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1일 화장품신상] 미친듯이 뜨거웠던 2018 여름이 ~~
[8월21일 화장품신상] 미친듯이 뜨거웠던 2018 여름이 ~~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8.2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미친듯이 뜨거웠던 2018년 여름이 슬그머니 꼬리를 내리고 있는 듯 합니다. 간밤에 예상치 못했던 비까지 내리면서 오늘 아침은 제법 상쾌한 기운까지 느껴집니다. 가을이 멀지 않았다는 얘기겠죠.

비싸지 않아도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은 모두 9종의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LG생활건강의 마스크 제품부터 살펴봅니다. <참고로 본 신제품 소개는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토대로 작성한 것이므로 절대적(?) 팩트라고 말하지는 않겠습니다.>

 

 

 

 

LG생활건강-VDL, ‘루미레이어 마스크’ 출시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마스크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마스크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메이크업 이전단계에 수분감과 광채효과를 부여해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상태를 만들어주는 ‘루미레이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마스크 시트인 ‘루미레이어 마스크’는 메이크업 전이나 바쁜 아침 시간에 마스크 한 장으로 메이크업 이전 단계의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실버 펄 파우더가 함유된 글리터 시트에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에센스를 더해 메이크업 전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 에센스에는 보습과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히알루론산과 판테놀이 함유되어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고, 다양한 파장의 빛을 반사시키는 피그먼트 성분이 함유되어 광채효과와 함께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루미레이어 마스크’는 일반 마스크 시트에 비해 작은 크기로 머리카락에 닿지 않아 외출 전 헤어스타일링에 신경 쓰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고, 눈과 입 부분은 일반 마스크 시트보다 크게 설계되어 마스크 시트를 부착하고도 손쉽게 아이 및 립메이크업이 가능하다.

VDL의 ‘루미레이어 마스크’는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핑크 패키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 톤업 쿠션’ 출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 톤업 쿠션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 톤업 쿠션

럭셔리 이탈리안 뷰티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작년 9월 출시 직후 품절 대란을 일으킨 ‘아르마니 투 고 쿠션’에 이어 ‘아르마니 톤업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톤업 쿠션은 놀랍도록 대담한 존재감,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 기분 좋은 우아함을 담은 아르마니만의 핑크 컬러 패키지로 모든 여성의 시선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지난 7월 서울에서 열린 아르마니 뷰티스타 글로벌 파티 현장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일명 ‘핑크 쿠션’으로 뷰티 업계와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르마니 톤업 쿠션은 고농축 히알루론산 보습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가 하루 종일 숨쉴 수 있는 촉촉한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파운데이션의 명가라 불리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서 출시한 제품 답게 고밀착 커버력이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준다. 마이크로-소프트 파우더가 화사하면서도 촉촉해보이는 수분광 생기 톤업 베이스를 연출해주며, 독보적인 지속력으로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더 예뻐 보이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르마니 쿠션만의 2단계 에어락 테크놀로지의 에어 타이트 패키지가 외부 공기를 차단해 내용물이 새거나 마르지 않도록 돕고 신선한 텍스처를 유지해준다. 퍼프 또한 독특한 물방울 모양으로 만들어져 섬세하고 정교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자체 클린 기능까지 갖춰 최고의 메이크업 결과를 구현한다.

아르마니 톤업 쿠션은 8월20일 SSG몰을 통해 선출시됐으며, 오는 24일부터 전국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매장과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선보인다.

 

 

 

과잉 피지로 찌든 모공, 딥~케어 하세요!

더샘, ‘깔라만시 포어’ 3종 출시

[더샘] 모공 집중 케어 라인 ‘깔라만시 포어’ 3종
[더샘] 모공 집중 케어 라인 ‘깔라만시 포어’ 3종

글로벌 에코 더샘이 집중적인 모공 케어가 가능한 ‘깔라만시 포어’ 라인을 선보였다.

더샘의 깔라만시 포어 라인은 비타민 C와 시네후린이 풍부한 깔라만시 추출물을 함유해 모공 딥케어 뿐 아니라 과잉 피지와 들뜬 각질, 외부 먼지를 산뜻하게 제거해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깔라만시 포어 라인은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스틱 클렌저, 프레쉬너, 타이트너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 ‘깔라만시 포어 스틱 클렌저’는 블랙헤드와 들뜬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모공 딥 클렌징 스틱이다.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피부 고민 부위에 원을 그리듯 문질러준 다음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내면 된다.

##. ‘깔라만시 포어 프레쉬너’는 과잉 피지와 외부 먼지를 제거해주는 산뜻한 타입의 모공 청정 토너다. 모공관리에 좋은 애버매트 성분이 함유되어 지성 피부의 번들거림을 잡아주며, 모공 수렴 효과까지 있어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 ‘깔라만시 포어 타이트너’는 모공을 쫀쫀하게 케어하는 모공 스팟 에센스다. 극지성 피부의 과잉 피지를 강력하게 잡아주며, 레몬향이 나는 티트리 오일이 함유돼 불규칙한 피부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준다. 면봉이나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모공 고민 부위 및 과잉 피지 고민 부위에 톡톡 두드리듯 발라주면 된다.

더샘 관계자는 “모공 케어 특화 라인인 깔라만시 포어 3종을 클렌징부터 스킨, 에센스 3-스텝 단계별로 사용하면 피지·모공 관리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깔라만시 포어’ 라인 3종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햇살의 따스함, 밝음 그리고 행복함을 연상시키는 향”

조 말론 런던, ‘허니서클 앤 다바나’ 출시

[조 말론 런던] 허니서클 앤 다바나
[조 말론 런던] 허니서클 앤 다바나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행복을 불러오는 플로럴 향 ‘허니서클 앤 다바나(Honeysuckle and Davana)’를 오는 23일 출시한다.

‘허니서클 앤 다바나’는 영국의 야생꽃인 허니서클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허니서클은 영국의 전원이나 산책길 등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꽃으로 일상의 행복감을 불러일으키는 익숙한 향이다.

허니서클은 낮에는 프레쉬하고 밤이 될수록 관능적인 향으로 변화하는 반전 매력을 지녔다. 조 말론 런던은 헤드스페이스 기술로 시간대별 허니서클의 향을 포착해 가장 자연의 허니서클 향에 가까운 ‘잉글리쉬 허니서클™’ 향을 추출했다. 여기에 아로마틱한 다바나와 모스, 파출리를 더해 달콤하고도 관능적인 ‘허니서클 앤 다바나’가 완성되었다.

허니서클 앤 다바나’는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프레그런스 컴바이닝™을 통해 다양한 향으로 연출할 수 있다. 낮의 허니서클처럼 싱그러운 향을 강조하려면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와 함께 사용 시 시원한 바다내음과 특유의 섬세한 향이 허니서클 앤 다바나의 향에 깊이를 더해준다. 밤의 허니서클처럼 관능적으로 표현하고 싶을 때는 ‘오드 앤 베르가못’과 함께 사용하면 미스터리 하면서도 신선한 베르가못이 섞여 마치 최면에 걸린 듯 매혹적으로 연출된다.

조 말론 런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한남부티크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부티크 방문 시, ‘허니서클 앤 다바나’ 시향을 비롯해 칵테일 케이터링 서비스, 세라믹 접시 스탠실 액티비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조 말론 런던의 ‘허니서클 앤 다바나’는 전국 조 말론 런던 백화점 부티크와 한남 부티크, 그랜드 하얏트 서울 부티크 및 일부 아그베(A.G.B)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수분 가득한 물광피부 준비템 

블리블리, ‘워터 물광밤’ ‘녹차 아이스크림 팩’ 출시!

[블리블리] '워터 물광밤'과 '녹차 아이스크림 팩'
[블리블리] '워터 물광밤'과 '녹차 아이스크림 팩'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선사해줄 ‘녹차 아이스크림 팩’과 수분 가득한 물광피부를 도와줄 ‘워터 물광밤’을 선보인다.

8월 24일에 출시예정인 ‘워터 물광밤’과 지난 17일 출시한 ‘녹차 아이스크림 팩’은 탄탄한 수분감의 촉촉한 물광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 블리블리의 ‘워터 물광밤’은 고광택, 고농축의 쫀득하고 가벼운 워터 크림의 제형으로 무겁지 않은 텍스쳐의 고보습 제품이라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다. 평소 오일타입, 밤 타입 사용 후 피부 트러블이 있거나 사용감이 무겁게 느껴졌던 사람에게도 부담없다.

피부에 필요한 천연보습인자(NMF)를 촉진하는 ‘천연아카시아펩타이드’, 천연보습인자(NMF)의 주성분인 아미노산 17종 및 3중 히알루론성분들로 충전된 수분을 잠가주며 보습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는 판테놀, 세라마이드와 같은 성분들이 함유되어있다.

일명 ‘보습 에너지 2-STEP’으로 2단계에 걸쳐 피부에 수분을 촉촉히 충전해 준다

##. 블리블리의 ‘녹차 아이스크림 팩’은 자연에서 얻은 3가지 녹차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아이스크림처럼 피부에 시원하고 부드럽게 녹아들어 촉촉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워시 오프 크림 마스크 제품이다.

냉장고에 넣어 쓰는 쿨링 아이스크림 팩으로 낮 동안 자외선과 열기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미네랄이 풍부한 자연 유래 카올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 묵은 각질과 피지 등 노폐물을 깨끗하게 흡착시켜준다.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까지 사용 가능한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어 묵은 각질 제거가 필요한 여러 부위에 고르게 바른 후 씻어내면, 매끈한 바디 케어와 함께 피부에 맑고 촉촉한 생기도 부여해준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인 녹차 아이스크림 팩은 여름 바캉스 이후 외부 환경에 쉽게 건조해지고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감과 영양을 더해줄 제품”이라며, “특히, 24일에 출시될 워터 물광밤 제품은 수분 크림 대용, 슬리핑 마스크팩으로도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고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한다면 더욱 수분감 있는 촉촉한 물광피부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블리블리의 녹차 아이스크림 팩과 워터 물광밤은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리블리는 8월 17일 동대구 신촌 현대백화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24일에 동대구 신세계 백화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매일 매일 자신감 넘치는 바디 안티에이징 케어

엠뉴, ‘시크릿 핏’ 출시

[엠뉴] 시크릿 핏
[엠뉴] 시크릿 핏

바르게 비우고 바르게 채우는 건강한 습관을 찾아주는 ‘엠뉴(emnu)’에서 활성산소로부터 바디 세포 손상을 예방하고 정상적인 면역 기능의 유지를 도와주는 건강기능 보조식품인 ‘시크릿 핏’을 출시한다.

엠뉴 ‘시크릿 핏은’는 불규칙한 라이프 스타일과 급격한 온도 변화, 스트레스, 대기오염, 활성산소, 호로몬의 변화로 인해 바디 탄력 저하, 면역력 저하등의 바디 노화를 한번에 케어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 보조식품이다. 특히 아름다운 바디 라인 케어에 도움을 준다.

항산화 작용이 활발한 다시마 엑기스 분말과 팥가루를 함유하여 면역력 증가, 신장 및 혈관 건강, 피부미용 등에 효과가 좋다.

바쁘고 정신 없는 하루 일정속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이너 뷰티 제품으로 비타민C, 비타민 E, 아연등을 함유해 1일 2회, 1회 2정 (하루 4정 섭취) 섭취로 활성 산소 억제를 통해 바디 안티에이징 케어에 필요한 영양을 보충해준다.

엠뉴(emnu)는 Empty(비우다)와 Nutrition(영양)의 합성어로, 바르게 비우고, 바르게 채우는 건강한 습관을 장려하는 이너 뷰티 브랜드다. ‘시크릿 핏’는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리 아이 숙면을 돕습니다

네오팜-아토팜, ‘굿나잇 카밍’ 2종 출시

[네오팜-아토팜] ‘굿나잇 카밍 버블 바스’와 ‘굿나잇 카밍 크림 인 로션’
[네오팜-아토팜] ‘굿나잇 카밍 버블 바스’와 ‘굿나잇 카밍 크림 인 로션’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ATOPALM)’에서 아이들의 숙면을 돕는 ‘굿나잇 카밍 버블 바스’와 ‘굿나잇 카밍 크림 인 로션’을 출시했다.

##. ‘아토팜 굿나잇 카밍 버블 바스’는 샤워는 물론 욕조에 풀어 입욕제로도 사용 가능한 입욕제 겸용 약산성 아기 바디워시로 상황에 따라 즐거운 목욕 시간을 만들어준다.

아토팜의 특허 MLE® 제형과 자연유래 세정성분의 풍부하고 미세한 거품이 여름 뙤약볕에 건조해지고 민감해진 아이 피부를 순하고 부드럽게 세정해주며 유기농 시어버터와 해바라기씨 오일을 함유해 세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아로마 오일 향으로 릴렉싱은 물론, 겨우살이열매추출물이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 ‘아토팜 굿나잇 카밍 크림 인 로션’은 로션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크림의 영양감으로 마무리 되는 2 in 1 제형의 보습제다. 건조한 얼굴 및 전신에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준다.

특허 MLE® 제형과 유기농 시어버터(5%)의 피부보호막 강화 효과로 연약해진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주며, 식물에서 유래한 프로테인 4-콤플렉스(귀리, 쌀, 밀, 콩)와 판테놀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아토팜 굿나잇 카밍 2종’은 모두 라벤더오일, 편백오일, 마조람꽃오일 등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 오일 향을 보유해 잠들기 전 편안한 테라피 효과를 제공하며, 추가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는 ‘아토팜 굿나잇 카밍 오일’과 함께 사용해주면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아이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아토팜 굿나잇 카밍 2종’은 아토팜 공식쇼핑몰 네오팜샵, 면세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해피바스, ‘블루밍 에센스 바디워시’ 출시

[아모레퍼시픽-해피바스] 블루밍 에센스 바디워시
[아모레퍼시픽-해피바스] 블루밍 에센스 바디워시

아모레퍼시픽의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블루밍 에센스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천연 유래 세정 성분과 촉촉한 오일 보습, 블루밍 센트 테크놀로지를 담은 대표 스테디셀러 라인이라고 브랜드측은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퀵 앤 이지’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퀵 앤 이지’ 메이크업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퀵 앤 이지’ 메이크업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쉽고 빠르게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퀵 앤 이지’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은 2030 여성들을 위해 출시되는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