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7일 화장품 신상] 화장품은 여름에 더 잘 팔릴까요?
[7월27일 화장품 신상] 화장품은 여름에 더 잘 팔릴까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7.2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요즘 기온. 정말 살인적이 더위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전국 대부분의 지역이 35도에서 37도까지 치솟을 거라는 예보가 있는데요. 피부를 보호하는 화장품이 더 잘 팔릴 수밖에 없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선크림은 기본이고 쿠션과 파운데이션, 아웃도어용 겔, 립스틱과 피부보습제품까지... 여성들은 챙겨야할 화장품이 넘 많아서 고민이 되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고가 유명브랜드보다 값은 싸지만 품질은 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오늘은 비프루브의 '아웃도어 피팅 겔 마스크'부터 소개합니다.

 

 

 

 

비프루브(VPROVE) ‘아웃도어 피팅 겔 마스크’

[비프루브] 아웃도어 피팅겔 마스크
[비프루브] 아웃도어 피팅겔 마스크

코스모코스의 더마 엑스퍼트 브랜드 비프루브(VPROVE)에서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의 유해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부위를 커버해주고,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비프루브 아웃도어 피팅 겔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비프루브의 ‘아웃도어 피팅 겔 마스크’는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는 골프, 등산, 조깅 등의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남녀공용 마스크입니다.

양 옆 귀에 고정 할 수 있는 귀걸이형태의 밴딩 마스크로 야외에서 간편하게 착용 할 수 있다. 4가지 펩타이드 성분과 콜라겐 에센스를 코팅한 하이드로 겔 성분이 밖으로는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안으로는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밴딩 시트가 얼굴 전면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주고 슬림한 V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폴루스탑 성분이 미세먼지, 자외선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기 때문에 활발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은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피부보호와 수분 공급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신제품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미샤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 8품목

[미샤] 벨벳 라이크 컬러 스틱
[미샤]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 8품목을 선보였습니다.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은 부드러우면서도 보송한 제형이 특징이다. 피부에 녹듯이 잘 발리고 밀착돼 화장이 오래 지속됩니다. 망고씨 버터와 아보카도 버터가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점도 장점이지요.

벨벳라이크 컬러 스틱은 차분한 핑크 컬러의 ‘레트로 무비’, 맑고 선명한 ‘핑크 코랄’ 등 5가지 컬러와 2가지 쉐이더, 1가지 하이라이터 등 총 8품목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손가락이나 브러시를 이용해 섬세하게 발라주면 립 메이크업이나 베이스 섀도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다.

에이블씨엔씨 BM팀 맹주현 매니저는 “한 번에 문질러 바르는 것보다 톡톡 두드려 발라주면 발색 조절이 더 쉽다”며 “손이나 스펀지 등을 사용하면 서로 다른 발색 효과를 볼 수 있어 더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진줏빛 파우치에 스킨케어 6종까지 … 클라뷰 ‘트래블 키트’

[클라뷰] 올인원 트래블키트
[클라뷰] 올인원 트래블키트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베스트 상품 6종을 모아 ‘올인원 트래블 키트’를 한정 출시합니다.

클라뷰 올인원 트래블 키트는 국내산 진주추출물이 함유된 ‘페이셜 클렌징 폼’, ‘펄 트리트먼트 토너’, ‘펄 세럼’, ‘펄 크림’, ‘펄 세럼 마스크’, ‘여배우크림’까지 총 6종으로 구성돼 여행 중에도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번 트래블키트는 클라뷰의 베스트 상품을 미니어처 사이즈로 구성했습니다. 6종 모두 30ml 이하 용량으로 기내 반입이 가능하고 물에 젖지 않는 재질의 진주빛 홀로그램 파우치에 담겨 있어 바캉스 잇(IT) 템으로도 제격이라고 회사측은 주장합니다.

 

 

피부가 원하는 보습 ... 라뮤즈 ‘컴프레션 에센스 팩트’

[라뮤즈] 컴프레션 에센스 팩트
[라뮤즈] 컴프레션 에센스 팩트

에스테틱 뷰티브랜드 'LAMUSE (라뮤즈)'에서 하루종일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결은 물로 피부에 영양과 커버를 한번에 해결 해주는 ‘컴프레션 에센스 팩트(COMPRESSION ESSENCE PACT)를 출시합니다.

라뮤즈 ‘컴프레션 에센스 팩트’는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수분감 가득한 워트드롭 타입의 에센스 팩트입니다. 자연유래 추출물 64% 고농도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에 닿은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보습막을 형성하고 에센스 홀딩 효과로 오랜시간 동안 수분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일반적인 고체 팩트와 달리 다크닝 현상이 없고,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빈트없이 섬세한 밀착력으로 결점없이 매끈한 도자기 피부로 커버해준다는데요. 다크닝 현상 없이 쉽게 무너지지않는 롱래스팅 효과로 하루종일 화사한 피부톤을 장시간 유지해준다는 설명입니다.

모든 피부톤에 맞는 2가지 컬러 (21호 라이트 베이지, 23호 내추럴 베이지)로 자연스러운 피부톤까지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하루종일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컴프레션 에센스 팩트’는 ‘라뮤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향 분자를 머금은 새로운 형태의 퍼퓸 ... 탬버린즈 ‘키스포에버’

[탬버린즈] 키스포에버
[탬버린즈] 키스포에버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는 언제 어디서나 섬세하게 향을 즐기는 새로운 형태의 퍼퓸,키스포에버(KISS FOREVER)를 출시합니다.

탬버린즈의 키스포에버는 향 분자를 머금은 부드러운 고체 제형의 퍼퓸으로 언제든 원하는 부위에 적절한 양만큼 사용이 가능합니다. 맥박이 뛰는 손목, 귀밑 등에 부드럽게 발라주면 체온에 따라 은은하게 발향되며, 바르는 포인트 부위에 따라 향의 정도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고체 텍스처이기 때문에 머리카락 끝 부분이나, 쇄골 등과 같이 향을 온전히 느끼고 싶은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의 종류는 세 가지이며, 탬버린즈의 시그니처 향을 진하게 담아낸 000, 검붉게 잘 익은 카시스 열매의 진한 여운을 담은 324, 한그루의 푸르른 소나무의 매력을 향으로 풀어낸 241로 출시됩니다. 제품명의 숫자가 의미하는 것은 표기된 메인 향의 비율이며, 시그니처 향은 베르가모트, 패츌리, 샌달우드의 비율이 000으로 표기됩니다.

탬버린즈 ‘키스포에버’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바캉스로 지친 피부에 휴식을 ... 블리블리 ‘핑크 진정젤’ 

[블리블리] 핑크 진정젤
[블리블리] 핑크 진정젤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무더운 여름철 청량하고 산뜻한 피부로 만들어줄 ‘핑크 진정젤’을 7월27일 출시합니다.

‘핑크 진정 젤’은 급속 피부 진정 및 보습효과에 우수하고 자극 받은 페이스, 바디를 진정시켜주는 젤 텍스쳐의 진정 젤 제품입니다.

신제품에는 칼라민 비드(CALAMINE BEAD)성분이 함유되어 바캉스 이후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하고 빠른 진정 효과를 부여하여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합니다.

칼라민 비드는 진정 효능에 우수한 칼라민 파우더를 응축시킨 후, 워터젤 포뮬라에 안정화 시켜 칼라민파우더의 진정효과보다 업그레이드 된 효능을 갖고 있으며 산뜻한 고수분 젤 텍스처를 피부 위에 롤링하여 흡수시켜주면 워터젤이 터지며 수분감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나아가 수분 유효성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안정화시킨 고분자 겔 네트워크가 이러한 수분 유효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켜주고 탱글한 워터젤 텍스처를 구현해줍니다.

이밖에 오미자펩타이드(사카라이드하이드롤리세이트), 알란토인, 수레국화꽃수 등은 핑크 진정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블리블리의 ‘핑크 진정젤’은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키엘, ‘저자극 투명 에센스’ 대용량 사이즈 한정 출시

[키엘] 저자극 투명 에센스 대용량
[키엘] 저자극 투명 에센스 대용량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여름철 내리쬐는 자외선에 기미, 잡티로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투명 에센스 100ml 대용량 사이즈 제품을 한정 출시합니다.

신제품은 눈에 보이는 기미와 잡티뿐만 아니라 피부 깊숙이 숨어 있는 다크스팟까지 효과적으로 케어 해주는 제품이라고 키엘측은 주장했습니다. 전국 59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 - 더페이스샵, ‘젤라또 틴트’ 출시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젤라또틴트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젤라또틴트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이 귀여운 아이스크림 모양 용기에 부드럽고 크리미한 무스 틴트를 담은 ‘젤라또 틴트’ 6종을 출시했습니다.

젤라또 틴트는 아이스크림 콘 모양의 용기에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의 틴트를 담아 로즈, 브라운, 피치베이지 등 6가지 색상으로 선보입니다. 각 색상에는 바닐라향, 포도향, 수박향 등 달콤한 향까지 더해져 완벽한 아이스크림 느낌의 립 제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더페이스샵의 젤라또 틴트는 전국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 헤라, NEW ‘UV 미스트 쿠션’ 출시

[아모레퍼시픽-헤라] NEW ‘UV 미스트 쿠션’
[아모레퍼시픽-헤라] NEW ‘UV 미스트 쿠션’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자연스러우면서도 입체적인 피부 표현이 가능한 새로운 'UV 미스트 쿠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쿠션의 명가인 헤라가 선보이는 혁신적인 3세대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입체적으로 빛이 흐르는 듯한 내추럴 글로우 피부 표현이 가능합니다.

헤라의 쿠션 파운데이션 'UV 미스트 쿠션'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답니다.

 

 

반디, 2018년 가을 트렌드 컬렉션 ‘MORAVIAN RED’ 젤리끄 12종 출시

[반디] 2018 가을 트렌드 컬렉션 모라비안 레드
[반디] 2018 가을 트렌드 컬렉션 모라비안 레드

위미인터내셔날㈜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2018년가을 트렌드 컬렉션 ‘MORAVIAN RED’(모라비안 레드) 젤리끄 12종을 내놓았습니다.

‘모라비안 레드’는 파워 우먼을 연상시키는 이미지에 정열적인 보헤미안 감성을 과감한 컬러와 차분한 무드에 원색 계열의 톤으로 2018년 버전에 세련된 보헤미안 스타일로 재해석한 트렌드입니다. 뉴트럴한 파스텔컬러부터 강렬한 원색 컬러까지 이번 반디 컬렉션은 가을 네일 트렌드를 선도할 젤리끄 12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