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9일 화장품 신상] 저스트고고? ... 이런 브랜드도 있었나요?
[7월19일 화장품 신상] 저스트고고? ... 이런 브랜드도 있었나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7.1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고가 유명브랜드보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 <화장품 신상> 코너. 오늘은 모두 9종의 신상품을 소개해드릴텐데요. ‘저스트고고’라는 브랜드를 아시나요? 마스크팩 전문인데, 한가지에 집중한다는 점에서 신뢰가 가는 것 같습니다. 아쉬운게 있다면 인터넷 사이트에서 홈페이지를 찾을 수가 없네요. 어떤 회사에서 제품을 생산하는지 궁금하기 마련이지요?  

바로 그 회사 제품부터 소개합니다.

 

 

4가지 해양 성분으로 피부고민 해결 ... 저스트고고 ‘워터리 스킨핏 마스크’

[저스트고고] 워터리 스킨핏 마스크
[저스트고고] 워터리 스킨핏 마스크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저스트고고에서 4가지 해양 성분으로 수분 충전과 고민 케어를 한번에 해결해 단 한 장으로도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워터리 스킨핏 마스크’를 출시합니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워터리 스킨핏 마스크’는 제주온천수, 미역추출물, 진주추출물, 연어알 추출물 등 엄선된 4가지 마린 성분이 건조하고 힘없는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고민 별 즉각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쉽고 빠르게 피부 고민 케어를 할 수 있습니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오일, 파라벤,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등 6가지 유해 성분들은 배제됐는데요. 6無 마일드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군요.

또한 피부결이 비치는 투명한 천연 순면텐셀 시트는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워터 에센스의 유효 성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함으로써 더욱 효과적으로 피부 갈증을 해소할 수 있답니다. 

신제품은 11번가 저스트고고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외선 차단 +보습력 + 건조함 케어 ... 라뮤즈 ‘멀티밤 썬스틱’

[라뮤즈] 썬 컨트롤 스틱
[라뮤즈] 썬 컨트롤 스틱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라뮤즈(LA MUSE)에서 끈적임 없이 오일 보습막은 물로 자외선 차단까지 해결 해주는 마일드한 제형의 멀티밤 ‘썬 컨트롤 스틱 (SPF50/PA+++)’을 출시합니다.

라뮤즈 ‘썬 컨트롤 스틱 (SPF50/PA+++)’은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유·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멀티 밤 기능의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입니다. 진정, 보습, 영양이 풍부한 식물성 원료를 함유하여 유해 환경으로 부터 피부 건강을 되찾아줍니다.

휴대가 용이해 일상 생활 및 야외 활동 중에 수시로 덧바를 수 있고 메이크업 위에 발라도 밀리지 않아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 고체 스틱 형태의 백탁현상 없는 투명한 제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합니다.

끈적임과 번들거림은 적습니다. 따라서 얼굴 및 바디에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거의 없어 건조한 눈가와 입가에도 바를 수 있지요.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썬 컨트롤 스틱은 라뮤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A24 ‘베이비즈 네이처 스킨수딩 베이비&키즈 선스크린’

[A24] 베이비즈 네이처 스킨수딩 베이비&키즈 선스크린
[A24] 베이비즈 네이처 스킨수딩 베이비&키즈 선스크린

프리미엄 유기농 전문 브랜드 ‘A24(에이이십사)’는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을 위해 ‘베이비즈 네이처 스킨수딩 베이비&키즈 선스크린’을 선보였습니다. 

‘베이비즈 네이처 스킨수딩 베이비&키즈 선스크린’은 SPF40 /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으로 활동성이 많은 어린아이들을 위해 만든 제품입니다.

신제품은 임상 테스트를 통해 48시간 보습 지속력과 피부 무자극을 입증 받은 멀티 선크림이라고 하는데요.  정제수 대신 USDA인증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으로 만들어 보습과 민감한 피부를 안정시켜 주는 것은 물론 논나노 무실리콘 제품으로 민감한 우리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자외선으로부터 촉촉하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A24(에이이십사)’의 ‘베이비즈 네이처 스킨수딩 베이비&키즈 선스크린’은 7월 20일 부터 A24의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촉촉한 아기 피부를 경험해보세요” ... 리틀마마 ‘유기농 알프스 수딩젤’

[리틀마마] 유기농 알프스 수딩젤
[리틀마마] 유기농 알프스 수딩젤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스파를 강조하는 브랜드인데요. 리틀마마입니다. 이 브랜드에서 여름 신제품 ‘유기농 알프스 수딩젤’을 출시합니다. 

유기농 알프스 수딩젤은 리틀마마의 알프베베 라인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신제품으로 여름철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탄생했다는군요. 

회사측에 따르면 유기농 알프스 수딩젤의 가장 큰 특징은 탁월한 피부진정과 보습효과에 있습니다.

에델바이스는 별처럼 생겨서 꽃말을 ‘알프스의 별’이라고도 하는데요. 바로 그 에델바이스 성분이 민감한 아기피부의 장벽을 강화한다고 합니다. 나아가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수가 85% 포함되어 외부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아기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답니다.


무엇보다 시원한 고보습젤 형태로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주면서도 산뜻하고 가볍게 마무리되어 열이 많거나 건조한 아기 피부에 효과적입니다.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에 자극을 받아 열이 오른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면 피부를 진정시키고 가려움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팁.

수딩젤 위에 로션이나 크림을 덧바르면 보습력을 오래 지속시킬 수 있습니다. 코튼이나 시트에 유기농 알프스 수딩젤을 묻혀 엄마와 아기가 함께 진정팩으로도 사용해도 좋습니다.

신제품은 리틀마마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 마켓컬리, 쿠팡 로켓배송, 캐리마켓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묵은 각질, 피부 스트레스 케어 ...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데일리 필링젤’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데일리 필링젤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데일리 필링젤

여름철에는 번들거리는 피지와 각질 관리가 중요하지요. 이를 위해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Ariul)에서 매일 순하게 각질을 관리할 수 있는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데일리 필링젤’을 출시했습니다.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데일리 필링젤’은 묵은 각질과 미세먼지까지 한번에 케어해주는 고마쥬 타입의 저자극 필링젤입니다. 신제품은 PHA(글루코노락톤)의 작용으로 수분을 끌어와 순하게 각질을 제거해주고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이 피부에 보이지 않는 보호막을 만들어 대기오염과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물론 회사측 설명입니다.)

신제품은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 약 70% 세정 효과를 검증 받은 제품인데요. 물기 있는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에도 거뜬합니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TEA, 탤크, 미네랄 오일, 인공 향, 인공 색소 등 인체에 별도움 안되는 성분은 뺐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말이 겠지요.

제품에는 아니스컴플렉스(아니스열매, 목련나무, 화이트 월로우)와 달맞이꽃, 히비스커스, 푸르메리아 꽃 성분이 함유돼 있는데요.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기능을 합니다. 더불어 베르가모트 천연 에센셜 오일은 사용 시 아로마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의 모든 제품은 미국, 프랑스, 일본 등 전세계 백화점과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국내에서는 자사몰과 유명 드럭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아이 메이크업 연출 ... 아모레퍼시픽-베리떼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 2종 

[아모레퍼시픽-베리떼]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 2종
[아모레퍼시픽-베리떼]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 2종

진실한 스킨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일상 속 활용도가 높은 컬러와 아이 룩 가이드로 누구나 손쉽게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 2종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 베리떼의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는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에 유용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게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 팔레트 안에는 각 섀도우의 사용 부위를 알려주는 아이 룩 가이드가 내장되어 메이크업에 익숙치 않은 고객도 완성도 있는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는군요. 

#. 베리떼의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는 1호 내추럴 브라운과 2호 러블리 핑크 등 총 2가지로 선보였습니다.  1호 내추럴 브라운은 자연스럽게 세련된 깊이감을 주는 골드, 코랄, 브라운 컬러로 구성되어 있고, 글리터, 매트, 쉬머 텍스쳐의 구성으로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부터 세련된 무드의 메이크업까지 연출 가능하답니다. 2호 러블리 핑크는 수줍은 듯 사랑스러운 느낌의 핑크, 피치, 브라운 컬러로 구성되어 있고, 글리터, 매트, 쉬머 텍스쳐의 구성으로 청순한 로즈 메이크업부터 러블리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한 끗 차이로 #현실훈남 변신! ...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라인'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라인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라인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 연출에 관심이 높은 2030 남성을 위한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라인’은 건강한 피부는 물론 자연스러운 인상과 단정한 분위기를 원하는 남성 전용 화장품 라인입니다. 칙칙한 피부, 들뜬 각질, 정리 되지 않은 눈썹 등 인상을 좌우하는 그루밍 포인트를 손 쉽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는게 아모레측 설명입니다.

제품을 보면.

#.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필링 토너’는 피부 속 각질을 케어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수딩 마스크’는 진정 성분이 담긴 시트가 남성의 턱 아래까지 넓게 커버해 면도 후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킵니다.

#. 메이크업 2종(▲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톤업 크림 SPF50+, PA++++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브로우 메이커)도 함께 선보였는데요.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톤업 크림’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끈적임과 부자연스러운 컬러를 선호하지 않는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는군요.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브로우 메이커’는 아이브로우, 눈썹 가이드(3종), 눈썹 칼로 구성된 키트형 타입이며, 간편하고 손 쉬운 눈썹 관리를 도와줍니다. 헤어 컬러와 눈썹 컬러를 매칭해 보다 더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 할 수 있도록 다크 그레이와 다크 브라운 두 가지 컬러를 준비했습니다.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라인’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50일 숙성으로 빚어낸 클렌징 솝 ...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그린티 클렌징 솝’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그린티 클렌징 솝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그린티 클렌징 솝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은 고귀한 아시안 보태니컬 원료를 50일의 자연 숙성과 장인정신으로 빚어낸 ‘빈티지 그린티 클렌징 솝’을 선보입니다. (참고로 아로레퍼시픽이라는 브랜드도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뷰티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섬세한 디자인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빈티지 그린티 클렌징 솝’은 하나하나 까다롭고 더딘 수작업을 반복한 후에야 완성된다군요.

과정을 보면.

빈티지 그린티, 녹차씨오일 등 엄선한 아시안 보태니컬 성분을 비율에 맞게 정확하게 블렌딩 한 뒤, 50일 동안 시간의 힘으로 자연 숙성시킵니다. 이 떄 내용물 사이사이의 공기층이 사라지고 견고해져 더욱 조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생성되는 클렌징 솝이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아모레퍼시픽의 헤리티지 원료이자 빈티지 그린티 클렌징 솝의 주 성분인 녹차 잎 모양을 정교하게 핸드 프레싱하고, 다시 수작업으로 세심하게 다듬는다는군요.

이렇게 해서 완성된 클렌징 솝은 아모레퍼시픽의 원료 가든인 제주 돌송이차밭을 형상화한 케이스에 정성스레 포장됩니다.

제품을 썼을 때 효능은 어떨까요?

신제품은 우선 빈티지 그린티와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녹차씨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정화합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항산화 제품 중 하나인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와 동일한 성분을 클렌징 솝에 담은 것이 특징인데요. 엄선된 녹차에서 한층 강화된 항산화 성분을 추출한 빈티지 그린티는 피부 노화 요소를 케어하는데 탁월하다고 합니다. (물론 아모레측 주장입니다.)

뿐만아니라 촘촘한 고밀도의 거품을 내어 세안할때 선크림 등 가벼운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클렌징하면서 촉촉함까지 느낄 수 있다는군요.

고체비누 형태로 돼 있는 ‘빈티지 그린티 클렌징 솝’은 이달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판매 중입니다.

 

 

나만의 향기를 완성하는 향수 ... 아모레퍼시픽-헤라 ‘터치 오브 헤라 롤러볼’ 4종 

[아모레퍼시픽-헤라] ‘터치 오브 헤라 롤러볼’ 4종
[아모레퍼시픽-헤라] ‘터치 오브 헤라 롤러볼’ 4종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언제 어디서나 은은하게 나만의 향기를 완성하는 '터치 오브 헤라 롤러볼(TOUCH OF HERA ROLLERBALL)' 4종을 출시했습니다.

신제품은 파우치에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부담 없는 사이즈의 소용량 롤러볼 타입 향수입니다. 하루 종일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하기 위해서 수정 메이크업을 하듯, 롤러볼 향수를 소지하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쉽게 자신만의 매력적인 향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터치 오브 헤라 롤러볼'은 헤라의 대표 향수인 화이트 플로랄 계열의 '익셉셔널', 싱그러운 장미와 무화과를 연상하게 하는 프루티 플로랄 계열의 '로제 휘기에', 달빛을 머금은 라일락 향기를 표현한 '문 워커', 도시 속 짜릿한 일탈의 순간을 선사하는 스파클링 시트러스 계열의 '오렌지 립스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