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30일 화장품신상] 쌀쌀한 가을날씨 "이런 신제품은 어떨까요?"
[10월30일 화장품신상] 쌀쌀한 가을날씨 "이런 신제품은 어떨까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0.3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쌀쌀한 가을날씨. 화장에 신경이 쓰이는 계절입니다. 고가 유명 브랜드보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오늘은 모두 5개 제품을 소개합니다.

먼저 렛미스킨의 ‘화이트닝 포밍 에센스’부터 만나보겠습니다.

 

귀가 즐거워야 눈이 피로하지 않겠죠~

가을사랑이라는 노래 한곡 들으면서 가겠습니다.

 

 

오늘 보다 내일 더 맑아진 버블 에센스 ... 렛미스킨 ’화이트닝 포밍 에센스’

[렛미스킨] 화이트닝 포밍 에센스
[렛미스킨] 화이트닝 포밍 에센스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렛미스킨’에서 골드성분과 미백에 탁월한 기능성 원료들을 함유해 칙칙하고 불규칙한 피부톤을 케어해주는 ‘화이트닝 포밍 에센스’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칙칙한 피부톤부터 수분 충전, 보습 탄력까지 채워주는 산소 버블 텍스처로 피부 깊은 곳까지 흡수를 도와주는 집중 미백 에센스입니다. 즉각적으로 피부 미백 관리에 도움을 주는 7가지 성분을 함유했는데요. 나이아신아마이드, 알부틴, 비사보롤,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아스코빅애씨드, 금, 알바수련꽃추출물 등이 그것입니다.

이런 성분 덕분에 불규칙한 피부톤을 밝고 생기있는 만들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가볍고 산뜻한 에센스 제형이 피부에 닿으면 톡톡 튀는 버블로 변화해서 오랜시간 피부에 수분을 유지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답니다.

얼굴에 바르면 은은한 광채가 생기면서 환한 피부 표현을 해주는 렛미스킨 ‘화이트닝 포밍 에센스’. ‘렛미스킨’ 온라인몰과 시코르, 아리따움 라이브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매혹적인 여신과 사랑에 빠지게 하는 ... 불가리퍼퓸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 

[불가리 퍼퓸]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
[불가리 퍼퓸]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

이번에는 향수 하나 만나보겠습니다.

프레스티지하고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퍼퓸 제품입니다. 밝고 고혹적인 플라콩이 매력적인 ‘로즈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런던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 재키 차이(Jacky Tsai)의 일러스트레이션이 담긴 플라콩이 특징으로, 불가리의 여성 향수 스테디 셀러인 로즈 골데아의 우아한 향기를 컬러풀하고 풍부한 감성의 팝아트로 표현했습니다. 마법과도 같은 로마 여신의 정원을 생생하게 담아낸 팝아트를 통해 로즈 골데아와 다시 한 번 사랑에 빠지게 한다는 것인데요.

로즈 골데아의 심장과도 같은 볼륨감 넘치는 장미가 플라콩을 가득 채우며 여성스러움의 정점을 보여줍니다. 불가리의 아이콘인 뱀의 형상이 활짝 핀 꽃 사이를 우아한 곡선을 그리며 연결되어 여신을 표현했답니다. 아름답고 정교한 로즈골데아의 플라콩은 여신의 아우라를 담고 있을 뿐 아니라 로즈 골데아의 마지막 향까지도 우아함과 고귀함으로 풍성하게 피어나게 해줍니다.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완벽한 아름다움을 가진 여성의 모습을 표현한 플로랄 로즈 머스크 계열의 오 드 퍼퓸.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90mL사이즈로 11월 1일(목)부터 전국 공식 불가리 퍼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달콤한 디저트처럼 빠져들게 만드는 메이크업 세트 ... 베네피트 ‘2018 홀리데이 키트’ 4종 

[베네피트] 2018 홀리데이 키트
[베네피트] 2018 홀리데이 키트

미국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죠. 베네피트(benefit)가 갓 구워낸 달콤한 케이크에서 영감을 받은 ‘2018 홀리데이 키트’로 소비자들을 만납니다.

베네피트의 ‘2018 홀리데이 키트’는 즐겁고 유쾌한 브랜드 DNA를 담은 케이크 모양의 패키지로 연말에 스위트함을 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키트는 총 4종으로 연말연시 다양한 모임에 맞춰 러블리한 매력부터 화려한 파티룩까지 TPO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풀 메이크업 세트를 담았습니다.

제품 하나 하나 뜯어볼까요.

# ‘트리플 데커 데카덴스’는 볼륨 마스카라 ‘배드갤 뱅!’,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 입체적인 눈썹을 위한 ‘하이 브로우’, 형광 체리빛의 ‘고고틴트 미니’를 담았습니다. 풍성한 속눈썹에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결에 은은하게 빛나는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형광 체리빛 입술 미인을 만들어준답니다.

# ‘컨펙션 큐티스’는 눈썹 전용 마스카라 ‘김미 브로우 플러스’, 모공을 감쪽같이 가려주는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 슈퍼컬링 마스카라 ‘롤러 래시’ 미니 사이즈로 구성됐습니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베네피트의 미니 아이템들로 언제 어디서나 뷰티 솔루션을 제시해준답니다.

# ‘구디 구디 고져스’는 매혹적인 속눈썹에 시선을 사로잡는 광채 피부와 섹시한 태양빛의 윤곽 섀이딩으로 화려한 홀리데이 파티의 주인공으로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선사할 수 있는 ’데아 리얼 마스카라’와 컨투어링 파우더 ‘훌라’, 진주빛 톤업 베이스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미니’ 등 총 3종이 담겼습니다.

# ‘브라이트! 딜라이츠!’는 메이크업 부스팅 크림 ‘토탈 모이스쳐 페이셜 크림’, 올인원 아이크림 ‘잇츠 포텐트! 아이 크림’, 촉촉한 수분 세럼 ‘인스턴트 컴백 페이셜 세럼’, 건강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보! 컨디셔닝 프라이머’로 구성된 풀 페이스 키트랍니다.

이들 신제품은 11월 1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 로맨틱 레트로’ 컬렉션 ... 신규 컬러 6종 추가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 로맨틱 레트로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 로맨틱 레트로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에서 내놓은 것인데요. 내 입술에 딱 맞는 립 틴트, ‘컬러 라이브 틴트 로맨틱 레트로’ 컬렉션입니다.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는 단 한 번의 터치로 입술에 생기를 주고, 생생한 컬러광을 담아 ‘인생 틴트’로 불리며, 작년 2월 출시 이래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립 메이크업 시 쉽게 지워지지 않고 선명한 컬러가 오랫동안 유지되며, 틴트 코팅막의 빛이 반사되어 광택감을 선사하므로 입술을 생기 있게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이라지요.

‘로맨틱 레트로’ 컬렉션은 기존 컬러 라이브 틴트와는 다르게 복고풍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새로운 6가지 틴트 컬러에 어울리는 빈티지 핑크 용기에 담아 선보입니다.

신규 컬러들은 여러 피부 톤에 고루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선명한 컬러 지속력과 수분이 가득한 텍스처, 그리고 입술에 얇고 고르게 도포되어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을 주는 ‘컬러 라이브 틴트’의 본래 장점은 그대로 유지했답니다. 또한 내 입술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립 컬러를 추구하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자연스럽고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일명 ‘인생 컬러’를 제시했습니다.

내 입술에 딱 맞는 립 틴트,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 로맨틱 레트로’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저격하다 ... SK-II 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

[SK-II] 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
[SK-II] 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

마지막으로 만나볼 제품은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 신제품입니다. 2018년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피테라™의 강렬한 에너지를 유니크한 팝아트 디자인으로 표현한 리미티드 에디션 ‘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답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SK-II의 상징적인 제품이자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인 SK-II 피테라 에센스와 세계적인 아티스트 카란 싱(Karan Singh)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답니다. 피테라™의 강렬한 에너지를 아티스트만의 독창적인 패턴으로 대담하고도 역동적으로 표현해 내 소장가치를 더했습니다.

SK-II의 아이코닉한 피테라 에센스와 만나 더욱 특별함을 담은 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은 선명한 레드, 퍼플, 블루의 세가지 컬러의 팝아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랜 시간 SK-II 의 상징적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피테라 에센스는 SK-II의 고유 성분인 피테라™ 원액을 90% 이상 함유하여,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도록 도와줍니다.
 
‘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 1일부터 전국 유명 백화점 내 SK-II 매장과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