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폭염속에도 할인 이벤트 강행
뷰티업계, 폭염속에도 할인 이벤트 강행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8.0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한낮 최고기온이 40도를 넘는 사상 초유의 폭염에도 불구하고 뷰티업계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살인적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잠시나마 만족감을 제공하기 위해서인데 누이좋고 매부좋은 이벤트를 기대하는 분위기다.

 

모든 제모기 10만원 할인 ... 포토상품평 남기면 스킨비비드 무료 제공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코리아는 자사의 제모기 전 상품에 대해 할인 및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8월 한달간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이기간 실큰의 제모기를 구입할 경우 모든 제품에 대해 10만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 실큰의 제모기를 구매하고 실큰 홈페이지에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은 실큰의 신제품 핫앤쿨 마사지기 스킨비비드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모기를 구매하고 스킨비비드까지 얻을 수 있는 1석 2조 이벤트다. 스킨비비드는 쿨링모드와 히팅모드의 핫앤쿨 뷰티디바이스로 붓기완화는 물론 일시적 모공수축으로 메이크업 시 피부표현을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뷰티 필수 아이템이다. 제품은 9월 10일까지 당첨자 취합 후 12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할인가에 구매 가능한 글라이드 라인은 실큰의 베스트셀러로 피부과에서 받던 레이저 제모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해 피부 관리 장소를 병원에서 가정으로 바꾸어 놓은 제품이다. 2주에 한번씩 2달 사용으로 최대 2년의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회사측은 말한다.

이외에도 실큰의 플래시앤고 프리덤은 미국 세포라와 명품백화점 노드스트롬에 판매되었던 실큰 플래시앤고 럭스엑스의 럭셔리 버전으로, 카트리지 교환이 가능해 가족 모두와 함께 사용 할 수 있다. 프레시전 카트리지(0.8cmx2.5cm)는 출력창이 작아 손가락 등 좁은 부위에도 사용 가능하다.

 

거친 피부를 매끄럽게 ... DHC,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 최대 30% 할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를 이달의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하고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DHC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는 프로테아제, 파파인, 리파이제 등 3가지 효소 파우더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내 거친 피부결을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효소 세안 파우더다. 피지 분비가 많은 여름철 사용하기 좋으며 1회용 낱개 포장으로 여름 휴가철 휴대하기 간편해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DHC는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를 8월의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하고 오는 8월 31일까지 DHC 홈페이지에서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 단독 구매 시 20% 할인하며 2개 제품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 파우치 아이템으로 제격인 ‘딥 클렌징 오일(70ml)’과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로 구성된 ‘여행용 클렌징 세트’도 30% 할인 판매한다.

DHC ‘클리어 파우더 페이스 워시’ 할인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DHC KORE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크네스, ‘미셀라 클렌징 워터’ 랄라블라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

지복합 스킨케어 브랜드 아크네스(Acnes)는 촉촉하고 순한 ‘미셀라 클렌징 워터’의 랄라블라 매장 입점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크네스는 ‘미셀라 클렌징 워터’의 전국 랄라블라 매장 입점 시점부터 8월 29일까지 약 한 달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크네스의 ‘미셀라 클렌징 워터’를 20% 할인하며 클렌징 워터와 함께 쓸 수 있는 클렌징 솜을 무료로 증정한다.

아크네스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97% 자연 유래 성분으로 순하고 촉촉한 약산성 클렌징 워터다. ‘미셀라 클렌징 워터’ 속 ‘미셀’ 입자는 물과 오일로 이루어져 여러 번 문지르지 않아도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이 지워주며 세안 후 건조함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주 성분인 병풀 추출물과 티트리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살리실산이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민감성 피부 클렌징에도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판테놀을 함유해 트러블로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하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크네스 관계자는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하다"며 "탤크(Talc), 소듐라우릴설페이트(SLS) 등 6가지 주의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고, PEG 계열의 합성계면활성제도 배제했다"고 말했다.

아크네스는 120년 이상의 제약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지복합 및 문제성 피부 전문 브랜드다. 아크네스의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랄라블라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리따움, 즐거운 바캉스를 위한 8월 프로모션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8월 바캉스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리따움은 차원이 다른 물광 아트젤을 연출할 수 있는 데싱디바 매직 젤 스트립 5만명 샘플링을 진행한다. 또한, 간편하게 다양한 네일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모디 젤 네일 스트립은 50% 할인 판매한다. 

자외선 노출이 많은 바캉스를 위한 다양한 선케어 아이템도 준비되었다. 아이오페의 베스트 셀러, UV 쉴드 선 프로텍터와 UV 쉴드 선스틱을 30% 할인 판매한다. 거친 파도에도 지속되는 워터스포츠 전용 선크림, 아웃런 울트라 서핑 선크림은 50%,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일리 데일리 디펜스 무기자차 선크림은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즐겁고 상쾌한 바캉스를 위한 미쟝센, 려, 아리따움의 염모제와 아리따움, 해피바스의 선, 데오, 제모 전제품을 50% 할인한다. 

즐거운 바캉스 후, 자외선과 건조함에 노출된 피부에도 휴식이 필요하다.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등 아리따움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브랜드의 수분, 진정 제품들을 20% 할인 판매한다.

자외선에 그을린 피부를 위해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의 미백 에센스도 모두 10% 할인한다. 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한율 어린쑥 수분 진정젤이나 아리따움 알로에 수딩젤을 활용하면 더 빠르게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할 수 있다고 아모레측은 말한다.

이번 여름 유독 강렬한 자외선에 피부뿐 아니라 머릿결도 손상되기 쉽다. 헤어브랜드 미쟝센은 퍼펙트 3분 살롱 마스크팩 1+1 행사를 진행한다.

아리따움 ‘8월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몰과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루 1300원으로 식스패드 풀 세트 이용”

뷰티&헬스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가 제휴카드 이용 구매자들에게 24개월 무이자 할부 및 캐쉬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리아테크 고객센터 유선 주문을 통해 ‘모두렌탈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시 적용된다.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파(ReFa)’와 ‘카사업(CAXA UP)’, 작고 탄력있는 얼굴을 만들어 주는 ‘파오(PAO)’, EMS 트레이닝 기어 ‘식스패드(SIXPAD)’, 바른 자세 서포트 시트 ‘스타일(Style)’ 등 코리아테크의 모든 브랜드가 프로모션 대상이다.

결제금액이 4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24개월 무이자 할부가 적용된다. 이용 실적에 따라 현금으로 돌려받는 캐쉬백은 최대 2만3000원까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 카드의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1만3000원, 70만원 이상이면 1만7000원, 120만원 이상이면 2만3000원의  캐쉬백이 구매자에게 지급된다. 최초 이용월은 이용실적과 상관없이 1만3000원이 구매자에게 지급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모두렌탈 스페셜 롯데카드로 160만원 상당의 식스패드 풀 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혜택 적용 시 무이자로 24개월 동안 월 4만1875원에 이용할 수 있다.

코리아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제휴카드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하루 약 1300원 정도의 비용으로 식스패드 풀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롭스, 8월 ‘Summer Festival’ 진행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는 8월1일(수)~7일(화)까지 L.POINT(엘포인트) 회원이 제품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일명 ‘Summer Festival’ 이벤트다.

우선 엘포인트 회원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을 즉시 할인해주고 4만원 이상 구매하면 귀여운 무민 캐릭터가 새겨진 러기지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무민 러기지택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여행 가방에 앙증맞게 활용할 수 있어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총 2종으로 랜덤 증정될 예정이며, 최종 결제 금액 기준 4만원 이상이어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 립, 네일 등 다양한 품목의 여름 필수 아이템도 최대 50% 할인한다.

롭스는 8월 한 달 동안 롭스몰에 신규 가입한 15~25세에게 최대 엘포인트 3000점을 적립해주는 ‘1525 일로와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입 시 무조건 지급되는 엘포인트 1000점 이외에 이벤트에 적용되는 연령(1994년 1월~2004년 8월생 기준)에 해당되는 고객이 포인트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2000점이 즉시 적립되는 방식이다.

이와 관련해 롭스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1525 일로와요 홍보 게시물을 공유하면, 엘포인트 1000점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롭스앱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