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2일 화장품신상] 가을여자를 위한 신상품 14종
[10월22일 화장품신상] 가을여자를 위한 신상품 14종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0.2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화장품은 비싸다고 꼭 좋은 것은 아닙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꾸준히 사용하는 것입니다. 모두가 식약처의 허가를 받아 출시되는 것이니, 특별한 기능성이 없다면 고만고만한 제품으로 승부를 걸고 있는 것이지요. 

사정이야 어떻든 “화장하는 여자는 아름답습니다.” 자신을 가꾸기 때문이지요~~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품질이 좋으면 그만입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라이프 화장품전문지 뷰티코리아뉴스의 10월22일자 <화장품 신상>. 오늘도 ‘가을여자’를 겨냥한 다양한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에서 출시한 ‘2018 F/W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 리미티드 컬렉션’부터 준비했습니다. 

 

 

 

르네상스의 부활 ... 메리케이 ‘2018 F/W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 리미티드 컬렉션’ 

메리케이 ‘2018 F/W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 리미티드 컬렉션’ 
메리케이 ‘2018 F/W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 리미티드 컬렉션’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에서 르네상스 시대의 우아하고 화려한 컬러를 구현한 아이 컬러 ‘2018 F/W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 리미티드 컬렉션’을 내놓았습니다.

메리케이 ‘2018 F/W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 리미티드 컬렉션’은 메탈릭 컬러로 다양한 피부 톤과 모든 연령에 어울리며 화려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 섀도 컬렉션으로 총 2가지로 준비됐습니다.

그 중 ‘로맨스 리바이벌’ 컬렉션은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색조에서 영감을 받아 풍부한 펄감의 사랑스러운 컬러와 매트하고 차분한 컬러가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오퓰런트 골드’ 컬렉션은 골드컬러의 화려함과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컬러로 구성된 컬렉션입니다.

‘2018 F/W 크로마퓨전 아이 섀도 리미티드 컬렉션’은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앰플 인 쿠션’

LG생활건강-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앰플 인 쿠션’
LG생활건강-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앰플 인 쿠션’

LG생활건강의 CNP차앤박화장품은 비타민 B 성분이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고 맑게 밝혀 핑크빛 생기를 선사하는 ‘비타-B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습니다.  

CNP 비타-B 앰플 인 쿠션에는 에너지 비타민으로도 불리는 비타민 B 성분이 담긴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의 유효 성분이 그대로 담겼습니다. 지난 2월 출시된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은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비타민 B성분들이 더해져 핑크빛 생기 넘치는 화사한 피부로 가꿔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CNP 비타-B 앰플 인 쿠션은 피부 성분과 유사한 커버 파우더를 이용해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뭉치지 않고 고르게 발리는 더블 코팅 시스템을 적용해 본연의 피부인 듯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수분광을 선사합니다. 잡티와 결점을 가려주는 우수한 커버력도 갖추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고, 진정 성분인 칼라민 파우더가 블렌딩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CNP 비타-B 앰플 인 쿠션’은 CNP 차앤박화장품 공식 온라인몰, 네이처컬렉션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일 년에 단 한 번 허락된 한 방울의 힘 ... 아모레퍼시픽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 시즌 한정판

LG생활건강-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앰플 인 쿠션’
LG생활건강-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앰플 인 쿠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녹차 씨앗의 순수한 에너지로 피부 보습을 선사하는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Green Tea Seed Treatment Oil)’을 가을∙겨울 한정 수량으로 출시합니다.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의 핵심 성분인 녹차 씨앗은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아모레퍼시픽의 제주 차밭에서 일 년에 단 한 차례 한정된 기간에만 수확되는 고귀한 원료입니다. 녹차의 생명력을 응축하여 담은 녹차 씨앗에는 수분 공급 능력이 뛰어난 그린티 씨드 오일(Green Tea Seed Treatment Oil)과 토코페롤(Tocopherol)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스포이드 타입으로 볼, 이마 등 양쪽에 펴 바르고 가볍게 두드리며 흡수시키면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습니다. 동시에 녹차꽃의 은은한 향기를 담고 있어 마음까지 편안하게 도와줍니다.

특히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녹차 씨앗과 보태니컬 오일을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창적이고 최적화된 블렌딩으로 마치 캐시미어처럼 부드럽고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텍스처를 구현해 건조함을 신속히 개선해줍니다.

 

 

 

 

두피 맞춤형 솔루션 제시 ... 알페신 '뉴 하이브리드 카페인 샴푸'

뉴 알페신 하이브리드 카페인 샴푸
뉴 알페신 하이브리드 카페인 샴푸

독일 기업 '닥터볼프' 그룹의 대표적인 남성용 헤어케어브랜드 알페신(Alpecin)에서 두피와 모발에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신제품 '뉴 알페신 하이브리드 카페인 샴푸'를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알페신 하이브리드 카페인 샴푸'는 건조하거나 예민한 두피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한 남성 전용 샴푸로 판테놀과 알라토인 성분과 카페인 복합체 성분이 함유되어있습니다. 매일 사용을 추천하며 두피에 바른 뒤 2분 후 헹궈내면 됩니다.

알페신 코리아의 마케팅팀 유민정 매니저는 “한국,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의 많은 남성들이 지성두피와 건성두피의 차이점을 잘 모르고 일반적인 샴푸를 사용하고 있지만, 올바른 샴푸 선택과 사용이 건강한 두피 관리를 위해 중요하다”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기존 카페인 샴푸 C1에 이어 뉴 하이브리드 카페인 샴푸도 한국 소비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제품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신제품 알페신 뉴 하이브리드 카페인 샴푸는 10월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한 홈플러스 전매장, 온라인 종합채널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매일 새로운 메이크업룩 연출 ... 베네피트 미모 완성 팔레트 2종 

[베네피트] 미모 완성 팔레트 2종
[베네피트] 미모 완성 팔레트 2종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내추럴한 데일리룩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고져스 룩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팔레트 2종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베네피트의 ‘겟 더 프리티 스타티드!’는 블러셔, 브론즈, 하이라이트를 하나에 담은 트리오 팔레트입니다. 복잡한 메이크업 루틴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며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사이즈라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입니다.

‘겟 더 프리티 스타티드!’를 활용하면 누구나 손쉽게 가을에 어울리는 ‘브론즈 & 스트로빙’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섹시하고 건강한 느낌의 컨투어링 파우더 ‘훌라’로 얼굴에 전체적인 윤곽을 살려준 뒤, 샴페인 골드빛 하이라이터 ‘왓츠 업’으로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더해줍니다. 여기에 골든 핑크 블러셔 ‘갤리포니아’로 마무리하면 환하게 밝혀진 얼굴과 태양을 머금은 듯한 사랑스러움을 양 볼에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신제품인 ‘베니티 플레어 누드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F/W 시즌에 어울리는 12가지 뉴트럴 쉐이드로 구성됐으며, 뛰어난 밀착력과 풍부한 발색력을 자랑합니다.

골드, 브라운, 플럼 핑크 계열의 컬러로 웜톤이나 쿨톤에 상관없이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3가지 텍스쳐로 빛나는 펄 메이크업부터 그윽하고 분위기 있는 매트함까지 다양한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은 22일부터 온라인에서 선판매되며, 11월 1일부터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립밤이야, 립스틱이야? ... 멘소래담 컬러 립밤 ‘오일 인 컬러’ 3종 

[멘소래담] 컬러 립밤 ‘오일 인 컬러’ 3종
[멘소래담] 컬러 립밤 ‘오일 인 컬러’ 3종

뷰티 앤 헬스케어 기업 멘소래담이 립밤의 촉촉한 보습력은 물론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력을 한 번에 담은 컬러 립밤 ‘오일 인 컬러’ 3종을 새롭게 출시합니다.

멘소래담 ‘오일 인 컬러’는 보습에 충실한 10가지 내추럴 성분이 깊은 보습력을 선사합니다. 신제품은 아르간 오일, 동백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총 8가지의 식물성 오일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식물 추출 오일 성분들은 외부환경으로 자극 받은 입술의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입술 관리로 돕습니다. 쉐어버터와 비즈왁스 성분은 수분을 빼앗기기 쉬운 건조한 환절기에도 입술에 풍부한 영양감과 윤기를 한 번에 선사합니다.

립스틱 못지 않은 강력한 발색력도 ‘오일 인 컬러’의 강점입니다. 기존의 틴트 립밤이 보습 기능으로 은은한 컬러였다면, ‘오일 인 컬러’는 강력한 발색과 보습이 동시에 가능해 매일매일 생기 있는 입술 컬러를 만들어주면서는 촉촉한 립밤입니다. 

신제품은 ▷당당하고 세련된 레드 컬러의 ’시크 레드’, ▷트랜디하고 경쾌한 오렌지 컬러의 ‘팝 오렌지’, ▷러블리한 소녀 감성 핑크 컬러의 ‘스위트 핑크’로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촉촉한 텍스처로 입술 위에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답니다.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이나 각질 부각이 적어 각질 걱정 없이 효과적으로 환절기 입술을 케어 해줍니다.

멘소래담의 ‘오일 인 컬러’ 3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한 랄라블라, 롭스, 부츠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진주코스메틱 클라뷰, 베스트셀러 아쿠아 쿠션, 텐션 쿠션 2종 리필 기획 세트 출시

[클라뷰] 아쿠아 쿠션, 텐션 쿠션 리필 세트
[클라뷰] 아쿠아 쿠션, 텐션 쿠션 리필 세트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가 브랜드 베스트셀러 쿠션 제품인 아쿠아 쿠션과 텐션 쿠션의 본품과 리필을 함께 구성한 기획 세트를 출시했답니다.

이번 클라뷰 쿠션 2종의 본품과 리필이 함께 구성된 기획 세트와 리필 제품은 그동안 아쿠아 쿠션과 텐션 쿠션을 사용해왔던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선보이게 됐다는군요.

클라뷰의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아쿠아 쿠션(블루 펄세이션 하이커버리지 마린 콜라겐 아쿠아 쿠션)과 텐션 쿠션(어반 펄세이션 하이 커버리지 텐션 쿠션)은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12차 리오더를 거듭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아왔다고 브랜드측은 주장했습니다.

아쿠아쿠션은 출시 당시 1시간 만에 1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탁월한 촉촉함과 수분광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어왔으며, 텐션 쿠션은 탁월한 커버력과 쫀쫀한 밀착력으로 꾸준히 입소문을 탄 인기 제품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클라뷰 쿠션 리필 세트는 본품(퍼프 포함)과 리필, 퍼프 1매로 구성되었고, 리필 단품은 리필과 퍼프 1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1호 화사한 라이트 베이지, 23호 내추럴 미디움 베이지 2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클라뷰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이대 엘큐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라네즈의 뮤즈 이성경의 컬러 ... 을 뮤트톤의 베스트 컬러 아이템 ‘어텀 뮤트 컬렉션’

[아모레퍼시픽-라네즈] 어텀 뮤트 컬렉션
[아모레퍼시픽-라네즈] 어텀 뮤트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라네즈의 뮤즈 이성경의 컬러, 가을 뮤트 컬러를 담은 온라인 한정 ‘어텀 뮤트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어텀 뮤트 컬렉션은 소프트한 컬러감으로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컬러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라네즈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그대로의 발색과 밀착력으로 다양한 어텀 뮤트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 11호 어텀 뮤트’, 투명한 발색과 트렌디한 컬러 레이어링으로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한 ‘아이디얼 블러쉬 듀오 7호 뮤트 로즈’를 선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선명한 틴트와 촉촉한 립밤이 만나 자연스러운 어텀 뮤트룩을 연출해주는 투톤 틴트 립 바 3컬러(M01호 듀이 로즈, M02호 레트로 브릭, M03호 프레시컷 베리)를 가을 한정으로 출시했습니다.

라네즈는 어텀 뮤트 컬렉션을 통해 2가지의 가을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습니다. 소프트한 컬러감으로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듀이 로즈 룩’은 청초하면서 신비로운 이성경의 매력을 담은 메이크업입니다. ‘투톤 틴트 립 바 M01호 듀이 로즈 컬러’로 자연스러운 MLBB를 연출하면 여성스러운 뮤트톤의 데일리 메이크업 ‘듀이 로즈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깊이 있고 매혹적인 가을 뮤즈의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두 번째 룩, ‘레트로 브릭 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새틴부터 글리터까지 가을 컬러를 담은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를 활용하여 가을에 어울리는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울트라 바이올렛 글리터를 활용하면 투명하면서 화사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뮤트 로즈의 아이디얼 블러쉬 듀오는 톤 다운된 로즈 컬러로 얼굴의 윤곽을 잡아줄 수 있습니다. 투톤 틴트 립 바 M02호 레트로 브릭은 벽돌 빛 레드 컬러로 고혹적이고 분위기 있는 립을 연출해줍니다.

 

 

 

시에로코스메틱, 립플럼퍼 신규 컬러 2종 출시!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 신규 컬러 2종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 신규 컬러 2종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의 신규 컬러 2종을 19일 선보였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 뉴(New) 컬러 2종은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는 ‘펄 젤러시 레드’와 가을에 어울리는 차분하고 우아한 MLBB 컬러에 은은한 펄을 더한 ‘펄 마르살라’ 두 컬러입니다.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기존 ‘젤러시 레드’, ‘마르살라’ 컬러에 은은한 펄을 추가한 제품으로, 공식 온라인몰과 SNS 상의 제품 리뷰를 꼼꼼하게 체크해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반영한 제품입니다.

보습력이 탁월해 건조한 가을과 겨울철에 립밤처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추추출물과 생강뿌리오일, 보르피린 성분의 함유로 바르는 즉시 입술을 도톰하게 해주는 입술 볼륨 부스터 역할을 하기 때문에 촉촉하고 글래머러스한 입술 연출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올 가을 파우치에 꼭 가지고 다녀야 할 필수 아이템이라고 브랜드측은 설명합니다.

 

 

 

한번 쓱~ 파우더 터치로 화사하고 부드러운 피부결 세팅 ...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셋팅 파우더’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셋팅 파우더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셋팅 파우더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화사하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플레이 101 셋팅 파우더’를 출시합니다.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101 셋팅 파우더’는 한 번의 터치로 부드럽고 뽀샤시한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파우더와 간편한 일체형 브러쉬 스틱이 만나 멀티 메이크업이 가능합니다. 적당량만 나오도록 디자인된 독창적인 브러쉬가 스틱과 일체형 용기로 구성 되어 있으며, 핑크, 옐로우, 민트 등 페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땀이나 피지에도 지워지지 않는 다공성 파우더와 편안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장점인 미네랄 셋팅 파우더의 도입으로 건조함을 줄이고, 파우더의 컬러 표현과 커버력은 높여서 결점은 가려주고 뽀샤시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101 셋팅 파우더’는 출시 전 100인의 뷰티 크리에이터의 검증을 거친 제품으로 오는 10월 19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스크 한 장으로 끝내는 스킨케어+메이크업! ... 니스프리 '퀵 톤업 마스크 3종'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퀵 톤업 마스크 3종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퀵 톤업 마스크 3종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에서 바쁜 아침 시간 마스크 한 장으로 피부 속은 촉촉, 톤은 화사하게 보정하는 퀵 톤업 마스크 3종을 선보였습니다.

‘퀵 톤업 마스크’는 수분감 높은 톤업 크림이 시트에 밀도있게 코팅되어 마스크 한 장으로 간편하게 스킨케어가 가능합니다. 특수 코팅 시트로 겉면에 크림이 묻거나 흐르지 않아 바쁜 아침에 보다 사용이 간편하며, 넓은 와이드 아이존과 입가 양쪽의 절취선이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주어 외출 준비 시간을 단축해줍니다.

핑크, 그린, 바이올렛 3종으로 구성되어 자신의 피부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면 그에 맞는 피부 고민 해결과 톤 보정 효과를 부여합니다. 퀵 톤업 마스크 핑크는 구아바 추출물 함유로피부를 생기있게 관리해주고 칙칙한 피부를 핑크 톤으로 보정해줍니다. 퀵 톤업 마스크 그린은 페퍼민트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켜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퀵 톤업 마스크 바이올렛은 라벤더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부여하고 노란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줍니다.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빠르고 쉽게 한 장으로 끝내는 멀티 플레이 마스크 ‘퀵 톤업 마스크 3종’은 10월 19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답니다.

 

 

 

피부온도에 반응하는 SNP 액티브 씰 마스크 3종 

[SNP] 액티브 씰 마스크 3종
[SNP] 액티브 씰 마스크 3종

문채원 마스크팩을 주창하는 ㈜에스디생명공학의 SNP(에스엔피) 화장품이 사람의 피부 온도에 반응해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신제품 ‘액티브 씰 마스크(ACTIVE SEAL MASK)’를 출시했습니다.

SNP의 ‘액티브 씰 마스크(ACTIVE SEAL MASK)’ 3종은 히알론 모이스트 액티브 씰 마스크(HYALON MOIST ACTIVE SEAL MASK)와 멜라 브라이트 액티브 씰 마스크(MELA BRIGHT ACTIVE SEAL MASK), 펩타 퍼밍 액티브 씰 마스크(PEPTA FIRMING ACTIVE SEAL MASK)로 구성되었습니다.

3종 모두 알지닌 성분과 9가지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연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집중 속케어 효과를 선사합니다.

시트 무게의 150배 앰플을 끌어당기는 초흡수 이중 구조 ‘액티브 씰 시트’와 생체모방수, 고기능성 액티브 성분이 피부 전달력과 효과를 배가시키는 액티브 앰플과 조합되어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줍니다. 얼굴에 들뜸 없이 밀착되어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고 연약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히알론 모이스트 액티브 씰 마스크(HYALON MOIST ACTIVE SEAL MASK)는 트리플 히아루론산과 생체 모방수가 건조한 피부 속에 수분을 충전해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멜라 브라이트 액티브 씰 마스크(MELA BRIGHT ACTIVE SEAL MASK)는 글루타티온과 아스코빅애씨드 성분이 칙칙한 피부 속부터 환하게 케어해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주는 마스크입니다. 6가지 피부 탄력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된 펩타 퍼밍 액티브 씰 마스크(PEPTA FIRMING ACTIVE SEAL MASK)는 흐트러진 피부결을 탄탄하게 케어해줍니다.

SNP ‘액티브 씰 마스크’ 3종은 자사몰과 랄라블라(왓슨스), 부츠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울긋불긋 칙칙한 피부 톤을 하얗게 ... 쏘내추럴 ‘톤 업 화이트 빅봉’

[쏘내추럴] 톤 업 화이트 빅봉
[쏘내추럴] 톤 업 화이트 빅봉

피부과학을 내세우고 있는 쏘내추럴(So’natural)에서 칙칙한 피부 톤을 하얀 도화지처럼 연출해주는 ‘톤 업 화이트 빅봉’을 내놓았습니다.

‘톤 업 화이트 빅봉’은 균일하지 못한 피부 톤을 깔끔하게 정리해주고 톤 업 효과로 칙칙한 얼굴 안색을 밝혀주는 미백 기능성의 메이크업 컬러 코렉터입니다. 우유 단백질 추출물과 미백 기능성 성분이 피부 톤 보정 효과를 주며, 촉촉하게 고밀착되는 제형이 메이크업 밀림 현상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합니다. 리얼 화이트 컬러로 톤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으며 내장된 팁은 넓은 면적과 좁은 스팟 부위 모두 사용이 용이하도록 디자인 되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사용 가능합니다.

울긋불긋한 피부 톤에서 환한 얼굴빛으로 밝혀주는 ‘톤 업 화이트 빅봉’은 오직 쏘내추럴 온라인 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클리오-더마토리 ‘앰플샷 마스크 6종’

[클리오-더마토리] ‘앰플샷 마스크 6종’
[클리오-더마토리] ‘앰플샷 마스크 6종’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대용량의 고농축 앰플을 담은 시트 마스크 ‘앰플샷 마스크 6종’을 출시합니다.

​더마토리 ‘앰플샷 마스크’는 뛰어난 보습력의 자연유래 식물당과 트로할로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3겹의 히알루론산 배합이 겉보습, 속보습, 수분지속력을 한 번에 채워줘 오랜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줍니다.

해당 제품은 피부 수분 증발을 꽉 막아주는 ‘히알샷’, 탱탱한 피부 탄력을 도와주는 ‘콜라겐샷’, 딥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세라마이샷’,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샷’, 피부를 화사하게 케어해주는 ‘비타샷’,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프로폴리샷’ 둥 총 6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일반 부직포 원단의 절반 수준인 0.2mm 초슬림 스킨핏 시트로 완벽 밀착되어 피부결을 순하고 촘촘하게 감싸줍니다.

30-35g 용량의 고농축 앰플을 담은 ‘앰플샷 마스크’는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