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일 화장품신상] “오늘은 어떤 신상이 나왔나?!”
[10월1일 화장품신상] “오늘은 어떤 신상이 나왔나?!”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0.01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주변에서 누가 음식점한다고 하면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말리고 싶다"는 사람들 많죠. 그만큼 장사가 안되다보니 원하는 목적을 이루기 힘들기 때문일겁니다. 

화장품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가 유명브랜드를 써서 나름 자존심을 세울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피부가 특별히 좋아지거나 예뻐지는 것은 아니라는 겁니다.  

50이 넘은 나이에도 꿀피부를 자랑하는 어느 여배우가 그랬듯이 "화장품은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가 유명 브랜드 대신, 중저가 화장품을 쓴다"는 그녀는 대신 "신제품만 쓴다"고 했습니다. 신제품은 정성을 다해 만드는 것이니, 품질도 좋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있는 거겠죠. 참 지혜로운 선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화장품을 사용하는 목적은 예뻐지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것 아닐까요?

그렇다면 굳이 거품이 잔뜩 끼어있는 고가 유명브랜드를 써야할 이유는 없겠죠. 

장사안되는 음식점처럼 원하는 목적과는 무관할테니 말이죠.

참고로 대한민국은 화장품 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우리나라에서 식약처 허가를 받아 출시되는 화장품 신상은 연간 1만8000여종에 달합니다. 찾아보면 비싸지 않아도 품질좋은 화장품은 얼마든지 있다는 얘기입니다.

그런데도 굳이 고가 유명브랜드만 선호하는 사람들?! ... 있습니다. 일명 '브랜드 중독' 현상이지요.

일본 사람들이라면 어떻게 할까요? 그 사람들 정말 검소합니다. 극우성향의 수구골통(?)들 때문에 거부감이 있지만, 배울건 배워야지요.   

뷰티&라이프 화장품전문지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은 청호나이스뷰티 제품부터 소개합니다. <편집자 주>

 

 

 

청호나이스뷰티,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빠이요’ 가을 맞이 유니스킨 라인 2종 출시

청호나이스뷰티 '빠이요 유니스킨 펄 데헤브'(좌)와 '유니스킨 무쓰'(우)
청호나이스뷰티 '빠이요 유니스킨 펄 데헤브'(좌)와 '유니스킨 무쓰'(우)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에서 독점 수입하는 프랑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빠이요(PAYOT)’가 가을맞이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빠이요의 유니스킨 라인으로 데이 크림 ‘유니스킨 무쓰(UNI SKIN MOUSSE VELOURS)’와 나이트 크림 ‘유니스킨 펄 데헤브(UNI SKIN PERLES DES REVES)’이다.

데이 크림 ‘유니스킨 무쓰’는 벨벳을 연상케하는 부드러운 텍스쳐와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으로, 유니스킨 라인만의 특별한 활력성분인 ‘유니 퍼펙트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다.

​유니 퍼펙트 콤플렉스는 ​4가지 식물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 식물성 원료로, 피부보호와 활력에 좋은 냉이 추출물과 카렌둘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가을철 칙칙해진 안색개선에 도움을 준다.

캡슐 나이트 크림 제품인 유니스킨 펄 데헤브는 진주 모양의 캡슐 안에 풍부한 영양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자귀나무 추출물, 수분과 영양이 풍부한 시어버터와 호호바 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숙면을 취하는 동안 피부의 활력을 효과적으로 되찾아준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인기 아이템 ‘울트라 모이스처 블랙티 크림’ 리패키징 출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울트라 모이스처 블랙티 크림’ 리패키징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울트라 모이스처 블랙티 크림’ 리패키징

‘자연을 뛰어넘는 테크놀로지란 없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친환경적 제품 개발에 주력해온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이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온 ‘울트라 모이스처 블랙티 크림’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출시한다.

‘울트라 모이스처 블랙티 크림’은 피부 속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폴리페놀로 가득한 홍차 추출물이 50,000ppm이나 함유되어 느슨해진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고보습·고영양 크림이다. 홍차 추출물뿐 아니라 블랙효모, 검은콩, 블랙베리, 홍삼 등 피부에 수분 및 진정 효과를 주는 자연 유래 성분이 다수 함유되어 가을, 겨울과 같은 건조한 계절에 사용하기 좋다. 특히 수분크림보다는 쫀쫀하지만 무겁거나 끈적이지는 않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스킨케어 라인 중 사용 시 만족감과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 중 하나다.

‘울트라 모이스처 블랙티 크림’의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또 다른 스킨케어 제품인 ‘울트라 보타닉 스킨케어 시리즈’와 ‘울트라 타임 리턴 아이 크림’의 디자인에 맞추어 진행되었다. 한층 간결한 디자인의 무광 용기를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더하고, 로즈 골드 컬러로 갈아입은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새로운 로고가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최근 출시한 신제품에 적용하기 시작한 브랜드 캐릭터 ‘씨씨’의 새로운 디자인을 사용한 단상자 또한 눈 여겨볼 부분이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관계자는 “가을, 겨울에 특히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인 만큼, 제품 출시 2년만에 새로운 가을을 맞아 리패키징 디자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변화와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추어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 출시

에뛰드하우스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F/W 시즌의 트렌디한 핑크, 레드 브라운 MLBB 컬러를 반영한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은 커피에서 영감을 받은 그윽한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구성되어있어 누구나 손 쉽게 트렌디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컬렉션 제품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1개와 립스틱 4개, 블러셔 1개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카페인 홀릭’은 에뛰드하우스 섀도우의 베스트 컬러인 ‘룩 앳 마이 아이즈 BR402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러를 포함해, 딥한 레드 브라운 MLBB 커피 컬러의 신규 컬러 9가지가 포함된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제품이다.

또한 매끈 보들한 쉬폰 텍스쳐의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은 핑크, 오렌지, 레드가 가미된 다양한 브라운 계열의 커피 컬러 구성으로 4가지 컬러가 신규로 출시 되었으며, 핑크 브라운 컬러로 더욱 분위기 있는 MLBB 룩을 연출해주는 ‘러블리 쿠키 블러셔 #BR401 핑크 브라우니’도 함께 출시된다.

이뿐만 아니라 깊고 그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카페인 홀릭’,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BE119 말린 오렌지 비앙코’, ‘러블리 쿠키 블러셔 #BR401 핑크 브라우니’ 3종으로 구성된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키트’를 한정으로 판매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은 오는 10월 1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헤라,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 출시

아모레퍼시픽-헤라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
아모레퍼시픽-헤라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강력한 세정력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지닌 고품격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하드 케이스에 담지된 클렌징 티슈로, 케이스를 반복적으로 개폐해도 건조 현상이 없어 마지막 한 장의 티슈까지도 첫 장처럼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코넛 야자 오일 성분이 미셀라 워터에 미량 함유되어 진한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녹이는 강력한 세정력을 지녔으며, 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유해물질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피부를 정화시킨다. 약산성 클렌징으로 식물 유래 성분(Fruit Acid Complex)이 피부 각질을 정돈하여 밝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9가지 유해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피부 자극도가 낮으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는 순면과 텐셀 혼방의 고급 원단으로 구성되었으며, 순면의 보들보들한 촉감과 텐셀의 탄력적인 유연함이 더해져 얼굴의 좁고 굴곡진 부위까지 쉽게 클렌징 가능하다.

헤라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는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 출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 15ml'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 15ml'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에서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은 기본, 메이크업 상태에서도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고 피부장벽을 케어하는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을 출시했다.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은 리얼베리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을 바탕으로 기초 스킨케어 시장에서 2030 여성 고객에게 인정받은 리얼베리어가 고객들의 피부 특성과 니즈를 다년간 분석한 끝에 고유의 피부장벽 기술이 반영된 새로운 더마 코스메틱 쿠션을 선보인 것.

단순히 피부 커버, 톤 보정을 위한 메이크업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히면서 더마코스메틱의 스킨케어 기능을 담아,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윤기를 살리면서 진정, 수분 보습효과와 함께 피부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펩타이드 복합 콤플렉스가 피부 속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쥬얼 파우더 콤플렉스의 난반사 효과로 피부 속부터 빛을 머금은 듯한 탄력 광채를 부여해 어느 각도에서도 빛이 흐르는 피부를 연출한다. 또한, 장벽크림으로 유명한 리얼베리어의 시그니처 제품 ‘익스트림 크림’ 속 보습 및 피부장벽 강화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시에도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며, 피부에 들뜸 없이 얇게 밀착되어 화장한 처음 그대로 무너짐 없이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

주름 개선과 미백은 물론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으며, 컬러는 21호와 23호의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은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뷰디아니x샌드박스 프렌즈, ‘도티 퓨어 포밍 페이셜 클렌져’ 출시

뷰디아니x샌드박스 프렌즈 '도티 퓨어 포밍 페이셜 클렌져'
뷰디아니x샌드박스 프렌즈 '도티 퓨어 포밍 페이셜 클렌져'

패밀리 에스테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가 샌드박스 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도티&잠뜰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도티 퓨어 포밍 페이셜 클렌져’를 선보였다.

뷰디아니 퓨어 포밍 페이셜 클렌져(Pure Forming Facial Cleanser)는 부드럽고 조밀한 거품이 피부 속 노폐물을 닦아주고 수분은 촉촉하게 남겨주는 버블 클렌저이다.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만을 함유하여 5세 이상 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펌프를 누르면 바로 풍성한 거품이 나오는 버블 타입으로 어린이 혼자 사용하기가 용이하다. 또한 천연 유래 성분인 귀리커넬 추출물, 미역 추출물이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도록 해주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천연 오렌지 오일, 리씨 열매 오일의 은은한 향기는 세안 시 상쾌함까지 더해준다.

뷰디아니와 샌드박스 프렌즈의 도티 퓨어 포밍 페이셜 클렌저는 한정 수량 판매될 예정으로,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도티, 잠뜰, 쵸쵸우, 칠각별, 수현, 코아 6인의 인기 캐릭터가 담긴 샌드박스 프렌즈 스티커 미니북을 증정한다.

도티 퓨어 포밍 페이셜 클렌저는 뷰디아니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청량리점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센카, ‘올 클리어 워터 미셀라 포뮬러 프레시’ 출시

센카 ‘올 클리어 워터 미셀라 포뮬러 프레시’
센카 ‘올 클리어 워터 미셀라 포뮬러 프레시’

뷰티 브랜드 센카는 메이크업은 물론 외부 유해물질과 유분까지 깨끗하게 3중 클렌징이 가능한 저자극 워터 클렌저, ‘올 클리어 워터 미셀라 포뮬러 프레시’를 리뉴얼 출시한다.

새로운 ‘올 클리어 워터 미셀라 포뮬러 프레시’는 미셀라 워터 포뮬러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부드럽게 작용하면서도 메이크업부터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유해물질 그리고 유분과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3중 클렌징이 가능하다. 유분과 피지조절에 효과적인 동시에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도 산뜻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미셀라 워터 포뮬러로 메이크업부터 외부 유해물질, 유분까지 말끔하게 3중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한 센카 ‘올 클리어 워터 미셀라 포뮬러 프레시’는 가까운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게리쏭, ‘마유크림 마스크’ 출시

게리쏭 '마유크림 마스크'
게리쏭 '마유크림 마스크'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이 실제 마유크림의 절반 용량을 담아 깊고 진한 윤기보습을 주는 ‘게리쏭 마유크림 마스크’를 출시한다.

‘게리쏭 마유크림 마스크’는 게리쏭 독자성분 ‘어드밴스드 홀스 오일(Advanced Horse Oil)’이 함유되어 순도 높은 독일산 마유가 피부 본연의 활력을 선사해주며, 마유크림의 2가지 펩타이드 성분과 특허성분 ‘에피펄프(Effipulp)’가 집중적인 보습 및 탄력 케어를 실현시켜주는 제품이다. 특히 초밀착 극세사(Micro Away™)섬유 시트로 피부 굴곡을 빈 틈 없이 쫀쫀하게 밀착시켜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원조 마유크림으로 알려진 게리쏭 마유크림의 절반 용량인 35g이 마스크 하나에 함유된 충분한 양으로 보습은 물론 탄력, 영양까지 트리플 케어가 가능하다.

게리쏭 관계자는 “전세계 누적판매 3천만개의 오리지널 마유크림으로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유크림을 한 단계 진화시켜 매일매일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로 선보이게 됐다”며, “크림의 절반 용량을 담은만큼 요즘같은 환절기를 비롯해 혹한기를 대비하는 홈 스페셜 케어로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게리쏭 마유크림 마스크는 게리쏭 공식 스토어 나인컴플렉스몰과 주요 온라인몰, 면세점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아모레퍼시픽과 강력한 라이벌 관계에 있는 LG생활건강이 꽃이 만발한 경복궁 교태전 아미산 정원의 모습을 담은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가 사계절 내내 눈으로 보고 즐겼던 아미산 정원의 아름다운 ‘화계(花階:꽃 계단)’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교태전 화계’는 구중궁궐에서 지내는 왕후를 위해 꽃과 나무, 계단, 하늘까지 화려하게 어우러져 있는 계단식 정원으로, 왕후의 침전인 교태전 뒤편에 있는 공간이다. ‘후’는 이처럼 아름다운 궁중 정원의 모습을 ‘비첩 자생 에센스’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해 아미산 정원을 바라보는 왕후의 모습을 재현했다.

이와 함께 왕실의 권위를 상징하는 광화문의 홍예(무지개 같이 휘어 반원형 꼴로 쌓은 아치형 구조물)의 우아함을 더해 왕후의 품위를 한 층 더 느껴볼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단품으로 선보이는 레드 컬러의 제품뿐만 아니라, 그린 컬러를 적용한 제품까지 한 세트로 구성한 ‘비첩 연향 세트’로도 선보였다. ‘비첩 연향 세트’는 왕후를 상징하는 예복인 홍원삼과 녹원삼의 레드 및 그린 컬러를 각각 적용한 두 제품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특별함을 선사하며, 연꽃 문양이 적용된 고급스러운 세트 패키지에 담겨 격이 다른 품격을 완성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자생력을 선사하는 ‘초자하비단’이 2배 농축되고, 후의 대표 궁중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스려 준다. 코디세핀을 함유한 동충하초와 청정의 상징인 연꽃 성분을 함유해 노화의 징후로 나타나는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케어해주며,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