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6일 화장품신상] “가을엔 뷰라밸 하세요”
[9월26일 화장품신상] “가을엔 뷰라밸 하세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9.26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추석명절도 끝나고 이제 일터로 돌아가 바쁜 일상을 소화해야할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지요. 바로 '워라밸'(Work & Life Balance)과 '뷰라밸'(Beauty and Life Balance)이지요. 

특히 요즘들어 중요시되는 것은 "삶에서 나를 가꾸자"는 '뷰라밸'이 아닌가 싶습니다. '뷰라밸'은 운동이나 휴식을 통해서도 가능하지만, 여기에 한가지를 더한다면 화장품이 있겠죠. 

굳이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은 얼마든지 있으니까요.

'뷰라밸'을 추구하는 뷰티&화장품 전문지 뷰티코리아뉴스가 가을의 문턱에서 소개하는 화장품 신상. 오늘은 모두 9종의 신제품을 안내합니다.  

“가을엔 '뷰라밸' 하세요.” 

 

 

 

피부 고민에 따른 처방으로 집중케어 ... SNP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6종

SNP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6종
SNP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6종

에스디생명공학의 SNP 화장품이 피부 결부터 촘촘하게 채워주는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PER F:T BIO-CELL MASK)’를 출시했다. 피부 고민에 따라 모이스처라이징, 뉴트리션, 브라이트닝, 퍼밍, 퓨리파잉, 수딩 효과를 전해주는 6종 구성 화장품이다.

#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의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는 천연 식물성 신소재 시트로 피부에 완벽 밀착되어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여주고 수분 리프팅 에너지를 공급한다. 마스크마다 피부 고민에 따른 두 가지 메인 유효 성분이 함유되어 두 배의 집중 시너지 효과를 선사하며, 알러지- 프리 향료와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퍼밍(PER F:T BIO-CELL MASK DOUBLE FIRMING)은 항산화 효과가 있다는 아사이베리와 실크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를 생기 있고 탄력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모이스처라이징(PER F:T BIO-CELL MASK DOUBLE MOISTURIZING)은 프로폴리스와 히알루론산이 보습 장벽을 강화해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 영양이 풍부한 아보카도와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있는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뉴트리션(PER F:T BIO-CELL MASK DOUBLE NUTRITION)은 보습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활력 넘치는 피부로 케어한다.

#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브라이트닝(PER F:T BIO-CELL MASK DOUBLE BRIGHTENING)은 연꽃과 글루타티온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퓨리파잉(PER F:T BIO-CELL MASK DOUBLE PURIFYING)은 블랙로즈와 BioDtox™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정화에 도움을 준다. 진정 효과가 뛰어난 티트리와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된 퍼핏 바이오 셀 마스크 더블 수딩(PER F:T BIO-CELL MASK DOUBLE SOOTHING)은 자극 받은 피부에 효과적이다.

 

 

 

하루 종일 짱짱한 앞머리 볼륨 유지 ... 에이프릴스킨 ‘턴업 앞머리 뽕 패드’

에이프릴스킨 ‘턴업 앞머리 뽕 패드’
에이프릴스킨 ‘턴업 앞머리 뽕 패드’

유니크(Unique)하고 펀(Fun)한 제품을 통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뷰티 솔루션을 제시하는 트렌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앞머리 볼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턴업 앞머리 뽕 패드’를 출시했다.

‘턴업 앞머리 뽕 패드’는 집게 헤어롤과 뽑아쓰는 파우더 티슈가 세트로 구성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이다. 내장된 헤어롤에 볼륨 패드를 덧대 앞머리를 말아준 뒤 약 10분 정도 방치 후 풀어주면 하루 종일 풍성한 앞머리 볼륨을 유지시켜준다. 패드에는 모발 건강에 좋은 20가지 허브 추출물과 안티세범 성분 함유로 유분에 의한 앞머리 뭉침을 방지해 보송하게 가꿔준다. 픽싱 폴리머 성분이 모발의 볼륨을 처음 그대로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신제품은 뽑아쓰는 티슈 타입으로 휴대 및 사용이 간편하며, 앞머리 볼륨 뿐만 아니라 정수리 등 볼륨이 필요한 부위 어디든 활용 가능하다. 특히 하루에도 몇 번씩 헤어롤을 말고 있거나 앞머리를 습관적으로 만지는 행동으로 인해 항상 떡진 앞머리가 고민이었던 분들에게 편리한 헤어 스타일링 을 제공한다.

 

 

 

건강한 피부에서 피어나는 ‘빛’ ... 뉴스킨 '2018 FW 뉴컬러 메이크업' 2종

뉴스킨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에서 화사한 광채 피부와 맑고 생생한 컬러로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2018 F/W 신제품 ‘뉴스킨 라이트샤인 립 세럼’ 8종과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핑크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건강한 피부에서 피어나는 생기 넘치는 ‘빛’의 힘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피부와 입술에 빛나는 생기를 더할 수 있도록 풍부한 보습 세럼 성분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부드럽게 녹아 드는 보습 성분을 통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뉴스킨코리아 ‘뉴스킨 라이트샤인 립 세럼’ 8종
뉴스킨코리아 ‘뉴스킨 라이트샤인 립 세럼’ 8종

# ‘뉴스킨 라이트샤인 립 세럼’ 8종은 퓨어한 느낌의 생생한 컬러 지속력으로 입술에 유리알 같은 반짝임과 볼륨을 선사하는 립 제품이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컬러 컨트롤 기술을 적용해 선명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으로, 보습 세럼 성분 및 스킨 컨디셔닝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가벼운 텍스처로 오랜 시간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라즈베리씨 오일과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피부 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 숙신산으로 구성된 복합성분을 함유했다. 자연에서 유래된 레드 에너지 성분인 잇꽃씨 오일과 히비스커스 성분을 통해 입술에 건강한 활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컬러는 동양인 피부에 딱 맞는 트렌디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2018년 F/W 시즌 컬러이자 생기발랄한 피치빛을 담은 청순 코랄 컬러인 ‘8호 디어 코랄’과 자연스럽게 입술의 혈색을 살려주는 ‘1호 루미너스 베이지’, 햇살을 품은 따뜻한 느낌의 오렌지 컬러인 ‘2호 이지 오렌지’ 등 총 8종으로 출시됐다. 

 

뉴스킨코리아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핑크 에디션’
뉴스킨코리아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핑크 에디션’

#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핑크 에디션’은 지난 시즌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에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패키지 포인트를 더해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쿠션과 피부 결점을 얇고 촘촘하게 커버해주는 커버 밤이 하나의 제품에 담겨 있는 일체형 쿠션으로,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1호 라이트, 2호 내추럴, 3호 미디엄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멘소래담 립아이스, 귀요미 컬러 립밤으로 변신 ... ‘립아이스 라즈베리 틴티드 립밤’

멘소래담 ‘립아이스 라즈베리 틴티드 립밤’
멘소래담 ‘립아이스 라즈베리 틴티드 립밤’

120년 전통의 세계적인 뷰티 앤 헬스케어 기업 멘소래담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을 통해 초코 캐릭터를 반영한 ‘립아이스 라즈베리 틴티드 립밤’을 출시했다.

신제품 ‘립아이스 라즈베리 틴티드 립밤’은 멘소래담과 라인프렌즈가 2017년도에 이어 두 번째로 협업하여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립아이스 라즈베리 틴티드 립밤’은 사랑스러운 핑키레드 컬러의 립밤으로, 달콤하고 발랄한 핑키레드 컬러가 입술 본연의 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생기 있는 입술을 표현해준다.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주며 칸데릴라 추출물, 메도우폼씨 오일, 스쿠알란 등이 입술 피부의 수분을 집중 보호한다.

신제품은 촉촉한 립밤 제형으로 산뜻하게 흡수돼 건조해진 입술에 여러 번 덧바르기에 부담 없고, SPF17의 자외선 차단지수를 갖춰 가을 햇살로부터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패키지에는 라인프렌즈 캐릭터 중 분홍색 리본을 장식한 ‘초코’의 귀여운 모습이 담겨 있어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높였다.

 

 

 

벨벳 파우더로 완성하는 보송 촉촉 피부 ... 나스 ‘소프트 벨벳 프레스드 파우더’

나스 ‘소프트 벨벳 프레스드 파우더’
나스 ‘소프트 벨벳 프레스드 파우더’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벨벳 같은 촉감의 ‘소프트 벨벳 프레스드 파우더’를 오는 10월 1일 출시한다.

나스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프랑수아 나스의 철학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드러는 것에 집중하는 것. 이를 바탕으로 새롭게 탄생한 소프트 벨벳 프레스드 파우더는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인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한 벨벳 피부를 선사한다.

소프트 매트 피니시 타입의 부드럽고 가벼운 파우더는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들뜸 없이 완벽하게 세팅 해주며,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표면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코팅해주어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 준다.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가볍게 덧발라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 화사한 피부를 더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으며, 뭉치거나 두꺼운 느낌 없이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가을철 수정용 파우더로도 제격이다.

찬바람 부는 간절기에도 매끄럽고 보송한 벨벳 피부를 연출해 줄 ‘소프트 벨벳 프레스드 파우더’는 총 6가지 쉐이드로 구성됐다.

 

 

 

바르는 향수의 귀환 ... '로리타 렘피카 모이스춰라이징 너리싱 앤 퍼퓸드 보디로션'

렘피카 '롤리타 렘피카 모이스춰라이징 너리싱 앤 퍼퓸드 보디로션'
렘피카 '롤리타 렘피카 모이스춰라이징 너리싱 앤 퍼퓸드 보디로션'

로맨티시즘의 대표적인 프랑스 패션 디자이너 롤리타 렘피카에 의해 탄생한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에서 베스트셀러 보디로션 ‘롤리타 렘피카 모이스춰라이징 너리싱 앤 퍼퓸드 보디로션(Lolita Lempicka Moisturizing Nourishing and Perfumed Body Lotion)’을 리패키징해 선보였다.

'롤리타 렘피카 모이스춰라이징 너리싱 앤 퍼퓸드 보디로션'은 출시되자마자 롤리타 렘피카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했다. 리커리시, 체리, 바이올렛과 통카빈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하모니에, 오감을 자극하는 아이리스 꽃과 머스크가 피부에 천국과 같은 향기를 품게 한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실키 텍스처는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스며들며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향수를 뿌린 듯 천국과 같은 향기의 피부를 선사하는 롤리타 렘피카 모이스춰라이징 너리싱 앤 퍼퓸드 보디로션은 전국 하이코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시카 펩타이트 앰플'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시카 펩타이트 앰플'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시카 펩타이트 앰플'

LG생활건강의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가 병풀 추출성분과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매끄러운 피부결과 탄탄한 피부 장벽 케어를 돕는 ‘시카 펩타이트 앰플’을 출시했다. 

닥터벨머 시카 펩타이트 앰플은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성분(센텔라 정량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등)에 단백질을 구성하는 요소인 펩타이드 성분까지 더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손상 피부 개선을 돕는다. 피부 탄력 증진을 도와 매끄러운 피부결과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 장벽으로 가꿔준다. 무겁지 않은 제형이라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 속부터 보습을 채워줘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이 없다.

닥터벨머 시카 펩타이트 앰플은 닥터벨머의 베스트셀러인 ‘시카 리커버리 크림’과 함께 사용시 더욱 풍부한 보습감과 부드러운 롤링감을 경험할 수 있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은 병풀 추출성분과 함께 세라마이드, 판테놀 성분 등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손상 피부 개선을 도와 시카 방어막 크림으로 불리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일상생활 속 자극으로부터 피부에 발생하는 미세 스크래치를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샘 ‘샘물 싱글 블러셔’ F/W 컬러 4종

더샘 ‘샘물 싱글 블러셔’ F-W 컬러 4종
더샘 ‘샘물 싱글 블러셔’ F-W 컬러 4종

글로벌 에코 더샘에서 가을 무드를 담은 ‘샘물 싱글 블러셔’ F/W 컬러 4종을 선보였다.

‘샘물 싱글 블러셔’는 은은하게 붉은빛이 도는 오렌지 브라운 ‘퍼시몬 주스’, 차분한 귤빛의 ‘펌킨 라떼’, 코랄빛 베이지 브라운 ‘니트 베이지’와 쉐이딩으로 활용하는 회색빛 브라운의 ‘클라우디 브라운’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