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0일 화장품 신상] 주름개선 · 미백 · 에센스 · 클렌징 · 향수 · 세제 · 립밤 · 로션 · 파우더 · 에디션 등 13개 제품 소개
[9월10일 화장품 신상] 주름개선 · 미백 · 에센스 · 클렌징 · 향수 · 세제 · 립밤 · 로션 · 파우더 · 에디션 등 13개 제품 소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9.1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넘 뜨거운 여름을 보내다보니 가을이 오지 않을 것 같은 생각도 들었는데요. 딱 1년이 되니 그 가을이 어김없이 우리곁에 얼굴을 내밀고 있습니다. 

천정부지로 치솟는 집값 때문에 요즘 한숨 쉬는 분들 많을텐데, 그럴수록 여유를 찾는 그런 계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비싸지 않아도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은 이름도 생소한 '아르미유'의 주름개선 크림 제품부터 소개합니다.  

 

 

 

아르미유, 주름개선 '907 하이드로젠 엣센크림' 출시

아르미유 '907 하이드로젠 엣센크림'
아르미유 '907 하이드로젠 엣센크림'

수소수 화장품 전문 기업 ㈜아르미유(대표 송기웅)가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907 하이드로젠 엣센 크림’을 출시했다.

‘907 하이드로젠 엣센 크림’은 기존 아르미유 수소수 화장품(50ml)이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피부테라피를 위한 대용량(70ml)으로 출시, 가성비를 높였다.  

주름개선 및 미백의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기존의 크림 제형을 유지하면서도 에센스 기능을 추가했다.

아르미유는 고객들이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모바일 세일즈 플랫폼을 오픈했으며, 제품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지난 9월1일 대구에 제1호 마케팅 센터를 열었다.

‘907 하이드로젠 엣센 크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907 하이드로젠 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라뮤즈 '카밍 릴리프 에센스' 출시

라뮤즈 '카밍 릴리프 에센스'
라뮤즈 '카밍 릴리프 에센스'

이너뷰티와 퓨어화이트의 자연스런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LA MUSE(라뮤즈)'에서 진정, 보습, 영양, 피부, 쿨링, 탄력, 정화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6 in 1 토탈 스킨 스타터 제품 ‘카밍 릴리프 에센스(CALMING RELIEF ESSENCE)’를 선보였다.

라뮤즈 ‘카밍 릴리프 에센스’는 최상의 성분인 천연추출물 금(골드24K)을 함유하여 신진대사를 활성화 하고 피부 기능을 재생하는데 도움준다.

‘카밍 릴리프 에센스’는 피부에 수분감을 보충해주는 제품으로 데일리 케어 시 스킨케어 첫단계에서 사용해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는 스킨 스타터처럼 사용 가능하다. 피부컨디션을 빠르게 회복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마사지 하듯이 피부에 녹여준 뒤 닦아내고 다시 슬리핑 팩처럼 발라 주면 피부 정화 집중 케어 효과 볼 수 있다.

라뮤즈 ‘카밍 릴리프 에센스’는 ‘라뮤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시코르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IWLT, '데일리 클렌징 2종' 출시

IWLT '데일리 클렌징 2종’
IWLT '데일리 클렌징 2종’

인체 유사 성분과 자연 친화적 천연 식물성 원료를 바이오테크놀로지에 접목한 화장품 IWLT에서 자연유래 성분으로 피부 자극 없이 말끔히 지울 수 있는 ‘데일리 클렌징 2종’을 출시했다.

먼저 ‘데이리 턴 오버 라이스 퍼펙트 오일 폼 클렌저’는 클렌징 오일을 따로 쓸 필요가 없는 2 in 1 제품이다. 마리안티톡신으로 갈조류 성분이 함유되어 중금속을 흡착하는 효과가 있어 미세먼지를 씻어내는데 도움을 준다. 파파야에서 추출한 파파인 효소가 다량 함유되어 여드름, 묵은 각질 제거에도 도움을 주며 피부 산도와 가까운 약산성 클렌저로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자극 없이 부드럽게 클렌징 할 수 있게 한다.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 라이스 리밸런싱 클렌징 워터’는 쌀 추출물, 쌀 발효 여과물이 함유되어 피부 트러블 방지 및 세안 후 환한 피부톤으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 스위스의 약초라 불리는 에델바이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항산화 효과가 있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하고 수분 손실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IWLT의 ‘데일리클렌징2종’은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교원더오름, ‘리빙메이트 3종’ 출시

교원더오름 ‘리빙메이트 3종’
교원더오름 ‘리빙메이트 3종’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성분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니즈를 반영해 친환경 세제 ‘리빙메이트(Living Mate)’를 출시했다.

리빙메이트는 세탁세제 및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총 3종으로 구성된다. 미국의 공신력 있는 환경단체인 EWG 1등급의 자연 유래 세정 성분 및 자연 유래 성분을 90% 이상 함유한 친환경 제품이다. 피부에 유해한 19가지 화학성분 無첨가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의 순한 세정 성분으로 피부에는 순하게 작용하고 얼룩은 말끔하게 케어해주는 리빙메이트 ‘세탁세제’는 생활 얼룩 11종, 미세먼지 세척력,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 동종 업계 최다인 33가지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특히, 사계절 내내 지속되는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케어해주는 마리 안티 톡신(mari anti toxin) 성분과 특허받은 천연 항균 성분을 함유하여 옷에 남아 있는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세정할 수 있다. 여드름균 99.9% 제거 테스트를 완료해 의류로부터 발생될 수 있는 바디 트러블 예방을 도와준다.

리빙메이트 ‘섬유유연제’는 옷감 손상 및 구김을 방지해주는 목화씨 추출물 등 자연에서 얻은 식물 성분으로 오래도록 새 옷처럼 유지할 수 있다. 알러지를 유발하는 26가지 성분을 배제한 알러지 프리향으로 섬유유연제 향에 민감한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리빙메이트 세탁세제 및 섬유유연제는 고농축으로 기존 세제의 1/3 분량만 사용해도 우수한 세척력을 가지고 있어 경제적이기까지 하다.

리빙메이트 ‘주방세제’는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의 계면활성제를 비롯한 EWG 1등급의 순한 세정 성분으로 식기뿐 아니라 야채, 과일 등도 안심하고 세척할 수 있는 친환경 세제다. 유해성분 19종 무첨가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기름기에 강한 식물 세정 성분이 기름 때를 말끔하게 제거하며 세척 후에도 잔류세제가 남지 않는다.

 

 

 

“피부 속부터 빛나는 광채” ... 지방시 뷰티, ‘지방시 핑크 컬렉션’ 출시

지방시 뷰티 ‘지방시 핑크 컬렉션'
지방시 뷰티 ‘지방시 핑크 컬렉션'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피부 속부터 빛나는 광채, 동안 피부를 위한 혁신적인 멀티 제품 ‘지방시 뷰티 핑크 컬렉션 (GIVENCHY BEAUTY PINK COLLECTION)’을 내놓았다. 

‘핑크 컬렉션’은 ‘지방시 멀티 루즈 퍼펙토(GIVENCHY MULTI ROUGE PERFECTO)’, ‘멀티 핑크 톤업 CC(MULTI PINK TONE UP CC)’ & ‘핑크 글로우 로션(PINK GLOW LOTION)’으로 구성됐다. 세 가지 제품 모두 피부를 속부터 케어해 장밋빛 핑크 광채를 부여하는 멀티 케어 제품이다.

지방시 멀티 루즈 퍼펙토는 높은 수분력, 트렌디한 핑크 컬러, 볼륨 효과까지 모두 갖춘 3-in-1 제품으로, 지방시 뷰티의 대표적인 꾸뛰르 립밤 ‘르 루즈 퍼펙토’의 3가지 새로운 컬러를 선보였다. 화사한 컬러는 물론 촉촉하면서도 볼륨 있는 입술을 표현해주며, 편안하게 발리는 텍스쳐를 자랑한다. 입술 피부의 pH 밸런스에 따라 개인 맞춤형의 핑크 컬러가 발색 되어 입술 본연의 색상과 아름다움을 부각해준다.

핑크 컬렉션 중 ‘멀티 핑크 톤업 CC & 핑크 글로우 로션’은 장밋빛 광채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지방시 뷰티의 스킨케어 라인 ‘렝뗑뽀렐’에서 시작된 제품이다.

데이 크림을 콤팩트 케이스에 담아 휴대성을 혁신적으로 높인 멀티 핑크 톤업 CC는 언제 어디에서나 효과적인 피부 케어가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톤업·생기·수분·피부보호 기능을 갖춘 4-in-1 제품이다. 핑크와 화이트 컬러의 텍스쳐가 피부에 장밋빛 광채와 생기를 부여하며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함과 동시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준다.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불어넣는 멀티 핑크 글로우 로션은 촉촉한 수분감과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텍스쳐가 특징이며,제품에 함유된 진주 빛깔의 장밋빛 입자는 피부에 윤기를 선사하여 화사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내추럴 룸 워터 4종’ 출시

이니스프리 ‘내추럴 룸 워터 4종’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내추럴 룸 워터 4종’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집안 가득 제주 향기를 채워주는 ‘내추럴 룸 워터’ 4종을 출시했다.

‘내추럴 룸 워터’는 제주의 미술관, 자연 경관, 개성 넘치는 카페 등 제주 각 공간만이 가진 감성을 향으로 표현한 패브릭 탈취제다. 원하는 향을 선택해 집안 곳곳에 뿌리면 일상 공간을 색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아트 뮤지엄 데이’는 제주 아라리오 갤러리, 이중섭 미술관 같은 제주의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상시키는 우디 머스크 계열 ▲’워터폴 미스트 데이’는 천지연 폭포의 시원하고 깨끗한 제주의 자연을 연상시키는 아쿠아 플로랄 계열 ▲’플라워 카페 데이’는 아늑한 분위기의 제주 카페를 연상시키는 플로랄 계열 ▲‘포레스트 샤워 데이’는 제주 비자림 숲 속의 상쾌한 산림욕을 연상시키는 그린 시트러스 허벌 계열이다.

 

# 아모레퍼시픽-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대용량 출시

아모레퍼시픽-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대용량
아모레퍼시픽-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대용량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가 샐 틈 없이 탄탄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인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대용량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올해 1월, 2배 강화된 무궁화 보습 효능 성분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며, 보습력을 업그레이드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이다. 이 제품은 2015년 첫 출시 이후 한 번 사용하게 되면 다섯 통 이상 꾸준히 재구매하게 된다는 의미로 소비자들에게 '5통 크림' 이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사랑받고 있다고 이 회사는 주장했다.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은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세라마이드 PC-104 성분이 고함량으로 들어있어 탄탄한 보습장벽을 형성하고 피부에 샐 틈 없이 꽉 찬 보습을 선사한다. 피부와 유사한 구조의 제형으로 부드러우면서도 내 피부처럼 편안하게 피부에 밀착된다

 

#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마이 퍼퓸 스틱 10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마이 퍼퓸 스틱 10종'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마이 퍼퓸 스틱 10종'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사계절과 6가지 영화 장르를 향기로 담은 ‘마이 퍼퓸 스틱’ 10종을 출시했다.

‘마이 퍼퓸 스틱’은 계절 또는 영화 컨셉을 담은 10가지 향 중 두 가지를 선택해 사용하는 레이어링 향수다. ▲’Four Seasons - 제주의 사계’ 4종은 각 계절의 색채를 다채로운 향으로 표현했다. ▲’Movie Genre - 영화 장르’ 6종은 판타지, 로맨스 등 영화 장르에서 영감 받은 향으로 자신만의 감성과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가볍게 손목에 롤링하는 고체 스틱 타입이며, 파우치나 클러치에 넣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미니 사이즈로 선보인다.

 

# 아모레퍼시픽-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 컬렉션'
아모레퍼시픽-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실크처럼 얇지만 컬러는 더욱 깊이 있게 내 입술인 듯 연출해주는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컬렉션을 출시했다.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 컬렉션'은 으깬 장미처럼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MLBB(My Lips But Better)컬러 계열의 로즈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이다.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 컬렉션은 아모레퍼시픽의 ‘으깬 장미’ 콘셉트의 MLBB 립 캠페인인 ‘컬러 어떰(Color Autumn) 캠페인’에서 라네즈의 대표 립스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깊은 가을 장미를 닮은 520호 ‘어텀 로즈’, 자연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장미 꽃잎을 연상시키는 521호 ‘블레싱 로즈’ 외에도 013호 ‘비 마이 로즈’, 014호 ‘원더러스 로즈’, 214호 ‘선라이즈 로즈’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RMK, '실크핏 페이스 파우더' 출시

RMK '실크핏 페이스 파우더'
RMK '실크핏 페이스 파우더'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피부의 칙칙함과 번들감을 투명하게 잡아주는 페이스 파우더로 마치 실크 베일에 쌓인듯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주는 '실크핏 페이스 파우더'를 출시했다.

2가지의 서로 다른 파우더가 합쳐져 파우더의 단점을 커버해주며, 구상 파우더가 피부에 녹아들 듯 밀착되어 촉촉한 감촉으로 마무리를 해준다.

마이크로 비즈 파우더가 피부의 번들거림을 잡으면서도 건조하지 않게 보들보들한 실크 감촉을 느낄 수 있다.

함께 들어있는 내장 브러쉬로 유분감이 돌기 쉬운 T존과 모공이 발달해있는 볼쪽에 가볍게 쓸어주면 실크처럼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RMK 실크핏 페이스 파우더는 투명한 색상으로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01, 피부색을 정돈해주는 02, 펄이 함유 되어있어 칙칙함까지 커버해주는 P01까지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LG생활건강, ‘숨37° 디어 옴므 올인원 크림 이종석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숨37° 디어 옴므 올인원 크림 이종석 에디션’
LG생활건강 ‘숨37° 디어 옴므 올인원 크림 이종석 에디션’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화장품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을 통해 푸석거리고 거칠어진 남성 피부 고민을 덜어주는 ‘디어 옴므 올인원 크림 이종석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숨 디어 옴므 올인원 크림 이종석 에디션’은 한류스타로 국내외를 오가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한결같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숨의 모델 이종석에게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화장품 사용에 대한 남자들의 바람을 담아 에멀전과 에센스, 크림을 하나로 결합시킨 이 제품은 크림타입의 올인원이다. 매일 반복되는 면도, 스트레스 등에 의해 피부가 쉽게 지치는 남성들을 위해 피부 보습과 회복을 도와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준다.

 

 

 

# 16브랜드, 16 모찌팩트 신규 쉐이드 2종 선봬

16브랜드 '16 모찌팩트 신규 쉐이드 2종'
16브랜드 '16 모찌팩트 신규 쉐이드 2종'

뷰티마스터 조성아씨가 운영하는 CSA코스믹 16브랜드가 말랑말랑한 반죽 제형의 하이라이터로 뷰티 유튜버와 SNS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16 모찌팩트의 두 가지 신규 쉐이드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16 모찌팩트의 쉐이드는 생기 넘치는 오렌지빔을 담아 마치 하와이 백사장의 코럴 오렌지빛을 연상시키는 ‘오렌지라이트(ORANGE LIGHT)’와 진주빛의 크림빔으로 자체 조명을 켠 듯 고급스러운 광채 효과를 선사하는 ‘크림라이트(CREAM LIGHT)’ 등 총 2종으로 퍼스널 톤에 상관없이 그날그날 기분과 메이크업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16 모찌팩트는 제형 특성상 가루날림이 없고 칙칙하고 밋밋했던 얼굴에 즉각적인 생기와 광채를 부여한다. 속은 촉촉하고 표면은 매끈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하이라이터는 물론 블러셔와 펄 아이섀도우 그리고 펄 립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불가리퍼퓸, 새로운 남성 향수 ‘맨 우드 에센스’ 출시

불가리퍼퓸의 새로운 남성 향수 ‘맨 우드 에센스’
불가리퍼퓸의 새로운 남성 향수 ‘맨 우드 에센스’

프레스티지하고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퍼퓸이 신제품 남성향수 ‘맨 우드 에센스’를 선보였다. 맨 우드 에센스는 도시 속의 자연에대한 경외심을 담은 남성 컬렉션으로 자신의 내면을 강화하고 삶의 균형을 찾고자 하는, 자신을 자연속의 도시인(#citizenofnature)이라고 생각하는 모든 남성을 위한 오 드 퍼퓸이다.

네오 우디 계열의 맨 우드 에센스는 마치 한 그루의 나무를 닮은 향이다. 탑 노트에서 시트러스와 코리앤더가 살랑거리는 나뭇잎과 가지처럼 춤을 추고, 하트노트에서는 사이프러스 우드와 아이티산 베티버 에센스가 내면의 힘을 품은 줄기처럼 향기의 중심을 잡아준다. 드라이다운 노트에서는 시더우드와 앰버그리스 어코드, 샴 벤조인이 단단한 뿌리처럼 이 노트들을 고정하면서 무한한 에너지를 품은 짜릿한 향을 선사한다.

세련된 향과 신선한 에너지로 자연과도시의 시너지를 전하는 불가리의 맨 우드 에센스 퍼퓸은 60mL와 100mL의 두 가지 사이즈와 애프터 쉐이브 밤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국 공식 불가리 퍼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