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2일 화장품신상] "깊어가는 가을음악과 함께 하세요"
[10월12일 화장품신상] "깊어가는 가을음악과 함께 하세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0.12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품질이 좋으면 그만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폭넓은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화장품 이야기입니다. 

듣는 사람 입장에서는 과연 그런 화장품이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수도 있겠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있습니다.”

다만, 그런 화장품을 만나지 못했을 뿐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은 간절히 바라는 사람과 만나고 싶어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든, 귀동냥을 하든, 적어도 정보를 얻으려는 최소한의 노력은 필요합니다. 

당신의 심장을 저격할 그런 화장품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뷰티&라이프 화장품전문지 뷰티코리아뉴스의 10월12일자 화장품 신상. 오늘은 어바웃미의 ‘레드 레시피 클렌징 밀키밤’부터 만나봅니다. <편집자 주>

가을에 듣기좋은 노래 한 곡 들으면서 가겠습니다. 

 

 

 

어바웃미, ‘레드 레시피 클렌징 밀키밤’ 출시

- 레드 성분과 우유추출물을 함유해 매끈하고 부드럽게 클렌징
- 피부 온도 36.5도에서 부드럽게 녹아 흘러내림 없이 간편하게 딥클렌징 가능

[어바웃미] ‘레드 레시피 클렌징 밀키밤’
[어바웃미] ‘레드 레시피 클렌징 밀키밤’

삼양사(대표 문성환)의 소재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다양한 레드 성분 및 우유추출물을 담아 매끈하고 부드러운 딥 클렌징을 돕는 ’레드 레시피 클렌징 밀키밤’을 출시한다.

’어바웃미 레드 레시피 클렌징 밀키밤 (90ml)’은 크리미한 제형의 클렌징 밤으로, 레드 플라워 콤플렉스(다마스크 장미, 사막장미, 알파인 로즈, 작약, 연꽃)와 3가지 레드 수퍼푸드(석류, 토마토, 레드 와인) 및 레드 비타민 열매(산사나무 열매) 등 다양한 레드 성분과 우유추출물 및 칼라민 성분 등을 함유하여 매끈하고 부드럽게 노폐물을 케어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어 생기있는 클렌징을 도와준다. 특히 삼양사의 유지경화기술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한 ‘365 멜팅 테크놀로지(365 MELTING TECHNOLOGY)’를 통해 피부 온도인 36.5도에서 부드럽게 녹아 흘러내림 없이 간편하고 말끔하게 딥 클렌징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바웃미 마케팅팀 안주연 부장은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고 부드럽게 녹아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씻어내고 화사하고 생기있는 피부 케어를 돕는 밀키밤”이라며, “건조한 환절기, 부드럽고 촉촉한 딥 클렌징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어바웃미의 ‘레드 레시피 클렌징 밀키밤’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쇼파드 퍼퓸, 신제품 해피 쇼파드 펠리시아 로즈 선보여

[쇼파드퍼퓸] 펠리시아 로즈
[쇼파드퍼퓸] 펠리시아 로즈

자연과 지구 공동체에 대한 책임감 있는행보를 보여주며 ‘지속가능한 럭셔리를 향한 여정’을 이어 온 160년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 퍼퓸(Chopard Parfums)에서 해피 쇼파드(Happy Chopard) 컬렉션의 신제품, 펠리시아 로즈(Felicia Rose)를 선보인다.

해피 쇼파드 컬렉션은 쇼파드 해피 다이아몬드 쥬얼리 컬렉션의 창의적이고대담하며, 생동감 넘치는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퍼퓸으로 낙천적인 정신과 긍정적인 철학을 담고있다. 춤을 추듯 반짝이는 다이아몬드처럼 환상적이고 경쾌한 무드를 즐겁고 유쾌한 향으로 표현했다.

신제품 ‘펠리시아 로즈’는 주 원료인 로즈와 플라콩의 오묘한 퍼플 컬러가 펼치는다양한 매혹과 유혹의 향연에 취해 기쁨으로 터질 것만 같은 빛나는 감정을 표현한 플로랄 로즈 프루티 계열의 오 드 퍼퓸이다.

신선한 향이 매력적인 핑크 자몽과 퍼플컬러 베리의 감미로운 탑노트로 향이 시작된다. 뒤를 이어 블랙 커런트 버드와 장미로 이뤄진 기분 좋은하트노트로 이어진다. 드라이다운 노트에서 황홀한 제라늄과 짜릿한 일랑일랑이 진정 효과를 지닌 통카빈과어우러지며 완벽한 경쾌함과 충만함으로 기분을 끌어올려 준다.

럭셔리 향수 세계를 추구하며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행복과 유쾌함을 약속하는 해피 쇼파드 컬렉션의 신제품 펠리시아 로즈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만나볼 수 있다.

 

 

 

리엔케이, ‘셀 리커버리 벨벳 앰플 쿠션’ 출시

- 시계꽃씨 오일의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셀 리커버리 앰플’ 효능을 담아 우아한 광택 피부 선사
- 수분 흡입력이 뛰어난 아쿠아 그린 벨벳 성분이 수분 플럼핑 효과를 줘 피부에 수분 충전
- 항균 벨벳 원사가 촘촘하게 제형을 걸러내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밀착 커버해 무결점 피부 완성

[리엔케이] ‘셀 리커버리 벨벳 앰플 쿠션’
[리엔케이] ‘셀 리커버리 벨벳 앰플 쿠션’

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시계꽃씨 오일의 생명력을 담아 촉촉하게 피부를 밀착 커버하는 ‘셀 리커버리 벨벳 앰플 쿠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셀 리커버리 벨벳 앰플 쿠션은 건조한 피부에 시계꽃씨 오일 에너지를 전달해주는 ‘셀 리커버리 앰플’의 효능을 담아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하고 덧바를수록 빛나는 광택을 부여해주는 제품이다. 시계꽃씨 오일과 후코이단 효능 성분이 함유돼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되찾고 피부 톤과 결을 정돈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항균 벨벳 원사가 촘촘하게 제형을 걸러내 뭉침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강력하게 밀착돼 잡티, 주름 등을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수분 흡입력이 우수한 아쿠아 그린 벨벳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바를수록 수분을 전해 준다.

셀을 연상시키는 패턴과 톤 다운된 퍼플 컬러의 세련된 패키지에 물방울 모양의 루비셀 퍼프가 내장돼 고급스러움과 편리함을 더했다. 벨벳 느낌의 물방울 퍼프는 콧망울, 눈가 등 굴곡진 부분 케어가 가능하며 부드러운 사용감과 쫀쫀한 발림을 느낄 수 있다.

유현진 리엔케이 브랜드 담당자는 “셀 리커버리 벨벳 앰플 쿠션은 리엔케이만의 독자적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기술과 촘촘한 밀착력으로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벨벳 쿠션의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쿠션 팩트 사용만으로도 앰플을 사용한 듯한 수분감과 광택감을 느낄 수 있어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가 고민인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블리블리, ‘아우라 꿀광 쿠션(AURA HONEY GLOW CUSHION)’ 출시

[블리블리] ‘아우라 꿀광 쿠션(AURA HONEY GLOW CUSHION)’
[블리블리] ‘아우라 꿀광 쿠션(AURA HONEY GLOW CUSHION)’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건조한 가을 날씨에 꿀 떨어지는 물광 피부를 연출해줄 ‘아우라 꿀광 쿠션’을 출시한다.

오는 10월 12일에 정식 출시하는 ‘아우라 꿀광 쿠션’은 블리블리 베스트셀러 아우라 광채 쿠션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2년 만에 선보이는 제품이다. 지난 8일 고객들의 요청 쇄도로 '아우라 꿀광 쿠션' 얼리버드 특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오픈 하자마자 초당 12개 정도의 빠른 판매 속도로 해당 제품은 모두 조기 품절 됐다.

품절 대란이 일어난 신제품 ‘아우라 꿀광 쿠션’은 한번의 터치로도 스파를 한 듯이 깨끗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줄 볼륨광 앰플 쿠션이다.

특히, 벨기에 청정 스파 지역 온천수 에센스 61%와 꿀광폴리스 콤플렉스가 함유돼 강력한 수분 레이어링 시스템을 갖춰 오랜 시간 동안 피부 결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두드릴수록 탄탄한 피부 볼륨이 채워지며 오랜 시간 동안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촉촉함을 부여해 매끈한 무결점 유리알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민감 피부의 자극을 완화에 도움을 주는 7가지 천연 식물성 추출물 피토 카밍 콤플렉스와 병풀추출물,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허니 블랙비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추출물 등 고농축 꿀광폴리스 앰플 성분이 피부 결 사이사이 깊은 곳까지 영양 보습 성분을 부여하여 스킨 케어를 한 듯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 바탕결을 케어해준다.

거울의 난반사 효과를 이용한 미러 이펙트 에어 핏 커버 시스템이 빛을 360도 산란시켜 가볍게 발리면서도 촘촘하고 미세한 커버력으로 매끈한 피부로 완성시켜주고 3중 기능성으로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하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아우라 꿀광 쿠션’은 기존의 아우라 광채 쿠션의 장점에 촉촉한 수분과 커버력까지 업그레이드하여 출시 한 제품”이라며, “큰 일교차로 인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를 무결점 피부로 연출해줘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블리블리의 ‘아우라 꿀광 쿠션’은 오는 10월 12일부터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큐티젠랩, 눈가에 선사하는 극적인 순간 ‘오펠리아 아이 리페어’ 출시

- 산뜻하고 매끈한 텍스처로 촉촉하게 눈가 밝혀주는 아이 리페어

[큐티젠랩] ‘오펠리아 아이 리페어’
[큐티젠랩] ‘오펠리아 아이 리페어’

바이오 기술 기반의 화장품 기업 큐티젠랩(대표 전세화)의 프리미엄 스킨 케어 브랜드 ‘액트 원 씬 파이브(ACT Ⅰ SCENE Ⅴ)’가 눈가 피부의 집중 개선을 돕는 아이 크림 ‘오펠리아 아이 리페어(EYE REPAIR)’를 출시했다.

브랜드명 ‘액트 원 씬 파이브(ACT Ⅰ SCENE Ⅴ)는 1막 5장을 뜻하는 극 용어로 수많은 임상 경험과 피부 세포 연구 성과를 바탕으로 피부에 극적인 순간을 선사한다는 의미이다. 햄릿이 가장 사랑한 여인이자 순수하고 아름다운 영혼 ‘오펠리아’에게 영감을 받은 ‘오펠리아 컬렉션(OPHÉLIA COLLECTION)’은 뛰어난 피부 재생 및 탄력 개선 효능을 통해 오펠리아를 닮은 순수하고 맑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준다.

금번에 출시된 ‘아이 리페어(EYE REPAIR)’는 피부줄기세포 유래의 배양액을 핵심 성분으로 하는 액트 원 씬 파이브의 안티에이징 라인 ‘오펠리아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이다. 피부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화장품은 액트 원 씬 파이브의 오펠리아 컬렉션이 국내에서 유일하다.

화상 환자들의 피부를 재생시킨 화상치료제의 기술력을 적용해 개발한 케라틴세포배양약(KCM™)이 핵심 성분으로 민감한 눈가를 탄탄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이 성분은 실제 피부 재생에 관여하는 피부 세포 증식 성장인자들이 최적의 조합과 비율로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재생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한다.

또한, 항산화와 보습에 효과적인 자작나무수액, 5가지 버섯 콤플렉스 등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시너지 성분들이 섬세하게 배합해 효능을 한 차원 더 끌어올렸다. 고영양 성분들을 가득 머금은 쫀쫀한 텍스처임에도 불구하고 부드럽고 매끈하게 발리는 혁신적인 포뮬라는 끈적임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피부에 바르면 유효 보습막이 형성돼 보습감도 오래 지속된다.

액트 원 씬 파이브는 ‘오펠리아 아이 리페어’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 회원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과 5만원 상당의 트래블 패키지를 증정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마련햇다. 이밖에도 마일리지 적립 등 다채로운 혜택이 예정되어 있으며, 프로모션은 준비된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큐티젠랩은 세포치료제 전문 기업 테고사이언스의 자회사로, 줄기세포 배양액과 케모카인 등을 핵심성분으로 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액트 원 씬 파이브(ACT Ⅰ SCENE Ⅴ)와 식물성 원료를 베이스로 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인터미션을 선보이고 있다.

 

 

 

아토팜, 듀얼 보습막 ‘모이스춰 밸런싱 크림’ 출시.

- 특허 세라마이드와 국제원료전시회 수상 원료 디펜사마이드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보습
- 피부 보습 9가지 임상 진행 완료, 오는 16일 홈앤쇼핑 론칭 방송 예정

[아토팜] 듀얼보습막 ‘모이스춰밸런싱 크림’
[아토팜] 듀얼보습막 ‘모이스춰 밸런싱 크림’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ATOPALM)’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지켜주는 유수분 보습막 크림 ‘모이스춰 밸런싱 크림’을 출시했다.

보습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느 한 곳 소홀히 할 수 없는 관리의 기본이다. 특히 올겨울도 극한의 한파가 예상되는 만큼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지 않도록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줄 ‘피부 구원템’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할 필요가 있다.

‘모이스춰 밸런싱 크림’은 아토팜의 특허 MLE® 기술이 적용된 특허 세라마이드(PC-9S™, PC-5™)와 천연 세라마이드(Ceramide NP)가 깊은 보습감을 채워주는 것은 물론, 국제원료전시회 수상 원료인 ‘디펜사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8중 히알루론산 성분과 11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유∙수분을 균형 있게 공급하여 강력한 이중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해진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보호하는 듀얼 보습막 크림이다.

또한 찬바람 환경에서의 피부 보습 효과,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증 완화 효과, 히터 바람(열)에 의한 피부자극 진정 효과,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등 9가지 피부 보습 관련 임상 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빠르게 피부에 흡수돼 겨울철 피부 건조함을 해결하기 위한 온가족 보습 크림으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아토팜은 오는 16일 오후 1시 30분부터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모이스춰 밸런싱 크림’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모이스춰 밸런싱 크림 100ml 4개 △MLE 로션120ml 2개 및 60ml 3개, △탑투토 워시 300ml 2개, △ 모이스춰 밸런싱 크림 무료 체험분 10ml 등 ‘모이스춰 밸런싱 크림’과 아토팜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아토팜, 저불소 어린이 안심 치약 ‘레인저스 키즈 치약 2종’ 출시

- 충치 예방을 위한 저불소 함유, 파라벤∙합성향료 등 10가지 유해성분 무첨가한 안심 치약
- 상큼한 과일향으로 아이들이 치약에 대한 거부감 없이 양치 습관을 가질 수 있게 도와

[아토팜] 어린이 안심 치약 ‘레인저스 키즈 치약 2종’
[아토팜] 어린이 안심 치약 ‘레인저스 키즈 치약 2종’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ATOPALM)’이 올바른 양치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저불소 어린이 안심 치약 ‘아토팜 레인저스 키즈 치약 2종’을 오는 11일 출시한다.

유아기 양치 습관이 평생 치아 건강을 좌우한다는 말이 있을 만큼 일찍부터 아이 스스로 이를 잘 닦는 습관을 들이는 것은 중요하다. 그렇지만 칫솔질을 싫어하거나 치약의 매운맛 탓에 양치질에 대한 거부감을 가지기 쉬워 맵지 않고 안전한 성분의 치약을 사용해 재미난 놀이를 하듯이 스스로 양치하는 습관을 키워주는 것이 좋다.

‘아토팜 레인저스 키즈 치약 2종’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천연 딸기향과 천연 후르츠향을 더해 치약의 매운맛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고,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제품 디자인에 적용해 아이 스스로 즐겁고 건강하게 양치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다.

칫솔질이 서툰 아이들은 입에 넣자마자 치약을 빨아먹는 일이 잦은데, ‘아토팜 레인저스 키즈 치약 2종’은 파라벤, 합성향료 등 10가지 성분을 무첨가 하고 에코서트 인증 원료인 카모마일,로즈마리, 당근, 알로에 추출물과 천연 유래 성분인 프로폴리스, 자일리톨 등을 함유해 아이 혼자 사용해도 안심할 수 있다..

또한, 충치 예방을 위한 저불소(462ppm) 함유로 충치가 생기기 쉬운 아이들의 입안을 건강하고 상쾌하고 가꾸어주며 건강한 영구치가 자라는 것을 도와준다.

‘아토팜 레인저스 키즈 치약 2종’은 아토팜 공식쇼핑몰 네오팜샵, 면세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맥스클리닉, ‘풀페이스 코어 텐션 강화 프로그램’ 출시

- 미세전류기기와 특수 마스크 시트로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피부 속 엘라스틱, 콜라겐 엘라스틴 생성 돕는 기기 관리 가능
- 핸즈프리 타입으로 손으로 마사지 하지 않아도 착용만 해도 얼굴 전체에 전문 탄력 관리

[맥스클리닉] ‘풀페이스 코어 텐션 강화 프로그램’
[맥스클리닉] ‘풀페이스 코어 텐션 강화 프로그램’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은 미세전류를 이용해 피부 탄력의 중심을 잡는 ‘풀페이스 코어 텐션 강화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풀페이스 코어 텐션 강화 프로그램’은 핸즈프리 타입의 미세전류기기와 특수 마스크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직접적으로 미세전류를 전달해, 이른바 피부의 ‘코어(core)’라 불리는 얼굴 탄력의 중심이 약해져 발생하는 피부 노화 문제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제품이다. 주로 피부 전문 기관에서 받을 수 있는 기기 관리의 효과를 그대로 집에서도 손쉽게 전문 탄력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본 프로그램은 나이를 먹으며 손실되는 피부 속 생체전류(40~100μΑ 수준)와 가장 유사한 미세전류 자극을 이용해 피부 속 콜라겐,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의 ‘탄력 방아쇠’ 역할을 해주어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것이 바로 이 프로그램의 원리이다.

맥스클리닉이 특허출원을 한 특수 은회로가 설계된 ‘풀페이스 코어 텐션 마스크’를 얼굴에 붙인 후, 핸즈프리 형태의 기기인 ‘풀페이스 코어 텐션 인헨서’를 귀에 걸어 작동시키면 마사지가 필요한 시중의 뷰티 기기와는 달리 빈틈없이 얼굴 전체에 미세전류 관리가 된다.

본 마스크 시트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베이비 칵테일 컴플렉스 5,000ppm, 탄력성분 EGF, 성장인자 b.F, G.F는 물론 아기 피부에서 발견되는 아미노산 6종, 콜라겐 추출물이 함유됐다.

1회 최대 15분 동안 주기적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눈가, 팔자주름 등 미세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관리 이후에도 피부 탄력 및 리프팅을 잡아주는 ‘홀딩효과’ 및 피부 톤 개선, 등 다양한 효과와 안정성을 입증하기 위해 11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인가가 완료될 예정이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일반적인 손으로 잡고 피부에 문지르는 뷰티 디바이스 대비 약 160배 넓은 면적으로 1초에 탄력 시그널이 통하는 풀페이스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라고 설명하며 “피부 전문 관리 기관을 가지 않아도 도미노처럼 무너지는 피부 탄력을 살릴 수 있는 피부 탄력 강화 프로그램으로,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게 뷰티 디바이스와 마스크시트가 결합된 신개념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맥스클리닉 풀페이스 코어 텐션 강화 프로그램’은 풀페이스 코어 텐션 인헨서 기기 1개와 풀페이스 코어 텐션 마스크 4매입*10박스로 구성되었다. 

 

 

 

뉴스킨, 글로벌 최초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 출시

- 한국 소비자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3세대 제품 전 세계 최초로 한국서 출시, 2년간 독점 판매 예정
- 건강한 피부 턴오버 케어 위해 종합적인 관리 가능한 5종 세트로 구성, 제품 효과 극대화 위한 앰플 함께 선봬

[뉴스킨]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
[뉴스킨]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피부 턴오버 주기를 건강하게 되돌려주는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을 오는 15일 전 세계 최초로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품명처럼 ‘180°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는 콘셉트로 지난 2000년 처음 선보인 ‘뉴스킨 180°’는 뉴스킨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라인으로 꼽힌다. 전 세계적으로 뉴스킨 180° 라인 총 판매량이 700만개 이상(2018년 4월 기준) 판매되고 5종 세트가 약 8천억 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 2006년 첫 번째 리뉴얼 후 한국 소비자의 5종 세트 구매량이 전 세계 매출의 절반을 차지할 만큼(2018년 7월 기준) 국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뉴스킨은 한국 소비자 특성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3세대 제품을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이고, 2년간 한국에서 독점 판매키로 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은 건강한 피부 턴오버 주기 관리를 위한 종합적인 스킨 케어 라인으로 출시된다. 페이스 워시, 스킨 미스트, 리뉴얼 플루이드, UV 블록 하이드레이터 SPF15 PA+, 나이트 콤플렉스 등 클렌저부터 수분 및 영양 공급까지 가능한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뉴스킨 180°’의 핵심 제품인 에센스 ‘뉴스킨 180° 리뉴얼 플루이드’는 피부 턴오버에 도움이 되는 AHA, BHA, PHA의 트리플 애씨드가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모든 피부 타입에 더욱 빠르고 건강한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또한, 이번에는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뉴스킨 180° 프렙 앰플’도 처음 선보인다. 5종 세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이 앰플은 정제수 대신 순수 병풀잎수와 심해 미생물 추출물이 함유돼 리뉴얼 플루이드의 트리플 애씨드의 효과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쫀쫀한 제형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피부 턴오버 부스팅 효과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은 피부에 충분한 보습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모이스처라이저의 용량을 기존 30ml에서 40ml로 10ml 늘리고, 낮 동안 사용하는 ‘UV 블록 하이드레이터 SPF15 PA+’도 튜브 타입으로 변경하는 등 사용자가 체감하는 편의성 개선에도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뉴스킨의 베스트셀러인 ‘뉴스킨 180°’ 3세대 제품을 전 세계 뷰티 시장이 주목하는 한국에서 글로벌 최초로 선보이고, 2년간 독점 판매하게 됐다”며, “그 동안 ‘뉴스킨 180°’에 보내주신 한국 소비자들의 사랑에 깊이 감사 드리며, 앞으로 더 혁신적이고 좋은 뷰티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한율 ‘달빛유자’ 라인 출시

- 유자 비타C 콤플렉스™의 항산화 효과로 하룻동안 쌓인 피부 피로를 말끔히 해소

[아모레퍼시픽-한율] '달빛 유자' 라인
[아모레퍼시픽-한율] '달빛 유자' 라인

아모레퍼시픽의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고흥 유자의 비타민C 에너지를 가득 담아, 하룻동안 쌓인 피부 피로를 풀어주고 새로운 생기를 충전하는 한율 ‘달빛유자’ 라인을, 10월 새롭게 출시했다.

한율 ‘달빛유자’의 원료가 되는 전라남도 고흥 유자는 풍부한 일조량과 신선한 남도의 바닷바람을 머금은 한국 최상의 유자로, 한율 ‘달빛유자’ 라인의 제품들은 인공향료와 색소 없이 고흥 유자 자체의 향과 색을 고스란히 담아내, 한국 자연의 이로움을 전하고 있다.

풍부한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로, 스페셜 한 나이트 케어가 가능한 한율 ‘달빛유자’ 라인의 대표 제품은  ‘달빛유자 수면팩’이다.

고흥 유자 6개를 고스란히 담은 유자 비타C 콤플렉스™ 항산화 효과로 피부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은 밤 사이 피부에 향긋하고 깊은 휴식을 선사하며, 새로운 피부 생기를 불어넣는다. 또한, 피부에 롤링할 때마다, 유자 껍질에서 짜낸 오일을 그대로 담은 유자 에센셜 비드™가 부드럽게 녹아, 마음을 평안하게 해주는 한율만의 향기로운 ‘달빛 유자향’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한 ‘달빛유자 페이스 오일’은 유자 껍질에서 압착 추출한 오일이 메마른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더하고, 촉촉하고 향긋한 항산화 보습막으로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는 자연 유래 오일 제품이다.

‘달빛유자 오일 시트 마스크’는 피부 에너지를 채워줄 자연발효 유자수™(水)와 메마른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더해줄 ‘유자 껍질 오일’(油)을 직접 섞어, 시트에 흡수시켜 사용하는 마스크로, 유자 껍질을 10일간 발효해 얻은 자연발효 유자수™와 향긋한 자연 유래 유자 오일이 피부 피로를 해소하고 건강한 윤기와 생기를 피부에 전해준다.

한율을 담당하는 이수연 상무는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은 싱글즈 매거진 사전 품평단 200명의 사용 후기를 통해, 패널 94% 이상이 피부에 새로운 생기를 체험했으며, 상큼한 유자향에서 오는 편안함을 확인했다. 한율 ‘달빛유자’ 라인은 스페셜한 나이트 케어가 가능해, 앞으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라며 출시 소감을 밝혔다.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과 ‘달빛유자 페이스 오일’, ‘달빛유자 오일 시트 마스크’는 10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새롭게 문을 연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과 아리따움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진저허니 라인 4종 출시

- 겨울철 건강을 위해 꿀생강차를 마시듯…피부 기초 체력을 위해 바르는 환절기 스킨케어 라인
- 유채꿀과 생강 추출물 포함한 지니 콤플렉스™ 성분이 한파에도 끄떡없는 초밀도 방패 보습 선사
- 한 번 바르면 스킨, 두 번 겹쳐 바르면 앰플 같은 ‘진저허니 앰플 스킨’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진저허니 라인 4종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진저허니 라인 4종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 유채꿀과 생강이 만나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깊은 수분과 영양감을 전해주는 ‘진저허니 라인’ 4종을 선보인다.

겨울철 건강을 위해 챙겨 마시던 꿀생강차에서 착안한 ‘진저허니 라인’은 찬바람과 건조로 인해 약해진 피부를 방어하고,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여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유채꿀과 생강 추출물이 포함된 ‘지니(Gi-ney)콤플렉스™’를 함유해 촘촘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진저허니 앰플 스킨은 한 번 마르면 스킨처럼 빠르게 흡수되고, 두 번 이상 덧바르면 앰플처럼 진한 영양감을 더해주는 농축 스킨이다. 환절기 자극 받는 피부에 방패막을 씌운 듯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쫀득한 꿀타래를 얹은 듯 영양감 넘치는 텍스처가 자연스러운 윤기와 영양감을 선사하는 에센스 타입의 로션 ▲진저허니 에센셜 로션,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녹아 흡수되는 ▲진저허니 크림, 지친 피부에 하루 한 포로 영양을 충전하는 ▲진저허니 슬리핑 마스크도 함께 선보인다.

유채꿀과 생강의 깊은 보습과 진한 영양으로 피부 건강을 지켜줄 ’진저허니 라인 4종’은 10월 11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마이 스타일링 레시피 5종 출시

- 시간은 줄이고, 스타일링은 더하고! 밀레니얼 세대의 퀵&이지 헤어 트렌드 반영
- 머리 감은 후 빠른 건조를 돕는 퀵 드라이부터 외출 직전 포인트 앞머리 스타일링까지
- 완벽한 헤어 스타일과 부드러운 머릿결 케어가 동시에 가능해 스타일링 모든 단계에 사용 가능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마이 스타일링 레시피 5종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마이 스타일링 레시피 5종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쉽고 빠르게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마이 스타일링 레시피’ 5종을 출시한다.

‘마이 스타일링 레시피’는 최근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퀵 & 이지 트렌드를 반영한 헤어 스타일링 라인으로 외출 준비를 위해 헤어 스타일링에 투자하는 시간을 줄이는 신개념 헤어 스타일링 라인이다.

샴푸 후 가볍게 뿌려 모발 건조를 빠르게 도와주는 ▲퀵 드라이 헤어 미스트, 헤어 스타일링 기기 사용 전후 모발 보호를 돕는 산뜻한 ▲벨벳 베이스 헤어 에센스, 깔끔하고 강력하게 모발 고정을 돕는 ▲헤어 픽싱 워터 스프레이, 헤어 픽싱 성분이 함유된 시트로 앞머리 헤어롤 사용 시간을 단축시키는 ▲앞머리 볼륨 시트, 간편하게 쏙 꽂아 푹 꺼진 모발 뿌리를 풍성하게 연출해 주는 ▲뿌리 볼륨 헤어 집게를 사용해 특별한 손기술과 도구 없이도 빠르고 효과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헤어 스타일링 시간을 단축하는 것은 물론 코코넛 오일, 석류, 복숭아 씨앗 등의 성분을 함유해 머릿결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해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준다. 머리를 감은 직후부터 말리는 동안 그리고, 드라이 후까지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모든 단계에서 모발에 부담 없이 레이어링하여 사용 가능하다.

아침마다 시간을 10분 단축하면서도 손쉽게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마이 스타일링 레시피’ 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