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대거 입점
화장품 브랜드,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대거 입점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1.0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BRTC, 스틸라, 라포티셀, 뿌빠 등 뷰티 화장품 브랜드들이 지난 1일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에 대거 입점했다. 해당 기업들은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할인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는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9층 K뷰티 존에 위치해 ‘V10 비타민 필링 패드’,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을 비롯해 더 퍼스트 라인, 골드 캐비어 라인, 비타민 벨벳 마스크 라인 등을 선보인다.

이번에 입점된 BRTC 대표 베스트셀러 ‘V10 비타민 필링 패드’는 10가지 비타민 성분과 저자극 각질제거 성분,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 추출물을 담아 피부 미백과 피부결 정돈, 진정까지 한 장으로 관리해주는 저자극 각질 제거 패드다.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은 특허 받은 비타민 캡슐을 담은 끈적이지 않은 비타민 수면팩으로 두 제품 모두 성분과 편의성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아메코스메틱은 주력 브랜드로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을 보유하고 있다.

런웨이 감성의 프로페셔녈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STILA)는 스테디 셀러 ‘메탈 글리터 섀도우’, 신제품 ‘비비드 듀오 섀도우’, ‘올 데이 리퀴드 아이라이너’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면세점 단독 출시 제품인 ‘원스텝 코렉트 듀오’, ‘올인원 컬러 코렉팅 팔레트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스틸라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브러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틸라는 국내 대형 백화점, 면세점, 시코르, 롭스, 온라인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국내외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12월 오픈 예정인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시내 면세점 입점 계획도 갖고 있다.

국제약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도 갤러리아 면세점 63빌딩점에 이어, 이번에 현대 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의 문을 열었다.

현대 백화점 면세점에는 베스트셀러인 A.C.데일리 카밍 필링부스터 외에 피부 고민별 사용할 수 있는 ‘가.감.승.제 마스크팩’과 뷰티 전문가 ‘디렉터파이’의 TOP 제품으로 선정된 ‘킵 유어 유스 이데베논 트리트먼트’ 등 라포티셀의 다양한 시그니처 제품을 선보인다.

라포티셀은 현대 백화점 면세점 입점을 기념하여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크팩 1매(랜덤)과 샘플 3종을 증정하는 매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탈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PUPA(뿌빠)는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에 신규 오픈 면세점 1호 매장을 출점했다. 뿌빠 매장은 뷰티&패션 브랜드가 입점해있는 9층에 위치해 있으며, 오픈 기념 단독 행사로 60달러 이상 구매시, 블랙 브러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뿌빠는 1974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안젤로 가티(Angelo Gatti)에 의해 만들어진 브랜드로, 현재 이탈리아 외에도 러시아, 동유럽, 중동 등 26여개 국가에 진출해 있다.

뷰티브랜드 정샘물은 면세점 오프라인으로는 처음으로 이곳에 둥지를 틀었다.

정샘물은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을 통해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쿠션실러’ 등 ‘베이스 명가’ 다운 베스트 셀러를 비롯해 색조, 스킨케어, 클렌징 등 전 품목을 선보일 계획이다. 정샘물 아티스트의 노하우가 깃든 브러쉬 등 메이크업 도구 역시 판매할 예정이다.

정샘물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11월 한 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 정샘물 블랙 손거울, 50달러 이상 구매 시 정샘물 메쉬 파우치와 스킨케어 3종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은 컨벤션 센터, 특급 호텔, 도심 공항 등 관광 인프라가 풍부한 강남 요충지에 자리잡고 있어 외국인 고객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