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코리아,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입점
실큰코리아,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입점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0.1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9월12일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입점했다.

실큰코리아는 온라인 판매처를 기본으로 코스트코와 시코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뷰티인보우, 대구백화점 코스메피아, 롯데면세점, 두타면세점, 신라면세점,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실큰이 신규 오픈하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실큰의 다양한 베스트 아이템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셀러인 고주파 피부 관리기 ‘페이스타이트’, 안티에이징 가정용 피부관리기 ‘페이스에프엑스’, 매끈한 바디 관리를 도와주는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 올 인원 각질관리기 ‘네일&페디프로’ 트러블케어를 겨냥해 출시한 LED 피부 관리기 ‘블루’, 손세안보다 6배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는 진동클렌저 ‘퓨어’는 물론이고, 제모기 ‘플래시앤고 익스프레스’, 좁은부위까지 제모가 가능한 ‘플래시앤고 프리덤’, 신제품 갈바닉 레이저 제모기 실큰 ‘인피티니 2.0’이 준비됐다.

실큰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입점 기념으로 10월 한달간 오프라인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들에게 에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팩 6개입 SET를 증정한다. 에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팩은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로 얼굴 라인을 잡아주는 블랭킷 시트 마스크팩으로 오래 붙여도 수분을 빼앗아 가지 않으며 밖으로 묻어나지 않는 단면 크림 코팅시트로 시트로 팩을 붙이고도 활동에 제약이 없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실큰 관계자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입점으로 실큰의 오프라인 접점 채널이 추가 되었다”며, “다양한 실큰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확장으로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