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6일 화장품신상] “화장하는 여자는 아름답습니다”
[10월16일 화장품신상] “화장하는 여자는 아름답습니다”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0.16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화장품은 비싸다고 꼭 좋은 것은 아닙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꾸준히 사용하는 것입니다. 모두가 식약처의 허가를 받아 출시되는 것이니, 특별한 기능성이 없다면 고만고만한 제품으로 승부를 걸고 있는 것이지요. 

사정이야 어떻든 “화장하는 여자는 아름답습니다.” 자신을 가꾸기 때문이지요~~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품질이 좋으면 그만입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라이프 화장품전문지 뷰티코리아뉴스의 10월16일자 <화장품 신상>. 오늘은 셀레뷰의 마스카라 제품부터 소개합니다.

 

올해의 베스트 팝송 들으면서 가겠습니다 :)

 

 

 

풍성하고 아찔하게 채워주는 XXL 볼륨 마스카라 ... 메이크업의 ‘화룡점정’

셀레뷰, 세상에 없던 볼륨 ‘쎄시 볼륨 마스카라’ 출시

[셀레뷰] ‘쎄시 볼륨 마스카라’
[셀레뷰] ‘쎄시 볼륨 마스카라’

트렌디 메이크업 브랜드 셀레뷰(Celebeau)가 속눈썹에 드라마틱한 볼륨을 선사하는 ‘쎄시 볼륨 마스카라’ 2종을 출시한다.

FW 신제품인 ‘쎄시 볼륨 마스카라’는 ‘시크릿 네온 젤 아이라이너’와 ‘쎄시 글램 아이 글리터’에 이어 셀레뷰의 FW 아이 메이크업 라인을 완성하는 제품이다. ‘쎄시 볼륨 마스카라’는 고농축 왁스 포뮬라를 이용하여 뭉침 없이 오버사이즈 볼륨, 래쉬를 연출할 수 있으며, 속눈썹 사이사이를 빈틈없이 채워주고 끌어올려주어 날개를 단 듯한 풍성하고 아찔한 속눈썹을 완성시킨다.

사람의 눈 모양에 맞게 설계된 땅콩형 커브 브러쉬가 마스카라액을 속눈썹에 충분히 머금게 하여 풍성한 속눈썹 볼륨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볼륨 마스카라는 잘 뭉친다는 선입견을 깰 만큼 뭉치지 않아서, 바르면 바를수록 속눈썹 길이 연장이 가능해 시중에 나와 있는 볼륨 마스카라의 단점을 보완했다.

여기에 6종의 멀티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속눈썹의 볼륨감과 힘을 더해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셀레뷰 ‘쎄시 볼륨 마스카라’는 ▲강렬하고 또렷한 눈매 연출을 도와주는 블랙 컬러인 ’01 블랙’, ▲깊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02 다크 브라운’으로 총 2종이다.

셀레뷰 관계자는 “최근 아이라이너 없이 속눈썹만으로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트렌드가 대세”라며, “’쎄시 볼륨 마스카라’로 뭉침 현상 없이 풍성한 볼륨과 길이 연장 효과를 통해 세상에 없던 속눈썹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셀레뷰 신제품 ‘쎄시 볼륨 마스카라’는 국내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닦을수록 피부가 건강해진다! ... 렛미스킨 ’히비스커스 생기 필링 패드’출시

[렛미스킨] 히비스커스 생기 필링 패드
[렛미스킨] 히비스커스 생기 필링 패드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렛미스킨’에서 히비스커스 추출물을 담은 한장의 패드로 간단하게 매일 매일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 할 수 있는 ‘히비스커스 생기 필링 패드’를 출시한다.

렛미스킨 ‘히비스커스 생기 필링 패드’은 클렌징 후 기초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일회용 필링 패드로 데일리 소프트 각질 케어부터 피부 생기 부여까지 한번에 해결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얼굴뿐만 목, 팔꿈치등 바디에도 사용 할 수 있다. 특히, 천연 AHA 성분이라 불리는 히비스커스 추출물을 87% 이상 함유하여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자극없이 제거 할수 있다.

허브, 연꽃 추출물 성분으로 피부 노화 예방과 외부 환경으로 받는 피부 스트레스를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준다. 히비스커스 생기 필링 패드는 앞뒤가 다른 양면 패드로 이루어져 있어, 엠보면으로 각질이 일어난 부위를 집중 케어 한 후, 매끈한 면을 사용하여 자극 없이 피부 결 정돈을 할 수 있다.

피부 결을 자극없이 관리해주는 렛미스킨 ‘히비스커스 생기 필링패드’는 ‘렛미스킨’ 온라인몰과 시코르, 아리따움 라이브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모찌처럼 쫀득한 거품으로 노폐물을 부드럽게 씻어내는 약산성 폼 클렌저

[듀이트리]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듀이트리]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모찌처럼 쫀득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씻어내는 약산성 폼 클렌저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를 출시한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150ml)’는 건강한 피부의 pH 지수를 고려한 약산성 폼 클렌저로, 모찌처럼 쫀득한 제형의 풍성한 거품이 특징이다.

윈터그린잎추출물의 자연유래 BHA(살리실산)성분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미세 버블이 모여 만들어진 크리미한 모찌 거품이 피부에 밀착하면서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세정하는데 도움을 준다. 보습력이 뛰어난 판테놀 및 5중 히아루론산, 모링가씨추출물 등이 함께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것이 특징.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풍성한 무스 타입의 거품이 생성되어 보다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사용 시에는 용기를 충분히 흔든 후, 눕히지 말고 세워서 손바닥에 적당량을 펌핑해 얼굴 전체에 도포하여 클렌징 하고 미온수로 헹궈내면 된다.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부드러운 모찌 거품으로 세안 시 피부에 자극은 줄이고 풍부한 보습을 부여해 말끔하면서도 부드러운 클렌징을 돕는 제품“이라며 “건조한 환절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딥 클렌징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는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10월 14일부터 1+1 행사와 함께 10% 할인이 적용된다. 

 

 

 

극건성 피부를 위한 눅스의 새로운 보습 테라피!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 출시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

내추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극건성 피부를 위해 영양과 보습을 더욱 강화한 페이스 오일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을 출시했다.

신제품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은 극건성 피부를 위한 최적의 너리싱 오일로, 기존 눅스 베스트 셀러로 손꼽히는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에서 퀸즈랜드넛 성분의 함유량을 한층 더 풍부하게 담았다. 특히 이 성분은 피부 고유의 유분과 영양감을 더해줘 본연의 건강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이를 비롯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유럽개암씨오일, 유차나무씨 오일 등 눅스식물연구소의 7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극건성 피부에도 촉촉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의 텍스처가 산뜻한 사용감을 부여하며 오렌지블라썸, 매그놀리아, 바닐라 향이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선사한다. 자연유래 성분들을 엄선한 것은 물론 파라벤, 실리콘, 광물성 오일이 무첨가 되었고,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눅스는 신제품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의 올리브영 온라인몰 선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 정품에 기존 눅스 드라이 오일 및 쉬머 오일의 디럭스 샘플을 함께 구성한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이는 것을 비롯해, 기존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또한 10% 할인된 가격에 특별 증정품이 내장된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오는 21일(일)까지 선착순으로 크렘프레쉬 세럼(선착순 100명)과 크렘프레쉬 수분 마스크(선착순 50명)를 1+1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크렘프레쉬 라인은 보태니컬 밀크에서 찾은 2배 더 강력해진 레시피를 적용해 48시간 동안 진정 효과와 집중적인 수분 공급으로 자극받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눅스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손꼽힌다.

눅스 마케팅팀은 “새롭게 출시되는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은 극건성 피부를 위한 페이스 오일로, 보습력과 영양감을 한층 더 강화해 건조한 가을,겨울에도 피부에 촉촉탄탄한 건강한 피부결을 선사해줄 제품”이라며, “올리브영 온라인몰 선런칭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선크림 특유의 끈적임과 답답함 없이 생활 자외선 차단 

클레어스, 가을∙겨울철 민감성 피부 위한 ‘소프트 에어 UV 에센스’ 출시

[클레어스] ‘소프트 에어 UV 에센스’
[클레어스]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가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klairs.com)의 신제품 선크림 ‘소프트 에어리 유브이 에센스(Soft Airy UV Essence, SPF50+PA++++)’를 출시했다.

소프트 에어리 UV에센스는 ‘아직 선크림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크림’이라고 소개할 정도로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보통 선크림의 단점으로 꼽히는 끈적임을 걷어내고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촉촉함을 더해 봄·여름은 물론 건조한 가을과 겨울에 특히 적합하다. 백탁 현상이 없고 화장 후에도 사용할 수 있어 덧바르기 좋은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기능성 제품을 연구해 내놓는 클레어스답게, 소프트 에어리 UV에센스도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SPF50+PA++++)로 UVA, UVB를 이중차단하면서 피부 자극은 최소화했다. 광안정성이 높은 성분을 처방해 자외선 차단 효율을 높였고, 전 성분을 EWG 그린 등급으로 구성하고 20가지 주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소프트 에어리 UV에센스는 모든 피부 타입을 아우르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출시와 동시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출시 2주 만에 추가 물량 생산에 돌입하는 등 순조로운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것.

클레어스 브랜드 총괄 송이 매니저는 “소프트 에어리 UV에센스는 그 동안 선크림을 답답하다고 느껴 기피했던 사람들에게도 적극 권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선크림은 사계절 내내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대용량으로 제작했다. 여름에 쓰던 제품이 건조했다거나, 용량이 큰 선크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쁘아, NEW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 출시

테이프처럼 피부에 밀착되어 소량만으로도 빈틈없는 무결점 피부 연출 

[에스쁘아]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
[에스쁘아]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에서 컨실러가 필요없는 고 커버 파운데이션‘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은 탁월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알려진 에스쁘아의 베스트 셀러, ‘테이핑 컨실러’의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를 그대로 담아낸 고커버파운데이션으로 테이프처럼 밀착되어 피부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한다. 이중 오일막으로 건조함 없이 편안하게피부에 밀착되어 오랜 시간 매트 피니쉬의 결점 없는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신제품 테이핑 컨실러파운데이션은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샐먼, 탠, 허니 총 7가지의 쉐이드로 선보인다.

함께 출시되는 스킨 글로우 워터는 끈적이지 않는 보습력으로 환절기의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여생기 넘치는 촉촉한 윤기 피부를 만들어준다. 신제품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환절기 베이스의 밀착력을 높여주어 오랜 시간 촉촉하게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멀티 오일 제품으로메이크업 전, 후뿐 아니라 미스트와 같은 스킨케어 제품과 사용하면 더욱 촉촉한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다.

한편, 10월 15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 출시 기념 구매 고객 대상, 사전예약을 통해 메가 픽스 블렌더를 1천원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사전 구매가 가능한 메가 픽스 블렌더는 기존 블렌더보다1.5배 커진 메가 사이즈의 메이크업 스폰지로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손쉽게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있다.

에스쁘아 ‘테이핑 컨실러 파운데이션’은 에스쁘아 전국 매장 및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서린, 대용량토너 ‘모닝부스트 앰플토너’ 출시

바쁜 아침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 줄여

[MP한강] 해서린 ‘모닝부스트 앰플토너’
[MP한강] 해서린 ‘모닝부스트 앰플토너’

글로벌 뷰티 전문 기업 MP한강의 기초화장품 브랜드 해서린이 모닝부스트 앰플토너를 출시했다.

모닝부스트 앰플토너는 앰플과 토너가 하나로 합쳐진 멀티토너. 아침토너라는 별칭에 걸맞게 바쁜 아침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 한번의 사용으로도 탄력있는 피부로 완성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앰플, 에센스를 바른 듯 가볍지만 탄탄한 보습감이 피부 속을 채워주어 피부 속 당김까지 해결해 주는 다기능 제품이다. 특히, 중간 점도의 제형으로 수분감은 살리되, 끈적임이 없어 지성피부는 물론 건성피부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정제된 대나무 수 베이스를 83% 함유, 피부 스트레스 완화 및 들뜬 얼굴 각질제거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여기에 수분 보습 특허원료인 천연유래 보습제가 함유되어 매우 우수한 유수분 밸런스 유지를 도와준다.

해서린 관계자는 “모닝부스트앰플토너는 아침엔 촉촉한 앰플 겸 메이크업 수분베이스로 저녁엔 피부스트레스 완화 진정토너로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요즘과 같이 건조한 날씨에 피부 속 수분까지 채워주는 ALL그린등급 받은 토너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기초화장품 브랜드 ‘해서린’은 인기 걸그룹 아이돌 ‘다이아’에서 활동중인 정채연을 모델로 하고 있다. 

 

 

 

무드 있는 가을 아이 메이크업 완성!

블리블리, ‘365 구절판 섀도우(365 SHADOW PALETTE)’ 출시

[블리블리] ‘365 구절판 섀도우(365 SHADOW PALETTE)’
[블리블리] ‘365 구절판 섀도우(365 SHADOW PALETTE)’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멀티 섀도우 팔레트 하나로 트렌디한 가을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365 구절판 섀도우’를 출시했다.

오는 10월 15일에 출시하는 ‘365 구절판 섀도우’는 제품명처럼 365일 매력적이고 활용도 높은 9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컬러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풍부한 발색을 선사하며, 다양하고 감각적인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컬러 조합으로 어떤 컬러를 믹스해도 완벽한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오랜 시간 선명하고 깨끗하게 지속시켜주는 아이 프라이머부터 쉐이딩과 하이라이터 컬러 구성으로 눈매뿐만 아니라 또렷한 이목구비로 만들어줘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코랄과 핑크, 와인 등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컬러와 브라운으로 구성된 섀도우는 한층 더 그윽한 눈매로 연출해준다.

특히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피토 수딩 콤플렉스 성분이 잦은 아이 메이크업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고발색의 부드러운 HD 포뮬러가 한 번의 터치로도 가볍게 밀착돼 하루 종일 선명한 발색력을 유지시켜준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365 구절판 섀도우’는 코랄, 딥브라운 등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컬러부터 특별한 날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줄 영롱하고 우아한 글리터 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 할 수 있는 베스트 컬러로만 구성되어 있는 제품”이라며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 및 입체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실용도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블리블리의 ‘365 구절판 섀도우’는 오는 10월 15일부터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여성을 나타내는 향수, 랑테르니”

지방시 뷰티, 지방시 뮤즈를 위한 은밀한 향수 NEW 랑테르니(L’INTERDIT) 오 드 퍼퓸 출시!

[지방시 뷰티] 랑테르니 향수
[지방시 뷰티] 랑테르니 향수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여성을 나타내는 향수 ‘랑테르니 오 드 퍼퓸(L’INTERDIT EDP)을 출시했다.

신제품 랑테르니(L’INTERDIT)는 지방시의 영원한 뮤즈인 오드리 헵번의 대담하고 우아한 매력에서 시작되어 현대적 해석을 더해 재탄생한 플로럴 계열 향수다.

아름다운 부케를 떠올리게 하는 오렌지 블라썸과 그와 어우러지는 자스민, 월화향을 담은 랑테르니는 우아한 여성의 이미지를 형상화한다. 또한 우드 향의 베티베르와 파촐리를 배합하여 시크한 여성의 모습도 제안하고 있어, 대담하고 우아한 지방시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드러내는 감각적인 향수다.

랑테르니는 ‘금지’라는 뜻의 프랑스어로, 오직 오드리 헵번 외에는 그 누구도 쓸 수 없다는 특별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1957년, 디자이너 지방시는 가장 절친한 친구이자 브랜드 뮤즈였던 여배우 오드리 헵번만을 위해 고급스러운 향수를 디자인했다. 지방시가 랑테르니를 대중에게 공개하자는 제안을 했을 때 헵번은 장난스럽게 “공개하는 것을 금지해요!”라고 대답했고, 이는 곧 향수의 이름이 되었다.

이번 2018 랑테르니 향수 재탄생을 기념하며, 지방시 뷰티는 평범한 것을 거부하고 혁신적이고 대담한 매력의 오드리 헵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배우 루니 마라를 새로운 뮤즈로 기용했다. 2015년 칸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루니 마라는 오드리 헵번의 뒤를 이어 2018년 가을부터 새롭게 만들어낼 지방시 향기의 세계를 완벽하게 반영한다.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여성을 나타내는 향수 랑테르니 오 드 퍼퓸은 35ml, 50ml로 선보이며, 랑테르니의 향을 입은 바디 배쓰&샤워 오일, 바디 로션 등 바디 라인도 함께 출시된다. 랑테르니는 지방시 뷰티 공식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방시 뷰티 담당자는 “특별한 탄생 스토리와 차별화된 감각적인 향을 지닌 랑테르니는 출시되자마자 전 세계적으로 큰 관심과 사랑을 얻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제껏 만나보지 못했던 향을 지닌 랑테르니 향수를 통해 우아하면서도 대담한, 특별한 향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립 메이크업 하나로 달콤 살벌한 할로윈 데이 메이크업 완성

비바이바닐라, 디즈니와 콜라보 한 '립모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비바이바닐라] '립모션' 리미티드 에디션
[비바이바닐라] '립모션' 리미티드 에디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할로윈 데이를 타깃으로 한 리미티드 에디션 ‘립모션’을 선보인다.

비바이바닐라는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디즈니와 협업을 통해 애니메이션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의 주인공 ‘잭 스켈링톤’ 캐릭터를 접목한 ‘립모션’ 2종을 출시한다. 비바이바닐라의 마더 브랜드 바닐라코 역시 9월 말 시그니처 아이템 ‘클린 잇 제로’를 활용해 ‘제로 할로윈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비바이바닐라는 신제품 ‘립모션 컬렉션’ 10종 중 할로윈 데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뱀파이어(BAAM-FIRE)’와 ‘타다(Ta-daaa!)’ 2종을 엄선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제작했다. 제품 패키지는 영화 속 해골 캐릭터 ‘잭 스켈링톤’을 입히고 오렌지색과 보라색을 접목해 할로윈 데이 분위기를 더했다.

신제품은 패키지뿐만 아니라 립스틱 질감과 색상 역시 할로윈 데이에 잘 어울린다. 특히 ‘뱀파이어’와 ‘타다’는 ‘립모션 컬렉션’ 중에서도 독특한 질감과 색상을 가진 제품들이다. 또한 질감과 색상이 상반되는 두 제품은 할로윈 데이 코스튬에 맞추어 색다른 연출을 돕는다.

먼저 립모션 ‘뱀파이어’는 ‘매트 블라스트 스틱’ 타입의 제품으로 선명한 컬러가 가볍게 밀착되는 진한 버건디 색상의 립스틱이다. 매트한 립스틱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프라이머 역할을 하는 엘라스토머를 함유해 립스틱이 입술 주름 사이에 끼임 없이 보송하게 발린다. 립모션 ‘뱀파이어’을 활용하면 할로윈 데이에 강렬하면서 세련된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립모션 ‘타다’는 ‘멜팅 세럼 스틱’ 타입의 제품으로 쫀득한 젤리를 연상시키는 제형의 연핑크빛 립스틱이다. 틴트의 발색력은 물론 입술을 도톰하게 만들어주는 플럼핑 효과를 가져 입술을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연핑크빛 컬러와 투명하게 반짝이는 광택이 특징인 립모션 ‘타다’는 할로윈 데이에 만화 속 주인공과 같은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두 제품 모두 보습 및 영양에 탁월한 아르간 오일과 꿀 추출물을 함유해 입술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또한 10종으로 구성된 ‘립모션 컬렉션’의 다양한 색상을 섞어 사용하면 ‘그라데이션립(gradation-lip)’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비바이바닐라 관계자는 “할로윈 데이 리미티트 에디션 ‘립모션’은 바닐라코의 ‘제로 할로윈 컬렉션’에 이어 디즈니와 협업해 탄생한 제품” 이라며 “할로윈 데이에 ‘립모션’을 활용해 개성 넘치는 메이크업을 시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계 램프요정 브랜드 ‘지니더바틀’ 환절기 피부관리에 최적인 기초제품 3종 론칭!

[지니더바틀] 에센스, 크림, 세럼 3종
[지니더바틀] 에센스, 크림, 세럼 3종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만들고자 탄생한 브랜드 ‘지니더바틀’(GENIE THE BOTTLE)이 기초단계 3종을 출시했다. 화장의 단계 중 불필요한 과정을 없애고, 피부 본연의 힘을 살리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만을 출시하는 지니더바틀의 신제품은 에센스, 크림, 세럼으로 구성된다.

피부 속 에너지를 활성화시켜 탄력 있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어 줄 ‘워터타입’의 재생 에센스 <나인투파이브 부스팅 에센스>9 to 5 boosting essence는 35,000원이며(120ml) 천연활성성분과 허브 콤플렉스의 강력한 항산화, 재생효과, 발효콩 추출성분 PGA의 강력한 보습, 천연 AHA성분으로 매끈한 피부결 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아쿠아 봄봄 크림>Aqua Bombomb Cream은 가을, 겨울 꼭 필요한 제품으로 피부가 건조해질 틈을 주지 않을 고보습 멀티 크림이다.

특히,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9가지 플라워 복합 추출물과 6가지 천연 에센셜오일 함유로 피부재생, 미백, 탄력, 주름까지 한번에 케어준다. 고농축 탄력 리프팅 세럼인 <라이크어 매직 세럼>Like A. magic serum은 7가지 펩타이드가 느슨해진 피부 탄력 망을 회복시키고, 피부 속 탄력을 채워주는 리프팅 제품이다. 

차가운 바람과 함께 갑자기 다시 찾아온 미세먼지로 예민해진 피부가 걱정이라면, 안전한 성분으로 꽉 찬 ‘지니더바틀’의 기초제품을 추천한다. 좋은 음식을 고를 때 재료를 꼼꼼히 따지는 것처럼 피부에 바르는 것도 그만큼 주의를 기울이고 선택해보자. 지니더바틀의 신제품을 포함한 모든 제품은 먹는 재료만큼 꼼꼼하게 성분을 골라 안전한 성분으로 꽉 채운 제품이라 안전하다.

안전한 성분으로 꽉 찬 ‘지니더바틀’의 기초3종 및 모든 제품은 자사몰과 롯데아이몰, 롯데닷컴, Hmall, 신세계몰, 이마트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헤라X블라인드니스 콜라보, 2018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헤라와 패션 브랜드 '블라인드니스'의 이색적인 협업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컬렉션

[헤라] 헤라X블라인드니스 콜라보, 2018 홀리데이 블랙쿠션
[헤라] 헤라X블라인드니스 콜라보, 2018 홀리데이 블랙쿠션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패션 브랜드 '블라인드니스(BLINDNESS)'와 협업해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서울리스타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전파하는 헤라와 사회적 메시지를 담아낸 독창적인 패션으로 세계를 사로잡은 블라인드니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뷰티와 패션이라는 서로 다른 장르의 이색적 만남을 통해, 성별의 경계를 넘어 자유롭게 빛나는 '새로운 아름다움'을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블라인드니스는 글로벌 패션계가 주목하는 디자이너 신규용과 박지선의 패션 브랜드로, 눈을 감았을 때 상상되는 이미지를 표현한다는 브랜드 컨셉을 내세우고 있다. 그에 맞게 성별의 구분을 짓지 않는 유니크한 젠더리스(genderless) 컬렉션으로 매 시즌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다.

헤라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역시 'Play with QUINGS(Queen, King의 합성어)'라는 컨셉으로 사라진 성별의 경계와 조화를 표현했다. 트럼프 카드를 연상시키는 패턴들과 카드 속 왕, 여왕을 합쳐놓은 듯한 모습의 인물 일러스트가 조화를 이루도록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또한 블라인드니스의 아이덴티티인 진주를 입체감이 느껴지도록 제품 용기와 상자 디자인에 그대로 표현하고, 연말의 화려한 분위기에 맞게 고급스러운 펄과 다채로운 컬러를 사용해 컬렉션을 완성했다.

 

[헤라] 헤라X블라인드니스 콜라보, 2018 홀리데이 컬렉션
[헤라] 헤라X블라인드니스 콜라보, 2018 홀리데이 컬렉션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은 헤라의 베스트 셀러인 '블랙 쿠션', '셀 에센스', '섀도 듀오'를 비롯해, 강한 지속력과 매트한 마무리감의 리퀴드 립 '루즈 홀릭 리퀴드 슬로우 매트', 하이라이터와 컨투어링이 함께 구성된 '글로우 컨투어 듀오'를 새롭게 선보인다.  

'헤라X블라인드니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헤라의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 ‘THINK GREEN’ 샴푸·바디워시 출시

[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 ‘THINK GREEN’ 샴푸·바디워시
[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 ‘THINK GREEN’ 샴푸·바디워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자연주의 대표 브랜드 오가니스트에서 원료부터 포장까지 자연을 생각한 헤어·바디케어를 출시하고, 일상 생활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THINK GREEN(씽크 그린: 자연을 생각하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가니스트는 최근 제주무환자 샴푸, 제주동백 샴푸 2종과 제주유채꽃 바디워시, 제주감귤 바디워시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제주에서 생산한 제주산 원료(무환자·동백·유채꽃·감귤)를 사용했으며, 피부 자극은 줄이면서 깨끗한 세정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이다.

샴푸에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나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등을 포함하지 않았다. 대신 평소 사용량의 절반만 사용해도 풍성한 거품이 나면서 헹굼은 빠른 LG생활건강의 특허 기술을 적용해 클렌징 효과를 향상했다. 바디워시에도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클로로메칠이소치아졸리논 등 자극이 우려되는 성분을 배제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플라스틱 제품의 재활용률이 크게 떨어진다는 점에 주목해 100%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로 포장한 것도 오가니스트 ‘THINK GREEN’ 제품의 특징이다. 재활용이 어려운 유색 용기 대신 무색 투명 용기를 사용하고, 겉면 비닐포장재는 쉽게 뜯어 분리 배출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기존 펌프형 뚜껑(캡)은 금속을 제거한 ‘원터치캡’으로 변경하는 등 용기 전체를 재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패키지는 일러스트레이터 최미경 작가와 협업으로 ‘자연을 생각하고 있는 소녀’라는 테마로 디자인해 환경을 아끼는 마음을 더욱 강조했다.

제품은 두피나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형으로 구성했다. 기름진 지성 두피에는 딥클렌징이 가능한제주무환자 샴푸를, 건조하거나 민감한 두피에는 영양과 윤기를 공급하는 제주동백 샴푸를 사용하면 건강한 머리 결을 유지할 수 있다. 거칠어진 피부에는 제주유채꿀 바디워시를, 생기를 잃은 피부에는 제주감귤 바디워시를 권장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오가니스트 ‘THINK GREEN’ 제품은 인간의 아름다움을 위해 자연이 대가를 치르지 않도록 기획된 환경과 나를 위한 제품”이라면서 “오가니스트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