흔들어쓰는 화장품 … 쉐이킹 뷰티템 이목집중
흔들어쓰는 화장품 … 쉐이킹 뷰티템 이목집중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7.1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징 밀크부터 토너, 앰플, 파우더 스프레이까지 다양한 제품군에 활용

[뷰티코리아뉴스] 국내 뷰티 산업의 규모가 성장을 거듭하면서 화장품 브랜드 수와 제품의 수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아졌다. 기업들의 생존경쟁이 더욱 치열해진 가운데 업계는 뷰티족들을 사로잡기위한 이색적인 제품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다.

최근 눈길을 끄는 제품은 일명 ‘쉐이킹(shaking) 뷰티템’이다.  성분과 제형, 용기 형태 등에 따라 내용물이 잘 섞이도록 흔들어준 뒤 사용하는 제품이다.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제품까지 신나게 흔들어 사용하는 뷰티 제품을 알아보았다. 

 

실리카 파우더로 얼굴 기름기를 싸악 .... 아벤느 ‘오일 컨트롤 로션(토너)’

[아벤느] ‘오일 컨트롤 로션(300ml)’
[아벤느] ‘오일 컨트롤 로션(300ml)’

아벤느 ‘오일 컨트롤 로션(300ml)’은 지성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토너이다. 과도한 유분으로 인해 번들거리기 쉬운 지성 피부의 피지를 조절하고, 우수한 보습 성분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 속 수분을 채워준다. 특히 이 제품은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해주는 실리카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결을 부드럽고 고르게 케어해준다. 가라앉아 있는 실리카 파우더가 잘 섞이도록 충분히 흔들어준 뒤 화장솜에 덜어내어 닦아내듯이 사용하면 된다. 피부 진정 효과에 우수한 온천수가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는 것이 아벤느측의 설명이다.

 

필링과 토너를 한번에 ... 닥터자르트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밀크 필’

[닥터자르트]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밀크 필’
[닥터자르트]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밀크 필(150ml)’

무더운 여름철에 에어컨을 틀게 되면 실내외 온도차가 커져 얼굴에 각질이 일어나기 쉽다. 닥터자르트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밀크 필(150ml)’은 각질과 클렌징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제품. 이 제품 하나만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필링과 토닝 케어를 할 수 있다. 작은 입자 크기인 바이오 수소수가 모공 속 미세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며, 미네랄이 풍부한 사해소금 성분과 코코넛 추출물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이층상의 트리트먼트가 잘 섞이도록 흔들어준 뒤 화장솜에 적셔 피부를 닦아주고, 1분 후 미온수로 세안하여 마무리해주면 된다.

 

복원층과 장벽층의 귀신 같은 2중 효과 ... 시카고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

[시카고]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30ml)’
[시카고]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30ml)’

일명 귀신앰플로 불리는 시카고의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30ml)’은 복원층과 장벽층으로 이루어진 신개념 2층상 시카 앰플이다. 손상개선과 피부장벽 강화의 완벽한 시카 더블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복원층은 피부 속 깊은 손상까지 빠르게 케어하고, 장벽층이 촘촘한 보호막을 형성해 빈틈없이 탄탄한 피부 장벽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두 가지 시카앰플 층이 균일하게 섞이도록 부드럽게 흔들어 앰플을 활성화 시킨 후 손바닥에 적당량을 떨어뜨려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바른다. 이 제품은 속당김 개선 및 유수분 밸런스에 효과적이며, 거뭇함이나 붉은기를 미백 케어하기도 한다.

 

흔들어 뿌려주는 피부 진정 파우더 ... 아더마 ‘시뗄리움 SOS 스프레이’

[아더마] ‘시뗄리움 SOS 스프레이(100ml)’
[아더마] ‘시뗄리움 SOS 스프레이(100ml)’

후덥지급한 장마철. 겨드랑이, 엉덩이, 가슴골 등 살이 접히는 부위는 통풍이 잘 되지 않아 하루 종일 축축한 상태로 있기 쉽다. 아더마 ‘시뗄리움 SOS 스프레이(100ml)’는 액상 제형의 뿌리는 파우더로, 축축하고 민감한 부위의 빠른 건조 및 진정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여러 번 흔들어준 후 뿌리기만 하면 되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손대기 어려운 민감한 부위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단 7가지 성분만으로 빠른 진정과 피부 보호 효과를 느낄 수 있어 만 10개월 이후의 아기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