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4일 화장품신상] 듀이트리가 말합니다 “화장품이란? 이런거!” 라고
[11월4일 화장품신상] 듀이트리가 말합니다 “화장품이란? 이런거!” 라고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1.0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품질이 좋으면 그만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폭넓은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화장품 이야기입니다.

과연 그런 화장품이 있을까? 의문이 들수도 있겠지만(?) “있습니다.”

다만, 그런 화장품을 만나지 못했을 뿐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은 간절히 바라는 사람과 만나고 싶어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든, 귀동냥을 하든, 적어도 정보를 얻으려는 최소한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오늘 소개할 제품은 모두 16종.

듀이트리의 두피·모발케어 제품부터 만나봅니다. 듀이트리는 널리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지만, 소비자들이 원하는 필요충분조건을 두루 갖춘 브랜드입니다.

값이 싸냐구요? 품질이 좋으냐구요? 

두말하면 이빨에 땀나고, 세말하면 기절초풍합니다.  

다만, 화려하지 않을뿐입니다.

 

지루할 수 있으니............

신나는 베스트 팝송 몇곡 들으면서 가겠습니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안티 헤어 로스 라인’ 

탈모 증상 완화 ... 기능성 샴푸 및 헤어 토닉 2종 구성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안티 헤어 로스 2종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안티 헤어 로스 2종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두피와 모발을 케어하여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헤어 라인 ‘더 클린 랩 안티 헤어 로스 라인’을 출시했다.

‘더 클린 랩 안티 헤어 로스 라인‘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증 받은 헤어 라인으로, ‘더 클린 랩 안티 헤어 로스 샴푸’ 및 ‘더 클린 랩 안티 헤어 로스 토닉’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로즈마리 추출물, 라벤더 추출물, 티트리 추출물로 이루어진 ‘발효허브초 콤플렉스’를 주성분으로 함유해 두피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고 두피 열감을 낮춰주어 두피 진정 및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2종 모두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을 배제해 민감한 두피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더 클린 랩 안티 헤어 로스 샴푸(300ml)’는 풍부한 거품으로 두피와 모발의 딥 클렌징에 도움을 주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의 약산성 샴푸다. 제주용암 해수염과 제주밭벼, 고체발효 효소로 만들어진 추출물(Mineral Porridge)과 솔잎 콜라겐을 함께 함유해 두피에 풍부한 보습을 선사하고,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 ‘더 클린 랩 안티 헤어 로스 토닉(100ml)’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헤어 토닉 제품으로, 발효허브초 콤플렉스가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멘톨 추출물이 함유되어 두피의 열감을 빠르게 낮춰준다. 20가지 피부 주의성분(출처: 도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을 배제했으며,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과거 중년 남성층의 고민으로 여겨지던 탈모가 최근에는 연령과 성별에 구별 없이 많은 사람들의 고민이 되었다”며, “‘더 클린 랩 안티 헤어 로스 라인’은 탈모 증상 완화 및 두피와 모발의 집중 영양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 클린 랩 안티 헤어 로스 라인’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 및 H&B스토어 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주코스메틱 클라뷰 베스트셀러 ‘여배우크림’

신규 컬러 2종 추가 출시 … 3종 라인업 완성

[클라뷰] 여배우 크림 3종
[클라뷰] 여배우 크림 3종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가 ‘여배우크림’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브랜드 베스트셀러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에 신규 컬러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게 된 여배우크림의 신규 컬러는 라벤더와 민트로, 여배우크림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힘입어 기존 오리지널 컬러인 로즈 컬러에 피부 톤에 맞춘 컬러 코렉팅 기능을 더한 것으로 피부를 화사하고 균일하게 정돈해준다.

클라뷰 여배우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프라이머, 메이크업베이스, 톤업크림, 픽서까지 메이크업 전 단계의 5가지 기능을 하나로 모은 올인원 베이스 제품으로,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진주 광채 연출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2016년 6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 200만 개를 달성한 클라뷰의 베스트셀러다.

클라뷰 여배우크림 3종은 각자 가진 피부 고민과 피부 톤에 맞게 컬러를 선택해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보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오리지널 컬러인 로즈는 다크한 피부를 생기 있게 톤업시켜주고, 라벤더는 노랗고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민트는 홍조 및 여드름으로 인한 붉은 피부를 균일하게 커버하고 정돈해준다.

클라뷰 여배우크림 3종은 클라뷰 공식 온라인 몰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시코르 전 지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세컨디자인 '퍼스트 클렌징 오일 퓨어 앤 프레쉬' 

짙은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지워주는 원스텝 클렌징 오일

[세컨디자인] 퍼스트 클렌징 오일 퓨어 앤 프레쉬
[세컨디자인] 퍼스트 클렌징 오일 퓨어 앤 프레쉬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세컨디자인(2ndesign)이 <퍼스트 클렌징 오일 퓨어 앤 프레쉬>를 출시했다. 세컨디자인은 고객의 피부 개선을 최고의 가치로 두는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를 추구한다.

신제품 <퍼스트 클렌징 오일 퓨어 앤 프레쉬>는 보습에 탁월한 해바라기씨 오일 등 자연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에는 자극없이,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한다. 가볍고 산뜻한 오일 제형이 모공 사이의 노폐물은 물론, 베이스와 포인트 메이크업을 립 앤 아이 리무버나 2차 세안 없이 물 세안만으로도 깔끔하게 지워낸다.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수분감과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은 모든 성분이 EWG 그린등급으로 20가지 주의성분 및 알레르기 주의성분(화해기준)을 첨가하지 않았다. 이와 함께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민감성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 가능하다.

<퍼스트 클렌징 오일 퓨어 앤 프레쉬>는 블랙, 화이트의 세련된 두 가지 패키지 디자인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은 세컨디자인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마데카21 ‘테카솔 안티더스트 클렌저’

초미세먼지 및 자외선 차단제 제거 임상 테스트 완료

[마데카21] 테카솔 안티더스트 클렌저
[마데카21] 테카솔 안티더스트 클렌저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순하고 촉촉하게 클렌징되면서 초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세정해주는 ‘테카솔 안티더스트 클렌저’를 출시했다.

신제품 ‘테카솔 안티더스트 클렌저’는 계절 구분 없이 발생하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매일 사용하는 자외선차단제까지 꼼꼼하게 세정해주는 제품이다.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동국제약의 병풀추출물이 25% 함유된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피부가 예민해지는 겨울철에도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초미세먼지 및 자외선 차단제 세정력 임상시험을 완료했을 뿐 아니라 16가지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만들어져 트러블 피부나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데카21 관계자는 “일찍 찾아온 찬 바람과 건조한 환경으로 피부가 민감해졌다면 과도한 클렌징보다는 순하면서 말끔하게 지워지는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신제품 ‘테카솔 안티더스트 클렌저’는 피부 진정과 보습에 특화된 동국제약의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었을 뿐 아니라 계절의 구분 없이 찾아오는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줄 수 있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데카21의 ‘테카솔 안티더스트 클렌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정샘물, 사진작가 최랄라와 함께 한 ‘Be My Color, Red’ 에디션 출시

[정샘물] Be My Color, Red 에디션
[정샘물] Be My Color, Red 에디션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이 사진작가 최랄라와 함께 한 ‘Be My Color, Red’ 에디션을 선보인다. 또 이를 주제로 가로수길에 위치한 정샘물 플롭스(PLOPS)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진전을 진행한다.

정샘물의 ‘Be My Color, Red’ 에디션은 지난 2017년 연말 전개했던 아티스트 레드 에디션에 이은 두 번째 스페셜 에디션으로, 필름카메라를 활용한 매혹적이고 강렬한 색감, 과감한 색상을 표현해 내는 사진작가 최랄라와 함께했다.

이번 에디션에는 아티스트 정샘물과 최랄라의 협업을 통해 도출해 낸 색다른 레드가 담겨 있다. 정샘물은 ‘레드’를 컬러가 아닌 나를 찾는 하나의 행위로 재정의하고, 레드가 가진 열정과 따뜻함, 아름다움을 표현해내고자 했다. 이를 최랄라 작가의 시선으로 해석, 섬세하면서도 센슈얼한 느낌을 담은 새로운 레드 컬러를 도출해 냈다. 정샘물은 이를 베스트 셀러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의 용기 디자인과 패키지에 녹여 내 더욱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였다.

정샘물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된 제품과 새로운 레드를 찾는 과정을 담은 최랄라의 작품을 정샘물 플래그십 스토어 ‘플롭스(PLOPS)’에서 선보인다. ‘플롭스 인 아트’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를 통해 레드 컬러의 색감이 돋보이면서 섬세하고 센슈얼한 느낌의 작품들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Be My Color, Red’ 에디션은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본점, 대구, 잠실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및 라코스메띠끄 명동점, 시코르 광주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3배 진한 보습 성분이 선사하는 더욱 찐한 겨울!

뉴트로지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가 더욱 찐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강력한 보습력과 휘게 감성을 담은 ‘노르웨이젼 포뮬러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노르웨이젼 포뮬러 리미티드 에디션’은 극강 보습의 대명사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라인 ‘바디에멀젼’과 ‘핸드크림’으로구성되어 있으며, 3가지 디자인과 색상으로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독특하고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은 뉴트로지나의 헤리티지인북유럽과 노르웨이의 휘게 감성을 담았으며, 김은주 작가의 베스트셀러 도서 <기분을 만지다>에서 발췌한 여섯 가지 감성 문구를 제품패키지에 삽입했다.

이번 에디션에서 주목할 만한 것은 패키지뿐만이 아니다. 뉴트로지나의 No.1 베스트셀러 바디 에멀젼과 핸드크림은 성분과효능이 진하여 소량으로도 깊은 보습감을 피부에 선사해준다. 혹한 겨울에 극심한 건조로 손상된 피부까지빠르게 개선해줄 수 있어서 더욱 찐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극한 추위가 예상되는 이번 겨울, 3배 더 진한 보습 성분과 휘게 감성을 담은 ‘노르웨이젼 포뮬러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정 기간에만 선보이는 ‘노르웨이젼 포뮬러 리미티드 에디션’은 11번가와 이마트,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붉은빛 온천수’의 신비로운 생명력을 시트 한 장에 담아

크레모랩, ‘매크로 세럼 마스크®’ 2종 출시

[크레모랩] 매크로 세럼 마스크® 2종
[크레모랩] 매크로 세럼 마스크® 2종

온천수 화장품 크레모랩은 한 장의 시트로 붉은빛 온천수의 신비로운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기능성 온천수 미네랄 마스크 ‘매크로 세럼 마스크® (Macro Serum Mask®)’ 2종을 출시했다.

크레모랩 ‘매크로 세럼 마스크®’는 정제수 대신 미네랄이 풍부한 붉은빛 온천수가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며, 라인부터 미세 주름까지 얼굴 전반을 집중 케어하는 온천수 마스크 시트이다.

특허 발효 공법으로 탄생한 얇고 투명한 바이오 스킨 핏 시트가 피부 굴곡에 따라 빈틈없이 밀착되어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시트 자체가 가진 높은 수분 보유력과 쿨링 효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시켜 준다. 우려 성분을 배제하고 저자극 성분을 함유해 안정성을 높였으며 피부 친화적인 자연 유래 소재로 연약하고 섬세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매크로 세럼 마스크®’는 피부를 근본부터 탄탄하게 강화해주는 ‘셀룰러 에너지’와 피부 안팎의 힘을 키워 탄력 있게 가꾸어주는 ‘쓰리디 리뉴잉’ 2가지로 구성된다.

#. 먼저 ‘매크로 세럼 마스크® 셀룰러 에너지’는 발효를 통해 흡수를 높인 5가지 필수 미네랄과 5가지 티 성분이 피부 에너지를 강화시키고, 피부를 힘 있게 잡아주어 다시 태어난 듯 활력 있고 윤기 있는 이상적인 피부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텍스처의 프리미엄 고농축 세럼으로 진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으며, 끈적임 없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주어, 사용 후 다음날 아침 피부가 매끄러우면서 속까지 탄탄해진 것을 느낄 수 있다.

#. ‘매크로 세럼 마스크® 쓰리디 리뉴잉’은 플랜트 스템셀(록샘파이어) 성분이 피부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주름을 개선하여 피부를 탄탄하게 해주며, 산호의 풍부한 영양소와 진생베리의 사포닌이 견고하고 팽팽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부드러운 텍스처의 프리미엄 농축 세럼으로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끈적임 없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주어 흡수된 다음날까지 눈에 띄는 탄력과 촉촉함을 지속된다.

크레모랩의 ‘매크로 세럼 마스크®’ 2종을 비롯한 전 제품은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입 가능하다.

 

 

 

#. 입생로랑 뷰티, 2018 홀리데이 컬렉션 <골드 어트랙션> 출시

[입생로랑] 2018 홀리데이 컬렉션-골드 어트랙션
[입생로랑] 2018 홀리데이 컬렉션-골드 어트랙션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매혹적으로 빛나는 금빛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2018년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골드 어트랙션(Gold Attraction)’을 출시한다.

입생로랑 뷰티 2018 홀리데이 컬렉션 ‘골드 어트랙션’은 총 5종으로 구성되며, 매트한 소재의 블랙 케이스에 입생로랑의 브랜드 로고인 카산드르가 반짝이는 금빛으로 화려하게 새겨져 눈길을 끈다.

먼저 ‘골드 어트랙션 메이크업 팔레트’는 아이 섀도우, 블러쉬, 하이라이터를 모두 갖춰 활용도를 높였다. 크림과 메탈릭 제형의 섀도우로 다양한 느낌의 아이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얼굴을 화사하게 밝히는 코럴과 푸시아 컬러의 블러쉬, 윤곽을 강조하는 하이라이터로 매혹적인 홀리데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입생로랑의 아이코닉 립스틱 ‘루쥬 쀠르 꾸뛰르’는 6가지 베스트 컬러가 홀리데이 컬렉션의 새로운 패키지로 한정 출시된다. 컨실러와 하이라이터로 활용할 수 있는 매직펜 ‘뚜쉬 에끌라 컬렉터 에디션,’ 섬세한 골드빛으로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페이스 하이라이터 키스 앤 블러쉬,’ 네일 컬러 ‘라 라끄 꾸뛰르’까지 함께 출시되어 연말에 단연 돋보이는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입생로랑의 2018 홀리데이 <골드 어트랙션>은 11월 1일부터 전국 입생로랑 뷰티 백화점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몰에서 선보인다. 

 

 

 

#. 더샘,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에디션’ 출시

[더샘]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에디션
[더샘]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에디션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오버액션 꼬마토끼와의 콜라보레이션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에디션’을 출시한다.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에디션’은 지난 여름 큰 인기를 끌었던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 제품으로 홀리데이를 겨냥한 사랑스러운 레드 컬러와 깜찍한 하트 디자인이 특징이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쿠션’은 우수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가려주는 하트 쿠션이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스틱 블러셔’는 총 3가지 컬러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수채화처럼 맑은 컬러감으로 사랑스러운 치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뭉침 없이 매끈하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러브미 멀티 팟’은 부드럽게 밀착되는 벨벳 크림 텍스처로 립, 치크, 아이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뷰티 아이템이다. 3색 3매력의 러블리한 컬러로 구성됐으며,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하다. 추가로 오버액션 꼬마 토끼 러브미 쿠션 퍼프 2종과 바디 워시&로션, 손거울도 함께 구성됐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콜라보 외에 ‘러브미 에디션’도 함께 출시했다. ‘러브미 섀도우 팔레트’는 코랄, 핑크, 말린 장미, 버건디, 브라운 계열 등 20가지 컬러로 데일리룩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러브미 멀티 팔레트’는 차분한 무드의 9가지 섀도우와 2가지 블러셔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았다. 이외에도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러브미 코팅 틴트’ 4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세럼'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세럼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손상된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세럼’을 출시했다.

‘라비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세럼’은 연어 DNA를 포함한 차세대 신성분 S-DNA™와 EGF, 리커버리 팩터 α·β·γ 등 진귀한 성분들의 시너지 효과로 완성된 데일리 항노화 세럼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매일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되어 메마르거나 노화된 피부를 개선하는데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영양감이 가득한 제형과는 달리 펴 바르는 순간 투명하게 발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다음 단계의 제품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컨디션으로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럭셔리 타임리커버리 세럼’은 전국 250여개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온라인 뷰티센터에서 구입 가능하다.

 

 

 

에르메스, 남성 향수 '떼르 데르메스 오 엥땅스 베티베르'

에르메스의 세계로 향하는 문, 향으로 열다

[에르메스] 향수-떼르 데르메스 오 엥땅스 베티베르
[에르메스] 향수-떼르 데르메스 오 엥땅스 베티베르

<에르메스(HERMES)>에서 에르메스 전속 조향사 크리스틴 나이젤이 TERRE(땅)의 강렬함을 새롭게 표현하여 탄생된 향수 ‘떼르 데르메스 오 엥땅스 베티베르’를 선보였다.

떼르 데르메스 라인은 2006년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에르메스의 대표적인 남성 향수로, 이번에 출시된 ‘떼르 데르메스 오 엥땅스 베티베르’는 에르메스 전속 조향사 크리스틴 나이젤이 새롭게 표현하여 재탄생된 제품이다.

‘떼르 데르메스 오 엥땅스 베티베르’는 크리스틴 나이젤이 아무도 발을 들이지 않는 땅의 내밀한 작동 원리를 간파하기 위해 구석구석 세밀하게 관찰하며 탄생된 향수로, 신선한 초피 나무 열매와 그린, 베르가못이 조화를 이루는 베티베르 향을 선사한다. 기존의 떼르 데르메스 라인과는 다르게 강렬한 베티베르와 상큼한 시트러스의 스촨페퍼, 톡 쏘는 산뜻함을 부여하는 베르가못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

‘떼르 데르메스 오 엥땅스 베티베르’의 따듯하고 센슈얼한 탑 노트가 대지의 균형을 이루던 나무와 미네랄이 초목이 가득한 숲으로 변한 것을 상징한다. 또한 햇빛으로 태닝된 가죽을 떠올리는 보틀캡은 떼르 데르메스 오리지널 보틀에 담겨있던 태고의 에너지를 묘사한다.

남성 향수 '떼르 데르메스 라인'의 새로운 향수 ‘떼르 데르메스 오 엥땅스 베티베르’은 에르메스 퍼퓸 매장(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대구점)과 모든 에르메스 매장,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건조주의보 발령 해제, 성분 따진 바디 케어 솔루션

​아벤느 ‘제라캄 밤 & 오일 함유 폼 클렌저’ ​

[아벤느] 제라캄 밤 & 오일 함유 폼 클렌저
[아벤느] 제라캄 밤 & 오일 함유 폼 클렌저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에서 아벤느 온천수의 특별한 힘을 담은 성분 따진 바디 케어, ‘제라캄 밤&제라캄 오일 함유 폼 클렌저’ 2종을 드럭스토어에 출시한다.​

​아벤느 ‘제라캄’은 극건성으로 인해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를 위한 바디 케어 라인으로, 피부 진정효과에 우수한 아벤느 온천수를 주성분으로 한다. 특히 아벤느 온천수에만 존재하는 특별한 생명력 ‘아쿠아 돌로미아에’에서 발견한 활성성분 ‘I-Modulia®’는 아벤느의 더모 과학과 기술력으로 12년간 연구한 끝에 탄생한 혁신 성분이라고 브랜드측은 강조했다.

제라캄 라인은 피부 진정에 이상적인 아벤느 온천수로 탄생한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개선시키는 바디 케어 제품으로, 바디밤과 클렌저 2종으로 구성됐다.​

​▲제라캄 밤은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개선해주는 극건성용 바디 보습밤으로, 부드럽게 발리는 쫀쫀한 텍스처가 건조한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제라캄 오일 함유 폼 클렌저는 제라캄 밤과 마찬가지로 건조로 인해 가렵고, 연약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바디 보습 클렌저다.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핑크빛 아우라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출시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피부 속부터 겉까지 화사한 핑크빛 광채를 선사하는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을 출시한다.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은 바르는 순간 피부가 환해지고, 피부 속에 스며드는 순간 볼륨이 차오르면서 결점은 매끈하게 가려준다. 타고난 좋은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트렌드인 가운데, 하얀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을 넘어 생기있게 화사한 핑크빛 피부톤을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냈다.

브라이트닝 케어에 효과적인 핑크 뮬리 갈대 성분과 AHC만의 독자적인 빛 발효 기술을 접목한 ‘핑크 라이트 콤플렉스’를 함유해 광채, 볼륨, 커버를 동시에 선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빛의 보라색 파장에 반응해 유효 성분들의 효과가 극대화되어 태양 빛을 받을수록 더욱 생기넘치는 핑크빛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저분자 콜라겐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녹색쌀 청미수로 이루어진 ‘콜라겐 워터 콤플렉스’가 피부 속 깊숙히 볼륨과 수분을 채워줘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를 탄력있고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모이스트 멜팅 크림 타입 제형으로 부드러운 크림이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아 촉촉한 사용감과 고른 밀착력을 선사하고, 텐션있는 그물망 구조로 피부 표면의 화이트닝 성분을 오랫동안 잡아주면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꽃 모양을 형상화한 듯한 특허받은 커버 파우더는 빛의 산란과 확산을 효과적으로 조절하여 주름과 모공 등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준다. 임상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얼굴 광채, 피부결 커버, 눈가와 팔자, 미간 볼륨 효과를 입증받았다.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그리팅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그리팅 홀리데이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그리팅 홀리데이 컬렉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연말과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베스트셀러 품목으로 구성된 ‘보태니컬 그리팅 홀리데이 컬렉션’을 11월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그리팅 홀리데이 컬렉션’은 피부 노화 요소를 케어하는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타임 레스폰스 빈티지 워시 오프 마스크’, 고수분 대나무 수액으로 건강한 수분을 공급하는 ‘모이스춰 바운드 스킨 에너지 미스트’, 여린 녹차 잎 150장에서 얻은 보습 영양 성분을 담은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 등 피부 노화를 케어하고 풍부하게 수분을 관리할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에서 대표적인 4가지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이지 스탬핑 브로우' 출시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이지 스탬핑 브로우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이지 스탬핑 브로우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에서 도장 찍듯 꾹 눌러 자연스러운 눈썹을 손쉽게 연출하는 ‘이지 스탬핑 브로우’를 출시했다.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은 전체적인 메이크업에서도 인상과 분위기 연출에 있어 중요한 부분을 차지는 만큼 뷰티 초보자와 곰손들이 어려움을 느끼는 메이크업 단계 중 하나이다. ‘이지 스탬핑 브로우’는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니스프리에서 처음 선보이는 각도 조절이 가능한 스탬프형 아이 브로우이다.

일자형, 둥근 아치형, 각진 아치형 3단계로 나눠진 눈썹 각도 중 자신이 원하는 눈썹 각도를 선택한 후 스펀지에 브로우 파우더를 묻히고, 눈썹에 도장 찍듯 찍으면 예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바쁜 아침 눈썹 그릴 시간이 없을 때, 양쪽 눈썹을 동일하게 그리기 어려울 때 등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에서 느껴지던 어려움을 해결하는 퀵 & 이지 아이템이다.

 

#.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D.E.A.R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D.E.A.R 에디션
[LG생활건강-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D.E.A.R 에디션

LG생활건강이 낭만적인 메시지를 간직한 주얼리의 아름다움을 담은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D.E.A.R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와 협업해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자수정, 루비의 첫 글자를 따서 만든 ‘D.E.A.R (Diamond-Emerald-Amethyst-Ruby) 반지’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제품의 디자인에 이들 보석을 재현해 고귀한 아름다움을 더했다고 LG측은 전했다.

화이트, 그린, 퍼플, 레드의 네 가지 주얼리 컬러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