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4일 화장품신상] “당신의 심장을 저격할 화장품? ... 있을까요.”
[10월4일 화장품신상] “당신의 심장을 저격할 화장품? ... 있을까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0.0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품질이 좋으면 그만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폭넓은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화장품 이야기입니다. 

듣는 사람 입장에서는 과연 그런 화장품이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수도 있겠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있습니다.”

다만, 그런 화장품을 만나지 못했을 뿐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은 간절히 바라는 사람과 만나고 싶어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든, 귀동냥을 하든, 적어도 정보를 얻으려는 최소한의 노력은 필요합니다. 

당신의 심장을 저격할 그런 화장품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뷰티&라이프 화장품전문지 뷰티코리아뉴스의 10월4일자 화장품 신상. 생그린의 주름개선 기능성 핸드크림 소식부터 열어봅니다. <편집자 주>

지구촌이 한국의 아이돌 가수 '방탄소년단'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I'm Fine 이라는 노래 한곡 들으면서 가지요 ~~

 

 

생그린, 주름 개선 기능성 핸드크림 '윤, 수크림' 출시

[생그린] '윤, 수크림'
[생그린] '윤, 수크림'

자연성 한방 화장품 전문기업 생그린이 ‘윤, 수크림’을 출시했다.  윤, 수크림은 일시적인 보습 기능뿐 아니라 손 피부 안쪽까지 건강하게 만들고 나아가서 손 피부 노화 개선을 목적으로 하는 핸드크림이다.

메마르고 거칠어진 손에 사용하는 즉시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제공하며,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황벽나무껍질과 시어버터, 해바라기씨오일 등의 영양 성분이 피부 속까지 스며들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손으로 가꿔 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생그린 마케팅부문 임언정 이사는 “이제는 얼굴은 기본이고 손 피부까지 관리해야 하는 시대가 됐다”며 “고객들의 적극적인 요구에 맞춰 개발한 윤, 수크림으로 촉촉하고 아름답게 손을 관리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어뮤즈, '2018 가을립 컬렉션' 신규컬러 3종 출시

[어뮤즈] 2018 가을립 컬렉션 신규컬러 3종
[어뮤즈] 2018 가을립 컬렉션 신규컬러 3종

매일매일 쉽게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메이크업 브랜드 ‘AMUSE(어뮤즈)'에서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로 구성된 2018 어뮤즈 가을립컬렉션 AWESOME AUTUMN(#어썸어텀)을 출시했다.

가을립 컬렉션 #어썸어텀은 어뮤즈로 완성하는 가장 #가을다운가을이라는 컨셉 아래 가을에 잘 어울리는 컬러 1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규 컬러 3종과 기존 가을 컬러 4종 그리고글램시머 4종으로 구성된 #어썸어텀은 한번에 뭉침 없이 다양하게스타일링 할 수 있는 리퀴드 제형으로 입술에 바르자 마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고 선명한 컬러를 구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립 컬러와 글램시머의 믹스매치 레이어링을 활용하면 보다 다양한 가을립을 연출 할 수 있다.

신규 컬러 3종은 예쁘게 구워진 듯 #톤다운레드 가 주는 깊고 고혹적인 '206 베이크드레드', 잘 말린 드라이 로즈가 완성시키는 부드럽고 그윽한가을립 #가장예쁜MLBB '306 온리로지', 어뮤즈 만의 프렌치 터치로 만나는 #프렌치베이지 '602 코지 베이지'다.

#어썸어텀 신규 컬러 3종은 어뮤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10월 10일까지 예약판매로 판매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어썸어텀 신규 컬러 3종 구매 시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수 있다.

어뮤즈는 2018년 3월 런칭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즐겁게 하다, 미소짓게 하다’라는 뜻을 지녔다. 기존의 메이크업 규칙을 따라가기보다는 얼굴형, 색, 입술 형태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립 메이크업 제품을 시작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를 추구한다.

 

 

 

나스(NARS), ‘인세이셔블 벨벳 매트 립 펜슬 볼트’ 출시

[나스] ‘인세이셔블 벨벳 매트 립 펜슬 볼트’
[나스] ‘인세이셔블 벨벳 매트 립 펜슬 볼트’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럭셔리 컬렉터들을 위한 리미티드 컬렉션 ‘벨벳 매트 립 펜슬 볼트’를 출시한다. 한정판 키트로 선보이는 ‘인세이셔블 벨벳 매트 립 펜슬 볼트’는 립 크레용의 원조이자 수 많은 여배우들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사용되며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 나스의 스테디 셀러 제품인 벨벳 매트 립 펜슬을 베스트 10개 쉐이드로 구성해 선보인다.

립, 치크, 아이 어디든 멀티 뷰티 아이템으로 사용 가능한 벨벳 매트 립 펜슬은 가볍게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메이크업 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텅장’을 부르는 이번 키트는 매혹적인 누드 계열 색상부터 대담한 레드 컬러까지 풍부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코스메틱 매니아들의 립 메이크업 욕구를 채워줄 예정이다.

럭셔리 컬렉터들을 아름다운 욕망을 자극할 ‘인세이셔블 벨벳 매트 립 펜슬 볼트’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대구점, 갤러리아 명품관 나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출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탑배우 고소영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끌레드벨(Cledbel)은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을 출시한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출시 4개월만에 220만개 이상이 판매되며, 홈쇼핑에서 리프팅 쿠션이라고 불리며,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갔던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의 두번째 시즌 제품이다. 끌레드벨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탑배우 고소영이 사용하는 쿠션으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기존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대비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300% 강화되어 보다 강력하게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새롭게 함유되었다.

또한,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진주추출물, 4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처진 미간 등에 리프팅 효과는 물론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처진 미간 등의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끈다.

끌레드벨의 모회사인 HMJ코리아 이혜전 대표는 “끌레드벨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의 높은 사랑에 힘입어 보다 강력해진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12시간 동안 양악 피부 리프팅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임상을 완료한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으로 좀 더 탱탱한 피부 연출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메리케이, ‘매트 립스틱(Matte Lipstick)’ 4종 출시

[메리케이] ‘매트 립스틱(Matte Lipstick)’ 4종
[메리케이] ‘매트 립스틱(Matte Lipstick)’ 4종

글로벌 TOP 5 스킨케어[1] 브랜드 메리케이에서 생동감 넘치는 파워풀한 컬러를 담아낸 ‘매트 립스틱(Matte Lipstick)’ 4종을 출시한다.

메리케이 ‘매트 립스틱(Matte Lipstick)’은 매트하지만 건조하지 않고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벨벳 같은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 완료, 피부 자극 및 알러지 테스트 완료하여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메인 컬러인 ‘로마 레드’를 비롯하여 오렌지 계열의 ‘오란지 마오’, 퍼플 계열의 ‘그라치에 바이올렛’, ‘퓨로 미르틸로’ 총 4가지 컬러로 선명하고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메리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진하고 선명한 발색력의 립스틱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며, 사용 전 메리케이 퍼펙팅 컨실러로 입술 주변 라인을 정리해주면 더욱 깔끔한 립 메이크업이 완성 된다”고 말했다. 

‘매트 립스틱(Matte Lipstick)’은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메리케이는 1963년,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가 9명의 독립뷰티컨설턴트와 함께 미국 달라스에서 소규모 코스메틱 회사를 만든 것으로 시작되었다. 현재 전세계 40여개국에서 각국의 독립뷰티컨설턴트들이 스킨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향수, 썬케어, 남성라인 등 200여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구달, 잡티케어 고보습 ‘청귤비타C 크림 인텐스’ 출시

[구달] ‘청귤비타C 크림 인텐스’
[구달] ‘청귤비타C 크림 인텐스’

클리오의 고기능성순한자연주의브랜드 구달(goodal)이 ‘청귤비타C 크림 인텐스’를 출시했다.

구달‘청귤비타C 크림 인텐스’는 잡티 케어고보습 비타민 크림으로, 제주청귤 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보습과 진정에 탁월한 판테놀성분으로 환절기 건조하고 들뜨는 피부에 오래가는 보습을 선사한다.

기존 자사 ‘비타C 크림’ 대비 비타민E를 2배 함유해 비타민C의 효능을 한층 높여준다.화해 어플 고지 2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였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구달 관계자는 “잡티, 기미, 주근깨는 4계절 내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라며 “뷰티어워드 9관왕을 수상한 구달의 베스트셀러‘청귤비타C 잡티 세럼’과 함께 사용했을 때 더욱 시너지를 발휘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구달‘청귤비타C 크림 인텐스’는 전국 클럽클리오와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리오, '킬브로우 컬러 브로우 래커' 출시

[클리오] '킬브로우 컬러 브로우 래커'
[클리오] '킬브로우 컬러 브로우 래커'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선명한 컬러 코팅으로 눈썹모에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선사하는 ‘킬 브로우 컬러 브로우 래커’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킬 브로우 컬러 브로우 래커’는 물과 땀에 강한 강력한 워터프루프 포뮬러로 첫 발색 그대로 픽싱 되어 오랜 시간 컬러감이 유지되며, 눈썹 사이사이를 꼼꼼하게 채워주는 촘촘한 삼각뿔 형태 브러쉬로 눈썹 한 올 한 올 깔끔한 브로우 연출이 가능하다.

​‘킬 브로우 컬러 브로우 래커’는 자연스럽고 차분한 브라운 색상의 ▲1호 내추럴 브라운부터 밝은 염색 헤어용 ▲3호 피넛 브라운, 레드 오렌지 계열에 어울리는 ▲4호 레디쉬 브라운, 매우 밝은 염색 헤어에 어울리는 ▲6호 브론디 브라운 컬러 까지 총 6색상으로 구성되어 모발과 눈동자 컬러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한 번만 발라도 뭉침 없이 선명한 브로우 컬러를 연출해 주는 ‘킬 브로우 컬러 브로우 래커’는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주요 면세점,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빚, 피부 자생력 높여주는 ‘송라 나이트 마스크 크림’ 출시

[올빚] ‘송라 나이트 마스크 크림’
[올빚] ‘송라 나이트 마스크 크림’

코웨이 코스메틱의 발효 한방 전문 브랜드 올빚(allvit)이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는 나이트 케어 전용 마스크 크림인 ‘송라 나이트 마스크 크림’을 출시한다다.

신제품 ‘송라 나이트 마스크 크림’은 생활 속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밤 사이 회복을 돕고, 마사지와 영양 공급을 위한 두 가지 제형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 더욱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에 함유된 송라와 꽃송이버섯 발효물은 낮 동안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피부 본연의 힘을 되살려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앰플 젤과 영양 크림의 두 가지 제형으로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거치지 않고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깊은 보습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

앰플 제형의 ▲송라 황금 순환 앰플 젤은 피부를 부드럽게 롤링해 굳은 피부를 풀어주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순금과 강력한 송라 발효물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게 풀어주며 피부 순환과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송라 진액 마스크는 마사지 후 피부 노폐물이 빠져나간 곳을 탄탄하게 채워주는 영양크림으로, 로열젤리 발효물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부여한다. 묵직한 제형이지만 깔끔하게 밀착되는 사용감으로 머리카락이 붙지 않아 나이트 케어에 적합하다.

올빚 브랜드 담당자는 “소나무의 귀한 기운을 머금은 송라와 꽃송이버섯 성분을 함유한 올빚의 대표 프리미엄 라인인 ‘송라 라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나이트 전용 마스크 크림인 만큼 그 기대가 크다”며 “마사지와 영양 공급이 가능한 두 가지 제형을 담아 피부 순환 개선, 피부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가 사용하면 더욱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라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프레시팝, ‘순한’ 거품샴푸 출시

[아모레퍼시픽-프레시팝] 유아동 거품샴푸
[아모레퍼시픽-프레시팝] 유아동 거품샴푸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샴푸 브랜드 프레시팝(FRESH PoP)이 연약한 두피와 모발에 사용할 수 있는 유아동용 ‘순한’ 거품샴푸를 새롭게 출시했다. 유아동기 어린이 두피는 성인보다 예민할 수 있기 때문에 두피 자극을 줄이면서 부드럽게 클렌징하는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순한’ 거품샴푸는 유아동을 위한 거품 타입의 저자극 샴푸이다.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두피와 모발에 대한 자극은 물론 머리를 감기다가 샴푸 거품이 아이 눈에 들어가 따가워하지 않을까 걱정하는 부모의 고민도 덜어준다.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과 팜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두피 자극을 줄인 것은 물론 파라벤, 실리콘오일, 합성색소, 향료, 동물성 원료, 동물성 오일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약산성 9無 처방으로 연약한 두피와 모발에 사용할 수 있다.

펌핑하는 순간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발생해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고 손에 덜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케일 성분이 함유되어 연약한 두피를 진정시키는 동시에 코코넛 오일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새롭게 출시한 프레시팝 ‘순한’ 거품샴푸는 전국 롯데 마트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한국적 아름다움 담은 ‘2018 실란 메이크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고가화장품 브랜드 설화수가 한국적 아름다움을 담은 ‘2018 실란 메이크업’을 출시했다. 설화수는 매년 전통장인과의 협업을 통해 실란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로 16번째를 맞이한 ‘2018 실란 메이크업’은 금속 표면에 금선 또는 은선을 끼워 정교한 무늬를 완성하는 입사 기법의 국가무형문화재 제78호 입사장 홍정실 장인이 참여하여 기품 있는 한국적 아름다움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예로부터 신비한 동물로 여겨진 사슴, 불로장생의 약초인 불로초, 사계절 내내 푸른 소나무 무늬를 조화롭게 디자인하여 장수와 길상의 의미를 담았다.

실란 메이크업은 실란 콤팩트, 실란 컬러팩트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설화수] '2018 실란 메이크업 실란 콤팩트'
[아모레퍼시픽-설화수] '2018 실란 메이크업 실란 콤팩트'

‘실란 콤팩트’는 인삼꽃, 매화추출물 등의 원료를 미세하고 부드러운 초순수 파우더와 화이트펄 콤플렉스 입자에 담아 은은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얼굴빛을 완성해준다.

[아모레퍼시픽-설화수] '2018 실란 메이크업 실란 컬러팩트'
[아모레퍼시픽-설화수] '2018 실란 메이크업 실란 컬러팩트'

‘실란 컬러팩트’는 인삼꽃, 매화추출물에 치자추출물, 참마뿌리가루 등 천연 유래 색소를 함유하여 피부에 자연스러운 색감과 함께 건강한 생기를 선사하는 블러셔다.

설화수 실란 콤팩트와 실란 컬러팩트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더마리프트, 울트라덤 스컬트-핏 리프팅샷 세럼’ 출시

[LG생활건강] ‘더마리프트, 울트라덤 스컬트-핏 리프팅샷 세럼’
[LG생활건강] ‘더마리프트, 울트라덤 스컬트-핏 리프팅샷 세럼’

LG생활건강은 프로페셔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리프트’에서 피부 코어탄력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는 ‘울트라덤 스컬트-핏 리프팅샷 세럼’을 출시했다.

‘더마리프트 울트라덤 스컬트-핏 리프팅샷 세럼’은 탄력저하, 무너진 얼굴선, 거친 피부결 등 노화의 징후가 나타나는 피부의 코어 탄력을 관리해 매끈하게 빛나는 극결극광 피부를 완성해주는 고효능 세럼이다.

전문적인 탄력 관리에 사용되는 식물유래의 리프팅 성분 PLLA (#업리프팅씨드)는 피부 코어 탄력을 강화해 생기 넘치고 탄력감있는 매끄러운 극결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 흡수율을 향상시키는 V collagen-pillarTM을 적용해 보다 더 탄탄하게 피부 기반(#피부기둥) 다져 피부의 힘을 길러준다. 겉 탄력뿐 아니라 코어 탄력을 관리해 보다 근본적으로 피부 볼륨을 관리하여, 매일 탄력과 생기가 넘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LG생활건강 더마리프트 마케팅 담당자는 “스컬트-핏 갈색병은 피부전문기관에서의 리프링/탄력 관리 비법을 담아 집에서도 보다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고효능 세럼”이라며 “탄탄하게 피부코어탄력을 관리하여 극결극광의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강조했다.

울트라덤 스컬트-핏 리프팅샷 세럼은 올리브영 및 10월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및 온라인 직영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스타일러 케익 아이브로우’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스타일러 케익 아이브로우’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스타일러 케익 아이브로우’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3가지 컬러 조합으로 프로페셔널한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콤팩트한 디자인의 ‘보테니컬 스타일러 케익 아이브로우’를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보테니컬 스타일러 케익 아이브로우’는 미세 입자 타입의 파우더를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밀착력을 강화했으며, 한 호수 당 2가지에서 3가지로 색상을 추가했다. 연한색으로 눈썹 빈 곳을 채워주고 진한 컬러를 덧바르면 도톰하고 정교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2단 서랍형 고급 패키지에 아이브로 컬러뿐 아니라 거울 및 사선 브러시와 스크류 브러시가 내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보테니컬 스타일러 케익 아이브로우’는 브라운 톤의 메이플 브라운과 흑발이나 짙은 갈색머리에 잘 어울리는 모카 그레이 등 총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