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9일 화장품신상] 화장품 선택, 당신은 현명한 사람인가?
[9월9일 화장품신상] 화장품 선택, 당신은 현명한 사람인가?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9.0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주변에서 누가 음식점한다고 하면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말리고 싶다"는 사람들 많죠. 그만큼 장사가 안되다보니 원하는 목적을 이루기 힘들기 때문일겁니다. 

화장품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가 유명브랜드를 써서 나름 자존심을 세울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피부가 특별히 좋아지거나 예뻐지는 것은 아니라는 겁니다.  

50이 넘은 나이에도 꿀피부를 자랑하는 어느 여배우가 방송에서 그랬듯이 "화장품은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가 유명 브랜드 대신, 중저가 화장품을 쓴다"는 이 여배우는 대신 "신제품만 쓴다"고 했습니다.

제품을 판매하는 입장에서 기업들이 정성을 다해 개발하는 제품이라서 그러겠지요. 참 지혜로운 선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화장품을 사용하는 목적은 예뻐지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것 아닐까요?

그렇다면 굳이 거품이 잔뜩 끼어있는 고가 유명브랜드를 써야할 이유는 없겠죠. 

장사안되는 음식점처럼 원하는 목적과는 무관할테니 말이죠.

 

###

참고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화장품 원가는 매우 궁금한 사항일텐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낮습니다. (물론 제조공정과 기능성 등 몇가지 요인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

"물값보다 싼 것이 화장품 원가"라는 말도 있습니다.       

 

그 원가를 기업들(특히 고가화장품 제조업체)이 세세하게 공개할까요?

속된말로 뽀록날텐데 …

 

고가 유명브랜드보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은 모두 17종의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펜슬 하나로 완성하는 완벽한 브로우 메이크업

나스(NARS), ‘브로우 퍼펙터’ 출시

나스(NARS) ‘브로우 퍼펙터’
나스(NARS) ‘브로우 퍼펙터’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오토 펜슬 타입의 결 라이너 ‘브로우 퍼펙터(Brow perfector)’를 내놓았다.

나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듀얼 엔드(dual-end) 디자인의 브로우 퍼펙터는 웜톤부터 쿨톤까지 총 8가지의 다양한 쉐이드로 구성되어 모발의 컬러나 피부 톤에 맞춘 눈썹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정교한 눈썹 라인을 잡아주는 타원형 팁은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균일하게 그려지며,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되어 뛰어난 지속력과 발색력을 자랑한다.

반대쪽 스크류 브러쉬는 눈썹 결을 한올 한올 살려주어 결 정돈 및 스머징으로 어떤 각도에서든 우아하고 완벽한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나만의 눈썹 결을 찾아줄 ‘브로우 퍼펙터’는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항산화 성분이 무려 94%

강력한 슈퍼 항산화 세럼

AHC,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 출시

AHC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
AHC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강력한 황산화 성분들로 젊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슈퍼 항산화 세럼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을 선보였다.

AHC는 피부 노화에 대한 여성 소비자들의 끝없는 고민을 해결하고자 지난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윤정과의 공동 기획으로 항산화 세럼인 레드 세럼을 처음 선보였다. 출시 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이번에 한 층 업그레이드된 황산화 성분과 차별화된 공법으로 더욱 강력해진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을 출시한 것.

AHC에 따르면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은 레드 히비스커스, 아르테필린C, 식물성 오메가 오일등 세럼 한 병에 무려 총 94% 이상이 항산화 성분들로 꽉 채워진 제품이다.

히비스커스는 아름다운 여신의 꽃으로 불릴 정도로 풍부한 영양 성분을 가지고 있어 마시는 차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특히 레드 히비스커스는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을 더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에는 이집트산 레드 히비스커스 꽃잎 73장을 저온 초음파로 추출해이 항산화 성분을 가득 담아냈다.

AHC 독점으로 슈퍼 프로폴리스 복합체인 ‘아르테필린C’를 함유해 항산화 효과가 더 뛰어나다. ‘아르테필린C’는 꿀벌이 만들어 낸 천연물질인 프로폴리스 성분에만 오직 존재하는 천연 항산화 성분으로 국내 최초로 화장품 성분으로 등재될만큼 그 효능을 입증받았다.

새롭게 적용된 ‘오메가 셀프-오일 드롭 공법’은 항산화력과 보습력까지 더욱 높여준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식물성 오메가 오일 3,6,7,9를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육안으로는 확인이 어려울 정도의 미세한 캡슐 제형으로 만들어 피부 더 깊숙히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에따라 항산화 효과가 피부에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되며 보습력 또한 오래 지속된다.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에 가득 담긴 항산화 성분들은 세포를 산화시키고 주름을 생성하는 활성 산소를 잡아줘 피부 속부터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AHC 관계자는 “더욱 강력해진 항산화 성분을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 한 병에 아낌없이 담아 간편하게 바른 것만으로 특별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젊고 건강한 피부로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지키는데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이 도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AHC의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은 9월 4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됐다. 

 

 

 

버츠비, '리미티드 에디션 큐컴버 민트 립밤' 출시

버츠비 '리미티드 에디션 큐컴버 민트 립밤'
버츠비 '리미티드 에디션 큐컴버 민트 립밤'

네핏코리아의 화장품 브랜드 버츠비가 사라져 가는 벌을 되돌리기 위한 ‘Bring Back The Bees’ 캠페인을 기념하여 '리미티드 에디션 큐컴버민트 립밤'을 출시했다.

페퍼민트 오일과 스피어민트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청량감을 가득선사하고, 자연에서 찾은 비즈왁스 (밀랍) 성분이 끈적임 없는 보습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신제품은 내추럴성분으로 만들어져 화학성분에 민감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페퍼민트 오일과 스피어민트 잎 추출물이 특유의 상쾌한 향으로 기분을 전환시켜주며 시원한 쿨링 효과로 여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해바라기씨 오일, 코코넛 오일, 쉐어 버터 등을 함유하여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제공한다. 9월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 아모레퍼시픽, ‘컬러 어떰’ 캠페인 립 컬러 5종 출시

아모레퍼시픽 ‘으깬장미 립 컬러’ 5종
아모레퍼시픽 ‘컬러 어떰’ 캠페인 립 컬러 5종

아모레퍼시픽은 ‘컬러 어떰(Color Autumn)’ 캠페인을 통해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신개념 MLBB ‘으깬장미’ 콘셉트의 립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아모레에 따르면 으깬장미(Crushed Rose) 콘셉트의 립 컬러는 장미를 으깬 듯 자연스럽게 장미 본연의 색을 표현한 것이 특징. 웜톤 쿨톤 상관 없이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얼굴을 생기 있어 보이게 해준다. 또한, 입술에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컬러 어떰 캠페인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5개 브랜드(라네즈, 마몽드, 설화수, 아이오페, 헤라)에서 각각 새로운 컬러를 출시했다. 동일한 컬러지만 밤 타입부터 리퀴드 타입까지, 매트한 텍스처부터 글로시까지 다양한 제형의 제품들로 출시되어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아모레퍼시픽-아모스프로페셔널, ‘퍼펙트리뉴그린티 액티브 앰플’ 출시

아모레퍼시픽-아모스프로페셔널 ‘퍼펙트 리뉴 그린티 액티브 앰플’
아모레퍼시픽-아모스프로페셔널 ‘퍼펙트 리뉴 그린티 액티브 앰플’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녹차 생명의 근원에서 찾은 녹차 스템셀 에너지로 건강한 두피와 힘 있는 모발을 완성시켜 줄 프리미엄 두피 토탈케어 라인 ‘퍼펙트리뉴그린티 액티브 앰플’을 출시했다.

‘퍼펙트리뉴그린티 액티브 앰플’은 연약해진 헤어와 두피의 활력을 강화시키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지난 5월 출시하여 사랑받고 있는 ‘퍼펙트리뉴그린티 액티브’ 라인업의 완성 제품이다. 생장 환경이 우수한 제주도의 녹차 잎을 선별하여, 약 1만 시간 동안 줄기세포를 만드는 오랜 기다림을 거쳐 개발한 녹차스템셀이 주 성분으로 두피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아모레측은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에스쁘아 '페이스 마그넷 피팅 스틱'
아모레퍼시픽-에스쁘아 '페이스 마그넷 피팅 스틱'

# 아모레퍼시픽-에스쁘아, ’페이스 마그넷 피팅 스틱’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들뜨는 각질을 잠재워 완벽하게 밀착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페이스 마그넷 피팅스틱’을 선보였다.

‘페이스 마그넷 피팅 스틱’은 환절기 건조한 날씨로 인해들뜨는 각질을 잠재워 피부에 파운데이션을 완벽하게 밀착시켜준다.

손에 끈적임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왁스 프리의 스틱 제형으로 오일과허니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보습 효과를 준다. 동시에 실리카 파우더가 피부를 보송하고 산뜻하게 유지해주어, 오랫동안 각질부각이나 들뜸 없이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 준다는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설화수 '에센셜 립 마스크'
아모레퍼시픽-설화수 '에센셜 립 마스크'

# 아모레퍼시픽-설화수, ‘에센셜 립 마스크’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입술에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력을 선사하는 ‘에센셜 립 마스크’를 출시했다.

입술은 피지막이 없고 각질층이 얇아 다른 피부에 비해 수분 증발 속도가 약 4배 더 빠르고 수분량도 낮아 각질과 주름이 생기기 쉽다. 그러므로, 건강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위해서는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새로 선보인 ‘에센셜 립 마스크’는 밀착력 있는 제형으로 입술에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력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모이스처와 리커버리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입술 상태에 따라 선택하여 관리할 수 있다.

 

 

 

#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푸드메틱 시리즈 ‘초코 모노팝 아이즈’ & ‘보석반지 틴트’ 출시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푸드와 코스메틱이 만난 푸드메틱 시리즈로 초콜렛을 닮은 아이섀도우 팔레트인 ‘초코 모노팝 아이즈’와 보석반지 속에 워터 틴트를 담은 ‘보석반지 틴트’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초코모노팝아이즈'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초코모노팝아이즈'

초코 모노팝 아이즈는 초콜렛을 연상시키는 아이섀도우 팔레트에 진짜 초콜렛이 녹아든 듯 진하고 풍부한 컬러가 부드럽게 발색되며, 카카오 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모노팝 초코 아이즈는 각 8가지 컬러가 ‘1호 다크 초콜렛’과 ‘2호 쿠키앤크림 초콜렛’ 2종으로 출시됐다. 1호 다크 초콜렛은 매트한 브라운 계열의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고, 2호 쿠키앤크림 초콜렛은 코랄, 브론즈, 샴페인, 핑크, 레드 등 화려한 글리터 섀도우 컬러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보석반지틴트'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보석반지틴트'

보석반지 틴트는 실제 보석반지 사탕 디자인의 용기에 담긴 산뜻한 과즙 컬러의 워터 틴트가 입술에 얼룩과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된다. 보석반지 모양의 용기와 사탕 같은 달콤한 향이 더해져 어린 시절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것과 동시에 재미와 소장가치를 높였다.

 

#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출시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빈틈없이 탄력을 가두어 탱탱하고 매끄러운 극결 피부를 선사하는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을 출시했다.

LG생건에 따르면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은 피부 나이를 넉다운 시키는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빌리프의 안티에이징 기술력을 고스란히 담은 제품으로 젊은 피부의 핵심인 탄력 에너지를 촘촘하게 채워 매끄러우면서도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독자적인 안티에이징 기술을 집약한 포뮬러를 적용, 지치고 활력을 잃은 피부를 깨워 건강한 탄력감을 부여한다. 특히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초기 노화 단계에서 나타나기 쉬운 모공의 길이 및 면적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확인했다.

뛰어난 항산화 효과2로 다양한 외부 스트레스 요인 등으로부터 피부를 섬세하게 보호하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아미노산계 세린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톤을 개선하고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하여 깊은 보습감을 전달해 매끈하면서도 부드럽게 빛나는 극결 피부를 선사한다.

 

#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블러셔' 출시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블러셔'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블러셔'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글로벌 색조 메이크업의 명가인 이태리의 특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와 ‘프리즘 큐브 블러셔’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와 ‘프리즘 큐브 블러셔’는 세계적인 이태리 화장품 제조사 ‘인터코스’만의 특수한 프리즈마 공법으로 젤 베이스와 파우더를 믹스해 차별화된 컬러감과 발색력이 돋보이고, 일반 파우더 타입의 섀도우와 달리 다량의 펄 함량에도 밀착력과 지속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디자인에도 3D 입체 디자인 구현이 가능한 독자적 성분을 통해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에는 입체 리본 디자인, 프리즘 큐브 블러셔에는 입체 튤립 디자인의 정교한 조각이 적용됐다.

청순한 메이크업부터 음영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아이섀도우는 총 12가지, 블러셔는 총 3가지 컬러가 출시되었다.

단독으로 바르거나 컬러를 섞어 발라도 들뜸 없이 균일하게 밀착된다.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의 대표 컬러는 ‘로즈우드 BR01’, 프리즘 큐브 블러셔의 대표 컬러는 ‘블루밍피치 OR01’로 다가오는 F/W 메이크업 시즌을 겨냥해 메인 컬러로 선정됐다.

 

 

 

코웨이 코스메틱-리엔케이, 피부 균형 되찾아주는 ‘셀 리커버리 라인’ 출시

코웨이 코스메틱-리엔케이 '셀 리커버리 라인'
코웨이 코스메틱-리엔케이 '셀 리커버리 라인'

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시계꽃의 강인한 생명력이 피부 본연의 힘을 깨워주는 ‘셀 리커버리 라인’을 선보였다. 

셀 리커버리 라인은 자연적 노화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야근, 빛 공해 등 외부환경 영향으로 인해 지치고 느슨해진 턴오버 주기를 케어해 28일간 피부층별로 각기 다른 섬세한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이번 셀 리커버리 라인에는 리엔케이만의 차별화된 셀 연구와 식물줄기세포의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술을 접목해 피부 개선 효과를 높였다. 고귀한 생명력을 가진 시계꽃 줄기세포와 식물의 성장 에너지를 응축하고 있는 다마스크장미의 피토플라센타(식물 태좌 추출물)이 더해진 독자성분 피토클락셀(E.PHYTOCOLOCK CELL™)을 캡슐 하나하나에 섬세하게 담아 피부에 효과적으로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하였다.

셀 리커버리 라인은 부스터, 앰플, 세럼, 크림 4종으로 구성됐다. 메인 제품인 ‘셀 리커버리 세럼’은 극한의 환경에서 스스로 보호하는 특징을 가진 안타티신 성분이 포함되어 흐트러진 피부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농축감 있는 미세 캡슐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도톰하고 밀착감 있게 흡수되어 피부가 꽉 찬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그 외에 ‘셀 리커버리 퍼트스 트리트먼트 부스터’는 묵은 각질을 제거해 칙칙함은 걷어내고 맑고 유연한 피부 밑바탕으로 정돈해주는 스킨케어 첫 단계 세럼이다.

‘셀 리커버리 앰플’은 28일 턴오버 주기 집중 케어해주는 프로그램 제품으로, 메마른 피부결 사이사이에 미세한 시계꽃씨오일의 에너지를 전달해주는 앰플이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는 ‘셀 리커버리 크림’은 보드라운 질감의 텍스처가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어 장벽강화 효과에 탁월하다.

 

 

 

# 에이블씨엔씨-어퓨, ‘과즙팡 틴트’ 8품목 출시

에이블씨엔씨-어퓨 ‘과즙팡 틴트’ 8품목
에이블씨엔씨-어퓨 ‘과즙팡 틴트’ 8품목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하반기 주력 메이크업 제품인 ‘과즙팡 틴트’ 8품목을 출시했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과즙팡 틴트’는 과즙이 터지듯 생생한 컬러와 유리알처럼 탱글탱글한 광택이 특징이다. 고분자 오일로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입술에 밀착되고 시간이 지날수록 광택이 더욱 선명해진다. 보습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꿀 추출물과 사과 추출물, 장미 추출물이 들어있어 립밤을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오랫동안 촉촉함이 유지된다.

색상별로 선명하고 진한 레드 컬러인 ‘미안해 화플럼’, 칠리 코랄 ‘키키칠리토마토’, 밝은 베이지 ‘무심결에무화과’ 등 8품목이 준비됐다. 용량은 4.5g.

 

 

 

샹테카이(Chantecaille), 2018 가을 필란트로피 컬렉션 '립 베일' 출시

샹테카이 '립 베일'
샹테카이 '립 베일'

멸종위기의 동식물을 제품에 각인해 이를 알려온 샹테카이의 사회공헌 캠페인 필란트로피 컬렉션 중 최초로 립스틱에 동물이 각인된 신제품 립 베일이 출시됐다.

브랜드측은 "단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컬러와 함께 놀랍도록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주는 혁신적인 립스틱"이라고 소개했다. 립 베일은 크리미하고 가벼운 텍스쳐로 쉽게 덧바를 수 있으며, 풍부한 영양감과 남다른 수분감으로 입술을 감싸 안 듯 잘 밀착되고 실키하게 마무리되는게 특징적이다.

립 베일의 핵심 성분은 바오밥 오일이다. 짐바브웨의 2000년된 바오밥 나무에서 수확된 이 성분은 보습 및 진정효과가 매우 뛰어날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수확될 수 있도록 윤리적으로 채취되고, 공정하게 거래된 페어와일드 스탠다드(Fairwild Standard)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필란트로피의 주인공인 코끼리가 새겨진 립 베일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코끼리 보호 활동에 앞장서는 아프리카 비영리 단체, 스페이스 포 자이언츠(Space For Giants)에 기부된다고 브랜드측은 밝혔다.

 

 

 

피부 본연의 보습 기능을 길러주는 화장수

DHC, 피부 수분력을 채워주는 ‘세라마이드 퀵’ 출시

DHC ‘세라마이드 퀵’
DHC ‘세라마이드 퀵’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식물성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보습 기능을 길러주는 ‘세라마이드 퀵’을 출시했다.

DHC ‘세라마이드 퀵’은 화학적으로 합성된 세라마이드가 아닌 밀과 대두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세라마이드 성분을 담아 뛰어난 보습력으로 피부 속 각질층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화장수다. 식물성 세라마이드가 피부 속 보습 기능은 높여주고 피부 밖으로 수분이 증발되지 않도록 막아주는 수분 보호막을 강화해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세라마이드 뿐만 아니라 아미노산, 플라센타 단백질 등 천연 성분을 풍부하게 배합해 연약하고 손상된 피부에 수분 장벽 기능을 강화시켜 촘촘한 수분층을 형성해준다. 토너로 사용 시 거친 피부결을 뛰어난 수분력으로 유연하게 케어해주며 집중 관리가 필요 시에는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스킨팩으로 사용하거나 공병에 담아 미스트로 활용하면 하루종일 속 당김 없는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DHC는 ‘세라마이드 퀵’ 출시를 맞이해 오는 9월 30일까지 ‘세라마이드 퀵’ 구매 시 20% 할인, 세트 구매 시 3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세라마이드 퀵 체험단’ 10명을 모집, 우수 후기자 1명에게 ‘슈퍼콜라겐 수프림’을 추가 증정한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DHC KORE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벤느, ‘안티-레드니스 세럼&수딩 마스크’ 출시

아벤느 ‘안티-레드니스 세럼&수딩 마스크’
아벤느 ‘안티-레드니스 세럼&수딩 마스크’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외부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지는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안티-레드니스 세럼&수딩 마스크’ 2종을 지난 1일 출시했다.

아벤느 안티-레드니스 라인은 다양한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지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페셜 라인이다. 예민한 피부를 위한 맞춤 포뮬라와 파라벤 6종 무첨가로 화장품 선택에 주의를 기울이는 민감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 및 하이포알러제닉 제품이다.

안티-레드니스 세럼(30ml)은 외부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지는 피부를 개선하고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케어하는 제품이다. 안티-레드니스 수딩 마스크(50ml)는 끈적임 없는 상쾌한 텍스처로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지는 피부의 급속 진정 및 집중 케어를 돕는 쿨링 마스크다.

 

 

 

# 클리오-구달, ‘청귤비타C 세럼 마스크’ 출시

클리오-구달 ‘청귤 비타C 세럼 마스크’
클리오-구달 ‘청귤 비타C 세럼 마스크’

클리오의 고기능성순한자연주의브랜드 구달(goodal)이 잡티세럼 한 병의 효과를 담은 ‘청귤비타C 세럼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구달의 베스트셀러 ‘청귤비타C 잡티 세럼’30ml의 유효성분을 담아낸 마스크 시트로, 자연유래 청귤 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이 함유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구달 ‘청귤비타C 세럼 마스크’는 특수 메커니즘으로 개발한 액티브업 시트로 효과를 배가시켰다. 수분흡수에 최적화된 미세섬유 파이버 조직이고 농축 에센스를 모두 흡수하였다가 피부에 닿으면 깊숙이 유효성분을 전달해준다.

화해가 밝힌 어플 고지 2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100% 자연 유래 소재 인텐셀원단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편안함을 선사해준다. 전국 클럽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