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일 화장품신상] "옛사랑이 생각날때 듣는 가을노래와 함께~"
[10월2일 화장품신상] "옛사랑이 생각날때 듣는 가을노래와 함께~"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0.02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품질이 좋으면 그만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폭넓은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화장품 이야기기입니다. 

듣는 사람 입장에서는 과연 그런 화장품이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수도 있겠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있습니다.”

다만, 그런 화장품을 만나지 못했을 뿐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은 간절히 바라는 사람과 만나고 싶어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든, 귀동냥을 하든, 적어도 정보를 얻으려는 최소한의 노력은 필요합니다. 

당신의 심장을 저격할 그런 화장품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뷰티&라이프 화장품전문지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10월2일자 시작합니다. <편집자 주>

글이 길어서 지루할 듯 합니다.

옛사랑이 생각날때 듣기 좋은 가을노래 몇곡 들으면서 가지요.

 

 

## 참고로 오늘은 짜집기를 하지 않고 브랜드 자료 원본을 거의 그대로 반영했으니 판단은 독자 여러분이 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가격, 홈페이지 주소 등은 삭제>

 

 

헤이미쉬,가을 신제품 아이팔레트 ‘로즈메모리’출시

▶시즌영향 없이 4계절 내내 사용하기 적합한 컬러 구성
▶ 장미 컬러 계열의 완성판 조합으로 네 가지 룩 연출 가능
▶ 감성을 입힌 북 컨셉 디자인 패키지의 아이팔레트 에디션

[헤이미쉬] 아이팔레트 'ROSE MEMORY'
[헤이미쉬] 아이팔레트 'ROSE MEMORY'

데일리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헤이미쉬(heimish)가 다채로운 장미 컬러아이 팔레트’로즈 메모리(ROSE MEMORY)’를 선보였다.

로즈 메모리는 장미에서 영감을 받아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컬러 조합으로 탄생시킨 제품이다.선명한 발색과 부드러운 터치감,고른 밀착력으로 크리즈 현상이 없으며 색감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드라이 로즈 컬러와 버건디 로즈 컬러를 중심으로 네 가지의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헤이미쉬는 매 시즌 그 해의 트렌드컬러를 중심으로 다양하게 믹스 매칭 할 수 있도록 구성한 감성 에디션 팔레트를 선보이며 컬러 프로젝트를 이어오고 있다.

헤이미쉬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시즌에 출시된 로즈 메모리는 시즌 특성에 주목하면서도 소비자들이 4계절 내내 부담없고 트렌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진정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라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최근 헤이미쉬는 명동 롯데 본점 영플라자 편집숍에 오프라인 매장을 입점한 것에 이어 잠실 롯데월드몰, 신세계면세점과 현대면세점 등 점차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할 계획이다.

헤이미쉬의 오프라인 매장 위치 및 로즈메모리의 다채로운 네 가지의 룩은 헤이미쉬 공식 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비바이바닐라, 독특하고 생생한 발색의 립모션 캠페인 진행

□ FW 트렌드 선도할 10가지 컬러 선정…선명한 발색으로 개성있는 입술 표현 가능
□ 단색의 풀립(Full-lip)은 물론 두 컬러 조합하는 그라데이션 활용도도 뛰어나
□ 비바이바닐라, #립모션 캠페인 진행에 맞춰 #립모티콘 출시 / SNS 친구 추가 / 발색 인증샷 이벤트 전개

[비바이바닐라코] 립모션 컬렉션
[비바이바닐라코] 립모션 컬렉션 모델

바닐라코(BANILA CO)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생기 넘치는 색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립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인다.

비바이바닐라는 벨벳, 젤리의 두 가지 질감과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립모션(Lipmotion) 컬렉션’을 출시하면서 생기 가득하고 선명한 색감으로 감정까지 생생하게 표현해주는 립스틱이라는 뜻을 담아 #립모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립모션 캠페인은 비바이바닐라가 엄선한 10가지 컬러는 올 가을, 겨울에 잘 어울리면서도 독특한 컬러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바이올렛 컬러의 ‘포도립’, 젖은벽돌색의 ‘아메리카노립’부터 최근 유행하고 있는 자연스러운 립 컬러인 ‘구운장미립’까지 사용자의 개성을 발현할 수 있는 색감을 만나볼 수 있다.

 

[비바이바닐라코] 립모션 컬렉션
[비바이바닐라코] 립모션 컬렉션

신제품은 입술에 매끄럽게 발리는 벨벳 제형의 ‘매트 블라스트 스틱’ 5종과 쫀득한 질감을 주는 젤리 제형의 ‘멜팅 세럼 스틱’ 5종으로 구성됐다. 멜팅 세럼 스틱 5종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제형으로 투명한 광택을 선사하는 세럼 립스틱이다.

특히 이번 #립모션 캠페인 에는 카카오톡으로 ‘립모션’ 이모티콘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립모션 이모티콘은 출시 제품을 바른 입술의 발색을 느낄 수 있는 톡톡 튀는 이모티콘과 브랜드 모델인 태연이 할로윈 의상을 입고 립모션을 바르는 이모티콘 등10여 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있다. 이벤트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실행 후 친구 검색창에 ‘바닐라코’를 검색하고 친구추가를 누르면 간단하게 다운받을 수 있다.

비바이바닐라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최근 각광받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돋보이는 컬러와 함께 SNS에서도 돋보일 수 있는 셀피전용 패키지로 구성한 립스틱”이라며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색상을 선택해 풀립 메이크업이나 다양한 컬러를 조합해보며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립 컬러를 연출하고 자유롭게 #립모션 캠페인에 참여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원래 내 입술인듯! 생기 부여 틴트 립밤

정샘물,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 NEW 컬러 출시

[정샘물]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 모델
[정샘물]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 모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18 F/W 시즌을 맞이하여 원래 내 입술인 것처럼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의 새 컬러를 출시한다.

[정샘물]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 4종
[정샘물]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 4종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는 틴트의 생기 있는 컬러와 립밤의 보습력을 하나로 담아 장시간 컬러와 촉촉함이 지속되는 일석이조의 제품이다. 기존의 핑크 글로우, 코랄 글로우 컬러는 청순한 색감이 표현되는 반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포지 글로우와 레드 글로우 컬러는 보다 선명하게 발색돼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 준다. 입술에 그라데이션으로 펴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입술을, 전체적으로 바를 경우 입술 혈색을 더욱 또렷하게 만들어 선명한 입매를 연출한다.

또 로즈힙 오일, 동백오일, 홍화씨 추출물 등 식물성 모습 성분을 함유해 환절기 건조해질 수 있는 입술에 깊은 영양감과 생기를 선사한다. 입술에 도포 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녹아 드는 멜팅 텍스처를 구현, 바르면 바를수록 입술 각질을 덮어줘 유연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연출해 준다. 입술에 바를 때 마다 느껴지는 베르가못, 장미, 자스민, 시나몬 등 산뜻하면서 따스한 느낌의 ‘프레시 플로럴 스파이시’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한편 정샘물의 신제품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는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백화점 본점 및 부산 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리엔케이, 셀 투 셀 아이크림 및 마스크 2종 출시

- 리엔케이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셀 투 셀’ 제품 누적 판매액 550억 돌파 기념, 신제품 2종 출시해 라인업 확대
- 셀 투 셀 아이크림, 360도 더블케어로 어떤 각도에서도 또렷하게 빛나는 눈가 피부 선사
- 셀 투 셀 아이크림 마스크, 아이크림 한 통의 효능을 담아 얼굴과 목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마스크팩

[리엔케이] '셀 투 셀 아이크림 및 마스크'
[리엔케이] '셀 투 셀 아이크림 및 마스크'

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셀 투 셀 아이크림’과 ‘셀 투 셀 아이크림 마스크’ 출시를 통해 자사의 스테디셀러 라인인 셀 투 셀 라인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셀 투 셀 라인은 보습, 탄력, 윤기, 미백, 주름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들을 한 번에 케어하는 리엔케이의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2014년 3월 처음 선보인 이후, 리얼 셀의 차별성을 인정받아2018년 9월 기준 누적 판매액 550억 원을 돌파할 정도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셀 투 셀 아이크림’은 360도 더블케어로 눈가의 보이지 않는 깊은 곳에서 한 번, 보여지는 피부에서 한 번 더 케어하여 보습과 윤기는 물론, 눈가 피부의 주름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척박한 환경에서 피어나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사막장미에서 추출한 알파 리얼셀을 함유해 어떤 각도에서도 또렷하게 빛나는 눈가 자신감을 선사한다. 또한, 도톰하고 쫀득한 제형이 눈가에 촘촘하게 밀착되어 럭셔리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셀 투 셀 아이크림에는 눈가에 활력을 주는 아이 마사저가 함께 동봉되어 시너지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쿨링 효과가 뛰어난 세라믹 소재의 볼이 또렷한 눈매를 선사하며, 회전이 가능한 골드 롤러 어플리케이터가 제품 흡수를 도움과 동시에 눈가 탄력 선사에 도움을 준다.

셀 투 셀 아이크림 한 통의 효능을 그대로 담은 ‘셀 투 셀 아이크림 마스크’는 얼굴과 목을 동시에 관리할 수 마스크팩이다. 자극 없는 셀룰로오즈 소재의 밀착 밴드 시트가 얼굴에 밀착력 있게 피팅 되어 유효 성분 손실을 방지하고 눈가의 칙칙함부터 얼굴 전체에 탄력감을 부여한다. 크리미한 제형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며, 뛰어난 흡수력으로 끈적이거나 흘러내리지 않는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유현진 리엔케이 브랜드 담당자는 “셀 투 셀 라인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셀 투 셀 아이크림과 아이크림 마스크를 출시해 라인업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며,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리얼 셀이 단순한 주름 개선뿐만 아니라 다양한 눈가 피부 고민을 케어해 셀 투 셀 라인을 사용해 왔던 기존 고객들은 물론 처음 접하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물빛 머금은 듯 맑고 촉촉하게 ... '베일 틴트 듀이' 출시      

[클리오] ‘베일 틴트 듀이’ 10종
[클리오] ‘베일 틴트 듀이’ 10종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투명한 컬러로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해주는 클리오 ‘베일 틴트 듀이’ 10종을 출시 한다.

수분 세럼을 40%이상 함유해 물먹은 듯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클리오 ‘베일 틴트 듀이’는 선명한 틴트 성분을 함유해 내추럴한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며, 고순도의 컬러 안료 처방으로 분위기 있는 MLBB컬러가 그대로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끈적임 없는 오일 입자가 입술에 가볍게 스며들어 각질을 부드럽게 잠재워주며, 브라운레드, 코랄 핑크, MLBB로즈 등 10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클리오의 베스트 셀러 틴트인 ‘매트매트 틴트’ 가 매트하면서도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인기를 얻었다면, 이번 신제품인 ‘베일틴트 듀이’는 글로시를 입은 텍스쳐와 자연스러운 물빛 광택으로 내추럴한 립메이크업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하며, “특히 브랜드 모델인 배우 크리스탈이 사용한 4호 ‘캄리페탈’ 홋수는 자몽 과즙을 연상시키는 코랄 레드 컬러로 런칭 전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제품은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드럭 스토어,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림대신 스틱으로 온가족 보습 케어하세요! ”

맥스클리닉, ‘에코글램 모이스춰 시카 큐어 스틱’ 코스트코 출시

- 무너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복구하고 보습 방어막을 생성, 순하고 촉촉하게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해 온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시카 스틱 타입 멀티보습밤
- 자연에서 찾은 10가지 시카 성분인 ‘시카 10-RX’가 함유되어 가려움, 건조와 같은 문제성 피부 토탈 케어

[맥스클리닉] '에코글램 모이스춰 시카 큐어 스틱’
[맥스클리닉] '에코글램 모이스춰 시카 큐어 스틱’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이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36가지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된 ‘에코글램 시카 큐어 보습스틱’을 판매한다.

‘에코글램 시카 큐어 보습스틱’은 자연에서 찾은 10가지 ‘시카 성분’인 ‘시카10-RX’가 함유되어 있어 외부 환경에 자극받거나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카렌듈라, 로즈마리, 캐모마일 등 천연 진정 성분인 폴리고넘을 포함한 핵심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에코서트 인증 성분 4종, 유기농 오일 성분 6종, 진정 특허성분 3종 및 총 36가지 자연유래성분이 91% 함유되어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걱정없이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다. 특히 인공 색소 및 유해성분 16가지 무첨가로 아이들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이다.

촉촉하고 순하게 발리며 피부의 건조함을 즉각적으로 해결해주고, 스틱 제형이 피부에 닿으면 사르르 녹아 피부에 온전히 흡수되는 ‘슈퍼 멜팅 포뮬라’로 언제 어디서나 손에 묻히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해줄 수 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코스트코는 주 고객층이 가족 구성원 모두를 아우러야 하는 채널적 특성이 있어, 특정 기능에 한정된 화장품보다는 건강한 성분과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멀티형 화장품이 적합하다”라고 설명하며 “이에 순하면서도 건조, 가려움과 같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얼굴 전체나 고민 부위에 쉽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에코글램 시카 큐어 스틱’을 업그레이드해 코스트코에 선보이게 되었다. 올해 혹한기에는 에코글램 시카 큐어 스틱이 가족의 피부 건강을 지켜줄 것”이라고 전했다.

 

 

 

푸석한 모발에 수분을 더해 촉촉히 살아나는 물광 머릿결!

츠바키, 손상모 케어해주는 ‘모이스트 라인’ 4종 출시

[츠바키] 손상모 케어해주는 ‘모이스트 라인’ 4종
[츠바키] 손상모 케어해주는 ‘모이스트 라인’ 4종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가 푸석한 손상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더해 촉촉하게 살아나는 물광 머릿결로 케어해주는 츠바키 모이스트 라인을 출시한다.

츠바키 모이스트 라인은 보태니컬 에센스, 동백나무씨 오일, 로얄젤리 추출물, 레몬 추출물, 돌콩 추출물 등 흡수력이 뛰어난 다섯가지 자연 유래 헤어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손상모를 빠르게 케어주는 것이 특징으로, ‘모이스트 샴푸’와 ‘모이스트 컨디셔너’ 외 ‘모이스트 트리트먼트’ 및 ‘모이스트 헤어워터’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츠바키 ‘모이스트 샴푸’는 샴푸 단계부터 영양을 채워 손상모발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제품으로 샴푸 후 촉촉하게 살아나는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다. ‘모이스트 컨디셔너’는 샴푸 후 수분을 한 번 더 채워 매끄럽게 케어해준다. 일명 ‘스페셜 물광 트리트먼트’인 ‘모이스트 트리트먼트’는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수분을 더해 추가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며, ‘모이스트 헤어워터’는 사용이 간편한 스프레이형 제품으로 수분 코팅 워터 에센스가 모발을 케어해주고 습하거나 건조한 환경에서도 모발의 수분레벨을 지켜 아름다운 머릿결로 유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츠바키 모이스트 라인 4종은 꽃과 과일 추출물이 함유된 아로마 워터로 기분 좋은 플로럴 프루티 향을 느낄 수 있어 사용 시 마음이 편안해진다

푸석한 손상모를 촉촉하게 살아나는 물광 머릿결로 케어해주는 츠바키 ‘모이스트 샴푸’, ‘모이스트 컨디셔너’, ‘모이스트 트리트먼트’ 그리고 ‘모이스트 헤어워터’ 등 모이스트 라인 4종은 가까운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내 입술에 착! 완벽한 MLBB 스펙트럼

나스(NARS), 가을 담은 ‘나스시스트 원티드 벨벳 립글라이트 세트’ 출시

활용도 높은 6가지 MLBB 컬러로 구성된 미니사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다양한 쉐이드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용으로도 제격

[나스] 가을 담은 ‘나스시스트 원티드 벨벳 립글라이트 세트’
[나스] 가을 담은 ‘나스시스트 원티드 벨벳 립글라이트 세트’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가을을 맞아 벨벳 립 글라이드 미니 사이즈로 ‘나스시스트 원티드 벨벳 립 글라이드 세트’를 선보인다.

가을 한정 기프팅 세트로 출시되는 ‘나스시스트 원티드 벨벳 립 글라이드 세트’는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MLBB(My lip but better, 내 입술 같지만 좀 더 예뻐보이는)컬러의 벨벳 립 글라이드 6개 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있으며, 이중 4가지 컬러는 새로운 컬러로 선보인다.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높은 활용도의 다양한 쉐이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네츄럴한 장미빛을 닮은 ‘스윙’과 사랑스러운 핑크빛의 ‘로즈랜드’, 피치 핑크 누드 ‘디스트릭트’, 테라코타 누드 ‘루어’, 모브 베리 ‘스파이크’, 딥 누드 ‘볼트’ 등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 중 ‘디스트릭트’, ‘루어’, ‘스파이크’, ‘볼트’ 4가지는 새롭게 출시되는 리미티드 쉐이드로 소장가치가 더욱 높다.

올 가을 자연스러운 MLBB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나스시스트 원티드 벨벳 립글라이드 세트는 오는 10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나스의 벨벳 립 글라이드는 립스틱의 발색력을 자랑하면서 글로스처럼 단 한번의 글라이딩만으로도 매끈하게 발려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세미 매트한 텍스처는 끈적임 없이 입술을 편안하고 산뜻한 상태로 지속시켜주며, 풍성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마법 같은 눈썹 변화를 경험하실 준비되셨나요?”

베네피트, 눈썹 토탈 마스터 세트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 출시

- 베스트 브로우 제품 5종과 눈썹 연출을 도와줄 툴 1종이 함께 담긴 키트로 구성
- 완벽한 눈썹을 연출 할 수 있는 브로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
 

[베네피트] 눈썹 토탈 마스터 세트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
[베네피트] 눈썹 토탈 마스터 세트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눈썹 토탈 마스터 세트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는 브로우 젤 크림부터 마스카라, 파우더, 펜슬 등 총 5종의 브로우 정품과 듀얼 브러쉬 1종이 함께 담겨있어 더욱 완벽하고 정교한 눈썹 스타일링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는 브로우 젤 크림 ‘카 브로우’, 눈썹 볼륨을 살려주는 눈썹 전용 마스카라 ‘김미 브로우 플러스’, 아이브로우 파우더 ‘풀 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쉽고 간편하게 눈썹 모양을 잡아주고 채워주는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섬세하고 또렷한 눈썹을 표현해주는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로 구성됐다.

또한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듯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듀얼 브러쉬 ‘앵글드 브로우 브러쉬&스풀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눈썹은 사람의 인상과 분위기를 크게 좌우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어울리는 모양을 찾는 게 중요하다”며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는 완벽한 브로우 메이크업 연출을 손쉽게 도와줄 뿐 아니라 베스트 브로우 제품 5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트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착한 소비로 생태습지 보호에 함께하세요”

프리메라, 2018 Love the Earth 두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올해 두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로,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습지 보호 활동을 위해 기부
-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프리메라] 2018 Love the Earth 두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아모레퍼시픽-프리메라] 2018 Love the Earth 두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의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2018 Love the Earth(2018 러브 디 어스)를 기념하여 올해로 두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Love the Earth(러브 디 어스)는 지구 생명의 원천인 생태습지를 보호하고 그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프리메라가 7년째 지속하고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매년 2회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의 판매수익금 일부는 습지 보호 활동을 위해 기부되는데, 구매 고객들도 착한 소비에 동참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Love the Earth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링 라인 제품인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인텐시브 크림’ 2종으로 100ml 대용량으로 출시된다.

두 제품은 강력한 보습 성분인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를 담고 있어 피부에 촉촉한 생기를 부여해주며,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은 수분과 생기를 부여하고, 함유된 코코넛 유래 성분이 영양을 공급하는 수분 크림이다.

또한, 대용량으로 처음 선보이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인텐시브 크림’은 안젤리카 버드 워터를 담고 있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가을철에 진한 보습감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고수분 크림이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에는 한국의 대표적인 습지이자 세계 5대 연안습지인 순천만에 서식하는 농게, 흑두루미의 모습을 디자인으로 담았으며,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는 ‘동아시아 람사르 지역센터’의 습지 보호 활동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2018 Love the Earth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 아리따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갓 만든 모찌처럼 쫀득쫀득~ 말랑말랑~!

이니스프리, 이달의 사자 #모찌모찌 에디션 출시

- 이니스프리 리미티드 시리즈 ‘이달의 사자’ 3rd #모찌모찌 에디션 출시
- 갓 만든 모찌를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패키지와 말랑말랑한 촉감이 특징
- 사랑스러운 모찌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트윙클 글리터, 모찌 젤리 치크 등 18종 구성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이달의 사자 #모찌모찌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이달의 사자 #모찌모찌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이달의 사자 세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모찌모찌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달의 사자’는 이니스프리만의 독특한 컨셉의 차별화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다. 5월 ‘#트윙클요정’을 시작으로 품절대란을 일으킨 이달의 사자 시리즈는 지난 7월 ‘#소공녀’에 이어 ‘#모찌모찌 에디션’을 선보인다.

#모찌모찌 에디션은 패키지부터 촉감까지 갓 만든 찹쌀떡을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트윙클 글리터[모찌모찌]는 영롱한 다이아몬드 펄이 눈가에 착 붙어 밀착감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모찌 젤리 치크는 모찌 퍼프가 내장된 블러셔로, 보송한 젤리 제형이 두 볼 위에 쫀쫀하게 밀착된다. ▲모찌 립 젤리는 촉촉하고 탱글한 입술로 과즙미 넘치는 모찌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이 밖에도 쫀쫀한 모찌 피부를 만들어주는 ▲모찌 뷰티 크림 ▲모찌 피팅 베이스와 복숭아를 닮은 ▲글리터 브러쉬 ▲복숭아 모찌 블렌더를 함께 선보인다.

쫀쫀하고 말랑한 모찌 피부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한 이달의 사자 ‘#모찌모찌 에디션’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품격 있는 피부빛을 선사하는 예빛크림 출시

- 피부의 빛, 결, 윤기 3중 케어로 품격 있는 기색 선사
- 하루에 2-3회 레이어링으로 하루 종일 윤기 있고 우아함 유지

 

[아모레퍼시픽-설화수] 예빛크림
[아모레퍼시픽-설화수] 예빛크림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피부의 빛, 결, 윤기를 케어하여 품격 있는 기색을 선사하는 ‘예빛크림’을 출시했다.

윤기 있고 건강한 안색은 우아하고 기품 있는 인상을 자아낸다. 이번에 선보이는 ‘예빛크림’은 자연에서 얻은 황금, 금은화, 살구씨 오일을 함유하여 피부의 빛, 결, 윤기 3중 케어를 하는 것이 특징이다.

열과 노폐물을 억제하는 황금(黃芩)은 칙칙함을 잡아주어 맑은 피부 빛을 선사하고, 금은화 추출물은 피부 결마다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 매끈한 피부로 정돈해준다. 또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해주는 살구씨 오일은 자연스러운 윤기를 감돌게 하여 건강한 안색을 선사한다.

부드럽고 가벼운 젤 제형의 예빛크림은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으면서 얼굴의 미세한 굴곡까지 촉촉함을 전달하고 흡수 후에는 피부 전체에 윤기를 부여한다.

메이크업 전에 얼굴 전체를 도포하고, 수정 화장시에는 건조하고 푹 꺼져 보이기 쉬운 눈밑, 미간, 팔자주름 부위 등에 약 1-2회 정도 덧바르면 윤기 있고 우아한 기색을 하루 종일 유지할 수 있다.
크림형 용기뿐만 아니라, 20ml 용량의 튜브 타입으로도 출시되므로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 가능하다.

한편, 예빛크림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BEAUTY FROM YOUR CULTURE 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전통문화’의 아름다운 가치를 알리는 글로벌 CSR 캠페인
- 한국, 중국 등 총 6개국에서 진행
- 리미티드 에디션 2종 판매 수익금 일부는 각국 문화 유산 보전 활동 위해 기부

[아모레퍼시픽-설화수]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 퍼펙팅쿠션
[아모레퍼시픽-설화수]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 퍼펙팅쿠션

아모레퍼시픽의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전통문화 계승 가치를 전 세계로 전파하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 ‘BEAUTY FROM YOUR CULTURE’를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설화수는 지난 12년간 전통과 현대가 공존할 때 더 가치 있는 문화와 진정한 아름다움을 만들 수 있다는 신념 하에 다양한 분야의 현대 작가들과 장인이 참여하는 설화문화전을 지속해왔다. 설화문화전은 다양한 분야의 현대 작가들과 장인이 참여해 한국 고유의 전통 문화를 재해석하여 선보이는 전시로, 전통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설화수 고유의 문화 메세나 활동이다. 2017년에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사회적 소명을 다하고, 전통문화의 보전 가치를 알리고자 ‘BEAUTY FROM YOUR CULTURE’ 캠페인을 한국,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4개국에서 진행했다.

올해는 태국과 인도네시아까지 참여하여 총 6개국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한국 국가무형문화재 지원 사업 등 각국의 문화 유산 보존 사업에 기부될 예정이다.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은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의 총 2가지 구성으로 선보이며, 국내외 고객들은 제품 구매와 함께 전통문화 보전 활동에 동참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디자인은 유명 디자이너 그룹 진달래&박우혁이 참여해, 한국 전통 금박 문양 중 귀하게 여겨지는 봉황무늬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하여 격조 높은 아름다움을 담았다.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 윤조에센스’는 피부 균형을 맞춰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 본품과 자음수, 자음유액 등 견본 및 파우치로 구성된다.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 퍼펙팅쿠션’에는 가벼운 발림성과 미세한 커버력이 특징인 퍼펙팅쿠션과 순행클렌징폼 견본 및 파우치가 포함된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18년 설화문화전 <포춘랜드 – 금박展>은 10월 16일(화)부터 12월 14일(금)까지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 관람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예약 사이트(www.sulwhasooculture.com)는 10월 11일 오픈 예정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새틴 플레저 오일 라인’ 출시

- 부드러운 새틴결을 완성하는 헤어퍼퓸오일 출시 

[아모레퍼시픽-아모스프로페셔널] ‘새틴 플레저 오일 라인’
[아모레퍼시픽-아모스프로페셔널] ‘새틴 플레저 오일 라인’

아모레퍼시픽의 자신감 있는 나만의 패션을 완성하는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새틴처럼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발을 선사하는 퍼퓸 오일 ‘새틴 플레저 오일 라인’을 출시한다.

새틴 플레저는 손끝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움의 촉각과, 시각으로 느끼는 모발의 윤기, 오래도록 머무르는 향기로움의 후각 등 감각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퍼퓸 오일 라인이다. 8가지 오일의 조화로운 비율로 블렌딩한 포뮬러가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매끄러운 보호막을 형성해주며, 꽃잎의 우아함을 담은 섬세한 새틴 플로어리 향이 모발에 오래도록 머물러 향기의 기쁨을 선사한다.

‘새틴 플레저 오일 라인’은 보습, 영양, 보호의 레이어링 케어로 손상된 모발을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퍼퓸 오일’과, 유수분을 함께 보충하여 건조한 모발을 촉촉하고 산뜻하게 케어하는 ‘퍼퓸 오일 미스트’로 구성됐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새틴 플레저 오일 라인’은 10월부터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살롱 정보는 아모스프로페셔널 살롱 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네즈 크림 스킨 출시

크림 한 통이 스킨에 빠지다, 크림을 스킨에 그대로 녹여낸 고보습 스킨
신촌 연세로에 팝업스토어 ‘MOIST, LIGHT&WHITE by Creamskin’ 운영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크림 스킨'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크림 스킨'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크림 한 통의 보습을 담은 고보습 스킨, 크림 스킨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라네즈 ‘크림 스킨’은 크림을 스킨에 그대로 녹여내어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른 듯 깊은 보습을 채워주는 스킨이다.

9월 한 달간 전개된 대용량 미니어처 샘플링 이벤트, ‘#첫 보습 챌린지: 2주의 약속’을 통해 출시 전부터 연일 호평을 받고 있는 라네즈 크림 스킨은, 아미노산이 풍부한 화이트 리프 티 워터를 함유해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한 윤기를 형성해준다. 화이트 리프 티 워터는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화된 극차광 재배법과 물을 한 방울씩 느리게 떨어뜨리는 더치 추출 공법으로 추출하여 일반 녹차보다 아미노산이 훨씬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네즈만의 크림 블렌딩 기술(Cream Blending Technology™)로 스킨처럼 산뜻하고 흡수력은 뛰어나지만 크림의 보습력은 온전히 담아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꽉 채워지는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PEG 계면활성제, 합성 색소, 향료, 동물성 원료, 트리에탄올아민을 첨가하지 않고, 보습에 꼭 필요한 성분을 담은 마일드한 처방으로 건조로 인한 민감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라네즈 크림 스킨은 번거로운 7스킨, 3스킨법 대신 한 번의 사용으로도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스킨케어를 할 수 있다.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크림 스킨을 2~3회 레이어링하여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보습감을 느낄 수 있으며, 메이크업 전 화장솜에 크림 스킨을 듬뿍 적셔 2분 정도 얹어두면 윤광이 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라네즈는 보습의 근원에 집중한 ‘크림 스킨’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집중’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기획된 팝업스토어 ‘MOIST, LIGHT & WHITE by Creamskin’ (서대문구 연세로 28)을 오는 11월 15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크림 스킨의 제품 속성과 그 효능을 공간 콘셉트로 적용하여 밀레니얼 고객들이 추구하는 삶의 가치와 즐거움을 담아보고자 한 것이 특징이다. ‘가볍게 살아가도 좋아’,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하자’, ‘더는 메마르지 말자’ 등 각각의 테마에 맞게 네이밍 된 전시 공간의 형태로 구성되어 도심의 바쁜 일상 속에서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여유를 즐기며 잠시 쉬어갈 수 있다. 또한 도심 속 작은 문화 이벤트를 위한 무료 대관도 가능하다. 

라네즈 크림스킨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G생활건강, ‘숨37° 장인희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 베스트 셀러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릿 에센스 쿠션’에 시간의 흐름을 재해석한 미술작가 장인희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적용
- 시간의 흐름에도 변함없이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숨37°의 철학을 담아내

[LG생활건강] ‘숨37° 장인희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LG생활건강] ‘숨37° 장인희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시간의 흐름에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표현한 ‘숨37° 장인희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시간의 조각을 조화롭게 표현하는 미술작가 장인희와 함께 숨37°의 베스트 셀러 ‘시크릿 에센스’와 대표 쿠션인 ‘시크릿 에센스 쿠션’에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적용했다.

장인희 작가의 작품에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찰나를 나타내는 거울의 파편화된 조각들을 재조합하고 반사 시키는 과정을 통해 과거,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시간 속에 닮긴 삶의 의미와 가능성이 담겼다.

이러한 장인희 작가의 작품세계는 오랜 시간 기다림을 통해 잘게 부서지고 다시 풍부해지는 일련의 발효과정을 통해 얻어지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숨37°의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어 의미가 남다르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장인희 작가 특유의 신비로운 패턴을 숨37°의 대표 제품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릿 에센스 쿠션에 감각적으로 적용했다. 시간의 흐름에도 변하지 않고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타임리스 뷰티 (Timeless Beauty)’의 의미를 더했다.

시크릿 에센스는 아름다운 피부의 5가지 요소인 보습, 피부결, 탄력, 광채, 피부톤을 함께 케어해 매일 새롭게 깨어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필수 에센스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30ml대용량 제품을 선보인다.

한편, 시크릿 에센스의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 매끄러우면서도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시크릿 에센스 쿠션도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