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9일 화장품 신상] 더위야 물렀거라 ... 화장발 안받는다
[8월9일 화장품 신상] 더위야 물렀거라 ... 화장발 안받는다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8.09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징글징글한 무더위가 한발 뺐나봅니다.  오늘 서울의 낮 기온은 30도 안팎에서 큰 변동이 없습니다.

화장하기 쉬운 계절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화장품 신상 소개합니다. 

아시죠?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거 아니라는 것.

내게 필요한 화장품.

잘 살펴보면 싼값의 화장품도 얼마든지 품질좋은 제품을 고를 수 있답니다 ~~

브랜드나 광고모델에 현혹되지 않는것이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을 선택할 수 있는 첫번째 비결이라고 할 수 있지요.

 

 

 

내 입술의 부드러운 감촉 ... 블리블리, 보송한 무스 텍스쳐 ‘무스 틴트’ 출시

[블리블리] 무스 틴트
[블리블리] 무스 틴트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보송한 무스 텍스쳐의 입술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무스 틴트’를 지난 3일 출시했다.

신제품 ‘무스 틴트’는 폭신하게 발색되어 처음 립스틱을 바른 발색 그대로 선명하게 지속되는 틴트 제품이다.

‘무스 틴트’는 각질, 주름 부각 없이 매끈하게 입술에 밀착되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무스 질감의 립 컬러가 입술에 얇게 밀착되어 안 바른 듯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코튼 피팅 테크놀로지(Cotton Fitting Technology)’의 Silicone Elastomer가 보송한 질감과 함께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해주고 논스머징 효과로 번짐을 최소화하여 오랫동안 깔끔하게 밀착되는 립이다.

클래식한 레드부터 매력적인 체리핑크, 오렌지레드, 크리미 누디코랄 등 트렌디하고 클래식한 컬러 8가지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뉴스킨, 남심(男心) 겨냥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블랙’ 출시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블랙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블랙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해 간편한 피부관리를 원하는 남성에 적합한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블랙(ageLOC LumiSpa Black)'을 지난 7일 출시했다.

뉴스킨은 지난 해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로 선보인 ‘에이지락 루미스파’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남성들의 취향을 만족시켜 클렌징 기기 사용을 일상화할 수 있도록 블랙 컬러로 디자인을 확대해 선보이게 됐다. 여성에 비해 피지 분비량이 많고 모공이 넓은 남성들도 면도나 운동처럼 매일 습관적으로 사용함으로써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블랙’은 실리콘 헤드를 사용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듀얼 액션 시스템을 적용해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건강하게 피부를 자극하는 '마이크로 펄스 진동', 이중 구조의 헤드가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더블 헤드 스핀' 등을 통해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를 운동시키는 듯한 스킨 피트니스 효과를 전달한다.

신제품은 너무 빠르게 클렌징 하거나 강하게 누를 경우 자동으로 작동을 멈춰 피부에 무리한 자극이 가지 않고, 한 번 완충하면(10시간 이상 소요) 1주일 이상(하루 2회 사용 기준) 사용할 수 있어 뷰티 디바이스가 익숙치 않은 남성들도 사용하기 편리하다. 아침과 저녁, 하루 2번 전용 클렌저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클렌징할 수 있다.

 

 

 

텐마인즈 브레오, 기능 올리고 컬러감 더한 신제품 출시

헬스&뷰티 전문 기업 ‘텐마인즈(대표 장승웅)’가 기능은 높이고 아름다움은 더한 ‘브레오(Breo)’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두피 마사지기 ‘스칼프 스톤(Scalp Stone)’과 목베개형 마사지기 ‘엔피원 에어(NP1 Air)’ 그리고 진동 클렌징 디바이스 ‘아쿠아 클렌저(Aqua cleanser)’다.

새롭게 출시된 브레오 3종의 콘셉은 ‘업앤 컬러풀(UP&COLORFUL)!’이다. 휴대성과 편리성을 보강해 제품력은 높였으며 다채로운 색상을 사용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존 브레오 제품라인의 메인 컬러가 화이트 색상이었다면 신제품에는 핑크, 레드, 블루 등의 과감한 색이 적용됐다.

 

[텐마인즈] 스칼프 스톤
[텐마인즈] 스칼프 스톤

#. 스칼프 스톤은 기존 브레오의 두피 마사지기 라인인 ‘스칼프(Scalp)’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조약돌 모양의 둥근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높였다. 그레이와 레드, 블루의 3가지 색상으로, 돌의 색상과 질감을 재현한 그레이 컬러 제품은 충전 거치대도 대나무 무늬로 만들어져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준다.

4개의 고무돌기에는 각24개, 총 96개의 마사지 포인트가 적용돼 효과적인 두피 마사지를 돕는다. 고무 돌기의 회전을 조절하는 3가지 모드가 있어 마사지 강도를 선택할 수 있다. IPX7방수 기능으로 샴푸시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돌기는 탈착이 가능해 분리 세척이 가능하다.

 

[텐마인즈] 엔피원 에어
[텐마인즈] 엔피원 에어

#. 엔피원 에어는 목베개와 목 마사지기의 두 가지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전원 작동시 제품에 자동으로 공기가 차면서 목베개 형태를 띠며, 사용 후에는 다시 공기를 제거해 절반 가량의 부피로 보관할 수 있다. 전용 케이스에 넣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장거리 여행시 사용하기 좋다.

회전 방향을 선택할 수 있는 에어백 안의 마사지 돌기는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시원함을 제공한다. 그레이와 브라운, 핑크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텐마인즈] 아쿠아 클렌저
[텐마인즈] 아쿠아 클렌저

#. 아쿠아 클렌저는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로 만들어진 진동 클렌징 디바이스다. 손바닥보다 작은 크기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며 핑크, 블루, 퍼플, 옐로, 민트의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꼼꼼한 클렌징이 가능한 앞면과 촘촘한 미세 실리콘으로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뒷면으로 구성돼 피부 컨디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손 세정으로 관리가 어려운 노폐물을 클렌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브레오 신제품 3종은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등 주요 백화점과 텐마인즈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이바이봄, 크림타입 클렌징 폼 ‘화이트 유니크 이펙트 클렌징 폼’ 출시

[에이바이봄코스메틱] 화이트 유니크 이펙트 클렌징 폼
[에이바이봄코스메틱] 화이트 유니크 이펙트 클렌징 폼

‘자연을 뛰어넘는 테크놀로지란 없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친환경적 제품을 통해 여성의 피부를 이롭게 해온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이 쫀득한 사용감의 크림 타입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

‘화이트 유니크 이펙트 클렌징 폼’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파에 다녀온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클렌징 폼이다. 로마 시대 때부터 귀족과 왕들이 즐겨 찾던 온천지대로, 실제 우리가 흔히 아는 단어인 ‘스파’의 어원이 시작된 곳이기도 한 벨기에 스파(SPAU) 지방의 온천수 ‘벨기에 스파 워터’를 함유했다.

‘벨기에 스파 워터’는 다른 온천수에 비해 미네랄 함량과 경도가 낮아 아이나 노약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고, 피부에 사용했을 때는 보습, 진정 효과가 뛰어나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신제품은 피부 톤 개선과 수분 유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진주 가루, 피부 정화와 진정 효과가 있는 수련꽃 추출물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하고,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쫀득하게 늘어나는 크림 타입의 제형은 소량으로도 농밀하고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큰 자극 없이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딥클렌징 할 수 있다.

세안 시 적당량을 덜어내어 거품을 내고 얼굴에 마사지하듯이 부드럽게 롤링한 후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내면 된다.

 

 

 

아모레퍼시픽-에스쁘아, ‘노웨어 립 타퍼&립타퍼 새틴’ 출시

[아모레퍼시픽-에스쁘아] 노웨어 립 타퍼&립타퍼 새틴
[아모레퍼시픽-에스쁘아] 노웨어 립 타퍼&립타퍼 새틴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새롭게 리뉴얼된 ‘노웨어 립 타퍼’와 함께, 은은한 펄감이 가미된 메탈릭한 매트 텍스처의 ‘노웨어 립 타퍼 새틴’를 새로이 선보인다.

극도로 얇은 밀착력과 선명한 컬러, 강력한 지속력이 특징인 ‘노웨어 립 타퍼’가 컬러 레인지 및 패키지 디자인이 새롭게 리뉴얼되어 재출시된다.

#. 노웨어 립타퍼는 물처럼 가볍고 촉촉하게 발려 편하게 픽싱되는 매트 틴트로 물방울 어플리게이터가 내장돼 있다. 따라서 누구든 쉽게 아시아 피부 톤에 최적화된 MLBB 컬러들로 구성된 10가지의 물 매트 립을 연출 할 수 있다. 착색되지 않고 완벽하게 픽싱되는 컬러 필름이 여름철 물놀이에도 생기 넘치는 입술 컬러를 오래 유지시켜준다.

#. ‘노웨어 립 타퍼 새틴’은 영롱한 펄이 가미된 컬러 피그먼트가 빈틈 없이 고정되는 초밀착 빔 매트 텍스처의 틴트로, 본연의 입술보다 더 볼륨감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메탈릭한 발색을 자랑한다. 어떤 메이크업 룩도 드레시하게 연출해 줄 수 있는 비비드 컬러 12가지로 구성된다.

 

 

 

청정 제주 스킨케어 볼랑(BOLANG), 데일리 컨트롤 스킨케어 라인 4종 출시

[볼랑] 스킨케어 4종
[볼랑] 스킨케어 4종

청정 제주 스킨케어 브랜드 볼랑(대표이사 김기용)이 건조한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데일리 컨트롤 스킨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스킨케어 4종은 속 건조가 심한 악건성 피부,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위해 개발됐다. 유해성분, 계면활성제, 파라벤 등 주의 성분을 배제하고 모든 성분을 공개하는 등 민감한 피부로 스킨케어 제품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소비자들도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스킨케어 라인은 ‘데일리 컨트롤 에센스 스킨’, ‘데일리 컨트롤 로션’, ‘데일리 리페어 세럼’, ‘인텐시브 모이스처 크림’ 등 총 네 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수분이 부족한 피부를 위해 처방된 특화 제품으로 속보습을 빠르게 채워주며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전 제품은 싱그러운 퓨어로즈 향으로 어우러진 은은한 향기를 더했으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신속하게 회복시킨다.

​남성을 위한 ‘올인원 퍼펙트 로션 온리 포맨’도 함께 출시되었다. 해당 제품은 스킨, 에센스, 로션, 크림을 모두 모아 하나로 관리할 수 있도록 바쁜 남성들을 위해 기획된 올인원 스킨케어다.

​​

 

 

아모레퍼시픽- 한율, ‘자연을 닮은 치크밤’ 출시

[아모레퍼시픽-한율] 자연을 닮은 치크밤
[아모레퍼시픽-한율] 자연을 닮은 치크밤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자연에서 느껴지는 청초한 감성을 볼에도 담을 수 있도록,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색감의 한율 ‘자연을 닮은 치크밤’을 새롭게 출시했다.

한율 ‘자연을 닮은 치크밤’은 따스한 햇볕을 받아 코랄빛으로 물든 해 질 녘 들판의 색감을 표현해주는 1호(쌀)와 수줍은 듯 두 볼을 붉게 물들여주는 레드 컬러의 2호(자초)로 출시되었다.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끈적이지 않으며, 자연스럽게 물들인 듯 표현되는 피부 발색이 특징이라고 한다.

 

 

 

LG생활건강, ‘빌리프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LG생활건강] 빌리프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페이스
[LG생활건강] 빌리프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페이스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아이크림 하나로 남성 피부의 안티에이징 케어를 도와주는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빌리프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현대 남성을 위한 맞춤형 피부 케어를 제공하는 빌리프의 남성 전문 라인 ‘맨올로지’에 새롭게 추가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맨올로지의 노하우가 담긴 ‘발드리치 AA 포뮬러(baldleech AA formula)’를 함유해 민감한 눈가뿐 아니라 얼굴 전체 피부를 탄탄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고 LG측은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