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7일 화장품신상] "마치 김지원처럼 ... 반전 매력을 원하시나요?"
[8월17일 화장품신상] "마치 김지원처럼 ... 반전 매력을 원하시나요?"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8.17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비싸지 않아도 유명하지 않아도 품질 좋은 화장품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단지 기업의 규모가 적다보니 유명 모델을 앞세우지 못했고, TV나 포털, SNS 광고 등을 하지 못했을 뿐입니다.  그래서 브랜드 파워가 약한 화장품 기업들은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직접 발로 뛰며 눈물겨운(?) 홍보전을 전개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먹고 먹히는 자본주의사회가 다 그런거지 뭐~"

이렇게 치부(置簿)해 버릴수도 있지만 ... 

실은 그런 기업, 또는 그런 브랜드에 의외로 값싸고 품질 좋은 화장품이 많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한가지 재밌는 사실은. 

수백억대 부자라고 할지리도 제품을 구매하면서 바가지를 썼다고 생각하면 기분이 나쁘다는 것입니다. 이용당했다는 느낌, 무시당했다는 생각,  뭐 그런것 때문이겠지요.

결론을 말씀드리면, 모든 요소가 비슷비슷한 화장품이라면 좀 더 저가의 제품을 구매하고 싶은 것이 인간의 마음이라는 것이죠.

그래서 이런 말씀을 드립니다.

화장품 구매시  가성비를 높이려고 한다면.

일단 유명 모델이나 브랜드 파워를 앞세우는 제품은 일단 선택의 조건에서 배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명 블로거를 동원하는 등 포장술에 능한 브랜드도 경계해야겠지요.

대신, 소비자들이 직접 써보고 입소문을 통해 유명해진 제품을 찾아보는 것이 현명할 것 같습니다.

 

## 화장품전문지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은 모두 13종의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에이프릴스킨 ‘턴업 헤어 에센스’

[에이프릴스킨] 턴업 헤어 에센스
[에이프릴스킨] 턴업 헤어 에센스

유니크(Unique)하고 펀(Fun)한 제품을 통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뷰티 솔루션을 제시하는 트렌디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공동대표 김병훈,이주광)이 모발에 눈부신 윤기와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사랑스러운 향기까지 더해주는 ‘턴업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턴업 헤어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촉촉한 제형이 부드럽게 발려 윤기 가득한 머릿결로 관리해줄 뿐만 아니라, 은은한 베이비 파우더 향이 오래도록 지속되어 마치 향수를 뿌린 듯 향기로운 모발을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신제품에는 제주 동백나무꽃 추출물을 담아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컨디셔닝 효과를 부여하고, 실키하면서도 산뜻한 타입의 오일 제형이어서 끈적임이나 뭉침 없이 모발을 가볍게 코팅해준다. 따라서 더운 여름철이나 지성 타입의 모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측 설명.

‘턴업 헤어 에센스’는 사용이 간편한 펌프 용기를 적용했으며, 자사 모델인 워너원 박지훈의 이미지를 담은 ‘박지훈 스페셜 에디션’이 함께 출시됐다.

박지훈 스페셜 에디션에는 포토카드를 내장해 제품을 구매한 팬들에게 보다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브랜드측은 기대했다.

 

 

 

정샘물 ‘아티스트 파우더리 브로우 펜슬’

[정샘물] 아티스트 파우더리 브로우 펜슬
[정샘물] 아티스트 파우더리 브로우 펜슬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파우더를 100% 압축해 손쉽게 내추럴 아이브로우를 완성하는 비대칭 브로우 펜슬인 ‘아티스트 파우더리 브로우 펜슬’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펜슬을 사선 모양으로 만들어 사용법에 따라 보다 정교한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펜슬의 포인트 부분으로 원하는 눈썹 모양을 잡은 후, 넓은 면으로 빈 곳을 채울 수 있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독일의 독자적인 기술로 파우더를 100% 압축하여 덧발라도 뭉침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컬러 피그먼트의 비율이 높아 가볍게 드로잉하는 것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된다.

‘아티스트 파우더리 브로우 펜슬’은 다양한 헤어 컬러에 매치할 수 있도록 색상 구성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 자연 모발을 위한 ‘번드 블랙’과 염색모를 위한 라이트 옐로우 브라운 계열인 ‘피넛 쉘’ 컬러를 비롯해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해 주는 ‘카셀 브라운’, 붉은기가 가미돼 매력적인 ‘어번 브라운’까지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정샘물은 신제품 ‘아티스트 파우더리 브로우 펜슬’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신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아티스트 펜슬 샤프너’를 증정한다.

 

 

 

클라우드9 ‘브라이트닝 아이스’ 2종

[클라우드9] 브라이트닝 아이스 2종
[클라우드9] 브라이트닝 아이스 2종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수분·미백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우드9(Colud9)’은 짜릿한 쿨링감으로 피부 최적 온도 유지는 물론 지속적인 화이트닝 효과에 도움을 주는 ‘브라이트닝 스노우 아이스 크림’과 ‘브라이트닝 아이스 마사지 젤’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브라이트닝 스노우 아이스 크림’은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열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 최적 온도인 31℃를 유지시켜 생기 있는 얼굴로 가꿔준다.

온도에 따라 제형이 변해 상온에서는 부드럽고 시원한 젤 크림처럼 냉동 보관 시에는 차갑고 짜릿한 얼음 셔벗 제형으로 사용 가능하다. 톡톡 터지는 브라이트닝 캡슐이 즉각적으로 피부를 톤업시켜주고, 더블 화이트닝 컴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화사한 피부로 케어 가능하다.

‘브라이트닝 아이스 마사지 젤’은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는 쿨링 젤 제형으로 피부 열기를 진정시켜준다.

제품 내에 부착된 특허 받은 어플리케이터인 ‘쿨링 컨트롤러’가 강력한 쿨링감을 지속시켜 주며, 쿨링 컨트롤러는 따로 분리해 냉동 보관 등이 가능하다. 브로멜라인, 부처스브룸추출물 등의 특허 성분으로 투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마사지가 필요한 부위에 사용하면 좋다.

 

 

 

바이오더마 응급 진정 케어 고보습 미스트 ‘아토덤 SOS 스프레이’

[바이오더마] 아토덤 SOS 스프레이
[바이오더마] 아토덤 SOS 스프레이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나오스(NAOS)의 바이오더마가 환절기 날씨 변화로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이는 고보습 미스트 ‘아토덤 SOS 스프레이’를 출시한다.

신제품 아토덤 SOS 스프레이는 계절적인 요인과 도심 유해 환경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건조함과 그로 인한 피부 가려움을 잠재우는 응급 진정 고보습 미스트다.

탐보우리사 트리코퓔라나무잎추출물과 녹차추출물을 바탕으로 피부 가려움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스킨 릴리프™ 바이오더마 독자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었으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다프(D.A.F)™ 독자 특허 성분이 추가돼 건성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고농축으로 함유된 비타민 PP(나이아신아미드)와 스쿠알란 성분이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페이스와 바디 모두에 사용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손이 닿지 않아 보습제를 바르기 어려운 부위까지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을 함유하지 않아 영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아토덤 SOS 스프레이는 전국 유명 피부과 및 소아과, 약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의 향을 담다 ... 라뮤즈 '퍼퓸 리커버리 바디 크림 블러썸' 

 

[라뮤즈] 퍼퓸 리커버리 바디크림 블러썸
[라뮤즈] 퍼퓸 리커버리 바디크림 블러썸

이너뷰티와 퓨어화이트의 자연스런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LA MUSE (라뮤즈)'가 보습, 영양, 윤기, 향수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고보습 퍼퓸 바디 제품인 ‘퍼퓸 리커버리 바디크림 블러썸 (PERFUME RECOVERY BODY CREAM BLOSSOM)’을 출시한다.

라뮤즈 ‘퍼퓸 리커버리 바디크림 블러썸’은 마카다미아씨 오일과 각종 자연 유래 보습 성분, 판테놀 성분을 함유하여 외부에 쉽게 노출되고 자극받는 바디 피부의 보습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건강하고 매끈한 바디 피부로 가꿔준다.

##. 마카다미아씨 오일은 사람의 피지 성분과 유사하여 피부의 수분 증발을 차단하는 피부 장벽 강화에 뛰어난 효과를 주며, 올리브 오일의 2배가 넘는 비타민 E를 함유한 아르간 오일과 피부 친화력이 높은 자연 유래 성분이 뛰어난 보습력을 선사한다.

라뮤즈 ‘퍼퓸 리커버리 바디크림 블러썸’은 무겁고 끈적이는 바디 제품이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해 산뜻한 텍스쳐의 바디 크림이 끈적임 없이 장시간 보습력을 유지시켜 준다. 바디 오일과 바디 로션의 핵심이 만나 탄생한 쫀쫀하면서도 가벼운 텍스쳐로 외부 환경에 노출이 많이 되는 여름철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블로썸향이 오랫동안 지속되어 마치 원래 자신의 체취인듯 은은한 향을 선사한다.

마카다미아와 천연 보습인자로 탄탄한 바디 에너지와 보습을 더해주는 라뮤즈 ‘퍼퓸 리커버리 바디크림 블러썸’은 ‘라뮤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처음 만나는 하이 클래스 매트 ... 바비 브라운 ‘럭스 매트 립 칼라’

[바비브라운] 럭스 매트 립 칼라
[바비브라운] 럭스 매트 립 칼라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오는 8월 17일 신제품 ‘럭스 매트 립 칼라’를 출시한다.

럭스 매트 립은 바비 브라운의 대표 립 제품인 럭스 립 칼라의 매트 버전으로, 여성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담은 프레스티지 립스틱이다. 보이는 그대로의 립스틱 컬러를 입술에 고스란히 표현해주며 레드, 로즈, 핑크, 피치 등을 포함한 18가지 폭 넓은 스펙트럼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컬러 파우더와 촉촉한 오일이 만나 안 바른 듯 가벼우면서도 건조함 없는 신개념 매트 텍스처가 가장 큰 특징이며, 선명한 발색력과 높은 지속력 등 다양한 장점을 두루 갖췄다. 골드와 블랙 조합의 무광 패키지는 또 다른 클래스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바비브라운] 럭스 매트 립 칼라
[바비브라운] 럭스 매트 립 칼라

바비 브라운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뷰티 트렌드가 매트 립스틱으로 기우는 가운데, 이번 바비 브라운의 럭스 매트 립은 매트한 제형의 립스틱을 찾는 고객들에게 신개념 매트 립스틱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출시 전부터 매장으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제품 럭스 매트 립은 전국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트립에서 글리터립까지…반전 매력 가진 ‘해외 대란템’ 국내 런칭

메이크힐 ‘밀리언팝 에디션’ 6종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 모델 이미지
[메이크힐] 배우 김지원이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을 선보이고 있다.

색조브랜드 메이크힐이 이탈리아 인터코스사의 명품 색조 제조 노하우를 담은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 3종과 ‘립드레스’ 3종 등 ‘밀리언팝 에디션 6종’을 출시한다.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은 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있는 ‘반전 립 아이템’이다. 명품 메이크업 브랜드 제조사로 유명한 이탈리아 인터코스사가 개발한 신개념 특수 제형을 사용한 것으로, 국내에서는 메이크힐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 3종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 3종

신제품은 트렌디한 컬러감은 물론, 처음에는 세미 매트립으로 밀착되지만 입술을 맞붙일수록 특수 필름 포머 글리터가 보석처럼 터지며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한다. 벨벳처럼 입술에 빠르게 스며드는 립 플루이드가 입술에 밀착되며 34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과 또렷한 발색을 자랑한다.

특허성분 ‘베리플럭스 비타 콤플렉스’, 식물 유래 성분으로만 구성된 ‘멀티플 하이드레이션 콤플렉스’가 입술에 수분을 촘촘히 채워, 매트한 립 제품을 사용할 때 쉽게 느낄 수 있는 건조한 사용감을 최소화하고 입술에 감기는 밀착감과 보습력은 강화했다.

[메이크힐] '밀리언팝 에디션' 6종
[메이크힐] '밀리언팝 에디션' 6종

메이크힐은 ‘루즈스타 립트릭’ 출시와 함께 벨벳 드레스를 입은 듯 입술에 가볍고 부드럽게 녹아드는 ‘립드레스’ 3종도 추가로 선보인다.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드레스’는 입술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밀착되며 우아하고 고혹적인 FW 트렌드 컬러로 분위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아이템이다.

메이크힐 관계자는 “해외 직구템으로 인기있는 이태리 인터코스사의 특수 제형 립 아이템이 국내에서 메이크힐을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되었다”며 “매혹적인 매트립에서 ‘음파’ 키스모션 한 번으로 시선을 뗄 수 없는 글리터립까지 연출할 수 있는 반전립으로, FW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은 8월 20일 월요일 저녁 11시 45분 G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 3종과 ‘립드레스’ 3종으로 구성된 ‘밀리언팝 에디션6종’이 소개될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

[네이처리퍼블릭]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
[네이처리퍼블릭]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

네이처리퍼블릭은 키스를 부르는 6가지 베스트 컬러를 담은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을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온라인과 모바일이 급부상함에 따라 유행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지난해 출시한 ‘리얼 매트 립스틱’을 미니 사이즈 키트로 선보인 것이다.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은 리얼레드, 브릭오렌지, 코랄선샤인, 스파클링핑크, 쉬폰코랄, 브릭벨벳 등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

[아모레퍼시픽-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
[아모레퍼시픽-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핑거 그립 핸들로 손 떨림 없이 정교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핑거 그래픽 라이너를 출시했다.

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는 손에 편안하게 밀착되게 디자인된 핑거 그립 핸들로 아이라이너 제품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들이 정교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핑거 그래픽 라이너’는 ‘1호 블랙’, ‘2호 브라운’, ‘3호 버건디’, ‘4호 시퀸 베이지’ 등 4가지 컬러를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아모레퍼시픽-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아모레퍼시픽-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맑고 투명한 색상으로 수채화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를 새롭게 출시했다.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는 투명한 판상형 파우더를 사용해 맑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탁하거나 뿌옇게 발색되지 않기 때문에 베이스 메이크업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신제품은 마무리감에 따라 3가지의 피니쉬로 구분되며 총 6가지의 색상으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