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동천 사명 질경이로 변경 ... 브랜드명 사명 통일
하우동천 사명 질경이로 변경 ... 브랜드명 사명 통일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1.03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여성 건강 전문 기업 ‘하우동천’이 10월 26일 자사 브랜드명인 ‘질경이’로 사명을 변경했다. 영문 사명은 ‘JILGYUNGYI. CO.,LTD.’로 변경됐다.

질경이는 이번 사명 변경으로 그 동안 하우동천과 질경이로 분리돼있던 사명과 브랜드명을 하나로 통일했다. 여성 건강 전문 기업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위해 ‘여성의 삶의 질을 경이롭게 하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명 질경이를 기업명으로 사용하기로 한 것이다. 대중적으로 보다 친근한 질경이를 기업명으로 사용함으로써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 향후 국내를 넘어 글로벌 여성 건강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질경이는 최원석 대표가 4년간의 연구 끝에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개발하며 2009년에 설립됐다. Y존의 건강을 위한 여성 위생 용품의 제조∙판매를 담당하는 화장품 사업부와 여성 건강 관련 특허 취득, 그리고 R&D에 투자하는 의약품 개발부로 나누어져 있다.

 

여성 건강 전문 기업 ‘하우동천’이 10월 26일 자사 브랜드명인 ‘질경이’로 사명을 변경했다.
여성 건강 전문 기업 ‘하우동천’이 10월 26일 자사 브랜드명인 ‘질경이’로 사명을 변경했다.

화장품 사업부는 폼, 젤, 정제, 에센스, 스프레이, 티슈형 등 6개 타입의 여성청결제와 Y존 전용 미백크림, 국내 1호 자연 유래 옥수수 섬유 커버 ‘마음 생리대’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의약품 개발부는 질염, 질 이완증 및 건조증 관련 3가지 특허 를 기반으로 무항생제 질염치료제 개발을 위해 임상 시험을 진행 중이다. 지난 8월 나노분자생명공학 분야 대표 기업 ㈜엔퓨리와 인수합병을 진행하며 여성 건강 분야 사업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향후 무항생제 질염치료제 출시를 시작으로 여성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할 계획이다.

 

질경이의 Y존 토털 케어 제품.
질경이의 Y존 토털 케어 제품.

질경이 최원석 대표는 “지난 10년간 보내주신 고객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하우동천과 자사의 대표 브랜드 질경이는 꾸준히 성장해왔다”며 “자사는 브랜드 질경이를 통해 여성 Y존 건강 제품을 선보이는 것 외에도 의약품 개발부를 통해 여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시도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 “사명과 브랜드명을 일치시킴으로써 글로벌 여성 건강 전문 기업으로서 도약하고자 하는 기업의 목표를 보다 많은 고객 분들께 공유하고 효과적으로 소통해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