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2일 화장품 신상] 굳이 비쌀 이유없는 화장품 ... 품질이면 그만
[8월22일 화장품 신상] 굳이 비쌀 이유없는 화장품 ... 품질이면 그만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8.2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따지고 보면 굳이 비쌀 이유는 없는 화장품. 유명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품질좋은 화장품이라면 마다할 이유가 없는 것이지요. 그것이 진짜 소비자가 원하는 화장품입니다.

비싸지 않아도 유명하지 않아도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은 에이프릴스킨 제품부터 소개합니다.

 

 

 

촉촉하고 향기로운 데일리 헤어 퍼퓸 ... 에이프릴스킨, ‘턴업 헤어 퍼퓸’ 출시

 

[에이프릴스킨] 턴업 헤어 퍼퓸
[에이프릴스킨] 턴업 헤어 퍼퓸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뷰티 솔루션 제공에 중점을 둔 트렌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모발에 윤기와 향기로운 향을 부여해주는 ‘턴업 헤어 퍼퓸’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턴업 헤어 퍼퓸’은 오래도록 향기로운 모발로 연출해주는 헤어 전용 퍼퓸으로, 향기는 물론 푸석한 모발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컨디셔닝 효과까지 지녔다.

플로럴, 화이트 머스크, 베이비 파우더 등 3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마치 향수처럼 탑, 미들, 베이스 노트로 발향 단계를 세분화해 시간이 지날수록 매력이 더해지는 향을 즐길 수 있다.

동백나무꽃 추출물이 컨디셔닝을 효과를 부여해 부드럽고 윤기나는 모발로 관리해줄 뿐만 아니라 스프레이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기 편리하다.

자사 모델로 활동 중인 워너원 박지훈의 이미지를 패키지에 담은 ‘박지훈 스페셜 에디션’을 함께 출시하며, 각각의 향 컨셉에 걸맞은 박지훈 모습이 담긴포토엽서를 내장해 팬들에게는 또한번 소장가치를 높인 에디션이다.

턴업 헤어 퍼퓸은 에이프릴스킨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다.

 

 

 

주디스리버, 아쿠아 부스터 성분 담은‘아쿠아 라인’ 4종 출시

[주디스리버] ‘아쿠아 라인’ 4종
[주디스리버] ‘아쿠아 라인’ 4종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 ‘주디스리버 아쿠아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주디스리버 아쿠아 라인’은 수분케어를 위한 핵심 아쿠아 성분을 담은 스킨케어 라인이다. 극한 고온건조 사막에도 버틸 수 있는 코튼스템셀과 해양식물 황금해조 추출물, 고산식물 에델바이스 등 아쿠아부스터 성분으로 수분 충전뿐만 아니라 자외선 및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준다.

주디스리버의 가장 큰 특징인 제5세대 세포활성화 천연원료 ‘유리딘’을 함유했으며, 유리딘 활성화를 극대화하기 위한 아데노신과 미네랄 성분을 조합해 전반적인 피부 안티에이징 효과에 도움을 준다.

일반 정제수 대신 10가지 꽃봉오리에서 추출한 증류원액 ‘아쿠아블라썸콤플렉스’를 베이스로 사용해 보습력과 피부진정 효과를 극대화한 것도 특징이다.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아쿠아 앰플볼류머120ml/50ml’, 피부 깊숙이 수분을 충전해주는 ‘아쿠아비타셀세럼’, 촉촉한 수분감으로피부결을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아쿠아비타셀 크림’으로 구성됐다. 상쾌한 아쿠아에덴향으로 사계절 모두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는 2017년 4월 론칭했다.

 

 

 

6월 수확한 제주산 제철 하귤의 신선함 ... 시오리스(sioris), ‘데이바이데이,클렌징 젤’ 출시

[시오리스] ‘데이바이데이, 클렌징 젤’
[시오리스] ‘데이바이데이, 클렌징 젤’

클린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제철 유기농 제주 하귤로 만든 약산성 클렌저‘데이바이데이,클렌징 젤’을 22일 출시한다.

‘데이바이데이,클렌징 젤’은 정제수 대신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유기농 제주 하귤 추출물을 56% 함유한 제품으로, 제철 수확 원료 약속에 따라 올해 6월 제주에서 수확한 황금 하귤의 신선함이 담겨있다.

여기에 진정 및 정화를 돕는 어성초와 부드러운 각질 관리를 위한 블랙 윌로우 나무껍질 추출물, 사탕수수에서 유래한 자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부드럽고 조밀한 거품으로 말끔한 세정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가져다 준다.

전성분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사용은 물론, 피부 자극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판정을 받은 약산성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라도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순한 클렌징 제품이다.

환절기, 유수분 밸런스를 위한 신선한 클렌징 ‘시오리스의‘데이바이데이,클렌징 젤’는 시오리스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비롭고 강렬한컬러, 반짝이는 볼륨감” .. 지방시뷰티, ‘루즈 앵터딧마블 레벨라떼르’ 출시

[지방시뷰티] 루즈 앵터딧마블 레벨라떼르
[지방시뷰티] 루즈 앵터딧마블 레벨라떼르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가 오는 24일, 매혹적인 입술을 완성해 줄 리미티드 컬렉션 립스틱 ‘루즈 앵터딧마블 레벨라떼르(ROUGE INTERDIT MARBLE REVELATEUR)’를 출시한다.

지방시 꾸뛰르 하우스의 감각이 담긴 립스틱 ‘루즈앵터딧마블레벨라떼르’는 이름처럼 신비로운 마블 무늬로 고객들의 눈길을 한 번에 사로잡는다. 매혹적인 컬러와 텍스처가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해 많은 코덕(코스메틱덕후)들의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신비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루즈앵터딧마블레벨라떼르’는 #N25 마블 루즈와 #N27 마블푸시아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뛰어난발색력과 지속력, 매끈한 마무리, 볼륨 효과까지 모두 갖췄다.

패키지의 리본은 지방시 꾸뛰르 하우스의 블랙 리본 패턴을 반영한 것으로, 고급스러우면서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내 지방시 특유의 아이코닉함을 느낄 수 있으며, 감각적인 패션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루즈앵터딧마블레벨라떼르’는 반짝이는 볼륨감이 특징인 립스틱 ‘루즈앵터딧 비닐’과 바르는 즉시 입술에 따라 각기 다른 발색을 선사하는 반전 립스틱 ‘느와레벨라떼르 N16’을 결합해 새롭게 탄생했다.

이번 신제품의 시작점인 루즈앵터딧 라인은 블랙 로즈 오일과 엑스트라 파인 오일이 입술 본연의 아름다움을 부각해준다. 총 24개 컬러로 출시되는 제품 모두 색감이 오랫동안 유지되기 때문에 소프트한 텍스쳐 뿐 아니라 선명한 입술 표현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며, 이는 ‘루즈앵터딧마블레벨라떼르’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리미티드 컬렉션 ‘루즈앵터딧마블레벨라떼르’는 지방시 뷰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셀럽바이재클린보타니크 에너지 폼샴푸’ 출시

[LG생활건강] 셀럽바이재클린보타니크 에너지 폼샴푸
[LG생활건강] 셀럽바이재클린보타니크 에너지 폼샴푸

LG생활건강은 헤어 아티스트 재클린과 협업을 통해 두피 건강에 좋은 보타닉 성분을 적용한 탈모 증상 완화 제품 ‘셀럽바이재클린보타니크 에너지 폼샴푸’를 출시했다.

셀럽보타니크 폼샴푸는 식물 뿌리와 열매, 잎의 건강하고 영양가 높은 보타닉 에너지를 두피에 공급해 주는 샴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