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8일 화장품신상] “유튜버들의 상술에 속지마세요.”
[10월28일 화장품신상] “유튜버들의 상술에 속지마세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0.2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품질이 좋으면 그만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폭넓은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화장품 이야기입니다. 

과연 그런 화장품이 있을까? 의문이 들수도 있겠지만(?) “있습니다.”

다만, 그런 화장품을 만나지 못했을 뿐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은 간절히 바라는 사람과 만나고 싶어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든, 귀동냥을 하든, 적어도 정보를 얻으려는 최소한의 노력이 필요하고.

두 말하면 이빨에 땀나는 이야기지만, 가격과 용량, 품질 등을 직접 비교해보고 꼼꼼히 따져서 선택한다는 것은 상식이겠지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 한가지.

“유튜버들의 상술에 속지마세요.”

요즘, 브랜드들과 손잡고 소비자 홀리는 유튜버들 적지않습니다. 그들의 최종 목적은 화장품에 대한 정보전달이 아니라, 돈이라는 사실.

이것도 상식이겠지요~.

뷰티&라이프 화장품전문지 뷰티코리아뉴스의 10월28일자 화장품 신상. 오늘은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 라뮤즈의 '레이어링 세럼 인 쿠션 체리블러썸'부터 만나보겠습니다. 참고로 가격과 용량 등 자세한 정보는 포털 전송 규정상 표시할 수 없으니 해당 브랜드의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편집자 주> 

 

쌀쌀한 날씨가 겨울을 재촉하고 있습니다.

첫 눈이 내릴날이 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지루할 수 있으니............

에일리(Ailee)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I will go to you like the first snow) 들으면 가겠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예뻐지는 피부!

라뮤즈 '레이어링 세럼 인 쿠션 체리블러썸'

[라뮤즈] 레이어링 세럼 인 쿠션 체리블러썸
[라뮤즈] 레이어링 세럼 인 쿠션 체리블러썸

이너뷰티와 퓨어화이트의 자연스런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LA MUSE (라뮤즈)'에서 피부 잡티와 결점을 위해 고안되어 이상적인 피부 상태를 지속 시켜주는 제품 ‘레이어링 세럼 인 쿠션 체리블러썸’을 출시했습니다.

라뮤즈 ‘레이어링 세럼 인 쿠션 체리블로썸’은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수분감 가득한 쿠션 팩트입니. 자연유래 꿀추추물, 로얄젤리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함유해 피부에 닿은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 수분 손실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세럼을 바른 듯 오랜시간 동안 보습력을 높힌 것이 특징입니다.

피부 겉은 보송보송 부드럽게 발리며 빈틈없이 섬세한 밀착력으로 결점없이 매끈한 도자기 피부로 커버해주는 매력도 있습니다. 다크닝 현상 없이 쉽게 무너지지 않는 롱래스팅 효과로 하루 종일 화사한 피부톤을 장시간 유지해줍니다.

라뮤즈 ‘레이어링 세럼 인 쿠션 체리블로썸’은 ‘라뮤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생생한 컬러가 두 볼을 물들인다

블리블리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

[블리블리]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
[블리블리]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촉촉한 워터 텍스처로 자연스럽게 물든 듯한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를 새롭게 리뉴얼하여 출시했습니다.

기존에 라이트 한 사용감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촉촉 워터 쿠션 블러쉬’는 보습 효과에 탁월한 특허성분인 안타티신과 올리고 히알루론산을 추가하여 더욱 더 촉촉한 쿠션 블러쉬로 새롭게 리뉴얼 됐습니다.

촉촉한 사용감은 물론 자연스러운 발색효과, 뛰어난 지속력까지 고루 갖추었습니다. 워터 텍스처로 자연스럽게 물든 듯한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어 더욱 완성도 높은 물광 블러쉬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합니다.

특히 오일과 파우더의 3:1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반구상 파우더를 적용하여 피부에 겉도는 느낌 없이 완벽한 밀착력과 우수한 발색력으로 매력적인 치크 메이크업을 구현해줍니다.

기존의 수줍 라일락핑크, 청순 엔젤라벤더, 미드나잇 레드브라운, 심쿵 피치오렌지 등 4가지 색상에서 웜, 쿨톤 관계 없이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리고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핑크빛 복숭아 컬러인 쏘스윗 핑크복숭아 컬러까지 새롭게 추가하여 5가지 컬러로 구성됐습니다.  10월 26일부터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합니다.

 

 

 

한 번의 터치로 자석처럼 밀착되어 잡티 커버

쏘내추럴 ‘픽싱 잇 풀 커버 스틱’ 

[쏘내추럴] 픽싱 잇 풀 커버 스틱
[쏘내추럴] 픽싱 잇 풀 커버 스틱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natural)이 얼굴 전체 혹은 스팟 부위를 완벽하게 커버하여 매끈한 피부 바탕으로 연출해주는 ‘픽싱 잇 풀 커버 스틱’을 선보입니다.

쏘내추럴의 ‘픽싱 잇 풀 커버 스틱’은 얼굴 전체에 사용이 가능한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또는 잡티 커버를 위한 컨실러로 사용이 가능한 멀티 커버 스틱입니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지만 세미 매트 피니쉬로 끈적임 없이 사용이 가능해 한 번만 스쳐도 매끈한 피부 바탕을 연출해주며 필요시 커버 부위를 덧바르면 잡티와 흉터를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답니다.

작은 스틱 타입의 제품으로 휴대가 편리하여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단하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동양인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내추럴 아이보리 컬러 21호와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샌드 베이지 컬러 23호로 내 피부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픽싱 잇 풀 커버 스틱’은 오직 쏘내추럴 온라인 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 편의점 전용 제품 출시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에서 선보인 이색 클렌징 제품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가 H&B스토어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편의점 전용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오른쪽 사진)는 엘앤피코스메틱의 메디힐 브랜드와 GS리테일 PB브랜드 ‘YOUUS(유어스)’가 협업한 상품으로 편의점 GS25, GS슈퍼마켓, 랄라블라 등 GS계열 리테일 채널들에서 선보입니다. 패드 20매가 들어있는 기존 제품을 2매로 소포장했습니다. 

 

 

 

 

촌각을 다투는 아침 ... 메이크업도 스피드가 필수

시에로코스메틱 ‘멀티 블러셔’ & ‘스피드 플럼퍼’ 

[시에로코스메틱] 멀티 블러셔 & 스피드 플럼퍼
[시에로코스메틱] 멀티 블러셔 & 스피드 플럼퍼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출근과 등교 준비로 바쁜 아침 메이크업 시간을 효율적으로 단축해주는 신제품 ‘멀티 블러셔(Multi Blusher)’와 ‘스피드 플럼퍼(Speed Plumper)’를 출시합니다. ‘멀티 블러셔’는 10월 26일, ‘스피드 플럼퍼’는 10월 30일 런칭합니다.

카멜리아 오렌지와 와일드 로즈, 재패니즈 로즈까지 올 시즌 가장 트렌디한 3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멀티 블러셔’는 아이섀도우와 블러셔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젤리 타입의 부드러운 제형이 눈가와 볼에 가볍게 밀착, 선명하게 발색되고 얼굴에 생기를 북돋워줍니다. 말캉한 젤리 텍스처로 가루날림 없이 밀착력이 뛰어나며, 뭉치지 않고 고르게 발려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답니다. 땀과 피지를 흡착하는 다공질 구상파우더가 피부를 매끈하게 보정하고 번짐을 방지해 수정 화장을 하지 않아도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또렷한 컬러를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라지요.

함께 출시된 ‘스피드 플럼퍼’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베스트셀러인 립플럼퍼 라인의 신제품으로, 생생한 컬러가 보이는 색상 그대로 입술에 선명하게 발색되는 고감도 세미 매트 립스틱에 플럼핑 효과를 겸비한 것이 특징입니다. 멘톨, 고추추출물과 지방증식 효과가 뛰어난 보르피린이 함유되어 바르는 즉시 입술 표면의 주름을 도톰하고 매끈하게 만들어 주름 없이 팽팽하고 탄력 있는 베이글 립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안색을 화사하게 바꿔주는 ‘젤러시 레드’ 컬러와 피부 톤과 상관 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MLBB컬러 ‘칼리 로즈’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한번의 터치로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덧바르지 않아도 변함없이 선명한 컬러가 장시간 유지됩니다.


시에로코스메틱의 신제품 멀티 블러셔 3종은 10월 26일부터, 스피드 플럼퍼 2종은 10월 30일부터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노멀노모어, ‘앰플’ & ‘진정 패치’ 동시 출시

[클레어스코리아_노멀노모어] 블루 테라피 안티 레드니스 앰플 & 진정패치
[클레어스코리아_노멀노모어] 블루 테라피 안티 레드니스 앰플 & 진정패치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노멀노모어(Normal Nomore)’에서 진정 부스트업 앰플 ‘블루 테라피 안티 레드니스 앰플’과 급속 진정 효과의 ‘블루 테라피 안티 레드니스 진정 패치’를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2종 중 ‘노멀노모어 블루 테라피 안티 레드니스 앰플’은 ‘SOS 그날 앰플’이라는 애칭으로 특별한 날 피부 컨디션 회복을 빠르게 도와주는 스페셜 앰플입니다. 블루 시카줄렌 복합체™와 프로테오글리칸이 함유되어 수분 공급 및 피부 장벽을 케어해줍니다. 프로테오글리칸은 히알루론산보다 128% 보습력이 높은 성분으로 수분손실을 방어하는데 우수합니다. 플라스틱 용기를 통해 유리 앰플의 파편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시킨 용기인 것도 특징.

‘노멀노모어 블루 테라피 안티 레드니스 진정 패치’는 예민해진 피부 부위에 급속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진정 블루 패치입니다. 온도변화를 감지하는 특허받은 ‘스마트 센서 시트’가 적용되어 열이 오른 피부에 밀착시키면 로고가 사라지게 됩니다. 마스크의 유효 성분들은 ‘수딩 쿨러 쿨다운 시스템’이 적용되어 탁월한 진정 효과의 캐모마일꽃, 유칼립투스잎, 병풀잎 성분과 함께 피부 온도를 빠르게 낮출 수 있답니다.

‘노멀노모어(Normal Nomore)’는 기존 뷰티의 공식을 깨고 일상을 바꾸는 피부 습관을 제시하는 새로운 1825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노멀노모어는 평범하지만 비범하고, 똑같지만 다른 평범에 대한 편견과 시각을 바꾸고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 그리고 오직 나에게만 집중하는 뷰티 이니셔티브(Beauty Initiative)를 지향합니다. 노멀노모어 전 제품은 랄라블라(구:왓슨스)와 주요 온라인몰, 공식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28일만에 느껴지는 피부 탄력 

비오템, 블루 테라피 레드 알개 ‘탄력 크림’ 및 ‘탄력 큐어 앰플’ 

[비오템] 블루 테라피 레드 알개 ‘탄력 크림’ 및 ‘탄력 큐어 앰플’ 
[비오템] 블루 테라피 레드 알개 ‘탄력 크림’ 및 ‘탄력 큐어 앰플’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이 ‘블루 테라피 레드 알개 탄력 크림(Blue Therapy Red Algae Uplift Cream)’과 ‘블루 테라피 레드 알개 탄력 큐어 앰플(Blue Therapy Red Algae Uplift Cure)’을 선보였습니다. 

#. 우선 블루 테라피 레드 알개 탄력 크림은 강력한 탄력 효과로 힘을 잃은 피부를 탄탄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며, 한층 어려보이는 피부 광채를 선사합니다. 탄력 크림이지만 끈적임 없이 마치 벨벳을 두른 듯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유럽에서 먼저 선보이면서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이라는 게 브랜드측 설명입니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30~45세 아시아 여성 대상 조사 결과, 체험 인원 100% 전원이 하루 두 번, 28일간 사용 후 피부가 쫀쫀하게 조여지고 광채가 나는 듯 한 느낌을 받았다고 답했습니다. 

#. 블루 테라피 레드 알개 탄력 큐어 앰플은 블루 테라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트리트먼트 제품입니다. 28일간 사용하면 강력한 레드 알개가 함유된 포뮬라가 얼굴과 데콜테 등을 탄탄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며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무엇보다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가벼운 울트라 리퀴드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은 곳 까지 전달합니다. 아침, 저녁 세안 후 로션 다음 단계에서 제품 용기 뒷부분을 가볍게 눌러 이마, 양볼, 턱, 목, 데콜테 등에 6방울씩 떨어트린 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됩니다.

두 제품에는 레드 알개, 라이프 플랑크톤™, 유스 알개가 포함돼 탄력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줍니다. 극한 온도차의 거친 심해에서 찾은 레드 알개는 스스로 최적의 컨디션으로 조절·유지하는 성분으로 피부와 유사한 구조여서 놀라운 리프팅 파워를 갖고 있으며 강력한 탄력 효과를 전달한답니다. 라이프 플랑크톤™은 비오템만의 특별한 성분으로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보습, 피부 방어력 강화에 효과적입니다. 유스 알개는 바닷속에서 자생하는 미역의 일종인 ‘알라리아 에스컬렌타’ 성분입니다.  전국 비오템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할로윈데이, 트렌디하고 간편하게 연출하는 타투 스티커

이니스프리의 셀프 네일 스티커 ‘바디 타투’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지요. 이니스프리에서 2018 할로윈데이(10월31일)를 앞두고 개성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셀프 네일 스티커 ‘바디 타투’를 한정 출시했습니다.

매년 10월 마지막 날이면 강남, 홍대, 이태원 등지에서 일상에서 시도해보지 못한 개성 넘치는 코스튬 분장과 메이크업으로 할로윈데이를 즐기는 모습을 쉽게 만나 볼 수 있는데요.

셀프 네일 스티커 [바디 타투]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할로윈 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호박, 박쥐 등의 캐릭터와 레터링 디자인으로 구성된 바디 스티커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셀프 네일 스티커 '바디 타투'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셀프 네일 스티커 '바디 타투' 적용 모습.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원하는 부위에 간단하고 손쉽게 붙일 수 있어 유령, 악당 등 위트있는 분장을 할 때 또는 포인트 아이템 하나로 할로윈데이 분위기를 가볍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접착력이 강해지는 수성 접착제로 피부 자극 없이 오랜 시간 지속 되고, 리무버로 롤링하여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 참조>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셀프 네일 스티커 '바디 타투'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셀프 네일 스티커 '바디 타투' 적용 모습.

아모레가 선보인 셀프 네일 스티커 ‘바디 타투’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래 사진 참조.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셀프 네일 스티커 '바디 타투'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셀프 네일 스티커 '바디 타투' 제품 이미지.

 

 

 

# LG생활건강, 2018 VDL 홀리데이 컬렉션 ‘GOLD CRUSH’ 출시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에서 2018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VDL GOLD CRUSH’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기존 VDL 베스트셀러인 프라이머, 치크,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에 고급스러운 색감의 샴페인 골드와 세련된 메탈 재질을 적용시켜 VDL만의 골드 패키지로 재탄생시켰다는군요.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 참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