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티슈진, 더마 코스메틱 ‘위즈더마’ 리뉴얼 런칭
코오롱티슈진, 더마 코스메틱 ‘위즈더마’ 리뉴얼 런칭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0.2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코오롱티슈진(주)(대표이사 : 이우석, 이범섭) 한국지점은 자사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위즈더마(WISDERMA)’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본격적으로 더마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더마 화장품은 의학적으로 검증된 치료의 개념을 화장품에 적용한 보조 치료 목적의 화장품으로 피부재생, 미백, 여드름, 안티에이징 등의 고기능성을 강조한 화장품이다.

‘위즈더마’는 ‘Wise(현명한)’ + ‘Dermatology(피부과학)’의 의미로 현명한 소비자들을 위한 최고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2016년 10월 국내 런칭 이후 2년 만에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하고 신제품을 선보였다.

 

위즈더마 더라스트캡슐&올어바웃앰플
위즈더마 더라스트캡슐&올어바웃앰플

새로운 ‘위즈더마’는 피부 노화에 대한 고민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는 나이인 30대 초반의 여성들과 일상 속에서 과도한 스트레스로 지친 여성들을 주 고객층으로 삼고 있다. 특히 순한 성분을 선호하고 제품 브랜드보다는 우수한 제품력을 신뢰하는 합리적 소비자층과 트렌디 하면서도 남들과 차별화되길 원하는 30대 여성들에게 기대를 걸고 있다.

제품 출시 전 진행한 4주간의 고객 체험 기간 동안 ‘위즈더마’는 48시간 이상 지속되는 보습력과 높은 흡수력, 피부치밀도를 증가시켜 피부 탄력을 개선시키는 효과 등으로 임상시험에 참여한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끌어냈다고 밝혔다. 독특한 제형과 특별한 사용법 또한 고객들에게 새로운 감성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코오롱티슈진 한국지점은 피부과 전문의를 통해 ‘위즈더마’ 스킨케어 전 제품을 대상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EWG 등급(미국 환경단체인 EWG가 만든 화장품 성분 안전성 평가 등급)까지 고려해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위즈더마’는 첫 제품으로 일반 관리 에센셜토너와 특별 관리 더블 앰플을 먼저 선보인다. 살아있는 수분 오일 캡슐이 완벽한 보습 레이어링을 선사하는 ‘스킨 이즈 올 더 라스트 캡슐(SKIN IS ALL The Last Capsule)’과 -120℃로 급속 냉각 및 건조시킨 고농축 순수 히알루론산으로 시너지 보습을 선사하는 ‘스킨 이즈 올 올 어바웃 앰플(SKIN IS ALL All About Ampoule)’이 ‘위즈더마’의 더마 코스메틱 시장 공략에 메인 제품으로 나선다. 회사측은 이번 신제품 출시 이후 내년 상, 하반기 중 7개 품목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