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8일 화장품 신상]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바이올린 연주곡과 함께
[10월8일 화장품 신상]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바이올린 연주곡과 함께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0.0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품질이 좋으면 그만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폭넓은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화장품 이야기입니다. 

듣는 사람 입장에서는 과연 그런 화장품이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수도 있겠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있습니다.”

다만, 그런 화장품을 만나지 못했을 뿐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은 간절히 바라는 사람과 만나고 싶어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든, 귀동냥을 하든, 적어도 정보를 얻으려는 최소한의 노력은 필요합니다. 

당신의 심장을 저격할 그런 화장품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뷰티&라이프 화장품전문지 뷰티코리아뉴스의 10월8일자 화장품 신상. 오늘은 루피움의 ‘리바이빙 에센셜 세럼’부터 만나봅니다. <편집자 주>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바이올린 연주곡 들어면서 가지요~~~ 

 

 

 

OXYGEN BUBBLE & 영양성분의 더블케어 ... 토탈 피부 고민 솔루션의 완성

루피움 ‘리바이빙 에센셜 세럼’ 

[루피움] '리바이빙 에센셜 세럼'
[루피움] '리바이빙 에센셜 세럼'

소비자와 함께 만드는 아름다움, 프리미엄 뷰티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에서 피부에 부담없이 가볍고 편한하게 영양을 단단하게 채워주는 ‘리바이빙 에센셜 세럼’을 출시했습니다.

루피움 ‘리바이빙 에센셜 세럼’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영양을 채우고 피부 진정까지 채워주며 산소버블 텍스처로 피부 깊은 곳까지 흡수를 도와주는 신개념 올인원 에센셜 세럼입니다.

자작나무수액 55% 이상과 함께 피부에 영양과 볼륨을 채워주는 마데카소사이드, 락토바실러스발효물, 티트리추출물을 함유했습니다. 미세 산소 버블이 톡톡 터지면서 부드럽게 스며드는 고농축 에센스제형으로 롤링할 때 마사지 효과로 피부 탄력을 높여줍니다.

어디서 만날 수 있을까요. 루피움 공식 쇼핑몰입니다.

 

 

 

얇고 투명한 컬러 레이어링으로 맑고 생기 있는 치크 완성 ... 정샘물 ‘아티스트 블러쉬 터치’ 

[정샘물] ‘아티스트 블러쉬 터치’
[정샘물] ‘아티스트 블러쉬 터치’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에서 얇고 투명한 컬러 레이어링으로 맑고 생기 있는 치크를 완성하는 ‘아티스트 블러쉬 터치’를 선보였습니다.  신제품은 파우더와 바인더를 반죽해 오븐에 구운 베이크드 제형을 적용, 가루날림 없이 화사한 치크 메이크업을 구사할 수 있답니다. 은은하게 발색되는 컬러 피그먼트가 피부에 얇게 발려 본인이 원하는 만큼 컬러 레이어링이 가능합니다. 뭉침 현상을 최소화하는 소프트 터치 포뮬러를 적용해 시간이 지나도 처음 연출한 화사한 피부 표현을 그대로 유지해 줍니다.

이번 신제품은 아티스트 정샘물의 감각이 돋보이는 라이트 핑크, 로지, 타우니 브라운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입니다. 라이트 핑크는 맑고 화사한 피부를, 그윽한 장미빛 컬러가 돋보이는 로지는 F/W 시즌에 걸맞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컬러감의 타우니 브라운은 은은한 펄감이 가미돼 센슈얼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아티스트 블러쉬 터치는 올해 초 선보인 ‘아티스트 글로우 터치’와 함께 사용하면 보다 완벽한 페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지요. 아티스트 블러쉬 터치를 사용한 후 아티스트 글로우 터치를 이용해 광대 윗쪽을 한 번 더 쓸어 주면 보다 윤기 있고 입체적인 치크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답니다.

‘아티스트 블러쉬 터치’는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백화점 본점 및 부산 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한 올 한 올 빈틈 없이 풍성한 속눈썹 연출 ... 블리블리 ‘자이언트 볼륨 마스카라’ 

[블리블리] ‘자이언트 볼륨 마스카라’
[블리블리] ‘자이언트 볼륨 마스카라’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볼륨 있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만들어줄 ‘자이언트 볼륨 마스카라’를 8일 출시했습니다. ‘자이언트 볼륨 마스카라’는 가볍고 탱글한 젤리 텍스처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무너지지 않고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줍니다.

볼륨 C커브 브러쉬가 속눈썹 뿌리부터 볼륨을 살려줘 풍성하고 아찔한 속눈썹 연출을 도와주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 파워프루프 효과를 선사해 번짐 없이 고정시켜주어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으로 사용하기 유용하지요.

마유의 효능과 유사한 식물성으로 구성된 피토마유가 함유되어 있어(마카다미아씨오일, 레드팜오일, 해바라기씨오일로 구성된 식물성 세라마이드 성분) 속눈썹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해 건강한 속눈썹으로 케어해준답니다.

또렷한 눈매를 살려주는 메가블랙과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는 레드기가 감도는 딥한 브라운 컬러인 딥브라운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개인의 눈매와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유통됩니다.

 

 

 

더마비, 저자극 무향 라인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2종’ 출시

[더마비]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2종’
[더마비]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2종’

향기는 눈에 보이지 않게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돋보이고 싶다면 옷차림 못지않게 신경 써야 하는 것이 바로 자신만의 향기. 그러나 얼굴부터 몸까지 바르는 대부분의 화장품에는 향이 첨가돼 나만의 시그니처 향을 방해하기 쉽습니다. 후각을 어지럽히는 모호한 향이 아닌 진짜 나만의 향을 부각하기 위해 무향 화장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깊은 보습감은 유지하면서 향을 빼 편안함을 더한 저자극 무향 라인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2종’을 출시했습니다.

글로우픽과 올리브영 바디로션 부문 1위를 기록한 더마비의 베스트셀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에서 향을 무첨가한 라인으로,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로션’과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크림’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 처방은 살리면서 향을 빼 편안함을 더했으며, 평소 즐겨 사용하는 나만의 시그니처 향수, 바디 미스트 등과 블렌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식물성 스쿠알란, 위치하젤잎수 등 피부 친화 진정·보습 성분이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한편, 아르니카 오일, 유차나무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여 하루 종일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줍니다.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한 저자극, 무첨가 처방으로 향에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피부 수분길 잡아주는 약산성 진정 토너 ... 노멀노모어 ‘블루 테라피 안티 레드니스 토너’ 

[노멀노모어] ‘블루 테라피 안티 레드니스 토너’
[노멀노모어] ‘블루 테라피 안티 레드니스 토너’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한 끗이 다른 스킨케어 브랜드 ‘노멀노모어(Normal Nomore)’에서 피부 수분길을 바로 잡아주는 ‘블루 테라피 안티 레드니스 토너’가 나왔습니다.

‘노멀노모어 블루 테라피 안티 레드니스 토너’는 약산성 진정 토너로 모로코산 천연유래 캐모마일에서 추출한 캐모마일 꽃수가 약 87%이상 함유되어 수분과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지요. 세안 후 무너진 피부 pH 균형을 맞춰주며, 사탕수수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부드러운 각질 케어를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어스코리아 노멀노모어 관계자는 “최근 닦아내는 토너와 7스킨법 등 토너 사용법이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에 따라 노멀노모어에서도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신제품 토너를 출시하게 됐다”며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 등을 제거하고 피부의 진정 및 수렴 기능까지 겸비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노멀노모어(Normal Nomore)’는 기존 뷰티의 공식을 깨고 일상을 바꾸는 피부 습관을 제시하는 새로운 1825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노멀노모어 전 제품은 랄라블라(구:왓슨스)와 주요 온라인몰, 공식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덧바를 필요 없는 강력한 보습 ... 클로란, 아마존 보습 ‘보태니컬 바디로션&바디워시’ 출시

[클로란] ‘보태니컬 바디로션&바디워시’
[클로란] ‘보태니컬 바디로션&바디워시’

클로란(KLORANE)이 시어버터 보다 1.5배 강력한 보습력을 지닌 오가닉 쿠푸아수 버터를 함유한 ‘보태니컬 바디로션’과 ‘보태니컬 바디워시’ 제품라인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제품에 함유된 쿠푸아수는 세계 최대 열대 우림 지역인 아마존에서 서식하는 열매로,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고 우수한 수분막 형성과 수분 유지 기능을 가진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97% 식물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클로란 보태니컬 바디로션과 자연 친화적인 생분해 포뮬라의 바디워시는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며,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강력한 보습력을 선사한답니다.  ‘쿠푸아수’, ‘ ‘플로랄향’, ‘프루티향’, ‘유자인퓨젼’까지 총 4가지 향기의 제품을 선보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보태니컬 바디케어 라인의 대표적인 제품이라 할 수 있는 ‘쿠푸아수향’ 바디로션은 따뜻하고 열정적인 플로랄 계열의 코튼 밀크 향을 지녔습니다. 피부보습도 평가를 통해 단 한 번의 사용으로 24시간 동안 집중 보습을 느낄 수 있고, 피부 보습력이 31%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지요. 동일한 향의 ‘쿠푸아수향’ 바디샤워는 샤워 후에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을 제공하며, 세정 후 편안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고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클로란 공식 온라인몰 또는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올 가을 코덕들의 머스트 아이템 ... NARS, ‘벨벳 매트 립 펜슬 트리오’ 출시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 트리오’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 트리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실용적인 리미티드 기프트 컬렉션 ‘벨벳 매트 립 펜슬트리오’를 선보였습니다.

나스의 아이코닉한 립 아이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벨벳 매트 립 펜슬을 여배우 메이크업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었던 드래곤걸, 돌체비타, 두 미 베이비 3가지 컬러를 미니 사이즈로 출시해 소장가치를 높였답니다.

립의 정석, 선명한 사이렌 레드 컬러의 ‘드래곤걸’은 원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사용할 경우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며, 최근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의 ‘인생템’으로 공개된 ‘돌체비타’는 마른 장미빛 MLBB컬러로 따스하고 자연스러운 색감을 더해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해 줍니다. 또한, 브라운 로즈 MLBB 컬러의 ‘두 미 베이비’는 차가운 느낌의 컬러로 고급스럽고 차분한 인상을 주기에 제격입니다. ‘벨벳 매트 립 펜슬트리오’는 시코르 및 카카오 기프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건조해서 가려운 피부라면 클렌징 단계부터 보습 관리 ...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클렌저 라인’​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클렌저 라인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클렌저 라인

프랑스의 피부과 전용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더마가 클렌징 단계부터 저자극으로 보습케어가 가능한 ‘엑소메가 콘트롤 클렌저’를 내놓았습니다.

완연한 가을에 접어들며 공기는 급격하게 차갑고 건조해집니다. 이런 환절기에는 피부가 극도로 건조해져 심할 경우 피부 장벽까지 손상되고, 가려운 증상으로까지 번지게 됩니다. 이렇게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감을 채워주면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저 입니다.

‘엑소메가 콘트롤 클렌저’는 아더마 독점성분 레알바®오트 플랜틀릿 추출물의 피부 진정 효과가 강화되었고,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식물성 글리세린 성분을 함유하여 클렌저 단독 사용만으로도 보습감이 오래 지속되는 것은 물론, 기온차, 습도 등에 쉽게 불편해지는 민감성 피부의 장벽 강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저자극의 약산성 pH로 유아부터 사용 가능하며, 촉촉한 보습감이 오래 유지되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좋습니다.

엑소메가 콘트롤 클렌저는 샤워 오일과 2in1 클렌저 총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 엑소메가 콘트롤 샤워 오일(200ml)은 기존 포뮬러 대비 보습 성분을 강화하여 극도로 건조한 피부에도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인 페이스 및 바디 겸용 고보습 클렌저입니다. 끈적이지 않는 젤과 촉촉한 오일의 장점만 결합한 Gel Like Oil 텍스처로 사용이 편리합니다. 특히 91%의 자연 유래 성분 함유 및 약산성 pH, Soap-Free 포뮬러가 민감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해 어린 아이부터 사용할 수 있답니다.

# 엑소메가 콘트롤 2in1 클렌저(200ml)는 얼굴, 전신 및 헤어까지 한번에 케어 가능한 멀티 보습 클렌저로, 특히 아기의 세안과 샤워, 헤어 클렌징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편리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클렌저’는 지정된 병, 의원 또는 아더마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거칠고 민감한 입술 피부를 위한 #진정〮보습 립 케어 ... 유세린 ‘립 악티브’ 

[유세린] 진정 보습 립 케어 '립 악티브'
[유세린] 진정 보습 립 케어 '립 악티브'

유럽의 바디케어 브랜드 유세린이 거칠고 민감한 입술 피부를 위한 진정〮보습 립 케어 제품 '립 악티브'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유세린의 ‘립 악티브’는민감한 입술 피부를 근본적으로 개선시켜주는 립 케어 제품입니다. 진정효과가 우수한 ‘비사보롤’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성분이 입술의 수분 장벽 회복을 돕고, 수분을 끌어당기는 역할을 하는 ‘글리세린’과 생기 에너지를 주는 ‘비타민 E’를 함유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합니다.

편리한 사용감이 장점인 스틱 타입으로 출시되어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사용하기 좋으며, 부드럽고 투명한 텍스처가 메이크업 위에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세린의 ‘pH5 라인’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유세린 공식 올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어느 각도에서나 반짝반짝! ... 셀레뷰, 차원이 다른 반짝임 ‘쎄시 글램 아이 글리터’ 출시

[셀레뷰] ‘쎄시 글램 아이 글리터’
[셀레뷰] ‘쎄시 글램 아이 글리터’

트렌디 메이크업 브랜드 셀레뷰(Celebeau)가 하루종일 어디서나 반짝반짝 빛나는 리퀴드 글리터 섀도우 ‘쎄시 글램 아이 글리터’ 4종을 출시했습니다.

셀레뷰 ‘쎄시 글램 아이 글리터’는 크고 작은 다양한 컬러 글리터와 펄의 완벽한 조합으로 언제 어디서든 반짝반짝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글리터 리퀴드 섀도우 아이템입니다.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산호, 진주, 호박 등 다섯 가지 주얼리 파우더와 다양한 글리터 사용으로 3가지 화려한 빛 반사 효과를 극대화하여 마치 보석, 미러볼처럼 어느 각도에서도 반짝이는 영롱함을 선사한답니다.

여기에 선명한 발색은 물론 촉촉한 워터 포뮬러로 눈꺼풀, 눈가에 자극 없이 편안하게 바를 수 있으며 자석처럼 깔끔하게 밀착됩니다. 빠르게 건조되어 가루날림이나 번짐이 없으며, 쌍꺼풀 라인에 뭉치는 크리즈 현상 없이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 메이크업 후 ‘쎄시 글램 아이 글리터’ 적당량을 취해 손가락 혹은 팁을 이용하여 눈가에 고르게 펴 바르고, 눈 앞쪽과 언더라인은 면봉 등을 이용하여 포인트를 주면 반짝이는 영롱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지요.

셀레뷰 ‘쎄시 글램 아이 글리터’는 ▲도도한 스노우화이트 베이스 위 오묘하게 빛나는 오팔 펄의 ’01 오로라 문’, ▲시크한 브론즈브라운 베이스 위 고급스럽게 빛나는 골드 펄의 ’02 플래시 브론즈’, ▲매력적인 로즈핑크 베이스 위 짜릿하게 빛나는 핑크골드 펄의 ’03 핑크 소다’, ▲화려한 크랜베리 베이스 위 독보적으로 빛나는 실버 펄의 ’04 트윙클 베리’ 등 4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셀레뷰 ‘쎄시 글램 아이 글리터’는 국내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뉴욕의 특별한 순간을 컬러로 만나보세요! ... 메이블린 뉴욕, ‘뉴욕 시티 팔레트’ 섀도우 3종 출시

[메이블린뉴욕] 뉴욕시티팔레트 3종
[메이블린뉴욕] 뉴욕시티팔레트 3종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은 뉴욕의 다양한 순간을 컬러로 표현해 담은 섀도우 ‘뉴욕 시티 팔레트’ 3종을 선보입니다.

뉴욕 시티 팔레트는 ▲맨하튼 선셋 ▲루프탑 샴페인 ▲위켄드 브런치 총 3종으로 출시되며 각 제품은 뉴욕의 아름다운 순간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들어졌듭니다. 각 팔레트는 다채로운 베이스와 포인트 컬러 등 활용도가 높은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뉴욕 시티 팔레트는 한번만 터치해도 보이는 색 그대로 표현되는 선명한 발색력이 특징으로, 가루날림이나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립니다. 촉촉하고 실키한 텍스쳐가 눈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이 지나도 선명한 컬러감이 유지되는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합니다.

가을과 어울리는 그윽하고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선셋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구성된 '맨하튼 선셋'이 적합합니다. 뉴욕 맨하튼의 노을 지는 순간을 담은 제품으로, 아늑하고 따듯한 베이지 컬러에서부터 화려한 코랄 브라운 등 가을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구성돼 다양한 무드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루프탑 샴페인’은 뉴욕의 반짝이는 야경과 파티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브론즈 빛의 샴페인 골드 컬러로 구성되었습니다. 눈가에 은은한 펄감을 더해줘 고급스럽고 세련된 눈매를 연출해줍니다. 주말 오전에 즐기는 브런치의 순간을 담아낸 ‘위켄드 브런치’는 뮤트 핑크와 브라운 계열의 컬러들로 구성된 팔레트입니다. 부드럽고 은은한 컬러들로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으며, 우아하고 시크한 매력을 더할 수 있습니다.

‘뉴욕 시티 팔레트’는 온라인몰 및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