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5일 화장품 신상] 간직하고 기억해야할 순간?
[8월15일 화장품 신상] 간직하고 기억해야할 순간?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8.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오늘은 제73주년 광복절입니다.  참혹했던 일제의 만행을, 그리고 그 만행에 동조해 우리 민족을 고통에 빠뜨린 친일파 무리들을 다시 한번 기억하는 날이 되었으면 합니다.  물론 그 후손들도 말이죠 !!

비싸지 않아도, 유명하지 않아도,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 <화장품 신상> 코너. 오늘은 모두 4개 제품을 소개합니다.

 

 

 

 

 

“간직하고 싶은 가을의 순간” ... 페리페라, ‘핑크의 순간 컬렉션’ 출시

[페리페라] 핑크의순간
[페리페라] 핑크의순간

㈜클리오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소녀 감성을 가득 담은 ‘핑크의 순간 컬렉션’을 선보인다.

가을 일상을 핑크빛 필터로 담아낸 ‘핑크의 순간 컬렉션’은 ‘컬러 팔레트(핑크의 순간)’ 등의 신제품과 ‘잉크 더 벨벳(5컬러)’ ‘맑게 물든 벨벳 치크(3컬러)’ ‘잉크 컬러 카라(2컬러)’ 등 모두 6종 19품목으로 구성되었다.

핑크 뮬리에서 영감을 받은 신제품 ‘컬러 팔레트(핑크의 순간)’는 화사한 쉬머 아이보리 컬러부터코코아 브라운, 샴페인 피치 컬러의 화려한 글리터까지 웜·쿨·뮤트 톤을 모두 아우르는 색상들로 구성되어 또 한 번의 완판을 기대하고 있다.

​크리미한 사용감과 강한 발색력이 특징인 ‘잉크 더 벨벳’은 메인 컬러 ▲18호 신상업뎃 ▲19호 홀린듯결제를 포함 총 5컬러가 추가되었으며, 아이스크림처럼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잉크 더 젤라또’는 ▲10호 앵두와 시나몬 졸여또 ▲8호 홍차를 우려또 외 3컬러를 신규 출시한다. 그 외 ‘잉크래스팅 핑크 쿠션’과 ‘잉크 컬러 카라’, ’맑게 물든 벨벳 치크’ 등의 기존 베스트 셀러 품목은 감성적인 핑크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자연스러운 컬러링 까지 한번에!  ... 비바이바닐라,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 5종 출시

[비바이바닐라]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 5종
[비바이바닐라]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 5종

즐겁고 더 쉽게, 그리고 빠르게, 트렌디한 뉴 라이프를 맘껏 즐기는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드로잉 브러쉬와 컬러링 카라가 함께 들어있는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TRUE TRICK MULTI FIXING BROW)’를 출시한다.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는 누구나 쉽게 눈썹을 그릴 수 있고 눈썹모에 자연스러운 컬러링까지 한 번에 가능하도록 양 끝에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한 듀얼형 아이메이크업 제품이다.

‘드로잉 브러쉬’는 납작하면서도 측면은 엣지있는 형태로 되어있어 세워서 사용하면 빠르게 눈썹 라인을 그릴 수 있고, 눕혀서 사용하면 빠르게 눈썹의 빈 공간을 채울 수 있다. ‘컬러링 카라’는 스몰 사이즈로 제작되어 피부에 묻히지 않고 눈썹모만 섬세하게 메이크업 할 수 있다.

신제품은 ‘필름 포밍 폴리머’ 성분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 물과 땀, 피지에도 흐트러짐 없는 멀티 프루프 기능을 자랑한다. 눈썹 메이크업 지속을 위해 착색 형태의 타투 아이템을 사용하면 수정 메이크업이 어렵지만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를 사용하면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매일 매일 다양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신제품은 ‘크림 to 파우더’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린 후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실제 자신의 눈썹과 같은 자연스러운 컬리링을 연출할 수 있다.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는 ▶샌드 ▶브라우니 ▶마르살라 ▶머디 ▶모비 5가지로 컬러로 구성되어 브라운이나 골드 계열의 헤어부터 레드, 핑크 헤어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머디 컬러는 그레이 브라운 계열 헤어는 물론 남성들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신제품은 드로잉 브러쉬로 눈썹 결을 따라 전체적인 눈썹 쉐입을 잡고 면을 채운 후 컬러링 카라로 눈썹 산에서 눈썹 앞머리를 향해 결 반대 방향으로 터치한 다음 눈썹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결을 따라 빗어서 정돈하면 한 올 한 올 결이 살아있는 자연스러운 눈썹을 그릴 수 있다.

비바이바닐라는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선보인 메이크업 브랜드다. 신제품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는 바닐라코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유명한 브랜드죠.

아모레퍼시픽 신제품과 랑콤 신제품 하나씩 소개합니다.

 

 

 

아모레-아리따움, 매일 다른 메이크업을 위한 ‘위클리 아이팔레트’ 출시

요일별 사용하기 좋은 베스트 조합 컬러 담아, 팔레트 하나로 아이 메이크업 완성

[아모레퍼시픽-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
[아모레퍼시픽-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에서 매일 매일 다른 메이크업을 위한 ‘위클리 아이팔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오늘의 메이크업(makeup of today)을 의미하는 #MOTD 라는 키워드가 소셜네트워크에서 많이 쓰이고 있다. 이처럼 매일 다른 기분과 상황에 맞는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이번에 출시된 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는 베스트 조합 컬러만 모아서 빠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팔레트 마다 서로 다른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데 라이너처럼 쓸 어두운 컬러와 눈두덩 전체에 바를 베이스 컬러, 중간 포인트나 애교살 부분에 얹어 포인트를 줄 쉬머한 펄 타입이 포함되어 있다. 매트한 타입과 글리터한 타입까지 다양한 텍스쳐로 구성되어 있어 이 섀도우 팔레트 하나면 고민 없이 빠르게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게 아모레측 설명이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얇게 눈가에 밀착되는 고발색 파우더 타입 섀도우라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위클리 아이팔레트는 요일 이름을 따서 총 7개 홋수로 구성되어 있다. 월요일을 차분하게 맞이하는 따뜻한 베이지 톤으로 구성된 1호 월요일, 피곤한 수요일을 반짝이게 만들어 줄 글리터 타입 3호 수요일, 금요일 밤을 불태우는 버건디 룩 5호 금요일 등 요일별로 연상되는 메이크업 룩에 따른 연출을 제안한다.

매일 다른 메이크업으로 다양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올 가을, ‘드라마 마뜨’로 강렬한 매트 립 연출하세요“

랑콤, 2018년 가을 신제품으로 매트 립스틱 ‘압솔뤼 드라마 마뜨’ 출시

[랑콤] 압솔뤼 드라마 마뜨
[랑콤] 압솔뤼 드라마 마뜨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올 가을 신제품으로 드라마틱한 매트 포뮬러의 립스틱 ‘압솔뤼 드라마 마뜨’를 출시한다. 

‘압솔뤼 드라마 마뜨’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압솔뤼 루즈’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기존 매트 립스틱보다 한층 강렬해진 매트함, 가볍고 편안한 밀착력,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이 특징이다. 파우더와 오일을 결합한 포뮬라로 완성한 텍스처가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입술의 미세한 주름을 매끈하게 감싸주고 무광의 우아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립스틱 케이스에도 제품의 특성을 담아냈다. 기존 압솔뤼 루즈의 매끈한 유광 케이스와 달리 ‘드라마 마뜨’만의 매트한 특성을 살린 무광의 블랙 케이스로 제작된 것. 메인 컬러 4가지 중 3가지 컬러(#157, #388, #507)의 경우 립스틱 컬러와 동일한 컬러의 케이스로 한정 판매된다.

‘압솔뤼 드라마 마뜨’의 메인 컬러는 ▲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로즈 코랄 컬러의  #157 수지 네온 코랄 ▲ 강렬한 핑크 컬러의 #388 이터널 러브 ▲ 레드 컬러의 정석 #505 레드 본드 ▲ 매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507 버건디까지 4종이다. 

이와 함께 산뜻한 핑크 컬러부터 차분한 브라운 계열의 컬러까지 총 16종이 출시되어 올 가을, 다양한 톤과 스타일 등에 맞춰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제품 ‘압솔뤼 드라마 마뜨’의 메인 컬러 4종은 오는 17일(금) 롯데백화점과 롯데닷컴을 통해 선출시될 예정이며, 전체 16종은 24일(금)부터 전국의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