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7일 화장품 신상] 성큼 다가온 가을 ... "피부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9월7일 화장품 신상] 성큼 다가온 가을 ... "피부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9.0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베트남 화장품 시장 취재다녀 왔더니, 신제품 소식이 수북이 쌓여있네요.  폭염이 그치고 이제 서늘한 가을의 문턱에 들어섰습니다. 좋은 화장품으로 여름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그런 계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삼양사의 소재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에서 출시한 ‘메디앤서 리프트씰 세럼’ 등 모두 16종의 화장품 신상을 소개합니다.  

 

 

 

어바웃미 ‘메디앤서 리프트씰 세럼’ 

어바웃미 ‘메디앤서 리프트씰 세럼’ 
어바웃미 ‘메디앤서 리프트씰 세럼’ 

삼양사(대표 문성환)의 소재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3단계 리프팅 솔루션으로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메디앤서 리프트씰 세럼’을 새롭게 선보였다.

어바웃미의 더마케어라인 ‘메디앤서’에서 선보이는 ‘리프트씰 세럼(30ml/70,000원)’은 고농축 실 제형의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기능성 리프팅 세럼이다.

녹는실 성분으로 잘 알려진 PLA(폴리락틱애씨드) 성분과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신하이칸, 보습효과를 선사하는 아지렐록스 등의 성분을 함유한 3단계 리프팅 솔루션으로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잡아주고,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해 탄력케어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나비존(안면, 볼), 이마, 눈꼬리, 입꼬리 등 얼굴의 다양한 탄력 고민 부위에 13중 리프팅 도움 효과를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삼양사측은 밝혔다.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기술이 적용된 조성물이 함유돼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를 도와준다는 설명이다.

어바웃미의 메디앤서 CM 최서연 과장은 “고농축 세럼으로, 얼굴에 바른 후 두드릴수록 늘어나는 쫀쫀한 고농축의 실 제형이 피부에 밀착되어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탄력이 저하된 피부로 고민인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어바웃미의 ‘메디앤서 리프트씰 세럼’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올 닥터스오더 ‘엣지부스터’ 

자올 닥터스오더 ‘엣지부스터’
자올 닥터스오더 ‘엣지부스터’

헤어 라인은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것이라 시술법도 다양하다. 시중에는 컬러 발색으로 일시적으로 헤어라인을 만드는 제품,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는 앰플 종류가 많다. 컬러 발색으로 헤어라인을 만드는 제품의 경우, 비교적 간단하지만 두피 모공을 막아 피지와 노폐물이 축적될 수 있다. 스프레이나 영양 앰플 역시 두피보다는 모발에 영양을 낭비하게 되므로 만족도가 낮다.

㈜자올(대표 민경선)의 탈모 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는 이마 라인, 가르마 등 고민되는 부위에 영양을 부여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엣지부스터’를 출시했다.

‘엣지부스터’에는 인삼분열조직 세포배양액을 비롯, 특허 받은 조성물 ‘카페인’, 코펙실(다이아미노피리미딘옥사이드), 비오틴 등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과 무화과추출물, 사발팜열매추출물, 소엽잎추출물, 완두콩추출물 등 28종의 자연유래추출물이 들어 있다.

롤온(Roll on) 타입의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로, 이마 라인, 가르마 등 모발이 취약한 협소한 부위에 부드럽게 바른 후 씻어내지 말고 그대로 자연 건조한다. 일시적인 덧바르기보다 증상 완화 및 탈모 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므로 장기적으로 간편하게 사용하기에 좋다.

헤어 라인뿐만 아니라 옅고 잘 빠지는 눈썹에도 엣지부스터로 영양을 주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자올 닥터스오더제품은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주요 매장을 비롯해 병원 및 약국, 면세점, 프리미엄 헤어숍,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과 함께 자올 닥터스오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라뷰 ‘올 데이피팅 펄 세럼팩트’

클라뷰 ‘올 데이피팅 펄 세럼팩트’
클라뷰 ‘올 데이피팅 펄 세럼팩트’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가 파운데이션에 클라뷰의 베스트셀러 멀티 베이크업 베이스 여배우크림과 고농축 진주 세럼을 더해 3 in 1 트리플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한 ‘화이트 펄세이션 올 데이피팅 펄 세럼팩트’를 선보였다. 

‘화이트 펄세이션 올 데이피팅 펄 세럼팩트’는 부드러운 밤 타입으로 만들어진 펄 세럼팩트 제품이다.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은 물론 은은한 진주 광채까지 부여하고 오랜 시간 완벽하게 밀착력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진주추출물이 10,000ppm이 함유된 고농축 진주 세럼이 65% 함유돼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바르는 즉시 물방울처럼 진주 세럼드롭을 형성하고 피부 속으로 수분을 빠르게 전달하고 오일막을 형성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커버 파운데이션(베이지)을 베이스로 하고 여배우크림(핑크)과 고농축 진주 세럼(화이트)이 오묘하게 어우러진 3색 마블 디자인으로, 엣지퍼프를 활용해 블렌딩해 커버해주면 밀착력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21호 화사한 라이트 베이지, 23호 내추럴미디움 베이지 2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10월부터는 신세계 시코르, H&B스토어 롭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컬러 리얼핏 벨벳 립스틱’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컬러 리얼핏 벨벳 립스틱’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벨벳 질감의 선명한 컬러가 입술에 강렬하게 밀착되는 ‘VDL 엑스퍼트 컬러 리얼핏 벨벳 립스틱’을 출시했다.

‘엑스퍼트 컬러 리얼핏 벨벳 립스틱’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 뭉침 없이 깨끗하고 선명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고, 피팅 및 슬라이딩 오일의 콤플렉스가 부드럽게 발리면서 마치 내 입술인 듯 완벽한 밀착감을 선사한다.

신개념 벨벳-매트 포뮬러가 적용되어 입술 각질 부각이나 주름에 끼임 없이 오랜 시간 동안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준다.

특히, 오일을 머금은 다공성 매트 파우더가 입술이 메마르지 않도록 촉촉하게 유지해주기 때문에 매트한 타입의 립스틱이 건조하다고 느꼈던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다가오는 F/W 시즌에 어울리는 마른 장미, 딥레드, 뉴트럴 베이지 톤을 포함해 생기 넘치는 코랄, 핑크 등 총 27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 

에뛰드하우스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 
에뛰드하우스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를 출시했다.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는 말린 과일과 견과류에서 모티브를 얻은 제품으로, 기존 인기 컬러인 ‘BR402 무화과자’와 ‘BR403 찰토마토’를 포함해 신규 컬러 5가지와 립 토퍼 1가지로 구성되어 총 8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새롭게 출시되는 컬러들은 오렌지 MLBB 계열의 컬러로 다가오는 가을에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미니 투 매치 BR406 헤이헤이즐넛’ 컬러는 아모레퍼시픽 ‘컬러어떰 캠페인’에서 에뛰드하우스를 대표하는 MLBB컬러로 소개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는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 출시와 함께, 피부를 감싸듯 밀착되면서 발색력이 우수한 에뛰드 베스트 셀러 제품 ‘룩 앳 마이 아이즈’도 같은 컨셉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룩 앳 마이 아이즈 너츠 앤 후르츠’는 나노 단위로 쪼갠 피그먼트 입자를 더블 코팅하여 3배 더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듯 밀착되며 컬러 지속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미니 투 매치’ 제품을 케이스 안에 착 소리가 나도록 붙여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미니 투 매치 슬라이딩 틴케이스’와 ‘룩 앳 마이 아이즈’를 외부 케이스에서 분리해 나만의 컬러 조합으로 구성할 수 있는 ‘마이뷰티툴 섀도우 공용기’도 너츠 앤 후르츠 디자인을 적용해 함께 출시된다.

 

 

 

플레시아X워너원 한정판 틴케이스 세트 

플레시아X워너원 한정판 틴케이스 세트 
플레시아X워너원 한정판 틴케이스 세트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 에서 아이돌그룹‘워너원’틴케이스세트3종을 출시했다. 한정수량으로 출시하는 플레시아X워너원 한정판 틴케이스 세트는 플레시아 제품 11종, 워너원팬행사응모권, 그리고 다양한 워너원굿즈로 구성해 원하는 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워너원 각 멤버들의 개성있는 사진이 담긴 플레시아X워너원 틴케이스에는 무불소,내추럴민트의 베이직 라인부터 코코넛민트, 올리브민트의 오일 라인까지 다양한 맛과 향을 가진 플레시아본품(100g)치약 11가지가 들어 있다. 11가지 플레시아제품에워너원 멤버를 1대1로 매칭하고,워너원 멤버 한 명 한 명의 얼굴을 플레시아 케이스에 프린팅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더샘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포에버’ 7종 

더샘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포에버’ 7종
더샘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포에버’ 7종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입술에 빠르게 고정되어 선명하게 지속되는 파워픽싱 립스틱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포에버’ 7종을 출시했다.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포에버’는 베스트셀러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의 새로운 라인으로 기존 제품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발색력에 지속력까지 더한 파워래스팅 립스틱이다.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포에버’는 인텐스 파우더를 함유해 한 번 발라도 뭉침없이 깨끗하고 선명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바르는 순간 입술 표면에 코팅막을 형성해 번짐이나 묻어남이 적고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컬러는포에버 키스, 퍼펙트 스마일, 겟라우드, 테이스티 러브, 러블리츄, 로맨틱 송, 스윗 토크 등 트렌디한 딥레드, 버건디부터데일리로 쓰기 좋은 코랄까지 총 7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포에버’는 용기 뒤쪽의 버튼을 누르면 1회 사용량인 0.1mm씩 내용물이 나오는 클릭형 립스틱으로 사용할 만큼의 용량만 올라와 항상 새것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에스쁘아 2018 F/W 컬렉션 ‘유스바이브 컬렉션’

에스쁘아 2018 F/W 컬렉션 ‘유스바이브 컬렉션’
에스쁘아 2018 F/W 컬렉션 ‘유스바이브 컬렉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바이브 넘치는 청춘들의 유스뷰티를 담은 2018년 FW 컬렉션 ‘유스바이브 컬렉션’을 내놓았다

‘유스바이브 컬렉션’은 현재 지향적인 삶의 태도가 뚜렷하며 시크하고 바이브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의 밀레니얼들이 보여주는 메이크업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와 텍스쳐로 구성된 시즌 한정 컬렉션이다.

밀레니얼의 감성을 담아낸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패키지 또한 F/W 시즌 컬렉션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유스바이브 컬렉션은 입술에 그윽함을 더하는 MLBB 컬러 스펙트럼의 ‘컬러코닉 벨벳 틴트라커’와 밀레니얼의 젊은 감성을 접목시킨 브라운 계열의음영 컬러들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4종도 함께 출시된다.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넥 마스크’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넥 마스크’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넥 마스크’ 

삼양사(대표 문성환)의 소재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고함량의 콜라겐추출물을 함유하여 목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목 전용 마스크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넥 마스크(9g*1매입)’를 출시했다.

어바웃미의 더마케어라인 ‘메디앤서’에서 선보이는 ‘콜라겐 퍼밍업 넥 마스크’는 프랑스산 원물이 포함된 콜라겐추출물을 77% 고함량으로 함유한 목 전용 마스크다. 매끄럽고 탄탄한 목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피부의 굴곡을 따라 빈틈 없이 밀착되어 마스크가 떨어지는 불편함 없이 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기술을 적용해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단백질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 17종과 복합 펩타이드 4종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함유해 보습을 더해준다.

사용 시에는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마스크의 필름을 제거하고 목 중앙부를 중심으로 목선을 따라 붙여주면 된다. 약 30분 후 마스크를 떼어낸 다음 남은 내용물은 손으로 두드려 흡수시켜 준다.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바디로션’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바디로션’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바디로션’

GSK컨슈머 헬스케어(대표 김수경)의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이 165년 이상의 피부 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데일리 모이스쳐테라피 바디 로션(Daily Moisture Therapy Body Lotion)’을 새롭게 출시했다.

‘데일리 모이스쳐테라피 바디 로션’은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BioMimic Technology)2를 적용하여 우리 몸의 건조함을 완화시키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바이오미믹 성분은 피부장벽의 지질과 유사한 성분으로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하여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피지오겔의 진보된 기술이다.

여기에, 코코넛오일, 쉐어버터, 올리브오일 등 보습을 위한 자연유래 성분2을 함유하여 촉촉함을 더했다.

본 제품은 알레르기 발생이 적은 하이포알러제닉 및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오팜 ‘리얼베리어아쿠아수딩필링 젤’

네오팜 ‘리얼베리어아쿠아수딩필링 젤’
네오팜 ‘리얼베리어아쿠아수딩필링 젤’

피부 방어 기능을 하는 각질이 재생주기에 따라 탈락할 때 잘 제거해주기만 해도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각질이 제대로 탈락되지 못하고 계속 쌓이게 되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이 모공을 막게 되어 트러블을 유발하거나 기초제품을 발라도 영양성분이 제대로 흡수되지 못해 피부가 칙칙해질 수 있다.

자극적인 성분이나 방식에 의한 각질 제거는 얼굴 피부를 더욱 예민하게 만들수 있으니 자극이 적고 순한 성분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에서 필링 효과와 동시에 자극, 속당김없이 매끈한 피부결 케어가 가능한 ‘아쿠아수딩필링젤’을출시했다.

‘아쿠아수딩필링젤’은 파파야와 파인애플에서 추출한 천연효소 성분이 묵은 각질을 연화하고,천연 유래의 셀룰로오스 성분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흡착하여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이중 필링 효과 제품이다.

5가지 복합 히알루론산 처방과 피부장벽 보호 효과로 필링 후에도 수분을 머금은 듯당김 없이촉촉한피부결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자극을 주는 알갱이가 없이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는 고마쥬 타입이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얼베리어아쿠아수딩필링 젤’은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및 주요 온라인몰, 전국랄라블라 매장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더마토리 ‘모이스처라이징 니트 마스크’

더마토리 ‘모이스처라이징 니트 마스크’
더마토리 ‘모이스처라이징 니트 마스크’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대표 한현옥)’가 40ml 용량의 고보습 에센스 한 병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시트마스크 ‘하이포알러제닉모이스처라이징 니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겟잇뷰티 2018' 악건성수분크림 부문 뷰라벨로 선정된 '알란토인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라인의 첫 시트 마스크다. EWG 0등급의 알란토인 추출물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 극보습 효과의 세라마이드 성분 40ml 용량을 시트 한장에 담아내 집중 보습 케어를 선사한다.

한층 더 철저한 케어를 위해 시트 원단에도 세심함을 기울였다. 니트처럼 도톰한 사슬 구조의자연유래셀룰로오즈 원단은 순면 대비 월등히 뛰어난 에센스 흡수력으로 필요한 영양성분을 피부에 공급해 줄 뿐만 아니라, 국제 친환경 섬유인증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성분 역시알러지 및 피부 자극 요소를 최소화했다. 탤크·메틸파라벤·페녹시에탄올 등 알레르기 유해 요소로 고시된 20가지 성분이 무첨가 되었다.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탁월한 ‘알란토인’ 추출물과 함께 피부 자극 완화를 위한 올리브 오일, 풍부한 수분 공급을 위한 장미수, 꿀추출물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더마토리는 인체 누적 10회 첩보 테스트(HYPO-ALLEGY TEST)를 통해 '알레르기 테스트 완료' 및 '무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만을 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테스트는 3주 동안 제품의 피부 반응 자극 유무를 반복 첩보 9회 시행 후 이미 흡수된 제품이 피부에 자극을 야기할 수 있는 기간인 15일의 휴식기간을 거쳐 마지막으로 새로운 피부 부위에 단회 첩보로 총 37일 이상을 진행하는 테스트다.

‘하이포알러제닉모이스처라이징 니트 마스크’는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과 온라인몰, 랄라블라(구 왓슨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크리미 젤 아이라이너’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크리미 젤 아이라이너’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크리미 젤 아이라이너’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짙은 부드러움으로 밀착되어 오랜 시간 지속되는 ‘프로방스 크리미 젤 아이라이너’를 리뉴얼 출시했다.

선명한 발색력의 ‘프로방스 크리미 젤 아이라이너’는 기존 제품에서 활용도가 높은 브라운 쉐이드의 데일리 컬러들을 강화해 한층 깊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특허 받은 에어 타이트 용기로 공기의 차단을 최소화 해 젤 텍스처의 부드러움을 마지막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제품은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기본 무펄부터 브라운 계열,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영롱한 펄감의 진주빛 눈물 아이라이너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시어버터 성분 함유로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바르는 즉시 펴 바르면 은은하게 스머지(Smudge)되어 전문가의 손길을 받은 듯 초보자들도 손쉽게 세련된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눈매를 따라 속눈썹 사이를 채우듯 라인을 그려준 다음 손끝으로 섬세하게 터치하면 아이섀도로도 활용 가능하며, 제품 뒤쪽에 펜슬 샤프너가 내장돼 언제 어디서나 정교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센카 ‘퍼펙트 휩 콜라겐 인’ 

센카 ‘퍼펙트 휩 콜라겐 인’ 
센카 ‘퍼펙트 휩 콜라겐 인’ 

뷰티 브랜드 센카는 콜라겐 에센스가 더해진 쫀쫀한 생크림 탄력거품으로 피부를 더욱 탱탱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클렌징폼 ‘퍼펙트 휩 콜라겐 인’을 내놓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센카 ‘퍼펙트 휩 콜라겐 인’은 수용성 콜라겐이 함유된 실크에센스 거품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빠르게 보충해줘 클렌징 후에도 속부터 탄탄하고 촉촉한 탄력피부를 선사해준다.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의 보습 성분이 피부 본연의 수분 장벽을 강화해 클렌징 후 피부의 수분은 남기고 모공 속 노폐물만 깨끗하게 클렌징해 준다.

센카만의 아쿠아인풀(Aqua in pool)과 포밍부스터(Foaming Booster) 성분이 더해진 ‘보습촉진(Moisture Boost)’ 공법으로 만든다.

피부 수분 장벽을 30% 강화시켜 건조한 피부를 수분으로 가득 차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건성 피부 혹은 탄력 없이 처지는 피부로 고민인 이들에게 제격이다.

피부 속부터 꽉찬 수분감으로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센카의 ‘퍼펙트 휩 콜라겐 인’은 9월부터 전국 올리브영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스(NARS) ‘클라이맥스 마스카라’ 출시

나스(NARS) ‘클라이맥스 마스카라’ 출시
나스(NARS) ‘클라이맥스 마스카라’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패키지부터 기능까지 강렬하고 파워풀해진 ‘클라이맥스 마스카라(Climax Mascara)’를 9월 1일 선보였다. 

이름에서부터 대담함이 느껴지는 이번 클라이맥스 마스카라는 나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한 커스텀 브러쉬가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교한 풀 바디 브러쉬는 빽빽하게 채워진 마스카라 솔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심은 듯 코팅해주어 즉각적으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속눈썹 뿌리부터 감싸주는 브러쉬가 풍성한 볼륨과 드라마틱한 컬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크림처럼 가벼운 무스타입의 획기적인 포뮬러는 래쉬모이스처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컬을 완성하며, 속눈썹이 무겁거나 답답한 느낌 없이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올 가을, 매력 절정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클라이맥스 마스카라’는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듀얼 너리싱 립 세럼’

아모레퍼시픽 ‘듀얼 너리싱 립 세럼’
아모레퍼시픽 ‘듀얼 너리싱 립 세럼’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은 고보습 오일과 워터 에센스의 2가지 제형으로 이루어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을 가꿀 수 있는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을 선보였다.

입술은 일반 피부와 달리 피지선이 없고 천연보습인자가 적은 데다가, 각질층이 매우 얇아 일반피부보다 빠르게 수분 증발이 일어난다.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려면 충분한 수분과 지질 성분을 공급하는 동시에이들이 증발되지 않도록 하는 방지막 형성이 반드시 필요하다.

세럼 형태의 아모레퍼시픽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은 2층상 제형으로 워터에센스로 수분을 채워주고 고보습 오일로 보습막을 형성함으로써입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제주 돌송이차밭의 녹차를 100일간의 자연발효와 숙성을 거쳐 얻어낸발효 녹차 추출물과 그린티 씨드 오일 등 엄선된 귀한 보태니컬 원료를 정교한 처방으로 담아내어 지친 입술에 생기를 주고 탄력 있게 가꾸어준다.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은 사용 전에 워터와 오일이 서로 잘 섞일 수 있도록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 준 다음,내장된 어플리케이터로 입술에 바르면 된다.특히,녹차 꽃봉오리를 닮은 어플리케이터는입술 구조를 고려하여 설계되었다. 어플리케이터의 오목한 면은 아랫입술에 뾰족한 끝 부분은 윗 입술에바르기 용이하므로 입술의 굴곡에 따라 쉽고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다.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은 (14ml,4만원대)세 가지로 구성었다. △컬러가 발색되지 않아 립 슬리핑 마스크나 탑 코트로 활용할 수 있는 ‘01 골든글로우’, △안색을 밝혀주는 선명한 장미빛 레드컬러인‘02 로지레드’, △화사하게 생기를 부여하는 오렌지 코랄 컬러의 ‘03 오렌지블라썸’이다.

9월 1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