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3일 화장품 신상] 찜통 더위라고 화장 안할 수 있나요?
[7월23일 화장품 신상] 찜통 더위라고 화장 안할 수 있나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7.2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살다 살다 이런 더위는 처음이다. 라고 말씀하시는 분들 많을 것 같은데요.  올해 폭염은 유난히 길게 이어지는건 아닌지 걱정도 많습니다.

우리의 피부는 이럴때 더욱 괴롭기 마련이지요. 몸도 지치고 마음도 지치게 하는 가마솥더위. 피해갈 수 없다면 즐기는 것도 한 방법이 아닐까요?

고가 유명 브랜드보다 값은 싸지만 품질은 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오늘도 이런 저런 신제품이 독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약회사죠. 동국제약의 세럼 신상부터 소개합니다 ~~~ 

 

 

 

센텔리안24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아쿠아 세럼’ 

[센텔리안24]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아쿠아 세럼
[센텔리안24]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아쿠아 세럼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피부의 탄력을 높이고 환하게 가꿔주는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아쿠아 세럼’을 출시합니다.

신제품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아쿠아 세럼’은 열에 의해 더욱 연약해지기 쉬운 눈가, 입가, 팔자부위 등 스타존을 보호해주고 탄력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동국제약만의 특허 원료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의 영양성분을 두 가지 리포좀으로 만들어 유효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3가지 펩타이드 블렌딩이 피부에 윤기를 부여해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줍니다.

TECA는 동국제약만의 공정과정을 거쳐 추출한 고농도 성분으로 마데카솔 상처연고에도 동일하게 들어간 센텔리안24의 핵심원료입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뜨거운 햇볕과 자외선 및 냉방으로 인한 자극으로 피부가 지치기 쉬우므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아쿠아 세럼’은 피부 진정과 수분공급을 도울 뿐만 아니라 물빛 조명을 켠 듯한 수분광과 쿨링감을 부여해 여름철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아쿠아 세럼’은 오는 23일 새벽 1시 홈앤쇼핑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뷰디아니 ‘로얄 허니 마스크’

[뷰디아니] 로얄 허니 마스크
[뷰디아니] 로얄 허니 마스크

패밀리 에스테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가 지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부여하는 로얄 허니 마스크를 출시합니다.

뷰디아니 ‘로얄 허니 마스크(ROYAL HONEY MASK)’는 꿀 추출물과 벌집에서 추출한 천연 보습 성분인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하여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부여하는 시트 마스크입니다.

모이스처 겔링 시스템으로 식물 추출물의 보습 성분을 피부 속 깊이 빠르게 전달 해주며 꿀 추출물(1000PM)은 예민해진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외부 장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해준다는군요.

여기에 프로폴리스 추출물(100PM)은 각종 유기물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보호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나며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부여해 꿀광 피부로 가꿔주는 뷰디아니 로얄 허니 마스크는 뷰디아니 공식몰과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베네피트 ‘브로우 컬렉션’ NEW 컬러 

[베네피트] ‘브로우 컬렉션’ NEW 컬러
[베네피트] ‘브로우 컬렉션’ NEW 컬러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다양한 눈썹 고민을 해결해주는 ‘브로우 컬렉션’에 새로운 컬러를 추가해 출시합니다.

베네피트의 ‘브로우 컬렉션’은 브로우 토탈 솔루션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주장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컬러가 추가되는 제품은 눈썹 전용 마스카라, 브로우 펜슬, 브로우 젤 크림 등 4종으로 더욱 정교하게 자신에게 어울리는 눈썹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김미 브로우 플러스’는 블렌딩에 최적화된 초소형 특수 브러쉬로 풍성하고 볼륨감 있는 눈썹을 만들어주는 눈썹 전용 마스카라입니다. 물에 강한 포뮬라로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며, 더욱 섬세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도록 5가지 컬러를 새롭게 추가했습니다.

##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은 가늘고 세밀한 팁을 사용해 섬세하고 또렷한 눈썹을 표현해주는 울트라 씬 펜슬입니다. 12시간 지속력과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췄으며, 전문가에게 스타일링 받은 듯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도록 2가지 색상을 더해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은 쉽고 간편하게 눈썹 모양을 잡아주고 채워주는 브로우 펜슬입니다. 오토 타입으로 깎을 필요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눈썹에 자연스러운 컬러를 입힐 수 있도록 기존 6가지 컬러에서 미듐 컬러 2가지가 추가됐습니다.

## ‘카 브로우’는 선명한 눈썹을 표현해주는 브러쉬 내장형 브로우 젤 크림입니다. 24시간 지속되는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오랜 시간 완벽한 눈썹을 유지해줍니다. 헤어 컬러와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2가지 쉐이드를 추가했습니다.

베네피트 브로우 컬렉션은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샘 ‘샘물 얌얌 립 시럽’

[더샘] 샘물 얌얌 립 시럽
[더샘] 샘물 얌얌 립 시럽

더샘에서 입술에 시럽을 바른 듯 탱글탱글한 볼륨 광택을 연출하는 ‘샘물 얌얌 립 시럽’을 출시했습니다.

‘샘물 얌얌 립 시럽’은 달콤한 시럽을 연상시키는 깜찍한 디자인의 립 시럽으로 뛰어난 광택감의 글로스 텍스처가 입술에 매끈한 광택을 부여해 시럽을 얹은 듯 탐스러운 글로시 립을 연출해준다는 것이 회사측 주장입니다.

컬러는 브라운 레드의 ‘초콜렛’, 레드빛 ‘체리’, 핑크빛 ‘스트로베리, 코랄빛 ‘피치’ 등 4종입니다.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라비오뜨 ‘샤또 와인 히알루론산 마스크’

[라비오뜨] 샤또 와인 히알루론산 마스크
[라비오뜨] 샤또 와인 히알루론산 마스크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여름철 강력한 자외선과 높은 기온으로 건조하고 탄력 잃은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고 탄탄하게 잡아주는 ‘샤또 라비오뜨 와인 히알루론산 마스크’를 선보였습니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히알루론산 마스크는 시트 타입의 보습 케어 제품으로 메인 성분인 프랑스 와인 추출물이 피부 톤을 밝게 해주고 활력을 더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말합니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5중 히알루론산과 피부 결을 탄탄하고 매끄럽게 케어해주는 17가지 아미노산을 함유했다는군요.

 

 

뉴스킨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 

[뉴스킨 코리아]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
[뉴스킨 코리아]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

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에서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젤 타입의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를 새롭게 내놓았습니다.

뉴컬러의 ‘2018 여름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는 젤 타입 아이라이너의 지속력과 오토 펜슬 아이라이너의 부드러운 발림성, 간편성 등을 모두 담아낸 제품이라고 합니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젤 타입 포뮬러는 연약한 눈가 피부에 저자극으로 매끈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연출해 주고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은 탁월한 지속력과 밀착력을 제공해 더운 여름 일상에서나 휴가지에서도 눈 밑 번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군요. 

나아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스머지 팁과 펜슬 샤프너가 내장되어 있어 섀도우 효과까지 연출할 수 있답니. 

색상은 시크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는 △01호 블랙,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에 제격인 △02호 브라운, 분위기 있는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03호 퍼플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라포랩 ‘레드스팟 센스티브 올 시즌 유브이 블럭’ 

[라포랩] 레드스팟 센스티브 올 시즌 유브이 블럭
[라포랩] 레드스팟 센스티브 올 시즌 유브이 블럭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포랩(LaFORLAB)에서 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 신제품 ‘레드스팟 센시티브 올 시즌 유브이 블럭 SPF40 / PA+++’을 출시합니다.

신제품 ‘레드스팟 센시티브 올 시즌 유브이 블럭 SPF40 / PA+++’은 정제수 대신 USDA 인증 유기농 알로에베라 잎즙을 베이스로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줘 요즘같은 불볕더위에 더욱 유용한 제품라는군요.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주어 언제 어디서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답니다. 논나노 물리적 차단 성분을 사용하여 몸에 흡수될 걱정이 없고 실리콘 프리 제품으로 중성 피부부터 지성의 번들거리는 피부, 여리고 민감한 피부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브랜드측 설명입니다.

라포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렛미스킨’ 울트라 화이트 펄 브라이트닝 크림’

[렛미스킨] 울트라 화이트 펄 브라이트닝 크림
[렛미스킨] 울트라 화이트 펄 브라이트닝 크림

홈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렛미스킨’이 칙칙한 피부톤 정리는 물론 피부 수분까지 케어하는 멀티 2중 기능성 미백 크림 ‘울트라 화이트 펄 브라이트닝 크림’을 출시합니다.


렛미스킨 ‘울트라 화이트 펄 브라이트닝 크림’은 어두운 피부의 원인이 되는 잡티와 색소침착 등의 피부속 문제와 균일하지 못한 피부표면의 고민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입니다.

진주추출물,감초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함유로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주며, 보습력이 풍부한 자일리틸글루코사이즈 (자작나무 유리 멀티 보습제) 함유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미백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는군요.

피부속 미백까지 케어한다는 렛미스킨 ‘울트라 펄 브라이트닝 크림’은 ‘렛미스킨’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블리블리 ‘벨벳 립 쿠션’ 

[블리블리] 벨벳 립 쿠션
[블리블리] 벨벳 립 쿠션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보송한 벨벳 텍스쳐의 입술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벨벳 립 쿠션’을 출시합니다.  ‘벨벳 립 쿠션’은 물방울 모양의 쿠션 팁으로 보송하고 매끈한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쿠션 타입의 틴트제품입니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쳐로 입술에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볍게 밀착되어 우수한 핏감을 선사해줍니다. 말랑말랑하고 폭신한 물방울 모양의 쿠션 팁이 보송한 벨벳 텍스쳐의 입술로 만들어주고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그라데이션 효과와 풀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미세입자 컬러파우더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 밀착 되어 선명한 발색력을 선사해주고 무더운 여름철에도 끈적임 없이 보송하고 매끈한 무광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답니다.

말린 장밋빛 컬러의 ‘벨벳 장미’, 선명한 브라이트 핫 핑크 컬러의 ‘벨벳 핑크’, 상큼하고 비비드한 다홍 오렌지의 ‘벨벳 오렌지’, 매력적인 짙은 레드컬러의 ‘벨벳 레드’ 총 4가지로 출시됩니다.

블리블리의 ‘벨벳 립 쿠션’은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엘 ‘페이스 앤 바디 자외선 차단제’ 

[키엘] 페이스 앤 바디 자외선 차단제
[키엘] 페이스 앤 바디 자외선 차단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의 신제품 ‘페이스 앤 바디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합니다.

페이스 및 바디 겸용 제품인데요. ‘페이스 앤 바디 자외선 차단제’는 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이 가능한 순한 자외선 차단제라고 합니다.

PA++++를 인증 받은 강력한 차단력으로 여름철의 강한 UVB 및 UVA를 차단해줍니다. 

키엘 ‘페이스 앤 바디 자외선 차단제’는 전국 59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 ‘오휘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신비롭고 고결한 에메랄드의 감성을 디자인에 담은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습니다.

신제품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주얼리 에디션’의 두번째 제품으로,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셀 에센셜 소스’의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에 에메랄드의 싱그러운 매력을 재현했다는군요.

이번 에디션은 기존 대비 80ml 증량한 200ml 용량으로 선보였으며,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을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스킨소프너, 에멀전, 크림인텐시브, 아이크림까지 증정 4종을 함께 구성했습니다.

 

 

LG생활건강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 클렌저’

[LG생활건강]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 클렌저
[LG생활건강]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 클렌저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여성청결제 브랜드 비욘드에서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 클렌저’를 출시했습니다.

‘비욘드 에코네이처 페미닌 클렌저’는 여성의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임을 고려해 성분을 꼼꼼하게 신경 써서 만든 자연주의 여성청결제라는 것이 LG측 주장입니다.

세정 시 컨트롤이 쉽고 사용 후 개운함을 느낄 수 있는 젤 타입과 펌핑 용기를 통해 형성된 부드러운 거품이 전달하는 폭신한 쿠션 효과가 세정 시 자극 마찰을 덜어주는 거품 타입이 있습니다.

롭스에서 판매합니다.

 

 

라네즈 화이트 듀 비타 캡슐 슬리핑 마스크 출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화이트 듀 비타 캡슐 슬리핑 마스크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화이트 듀 비타 캡슐 슬리핑 마스크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잠자는 사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화이트 듀 비타 캡슐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습니다.

라네즈 화이트 듀 비타 캡슐 슬리핑 마스크는 ‘비타 파우더’와 곰돌이 모양 ‘슬리핑 팩’이 만나, 잠자는 사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화이트닝 슬리핑 마스크라고 아모레측은 주장했습니다다.

라네즈 화이트 듀 비타 캡슐 슬리핑 마스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이달의 사자 #소공녀 에디션’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이달의 사자 #소공녀 에디션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이달의 사자 #소공녀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에서 이달의 사자 두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소공녀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달의 사자’는 이니스프리만의 독특한 룩과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입니다. 5월 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트윙클요정 에디션’에 이어, ‘#소공녀 에디션’은 여름에도 매끈한 피부결의 소공녀(모공이 작은 여성)룩을 제안했습니다.

메인 제품 ‘컨실링 베이스’는 모공과 결점을 커버해 예쁜 피부결을 연출하는 커버 베이스입니다. 가볍게 발리며 밀착력이 좋아 파운데이션 전후 단계에 쉽게 덧바를 수 있습니다. 

이달의 사자 ‘#소공녀 에디션’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