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5일 화장품신상] “그런 화장품 또 없습니다”
[9월15일 화장품신상] “그런 화장품 또 없습니다”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9.14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품질이 좋으면 그만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폭넓은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화장품 이야기기입니다. 

듣는사람 입장에서는 과연 그런 화장품이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겠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있습니다.”

다만, 그런 화장품을 만나지 못했을 뿐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은 간절히 바라는 사람과 만나고 싶어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든, 귀동냥을 하든, 적어도 정보를 얻으려는 최소한의 노력은 필요합니다. 

“그런 화장품 또 없습니다.”라고 감탄을 할 수 있는 그런 화장품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뷰티&라이프 화장품전문지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은 모두 15종의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신제품 소개하기 전에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이 노래 한번 듣고 가지요.

 

 

 

탑 배우 고소영의 건강한 피부 비밀

끌레드벨, ‘끌레드벨 원킬 브이 리프팅 프로그램' 출시

[HMJ코리아-끌레드벨] ‘끌레드벨 원킬 브이 리프팅 프로그램'
[HMJ코리아-끌레드벨] ‘끌레드벨 원킬 브이 리프팅 프로그램'

탑 배우 고소영의 건강한 피부 비밀로 알려진 브랜드 HMJ코리아의 끌레드벨(Cledbel)이 ‘원킬 브이 리프팅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고소영이 직접 사용하는 제품으로도 유명한 ‘끌레드벨 원킬 브이 리프팅 프로그램’은 ‘끌레드벨 파워 리프트 프로그램 원킬 브이 리프팅 마스크’과 ‘끌레드벨 파워 리프팅 세럼’, ‘끌레드벨 파워 리프팅 크림’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끌레드벨 파워 리프트 프로그램 원킬 브이 리프팅 마스크’, 일명 ‘항노화 트리플 실 콜라겐 리프팅팩’은 기존 시리즈 성분인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은 강화하고 비타민 실 콜라겐은 새롭게 추가하여 항노화는 물론 피부 리프팅 효과를 높였다. 이외에도 강화된 황금성분과 히알루론산, 14가지 단백질 성분 등이 피부 탄력과 보습을 돕는다.

끌레드벨측은 "실제 강남 에스테틱의 ‘트리플 실 콜라겐 리프팅 관리’에 사용되는 끌레드벨 원킬 브이 리프팅 프로그램은 홈쇼핑 최다 리프팅 임상실험(18가지)을 거쳐 효과가 입증되었다"며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피부 투명도 및 윤기개선, 보습 효과 또한 임상 실험을 통해 확인하였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HMJ코리아 이혜전 대표는 "끌레드벨 ‘원킬 브이 리프팅 프로그램’은 끌레드벨에서 선보이는 팩 프로그램 중 4번째 시리즈로, 기존에 선보였던 ‘수퍼 미라클 리프팅 마스크’와 ‘골드 콜라겐 리프팅 마스크‘, ‘24케이 골드 럭셔리 리프팅 마스크’가 총 470만개 이상 판매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며, “끌레드벨 원킬 브이 리프팅 프로그램은 항노화와 리프팅 기능을 강화한 만큼 기존 제품들보다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스디생명공학-SNP화장품, '슈퍼차지드 마스크' 8종 출시

[에스디생명공학-SNP화장품] '슈퍼차지드 마스크' 8종
[에스디생명공학-SNP화장품] '슈퍼차지드 마스크' 8종

문채원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SNP(에스엔피) 화장품이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피부 맞춤 솔루션 ‘슈퍼차지드 마스크(Supercharged Mask)’ 8종을 출시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신제품 ‘슈퍼차지드 마스크(Supercharged Mask)’는 피부 타입에 따라 다양해진 피부 문제와 고민을 해결해준다. 큐프라 시트는 에센스 보유력이 높아 오랜 시간 피부에 유효 성분을 전달하고 피부 굴곡에도 들뜸 없이 부드럽게 밀착된다. 또한 자연 유래 식물 성분을 담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로즈 슈퍼차지드 마스크(Rose Supercharged Mask)는 슈퍼차지드 로즈워터 에센스가 함유되어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윤기와 생기를 부여한다.

#그린티 슈퍼차지드 마스크(Green Tea Supercharged Mask)는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슈퍼차지드 그린티 에센스가 함유되어 건강하고 청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골드에센스가 함유된 골드 슈퍼차지드 마스크(Gold Supercharged Mask)와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콜라겐 슈퍼차지드 마스크(Collagen Supercharged Mask)는 느슨해진 피부에 탄력감을 부여하여 매끄럽게 케어해 촘촘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머드 슈퍼차지드 마스크(Mud Supercharged Mask)는 슈퍼차지드 머드에센스가 모공수렴 효과를 선사해 쫀쫀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급격하게 건조해진 날씨로 인해 푸석푸석하고 약해진 피부에 수분 균형을 맞춰주는데 도움을 주는 코코넛 워터 슈퍼차지드 마스크(Coconut Water Supercharged Mask)는 깊은 영양을 더해 윤광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차콜 슈퍼차지드 마스크(Charcoal Supercharged Mask)는 불균형해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데 도움을 줘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알로에 슈퍼차지드 마스크(Aloe Supercharged Mask)는 외부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외부 요인들에 의해 더욱 다양해지는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8가지로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홈케어를 통해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제품 연구에 더욱 몰두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붉은 빛 온천수’의 미네랄 에너지를 담다

크레모랩, ‘티이엔 크레모® 오 떼르말 클렌징 밤’ 출시

[크레모랩] ‘티이엔 크레모® 오 떼르말 클렌징 밤’
[크레모랩] ‘티이엔 크레모® 오 떼르말 클렌징 밤’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CREMORLAB)은 붉은 빛 온천수 ‘금진 온천수’의 풍부한 미네랄이 담겨 매일 온천욕을 한 듯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5 in 1 멀티 클렌저 ‘티이엔 크레모® 오 떼르말 클렌징 밤(T.E.N. Cremor® Eau Thermale Cleansing Balm)’을 출시했다.

크레모랩 ‘티이엔 크레모® 오 떼르말 클렌징 밤’은 원스텝 딥클렌징, 스킨케어, 결케어, 마사지, 아로마 테라피까지 한번에 가능한 5 in 1 미네랄 트리트먼트 클렌징 밤이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미네랄 재생효과가 뛰어난 붉은 빛 온천수 ‘금진 온천수’가 함유되어 탄력 강화를 비롯해 피부 근본부터 건강하게 회복시켜 주며, 천연 유래 오일과 모로코 라바 클레이 성분이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진한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깨끗하게 지워준다. 사용 후 개운한 마무리감과 함께 에스테틱을 받은 듯 탄력 있고 생기 있는 본연의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

특히 밤타입의 텍스쳐가 체온에 의해 오일로 녹는 ‘밤 to 오일 제형’으로 흘러내림 없이 부드럽게 퍼져 피부 자극을 줄여주며,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는 아로마 향이 블렌딩 되어 마사지 시 힐링 테라피 효과까지 부여한다.

크레모랩의 ‘티이엔 크레모® 오 떼르말 클렌징 밤’을 포함한 ‘티이엔 크레모’ 라인에는 크레모랩만의 독자적인 개발 성분인 티이엔 미네랄 액티베이터(T.E.N. Mineral Activator™)와 베이비 아미노-싱크 37(Baby Amino-Sync 37™) 성분이 공통으로 함유되어 있다.

먼저 ‘티이엔 미네랄 액티베이터’는 미네랄을 피부 깊숙이 빠르고 효율적으로 전달해 피부 본연의 기능을 회복시키고 탄탄한 피부 구조로 변화해준다. 따라서 피부 스스로 완벽한 균형을 이루게 되어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개선시켜준다.

두 번째 공통 성분인 ‘베이비 아미노-싱크 37’는 건강한 아기 피부를 모사한 37가지 피부 에너지 강화성분으로 몸의 내부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피부 친화적인 보습제가 피부에 깊은 보습을 부여하고 피부 근본을 강화해준다.

크레모랩의 ‘티이엔 크레모® 오 떼르말 클렌징 밤’을 비롯한 전 제품은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크와 시코르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더마코스메틱 웰라쥬, '피부 고민 맞춤 솔루션 마스크팩' 6종 출시

[더마코스메틱 웰라쥬] '피부 고민 맞춤 솔루션 마스크팩' 6종
[더마코스메틱 웰라쥬] '피부 고민 맞춤 솔루션 마스크팩' 6종

고기능 더마를 지향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대표 손지훈)에서 성큼 다가온 가을 환절기에 대비해 피부 고민별 맞춤형 마스크팩 6종이 나왔다. 신제품은 피부 유효 성분 중심의 ‘스킨 솔루션 마스크팩 4종’과 웰라쥬 베스트셀러 제품을 팩으로 구현한 ‘프리미엄 마스크팩 2종’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마스크팩 2종’은 웰라쥬 베스트셀러 제품의 효능을 마스크팩 한 장에 모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히알루론산 수분 탄력 앰플로 유명한 ‘블루솔루션’ 컨셉의 ‘히알루로닉 퍼밍 마스크’는 차세대 히알루론산 복합체인 HuG:HA와 8가지 자연유래 성분이 마이크로 화이버 소재의 극세사 시트에 머금어져 피부에 밀착되는 순간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전달해 준다.

프리미엄 탄력 증진 마스크팩인 ‘보탈필루이드 퍼펙트 링클 마스크’는 홈쇼핑 히트 제품인 보탈필루이드 퍼펙트 링클 세럼의 유효 성분을 함유해 주름 개선 효과는 물론, 영양과 보습까지 갖췄다.

웰라쥬 ‘프리미엄 마스크팩 2종’ 모두 미백 및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함께 선보이는 ‘스킨 솔루션 마스크 4종’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유래한 식물성 소재로 이루어진 텐셀 타입의 시트를 활용한 마스크팩으로 착장 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 시트에 머금은 유효 성분을 온전히 전달해 준다.

4종의 마스크팩 타입에 따라 세라마이드, 칼라민, 트라빅삼산, MGF 등 피부 고민에 따른 유효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 및 고보습, 피부 진정, 브라이트닝, 영양공급 및 피부활력 등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각 피부 컨디션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4종 모두 주름 및 미백 개선 2중 기능성을 갖췄다.

이번 마스크팩 6종은 전국 웰라쥬 매장(롯데백화점 인천점, 춘천M백화점, 엔터식스 왕십리 및 한양대점 등) 및 면세점(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신라HDC면세점, 한화면세점 63점, 시티면세점_인천공항T1), 웰라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순하지만 확실한 세정력!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저

솝퓨리(SOAPURI), 임상시험 거친 '네버드라이 페이셜바' 출시

[솝퓨리] '네버드라이 페이셜바'
[솝퓨리] '네버드라이 페이셜바'

피부 본연의 생기와 클렌징의 두근거림을 되찾아주는 리얼 클렌징 뷰티브랜드 ‘솝퓨리(SOAPURI)’가 피부의 건조함을 근본적으로 개선해주는 천연 약산성 클렌저 ‘네버드라이 페이셜바’를 선보였다.

세안 후 피부가 쉽게 땅기는 건성피부의 경우 일반적인 알칼리성 클렌저를 사용하면 피부 부담이 가중된다. 솝퓨리는 이에 착안해 건성피부를 위한 ‘네버드라이 페이셜바’를 선보인다. ‘네버드라이 페이셜바’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와 같은 pH농도(pH5.5)를 구현해 피부 손상을 막아준다. 인체에 해로운 성분은 배제하고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비롯 100% EWG 안전등급을 받은 원료만을 함유했으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임상실험 결과 피부자극도 ZERO(0.00)임이 밝혀져 건성 피부는 물론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같은 무게의 일반 액체 클렌저 대비 200%의 순수 비누분을 함유하고 있어 순하지만 확실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또한 건조한 피부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성분을 액체 클렌저 대비 약 20배 함유해 세안 후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아마존의 소문난 수분탱크 ‘쿠푸아수버터’를 함유해 충분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하고 비타민E가 풍부한 ‘선인장씨드오일, 아보카도오일’이 피부 세포 노화를 막아준다. 살구씨오일을 함유해 피부 속 숨은 각질까지도 말끔히 잡아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피부의 소유자들도 유리알 피부로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다.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저 솝퓨리 네버드라이 페이셜바는 솝퓨리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디힐, 셀프 헤어 염색 ‘비쥬드 헤어컬러’ 10종 출시

[메디힐] 셀프 헤어 염색 ‘비쥬드 헤어컬러’ 10종
[메디힐] 셀프 헤어 염색 ‘비쥬드 헤어컬러’ 10종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트렌디한 컬러로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셀프 헤어 염색 제품 ‘비쥬드 헤어컬러’ 10종을 선보였다.

‘비쥬드 헤어컬러’는 ‘비쥬드 헤어 컬러 크림’ 6종과 ‘비쥬드 헤어 컬러 코팅’ 3종을 비롯해 탈색제인 ‘비쥬드 헤어 블리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탈색부터 염모는 물론 헤어 케어를 위한 영양 공급까지 가능해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신제품 ‘비쥬드 헤어컬러’ 라인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셀프 헤어 염색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식물성 단백질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밀단백질과 복합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염색 후에도 건강한 모발 유지에 도움을 주어 머릿결 손상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길이와 염색 부위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소용량으로 포장되어 있어 전체 염모는 물론 부분적인 염모에도 적합하다.

메디힐의 ‘비쥬드 헤어 컬러 크림’ 6종은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톤다운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 짙은 흑색의 ‘모노 블랙’ △ 자연스러운 밤색의 ‘모카 브라운’ △ 부드러운 갈색의 ‘라떼 브라운’을 비롯해 살짝 빛이 바랜 듯한 애쉬 컬러로 시크하면서도 과감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 ‘매트 애쉬 브라운’ △ ‘샌드 애쉬 그레이’ △ ‘스모키 애쉬 블루’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쥬드 헤어 컬러 코팅’은 염색 후에도 컬러를 오래 지속시켜주고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단백질 영양 코팅 제품이다. △ 은은하게 빛나는 갈색 컬러의 ‘브라운’ △ 신비로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인디고 블루’ △머릿결에 윤기를 더하는 ‘크리스탈’ 등 3종으로 출시됐다. 헤어 컬러 크림으로 염색한 모발에 컬러 코팅을 더하여 더욱 선명한 색상을 표현하거나 윤기 나는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다.

‘비쥬드 헤어 블리치’는 밝은 컬러 염색 시 보다 선명한 컬러 발색을 위해 탈색을 도와준다. 모발이 얼룩지지 않도록 깔끔하게 탈색이 가능해 선명한 컬러 발색을 위한 필수적인 제품이다. 탈색제와 산화제 혼합액을 모발에 적당량 바른 후 10~30분 후에 미지근한 물로 헹구고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 탈색이 완성된다.

메디힐 관계자는 “’비쥬드 헤어 컬러’ 10종은 우수한 발색력으로 선명한 컬러 연출이 가능해 집에서도 편리하게 트렌디한 헤어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며 “가을철을 맞아 새롭게 헤어 스타일을 바꿔보려는 분들을 위해 모발 손상 걱정 없이 셀프 헤어 염색이 가능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메디힐의 ‘비쥬드 헤어 컬러’ 라인은 메디힐 온라인샵과 명동 소재 플래그십 스토어인 ‘힐링 온더 메디힐’, H&B스토어 ‘랄라블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 가지 베스트 틴트를 한 번에 담은~”

베네피트, 듀얼 틴트 스틱 ‘고고틴트 차차틴트’ 출시

[베네피트] '고고틴트 차차틴트'
[베네피트] '고고틴트 차차틴트'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베스트셀러 틴트를 하나에 담은 ‘고고틴트 차차틴트’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베네피트의 ‘고고틴트 차차틴트’는 섹시한 형광 체리빛의 ‘고고틴트’와 세련된 체리 망고빛의 ‘차차틴트’가 결합된 듀얼 틴트 스틱이다. 두 가지 제품을 한번에 담은 슬림한 패키지에 파우치나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휴대용 사이즈로 일명 ‘포켓 팰’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포켓 팰은 촉촉한 광채를 연출할 수 있는 리퀴드 젤 타입의 포뮬러다. 또한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스머지 프루프 기능은 물론 키스를 해도 지워지지 않는 키스 프루프 제품으로 강력한 지속력을 유지한다.

한 가지 컬러를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두 가지를 멀티템으로 활용하면 또 다른 컬러를 완성할 수 있다. 먼저 고고틴트를 입술 안쪽부터 은은하게 그라데이션해 체리를 베어 문 듯한 레드빛 입술을 연출해준다. 이어 차차틴트를 양 볼에 블렌딩한 뒤 입술에 살짝 발라주면 홍조를 띤 듯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신제품 ‘포켓 팰’은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틴트인 고고틴트와 차차틴트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며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귀여운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매력적인 다양한 립앤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베네피트 ‘고고틴트 차차틴트’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 세럼’ 출시

[LG생활건강]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 세럼’
[LG생활건강]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 세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세안 직후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생기를 공급해주는 ‘케어존 닥터솔루션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 세럼’을 출시했다. 세안 직후 찰나에 사라지는 피부 수분을 지킬 수 있도록 욕실에서 사용 가능한 수분 세럼으로 일명 ‘3초 세럼’이라고도 불린다. 신

회사측에 따르면 신제품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함으로써 피부 속부터 수분이 충전되는 느낌을 전달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완성한다. 미네랄, 활성수소 등을 포함하고 있는 세계 3대 명수 중 하나인 독일의 노르데나우 지역 광천수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생기 넘치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산뜻하면서도 수분감 가득한 제형으로 세안 후 물기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바르면 수분 흡수를 한층 높여줄 뿐 아니라 사용 후에도 수분 탄력감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또한 피부 건조를 효과적으로 해결해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의 보습 효과를 한층 높여준다.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만 모았습니다. 

 

활력 넘치는 남성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인센시브 솔루션!

에뛰드하우스, ‘모던 옴므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모던 옴므 라인’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모던 옴므 라인’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활력 넘치는 남성 피부를 위한 ‘모던 옴므 라인’을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의 ‘모던 옴므 라인’은 보습, 피지 케어, 주름 개선, 미백, 탄력 강화의 5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멀티 기능의 프리미엄 인텐시브 남성 라인 제품이다.

건조하고 당기는 부위는 촉촉하게 채워 진정시켜주고, 번들거리고 답답한 유분기를 잡아준다.

또한 칙칙하고 어두운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며, 탄력 강화를 통해 탱탱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어준다.

‘모던 옴므 라인’은 에센스와 같이 점성 있는 제형으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주고,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 없는 ‘모던 옴므 부스팅 토너’, 수분감은 꽉 채워주고 가벼운 유분막이 형성되어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모던 옴므 멀티케어링 에멀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촉촉하게 차오르는 립 메이크업 연출 ... 에뛰드하우스, ‘샤인 시크 립라커’ 출시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샤인 시크 립라커’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샤인 시크 립라커’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에서 비비드한 컬러, 촉촉한 사용감, 글로시한 표현력이 특징인 ‘샤인 시크 립라커’가 나왔다.

‘샤인 시크 립라커’는 촉촉하지만 맑은 발색력을 자랑하며 컬러가 또렷하게 지속된다. 수분층의 워터 틴트 기능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내색 컬러가 투명한 오일층까지 맑게 발색되어 외색까지 동일한 컬러로 또렷하게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

촉촉한 수분과 뛰어난 보습감을 지닌 오일이 가볍게 감싸고 있는 글로시 텍스쳐로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을 윤기있게 지켜주며, 투명한 오일층이 입술 표면을 매끈하게 코팅하여 컬러가 쉽게 묻어나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되도록 보호해준다. 컬러 또한 레드, 버건디, 핑크, MLBB 등 총 10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다.

기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매트 시크 립라커’가 매트하고 깔끔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었다면, 이번 신제품은 가을철에 어울리는 보다 촉촉하고 글로시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연출 ... 멀티 피니시 파우더

아모레퍼시픽,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
[아모레퍼시픽]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에서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로 마무리하는 멀티 피니시 파우더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는 밝기와 펄 함량이 다른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피부 표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은은한 진주빛 펄 파우더와 화사한 표현을 유지시켜주는 투명 파우더를 함유하고 있어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한 매끈한 피부광을 연출한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를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바르면 자연스럽게 윤기가 나는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펄 입자가 많은 부분을 이마, 콧대 등에 덧발라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위한 하이라이터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펄이 없는 부분을 유분이 많이 생성되는 T존 부위에만 덧바르면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된다. 인조모와 합성모를 섬세하게 혼합한 브러쉬가 함께 내장되어, 깃털처럼 가볍고 균일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베이스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인다.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는 파우더에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피부가 당기지 않으면서 편안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100일 동안 발효와 숙성을 거쳐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가진 발효 녹차 추출물과 일반 파우더 대비 피부의 수분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모이스춰 캡쳐 파우더TM 를 함유한 것. 뿐만 아니라 투명하게 발색되어 피부톤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과 테스트 또한 완료하였다. 전국 주요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율 ‘자연을 닮은 핸드바디 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한율] '자연을 닮은 핸드바디 세트'
[아모레퍼시픽-한율] '자연을 닮은 핸드바디 세트'

아모레퍼시픽의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가을을 맞이해, 한국 자연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자연을 닮은 핸드바디(서리태, 자초)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한율 ‘자연을 닮은 핸드바디 세트’는 서리태 콩의 강한 생명력과 보습력을 닮아, 콩을 곱게 으깨놓은 듯한 폭신한 제형의 고보습 핸드크림(주름개선 기능성)&바디크림 ‘서리태’ 세트와 향긋한 자초향과 피부를 꽉 잡아주는 것처럼 쫀쫀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고밀착 핸드크림&바디크림 ‘자초’ 세트로 출시되었다. 바르는 순간 자연 속으로 여행을 온듯한 맑은 향과, 원료의 특징을 살린 보습감으로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완벽하게 케어한다.

한율을 담당하는 이수연 상무는 “본격적인 가을의 시작인 9월, 겨울 시즌까지 건조한 손과 몸의 보습 케어를 위해, ‘자연을 닮은’ 시리즈 제품 라인 중에서도 보습에 탁월한 서리태(콩), 붉은색 자초(草) 라인으로 핸드&바디크림 세트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아리따움 및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헤라,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헤라] '2018 핑크 리본 에디션'
[아모레퍼시픽-헤라] '2018 핑크 리본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핑크리본캠페인은 유방건강에 대한 인식 개선과 유방 자가검진 및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며, 여성들에게 자신에 대한 긍정과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올해 18주년을 맞이했다.

핑크리본캠페인의 주요 후원 브랜드인 헤라는 매년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다. 올해 헤라의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메이크업 스테디셀러 제품 중 매직 스타터 01호 로즈, 루즈 홀릭 112호 킬링 핑크, 센슈얼 틴트 104호 텐더 로즈 3가지 제품 패키지에 핑크리본의 디자인을 입혀 새롭게 선보였다.

헤라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전국 백화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한국유방건강재단에 후원한다.

 

"우리 아이 칫솔, 매달 교체해주세요"

메디안, ‘키즈 365 DAYS 칫솔’ 출시

[아모레퍼시픽-메디안] '키즈 365DAYS 칫솔'
[아모레퍼시픽-메디안] '키즈 365DAYS 칫솔'

아모레퍼시픽 구강케어 브랜드 메디안에서 6세 이상 아이들의 잇몸건강을 위해 매달 칫솔을 교체하여 사용하는 ‘키즈 365 DAYS 칫솔’을 출시했다.

성인과 달리 아이들은 아이들은 손동작이 어른에 비해 미숙하기 때문에 칫솔질을 꼼꼼하게 하기 어렵고 치아로 칫솔모를 깨물어 칫솔을 망가트리기도 한다. 그러므로 칫솔 사용 시작 후 1달 이내에는 새 칫솔로 교체해 줘야 아이들이 건강한 치아를 유지할 수 있다.

‘키즈 365 DAYS 칫솔’은 영구치가 나기 시작하는 6세부터 9세까지의 혼합 치열기의 아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아이들의 치아가 작은 점을 고려하여 칫솔모의 홀크기를 작게 설계해 잇몸을 보호하면서 치아 틈새의 치석 제거까지 구석구석 양치할 수 있도록 했다.  칫솔모에 특수 스테인레스 앵커를 적용함으로써 성인용 칫솔대비 15%이상 칫솔모를 단단하게 고정시켰다. 칫솔대 역시 어린이 손에 맞게 설계해 안정적으로 쥐고 칫솔질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

신제품 ‘키즈 365 DAYS 칫솔’은 산업통상자원부가 고시한 어린이 공통 안전기준 적합제품으로 판정받았으며 칫솔대와 칫솔모 모두원료 인증을 받았다. 형광물질 및 중금속, 프탈레이트 등 유해물질 테스트[2]를 완료하여 원료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있다.

어린이가 좋아하는 컬러의 새 칫솔을 매달 골라 쓸 수 있도록 1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양치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전국 롯데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네이처리퍼블릭, 블러셔 팔레트 등 ‘로지시 컬렉션’ 선보여

[네이처리퍼블릭] 2018 FW 메이크업 라인
[네이처리퍼블릭] 2018 FW 메이크업 라인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톤다운된 베이비 핑크부터 버건디 레드까지 트렌드 컬러를 담아 포근한 장밋빛이 얼굴을 발그레하게 물들이는 2018 ‘F/W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2018 ‘F/W 메이크업 컬렉션’은 장미를 뜻하는 ‘Rosy(로지)’와 발그레한 무드를 표현하는 ‘Reddish(레디시)’의 합성어인 ‘ROSISH(로지시)’를 콘셉트로 사랑스러운 소녀부터 성숙한 여인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델 김아현과 함께 이번 신제품을 활용해 설렘 가득한 ‘멜로우 로지’와 세련된 느낌의 ‘앤티크 프렌치’ 등 두 가지 메이크업 룩과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ROSISH 컬렉션’은 8색조 블러셔 팔레트와 인기 제품인 24H 파운데이션을 그대로 담은 파데쿠션, 폭신폭신한 벨벳 제형의 머랭 틴트 등으로 구성됐다. 단독 또는 레이어링해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 터치 블러셔 팔레트’는 다양한 블러셔 컬러와 하이라이터, 섀딩까지 제품 하나에 담겨 있어 매일 새로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의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데쿠션’은 한국 여성 피부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핑크와 옐로, 뉴트럴 베이스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24시간 커버 지속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매끈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뛰어난 발색력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된 ‘바이플라워 트리플 머랭 틴트’는 머랭 텍스처가 꽃물을 들인 듯 본래 내 입술처럼 자연스럽게 발색해주고 한 번의 터치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그러데이션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