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3일 화장품 신상] ‘불반도’에서는 삼결살 요리가 공짜(?)
[8월3일 화장품 신상] ‘불반도’에서는 삼결살 요리가 공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8.0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살인적 찜통더위가 계속되는 한반도를 요즘은 ‘불반도’라고 부른다죠.

펄펄 끓는 아스팔트 위에 계란을 올리면 아이들 간식거리(?) 같은 천연 후라이가 되고, 등산로 바위돌 위에 삼겹살을 올리면 소주 안주가 저절로 만들어지니 붙여진 이름입니다.    

그렇다고 화장을 안할 수는 없는 노릇이지요.

고가 유명브랜드보다 값은 싸지만 품질은 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오늘은 모두 7종의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정샘물의 아이새도우 신상부터 살펴봅니다.

 

 

 

정샘물,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프리즘’ 출시

[정샘물]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프리즘
[정샘물]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프리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한 번의 터치로 홀로그램 글리터 효과를 부여하는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프리즘’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정샘물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형 아이섀도우다. 프리즘 레이어 코팅 펄을 사용해 각도에 따라 다양한 광택을 표현, 홀로그램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또 하이 샤인 효과를 가진 필름막이 광택감과 밀착력을 높여 오랫동안 영롱한 펄감이 지속된다. 손가락으로 펴 바르기만 해도 뭉침없이 펄감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프리즘’은 총 4개 색상으로 구성됐다. 

# 메인 컬러인 글로리어스와 썸 브라운은 눈꺼풀에 펴 발랐을 때 자연스럽게 발색돼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 은은한 핑크 톤의 플러쉬 업은 여성스러움을, # 블루 펄이 더해져 반전 느낌을 선사하는 플럼 벨은 오묘한 매력을 업그레이드해 준다.

정샘물의 신제품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프리즘’은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선 판매를 시작한다. 오는 10일부터는 정샘물 플롭스,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 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대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뷰티나리, 신개념 주름개선 리프팅 테이프 테이프팅(Tapeting) 출시

[뷰티나리] 주름개선 리프팅 테이프 테이프팅(Tapeting)
[뷰티나리] 주름개선 리프팅 테이프 테이프팅(Tapeting)

(주)뷰티나리(대표: 고형석)는 8월 1일 주름개선 리프팅 테이프 테이프팅(Tapeting)을 출시했다.

현재 몇 가지 종류의 리프팅 테이프가 국내에 출시되어 있으나, 이번 출시된 테이프팅은 코스메슈티컬을 기반으로 한 복합 기능성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기존의 리프팅 테이프는 주름개선을 목표로 하는 부위에 테이프를 붙여 피부를 반대로 당겨 붙이는 방식으로 제조되어 있는 반면, 뷰티나리의 테이프팅은 눈 밑과 볼 팔자 주름쪽에 제조사가 개발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제조된 테이프를 붙이는 방식이다.

테이프의 제질은 키네시올로지 테이프(Kinesiology Tape)로 만들어졌는데 흔히 스포츠 의학쪽에서 보호나 치료 목적으로 사용하던 제질로써, 뷰리나리 테이프팅은 키네시올로지 테이프가 얼굴 주름개선 제품으로 디자인 되어 출시된 세계 최초 뷰티 관련 특허 제품이라는 것.

사람의 근육조직과 비슷한 조직으로 구성된 키네시올로지 테이프는 피부에 붙으면서 테이프의 인장력으로 주름을 펴서 유지시키고 피부와 근육을 살짝 분리시켜 피부 밑의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특수 테이프이다.

테이프팅에는 발열을 촉진하는 바닐릴부틸에테르(Vanillyl Butyl Ether)와 피부에 콜라겐 생성을 돕는 것으로 알려진 식이유황(MSM) 포함되어 있으며, 피부 보습을 유지 하기 위해 필요한 히알루론산과 피부 치유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Glucosamine, C6H13NO5) 등이 포함되어 있다.

뷰티나리 테이프팅은 얼굴 형태와 근육조직의 모양에 맞게 디자인 되어 있어서 붙이는 것 만으로도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에 온열감을 주어 모공을 열고 함유된 성분들이 피부 속으로 효과적으로 스며들게 하여 주름개선과 피부 개선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엠뉴, 수분 채워주는 ‘레몬밤 시크릿 드링크’ 출시

[엠뉴] 레몬밤 시크릿 드링크
[엠뉴] 레몬밤 시크릿 드링크

‘엠뉴(emnu)’가 간편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레몬밤 시크릿 드링크’를 출시한다. 엠뉴(emnu)는 Empty(비우다)와 Nutrition(영양)의 합성어로, 바르게 비우고, 바르게 채우는 건강한 습관을 장려하는 이너 뷰티 브랜드이다.

엠뉴 ‘레몬밤 시크릿 드링크’는 물 마시는 습관, 수분을 채우는 습관에 도움을 주는 이너 뷰티 음료로, 레몸밤추출액과 폴리페놀, 비타민 C 등을 함유하여 한 포 섭취로 수분과 하루에 필요한 영양을 보충해준다.

레몬밤 시크릿 드링크 핵심원료인 레몬밤에는 탄수화물이 체내 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막아주며 지방세포의 성장을 억제하여 다이어트 및 부종 감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항산화 작용이 활발한 폴리페놀과 포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면역력 증가, 신장 및 혈관 건강, 피부미용 등에 효과가 좋다고 브랜드측은 주장했다.

음용 방식도 간편하다. 파우더나 원액을 물에 희석할 필요 없이, 바쁜 생활 속에서 수분 및 영양 보충이 필요할 때 언제든 음료처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엠뉴 ‘레몬밤 시크릿 드링크’는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매트 시크 립라커’ 신규 컬러 출시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매트 시크 립라커’ 신규 컬러 2종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매트 시크 립라커’ 신규 컬러 2종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베스트 셀러 립 메이크업 제품인 ‘매트 시크 립라커’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한다.

지난 4월 출시된 ‘매트 시크 립라커’는 기존 12가지 컬러에서 신규 컬러 2가지를 추가하여 총 14가지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2가지 추가된 컬러 ‘OR203 비타 에너지’와 ‘OR204 슈퍼 토마토’다. 오렌지 계열의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는 여름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다고 브랜드측은 설명했다.

‘매트 시크 립라커’ 신규 컬러 2종은 오는 8월 4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리퀴드 립 루즈’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리퀴드 립 루즈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리퀴드 립 루즈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왕후의 우아한 립메이크업을 선사할 ‘후 공진향:미 리퀴드 립 루즈’를 선보인다.

‘공진향:미 리퀴드 립 루즈’는 풍부한 수분감과 선명한 컬러로 입술에 화사한 생기를 더해주는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어 편안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레드, 코랄, 핑크의 활용하기 좋은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특별한 날은 물론 데일리 메이크업에도 사용하기 좋다고 LG측은 밝혔다.

 

아모레퍼시픽-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컬러 레이어링 쿠션’ & ‘립 블렌딩 틴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K-마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내 피부와 입술에 딱 맞는 컬러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컬러 레이어링 쿠션’과 ‘립 블렌딩 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컬러 레이어링 쿠션
[아모레퍼시픽-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컬러 레이어링 쿠션

# 민트와 라벤더 컬러 두 가지로 구성된 ‘컬러 레이어링 쿠션’은 고민에 맞게 피부톤을 균일하고 생기있게 보정하는 효과를 가진 컬러 베이스 쿠션이다. 붉은 홍조를 커버하고 싶은 부분에는 민트 컬러를, 어둡고 칙칙한 부분은 보라빛을 띄는 라벤더 컬러 제품을 베이스로 먼저 사용하면 피부톤을 정돈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립 블렌딩 틴트
[아모레퍼시픽-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립 블렌딩 틴트

# ‘립 블렌딩 틴트’는 다양한 컬러를 섞어 나만의 립 컬러를 새롭게 연출할 수 있는 발색력이 강한 틴트로,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에 착 달라붙는 레드, 오렌지, 핑크, 코랄 등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두 가지 이상의 컬러를 자유롭게 매치해서 사용하면, 서로 자연스럽게 블렌딩되어 투톤립, 옴브레립 등 원하는 대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컬러 레이어링 쿠션은 8월 3일부터, 립 블렌딩 틴트는 16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