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7일 화장품신상] "기업들은 자사 신제품을 어떻게 소개할까요?"
[11월7일 화장품신상] "기업들은 자사 신제품을 어떻게 소개할까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1.07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쌀쌀한 가을날씨. 화장에 신경이 쓰이는 계절입니다. 고가 유명 브랜드보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오늘은 모두 11종의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뷰티&화장품그룹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죠. 아이오페의 고보습 ‘모이스트젠’ 라인부터 만나보겠습니다.

이번 신상 정보는 브랜드에서 공개한 자료를 가격과 홈페이지 주소 등 포털사이트 전송규정상 불가능한 부분을 제외하고 대부분 원본 그대로 방출하니, 참고바랍니다. 기업들의 신제품 홍보 면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힘 없이 느슨해진 피부, 꽉 찬 보습으로 빈틈없이 채우세요!
아이오페, 고보습 ‘모이스트젠’ 라인 새롭게 출시



[아모레퍼시픽-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
[아모레퍼시픽-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D-판테놀 에너지와 함께 촘촘한 보습막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고,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모이스트젠 라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워진 모이스트젠 라인은 D-판테놀 콤플렉스™의 고보습 에너지와 함께 피부 진정과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동시에 히아루론산과 참마 뿌리 추출물이 피부에 꽉 찬 수분감을 부여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은 모이스트젠 소프너와 에멀젼, 크림 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모이스트젠 소프너는 피부 진정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깊은 영양감의 고보습 소프너이며, 모이스트젠 에멀젼은 촘촘한 보습막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에멀젼이다. 모이스트젠 크림은 힘 없고 느슨해진 피부에 꽉 찬 보습과 영양을 채워 넣어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고보습 크림이다.

특히 에멀젼과 크림에 접목된 제형 기술인 Moisture Seal™ 텍스처로 풍부한 보습 성분이 감싸듯 피부에 밀착되어 촉촉함과 윤기를 오래 유지시켜 준다. 

힘 없이 느슨해진 피부를 꽉 찬 보습으로 빈틈없이 채워주는 모이스트젠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 온라인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리윤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라인 출시

지친 피부에 아로마 향으로 휴식감을 주는 릴랙싱 보습 라인 3종 제품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굿나인 라인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굿나인 라인

일교차가 커지면서 숙면을 취하기 어려운 환절기다. 아시아의 좋은 원료에서 찾은 성분에 피부 과학 기술을 담아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一理潤, illiyoon)이, 건조한 날씨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아로마 향으로 편안한 휴식감을 주는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라인’ 3종 제품을 출시한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오일’은 낮 동안 긴장한 피부의 피로를 풀어주는 부드러운 마사지 오일이다. 자기 전에 아로마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바디 오일로, 편안한 라벤더 향과 달맞이꽃 오일, 매실씨 오일이 들어있다. 저자극 제품이라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샤워 직후 물기가 있을 때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바스’는 입욕제로도 활용할 수 있는 바디워시 제품이다. 소량을 덜어 써도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나고, 달맞이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에도 적합하다. 피부의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도록 유칼립투스 성분과 민트 향이 함유되어 사용하면서 시원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필로우 미스트’ 제품은 매일 밤 침구 혹은 실내에 뿌려 사용하는 실내용 섬유 방향제로, 편안한 느낌의 라벤더 아로마 향이 지속되어 숙면에 도움을 준다.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오일’과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바스’ 제품에는 피부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컴포트 나이트 리페어링TM과 인삼수, 맥문동, 일당귀에서 추출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도록 돕는 윤ComplexTM가 처방되었다. 지친 피부에 아로마 향으로 휴식감을 주는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굿나잇 라인’ 3종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한 여러 온라인몰과 전국의 아리따움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쉽고 빠르게 발을 씻자 ‘코튼 풋샴푸’ 출시

 -거품을 뿌리고 양 발로 비비고 물로 헹구면 끝…’초간편’ 발 세정제
-겨울철 발 청결+냄새 동시 관리…저자극·자연 유래 성분 함유

[LG생활건강-온더바디] 코튼 풋샴푸
[LG생활건강-온더바디] 코튼 풋샴푸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에서 마이크로 거품을 발에 직접 분사해 세균과 냄새를 동시에 관리하는 초간편 발 세정제 ‘온더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샴푸’를 출시했다.

최근 발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는 늘고 있지만 정작 발 관리의 기본인 ‘발 씻기’는 꺼리는 경향이 있다. 세면대에 발을 올려놓거나 허리를 굽혀 손으로 문질러야 하는데다 비누나 바디워시로 세정 거품을 만드는 것 또한 번거롭다.

LG생활건강에서 선보인 ‘온더바디 코튼 풋샴푸’는 귀찮고 불편한 발 씻기 과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손으로 직접 세정 거품을 내면서 발을 문지를 필요 없이 스프레이형 제품에서 마이크로 거품을 분사해 양 발로 비비고 물로 헹궈주면 끝난다.

코튼 풋샴푸는 발에 있는 세균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항균 성분이 포함된 마이크로 거품이 발 구석구석에 있는 세균을 씻어내고, LG생활건강이 ‘체취마스킹 특허’를 낸 향료가 냄새를 잡아준다.

코튼 풋샴푸는 특히 두꺼운 양말을 신어 발에 쉽게 땀이 차는 겨울철 ‘필수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여름보다 발 관리에 소홀히 하기 쉬운 만큼 ‘뿌리고 비비고 헹구는’ 간편한 세정 과정으로 발 냄새와 세균 고민을 한번에 덜어준다. 또 밖에서 놀고 들어온 아이에게는 물총처럼 쏠 수 있는 스프레이형 거품을 오염된 발에 쏘는 재미로 발 씻는 습관을 기를 수 있다.

온더바디 코튼 풋샴푸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도 특징이다. 자극적인 화학 성분을 줄이고 프랑스산 발효 식초와 레몬, 티트리, 박하 등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해 피부 건강까지 생각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온더바디 코튼 풋샴푸는 고가의 해외 제품 위주인 풋케어 시장에 합리적 가격과 확실한 기능을 내세운 제품”이라면서 “간편한 세정 과정은 물론 기능과 성분까지 생각한 ‘세상 편한 발 씻기’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저자극 바디 샤워 젤

유세린, ‘pH5 소프트 샤워’ 출시

 

[유세린] 'pH5 소프트 샤워'
[유세린] 'pH5 소프트 샤워'

유럽 NO.1* 바디 케어 브랜드 유세린이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지친 바디피부를 위해 pH 밸런스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저자극 바디 샤워 젤, 'pH5 소프트 샤워'를 선보인다.

유세린의 바디 케어 라인 ‘pH5’는 피부 본연의 pH 레벨과 유사한 약산성 보호막 형성을 통해 민감 피부의 피부 장벽을 강화를 돕고, 민감도 자체를 근본적으로 낮춰주는 토탈 바디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유세린의 ‘pH5 소프트 샤워’는 잦은 샤워에도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젤 타입의 바디 워시이다. 먼저, 유세린의 ‘pH 밸런스 시스템’이 샤워 하는 동안에도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높은 온도 또는 과도한 수압 등 샤워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 강화 및 강력한 보습효과로 잘 알려진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샤워 후에도 지속되는 촉촉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장기간 사용으로 눈에 띄는 민감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알러지 유발 성분과 알카리성 비누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포뮬러의 ‘pH5 소프트 샤워’는 생후 3개월 유아부터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유세린은 ‘pH5 소프트 샤워’ 런칭을 기념하여 pH5 라인 전 제품 20% 할인 및 pH5 라인 구매시 pH5 소프트 샤워 50ml와 ph5 바디 로션 20ml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11월 22일까지 유세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pH5 소프트 샤워’를 포함한 유럽 NO.1* 바디 케어 라인인 ‘유세린의 ‘pH5 라인’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유세린 공식 올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초슬림, 초보습, 초밀착 3초팩으로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 ‘세븐데이즈 플러스 마스크’

[아리얼] 세븐데이즈 플러스 마스크(7days plus mask)
[아리얼] 세븐데이즈 플러스 마스크(7days plus mask)

국내 유명 드럭스토어에서 1천만장 판매를 돌파한 아리얼(Ariul)의 ‘세븐데이즈 마스크(7days Mask)’가 초슬림, 초보습, 초밀착 3초팩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세븐데이즈 플러스 마스크(7days Plus Mask)’로 출시됐다.

세븐데이즈 플러스 마스크는 매일 달라지는 피부와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로 티트리, 코코넛, 대나무수, 녹차, 레몬, 알로에, 브로콜리 총 7가지 자연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성분에 따라 각각 모공 수렴, 피지 관리, 피부 장벽 강화, 보습, 진정, 미백, 영양, 피부열 진정케어 등의 섬세한 관리가 가능하다.

 

‘세븐데이즈 플러스 마스크’에는 ‘마스크 스타터’라는 개념이 적용되어 마스크팩 사용 전 피부결 정돈을 통해 최적의 피부 상태로 끌어 올려준다. ‘마스크 스타터’는 거즈와 엠보싱 듀얼 패드를 적용하여 쌀뜨물 세안의 원리를 접목해 피부의 겉 각질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모공 속 각질까지 더블 케어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두 번째 단계의 마스크는 100% 식물성인 퓨어핏 원단으로 투명하면서도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를 감싸준다. 여기에 충분한 에센스 양을 머금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분을 전달한다. 특히 7종의 마스크 모두 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리얼 ‘세븐데이즈 플러스 마스크’는 미국, 프랑스, 일본 등의 나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자사몰과 국내 유명 드럭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매일 다른 피부 고민 별 맞춤 케어로 1일 1팩 도전!”
스위스킨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3종 출시!

- 친환경 천연 재질의 섬유로 제작된 숨쉬는 순면 거즈 마스크!
- 피부 고민별로 집중 케어가 가능한 세 가지 맞춤 솔루션

[CMSLAB 스위스킨]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3종
[CMSLAB 스위스킨]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3종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피부 고민별로 집중 케어가 가능한 세 가지 맞춤 솔루션 친환경 천연 재질의 숨쉬는 순면 거즈 마스크,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손상된 피부의 진정, 수분공급, 회복을 돕기 위해 피부과에서 사용되고 있는 거즈를 피부에 겹겹이 쌓아 올리는 ‘머미 마스크’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특히 목화에서 추출한 면화의 섬유로 만든 거즈로 제작되어 민감성 피부도 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유칼립투스 나무의 펄프를 이용한 ‘텐셀’과 함께 2중 구조 시트로 구성되어 에센스 흡수 및 전달에 효과적이다.

스위스킨의 신제품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3종’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보습진정 기능의 ‘모이스처 블루’, 민감성 트러블 피부를 위한 예민진정 기능의 ’카밍 민트’, 칙칙하고 힘 없는 피부를 위한 톤 업 진정 기능의 ‘톤 업 핑크’로 구성되어 있다.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모이스처 블루’는 피부 속 수분충전을 도와주는 드레싱 마스크이다. 보습 유지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입자가 빈틈 없이 꼼꼼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꽉 잡아주는 수분 자석의 역할을 해주며, 푸석하고 힘 없는 피부에 탱탱하고 촉촉함이 느껴지는 물광 탄력효과를 제공한다.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카밍 민트’는 시카 에센스를 함유하여 성난 피부를 잠재워주는 시카 드레싱 마스크이다. 내 몸의 물과 유사한 생체수가 함유되어있어 피부 속 수분 통로를 깨워 속 깊은 보습과 시카의 흡수를 높여주며, 트러블 재발 방지의 효과가 있다.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톤업 핑크’는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반짝이는 물광 피부로 만들어주는 피부 생기충전 드레싱 마스크이다. 5가지 히알루론산과 아미노산이 거칠고 칙칙해진 피부를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며, 특히 피부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젊고 생기넘치는 피부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스위스킨의 에센스 드레싱 마스크 3종은 스위스킨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써지쿨, 수술 후 붓기 관리 가능한 ‘써지쿨 쿨링 마스크’ 출시
피부 손상 우려 없이 수술 후 붓기, 피부진정, 모공수축 효과 기대
 
[써지쿨] 수술 후 붓기 관리 가능 ‘써지쿨 쿨링 마스크’
[써지쿨] 수술 후 붓기 관리 가능 ‘써지쿨 쿨링 마스크’

국내 쿨링 솔루션 전문기업 ㈜써지쿨(대표 장기철)이 얼굴의 붓기 관리에 도움을 주는 ‘써지쿨 쿨링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스 테라피를 통해 얼굴 피부 전체에 안전하고 지속적이며, 균일한 쿨링 효과를 제공해 수술 후 붓기는 물론 피부진정, 모공수축에 도움을 준다.
 
기존 붓기 관리에서는 냉찜질용 아이스팩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아이스팩은 15도 이하의 냉기가 피부에 직접 닿기 때문에 저온 피부손상 등의 우려와 통증으로 인해 장기간 사용시 불편함을 느낄 수 있어 사용자의 특별한 주의가 요구된 것이 사실.
 
써지쿨의 쿨링 마스크는 온도 범위를 15-19도로 균일하게 유지해 피부의 안정성을 확보해주며, 세포의 신진대사 효과를 증대시켜주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또한 특허 기술인 쿨링 순환 시스템과 특수 제작한 고성능 아이스팩은 유체를 통해 마스크 전체에 냉기를 순환시켜서 최대 2시간 동안 안면 전체에 전달, 장시간 사용 가능하다. 냉각 유체 순환 기술이 적용돼 유체를 추가로 주입하거나 리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USB 충전 방식을 채택해 배터리 완충 시 4시간 연속으로 작동할 수 있으며,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어 수납과 휴대도 용이하다.
 
써지쿨 관계자는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연구개발 활동을 강화하고 우수한 연구인력과 첨단 개발 설비를 기반으로 한 R&D의 경쟁력을 확고히 하고 있다”며, “장기적인 R&D 투자와 연구를 통해 더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써지쿨 신제품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써지쿨은 다년간 축적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의료, 미용, 스포츠, 화장품산업의 글로벌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북미 시장을 기점으로 세계 무대에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세계1위 쿨링솔루션 회사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다.

 

아토팜, 환절기에도 빈틈없는 진정 보습막을 선사하는
‘판테놀 로션’, ‘판테놀 크림’ 리뉴얼 출시

고농축 판테놀(10%) 성분 함유, 강한 진정∙보습효과로 큰 기온차와 건조함에 자극 받은 아이피부 지켜

[아토팜] ‘판테놀 로션’, ‘판테놀 크림’ 리뉴얼
[아토팜] ‘판테놀 로션’, ‘판테놀 크림’ 리뉴얼

환절기 건조한 공기와 심한 일교차, 차가운 바깥과 따뜻한 실내를 하루에도 여러 번 넘나들다 보면 상대적으로 성인보다 연약한 아이 피부는 균형을 잃기 쉽다. 피부 속 유수분 불균형으로 인해 피부 건조가 심해지면 이로 인해 각질, 홍조, 가려움증 등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꾸준한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목욕 후, 외출 전후로 피부 진정 및 보호 효과가 있는 고농축 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 진정은 물론 촉촉함을 장시간 유지해 더욱 효과적이다.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환절기 추위와 건조함에 자극 받은 아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지켜줄 ‘판테놀 로션’과 ‘판테놀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많은 사랑을 받은 기존의 아토팜 ‘판테놀 로션’과 ‘판테놀 크림’에서 판테놀 성분을 10%로 2배 강화해  리뉴얼한 제품으로 자극 받고 건조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 및 보습 효과를 부여하는 고보습 로션, 크림이다.

 

실제 건강한 피부지질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아토팜의 특허 MLE® 제형과 5가지 식물성 씨앗 오일 성분이 지속형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4가지 병풀 핵심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케어한다.

 

‘아토팜 판테놀 로션’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돼 환절기를 비롯한 겨울철 전신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고보습 로션이다.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 추가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판테놀 크림’을 덧발라 주면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아토팜 판테놀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국소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고보습 크림으로 피부를 드레싱하듯 보호해 준다. 잠들기 전 특히 민감함이 느껴지거나 건조한 부위에 도톰하게 바르고 자면 고보습 수면팩처럼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두 제품을 동시 사용했을 때 찬바람 환경과 열에 의한 고온환경에서의 피부 보습도 유지 효과,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 완화 효과,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 및 예방 효과 등 5가지 보습 · 진정 임상 시험을 완료했다.

 

아토팜의 ‘판테놀 로션’과 ‘판테놀 크림’은 아토팜 공식쇼핑몰 네오팜샵, 면세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특별한 홀리데이! 신비롭게 빛나는 지방시 뮤즈가 되어보세요”

지방시 뷰티, 신비롭고 매혹적인 무드를 완성할

2018 지방시 크리스마스 한정 리미티드 컬렉션

THE ART OF GIFTING 출시

[지방시 뷰티] 2018 지방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컬렉션 THE ART OF GIFTING
[지방시 뷰티] 2018 지방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컬렉션 THE ART OF GIFTING

- 지방시 뷰티, 신비롭게 빛나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컬렉션 ‘THE ART OF GIFTING’ 출시
- 꾸뛰르 패턴을 입은 기존 베스트셀러 립&페이스 제품과 컬렉션 한정 신제품 함께 선보여
골드와 블랙의 조화로 지방시만의 신비롭고 매혹적인 크리스마스 무드를 완성한 것이 특징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신비로움 가득한 2018 지방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컬렉션 ‘THE ART OF GIFTING’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홀리데이 시즌 한정으로 출시하는 이번 ‘THE ART OF GIFTING’ 컬렉션은 지방시만의 특별한 꾸뛰르 패션 코드를 입고,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새로운 패키지에 담긴 것이 큰 특징이다.

지방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컬렉션은 지방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르 루즈(LE ROUGE)’와 ‘프리즘 리브르(PRISME LIBRE)’, 신제품 ‘미스틱 글로우 파우더(MYSTIC GLOW POWDER)’와 ‘듀얼 라이너(DUAL LINER)’로 구성됐다. 네 가지 제품 모두 특별한 크리스마스 홀리데이를 맞이하여 골드와 블랙의 조화가 돋보이는 패키지로 지방시만의 꾸뛰르 감각이 담긴 신비롭고 매혹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지방시의 대표 아이템 ‘르 루즈’와 ‘프리즘 리브르’는 각 제품 베스트 셀러 컬러에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핑크 골드 케이스를 입혀 크리스마스 컬렉션에 맞게 재탄생됐다. ‘르 루즈’는 벨벳 피니쉬와 아름다운 광채를 뽐내는 강렬한 레드 컬러 N306와 N307을, ‘프리즘 리브르’는 누드 톤의 4가지 컬러가 하모니를 이루는 N5 새틴 블랑을 크리스마스 컬렉션에 접목시켰다.

또한 반짝이는 별이 돋보이는 ‘미스틱 글로우 파우더’는 페이스 및 아이 메이크업 후 투명한 핑크빛 광채를 더할 수 있는 하이라이팅 파우더로, 내장된 브러쉬로 손쉽게 윤광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아이라이너와 아이섀도우의 매력적인 결합을 선보이는 ‘듀얼 라이너’는 한 번의 터치로 발색과 컨투어링이 모두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지방시 뷰티는 곧 다가올 홀리데이를 위한 스페셜 기프트로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지방시 뷰티의 향수도 함께 제안한다. 여성에게는 오렌지 블라썸과 우드 향의 조화로 우아하고 시크한 이미지를 주는 ‘2018 NEW 랑테르니 오 드 퍼퓸’과 프레시한 시트러스 향으로 산뜻한 기분을 선사해 줄 ‘오 드 지방시’를 추천한다. 남성에게는 패츌리와 스파이스의 매력적인 조화로 고상하고 지적인 신사들을 위한 ‘젠틀맨 오 드 뚜왈렛’과 아로마틱 우드를 담은 라벤더 향으로 모던한 카리스마를 뽐내는 ‘젠틀맨 온리 오 드 뚜왈렛’을 소개한다.

2018 지방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컬렉션 ‘THE ART OF GIFTING’은 11월부터 지방시 뷰티 공식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방시 뷰티 담당자는 “지방시 뷰티는 평범함을 거부하는 현대적이면서 트렌디한 패키지의 감각적인 컬렉션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국내 뷰티 팬층을 두텁게 형성하고 있다”며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도 신비롭고 매혹적인 지방시만의 패키지로 많은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차세대 보습코어 ‘필라그린 컴플렉스’로 피부장벽부터 보습케어까지 한 번에!” 
닥터지, 100시간 강력 보습 자랑하는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등 4종 출시

■ 필라그린™ 배리어 토너,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지성, 건성 2종), 필라그린™ 배리어 밤 총 4종

■ 전국 올리브영 및 자사 브랜드몰 등 국내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 판매 시작

 

[닥터지] 필라그린™ 배리어 라인 4종
[닥터지] 필라그린™ 배리어 라인 4종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차세대 보습 코어인 필라그린 컴플렉스가 함유된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등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닥터지가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필라그린™ 배리어 토너,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민감지성, OS),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민감건성, DS), ▲필라그린™ 배리어 밤 총 4종이다. 이들 제품 모두 100시간 보습력을 자랑하는 필라그린 컴플렉스가 함유된 제품으로, 환절기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춰 건강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필라그린 컴플렉스’란 1세대 보습성분인 세라마이드 이후,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보습 성분이다. 기존 세라마이드 성분이 세포 간 지질의 주요 성분으로 수분 증발을 억제해 보습을 유지하는 방식이었다면, 필라그린 컴플렉스는 각질 세포 내 천연보습인자(NMF)와 같은 보습성분을 생성해 보다 근본적인 방식으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특히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해주고, pH 밸런스를 유지시켜 준다.

 

먼저 필라그린™ 배리어 토너는 수분과 오일이 함유돼 있어 흔들어 사용하는 2층상 더블 보습 토너 제품이다. 필라그린 컴플렉스 성분으로 보습장벽은 물론, 사막식물인 ‘부활초’의 주 성분인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를 함유해 피부 수분 이동 통로를 활성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은 10,000ppm 필라그린 컴플렉스가 함유돼 매일 보습 인자를 새롭게 만들어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유지해주며, 5중 히알루론산 및 5겹 세라마이드로 보습인자를 샐 틈 없이 막아준다. 민감건성, 민감지성 2가지로 출시돼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필라그린™ 배리어 밤은 환절기 활용하기에 적합한 온 가족 필수 보습 밤이다. 7가지 열매 씨앗 발효 오일을 240시간 발효 숙성해 유효성분 효능을 그대로 전달하며, 뛰어난 피부 흡수력으로 깊은 보습을 부여해 준다. ‘Silk Balm Metrix’ 기술로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얼굴, 입 주변, 손톱 큐티클 등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닥터지 관계자는 “닥터지 필라그린™ 라인은 우리 몸에서 중요한 천연 보습 인자를 보충해줌으로써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수분을 오래 저장해주는 가장 안전하고 이상적인 차세대 보습 방법"이라며 "극건성 피부, 민감성 피부 등 모두가 닥터지 필라그린™ 배리어 제품으로 한층 더 진화된 보습 케어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JW 메리어트 서울만의 ‘진정한 럭셔리’ 담은 시그니처 어메니티 출시

세계적인 명품 화장품 제조사 코스맥스•신세계 시코르와의 협업 통해 특별 제작

고대부터 미용을 위해 사용된 자연 성분들과 프로방스 지역 라벤더 향을 그대로 담은 피부로 느끼는 진정한 럭셔리

객실 어메니티 미니어처 4종 세트 및 대용량, 중량 스킨•바디•헤어 제품 등 개별 제품 별도 판매 진행

 

[JW 메리어트 서울] 어메니티 대용량 제품
[JW 메리어트 서울] 어메니티 대용량 제품

JW 메리어트 서울이 세계적인 명품 헬스&뷰티 ODM 회사인 ‘코스맥스(COSMAX)’ 신세계 ‘시코르(CHICOR)’와의 협업을 통해 최고급 퀄리티로 특별 제작한 객실 어메니티  바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어메니티 출시는 ‘차원이 다른 진정한 럭셔리 추구하는 리노베이션 콘셉트에 따라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이 사용하는 스킨  바디 제품에서도 JW 메리어트 서울 만의 품격을 그대로 피부로 느낄  있도록 하여 총체적인 오감의 감동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JW 메리어트 서울은 해외 유명 브랜드 값에 소비되는 비용을 제품 자체의 퀄리티를 높이는데 투자하여 훨씬 좋은 사양과 고유의 향으로 JW 메리어트 서울에서만 경험할  있는 가장 특별한 어메니티를 제작하였다이에 리노베이션 기간 동안 전문가들과 함께 수개월 간의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JW 메리어트 서울의 시그니처 어메니티를 탄생시켰다.

 

JW 메리어트 서울 시그니처 어메니티는 객실에 비치되는 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바디로션 4종뿐만 아니라 현재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 클럽의  공간에서 사용하는 대용량 스킨로션클렌징 크림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바디로션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자연과 건강을 담은 콘셉트로 고대로부터 세정정화진정보습 등의 미용을 위해 사용된 허브와 씨앗 등에서 추출한 자연 성분들을 활용해 최고 품질의 제형들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대표적으로 고대 이집트와 그리스 등에서 세정제 대용으로 사용됐던 솝와트피부 정화와 탄력 있는 모발에 도움을 주는 모링가피부 진정에 탁월한 카렌듈라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수분을 잡아주는 사차인치 오일 성분을 담았다또한 향의  성분으로는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에서 재배된 라벤더를 사용해 깨끗한 자연 감성과 맑은 공기를 고급스러운 향으로 가득 담아냈다.

 

때문에 JW 메리어트 서울을 방문한 고객들은 어메니티를 통해 더욱 생기 넘치고 건강한 피부  모발 관리가 가능하며피부 진정 효과와 더불어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있어 도심 유해환경에 지친 피부와 몸을 건강하고 맑게 재충전하는 시간을 보낼  있다고객들로부터 세정 효과와 보습력이 매우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상쾌하고 풍부한 라벤더 향의 오랜 지속력으로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이에 JW 메리어트 서울에서의 감동을 일상에서도 그대로 즐기고 주변의 소중한 지인들에게 선물도   있도록 객실용 4 50ml 미니어처 세트부터 300~500ml  대용량 여성남성 스킨  로션클렌징 크림샴푸린스샤워젤바디로션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본격 판매하고 있다연말에는 250ml 중량 핑크라벨 라인업과 시어버터 핸드크림 2 세트도 추가로 출시된다현재 지하 2층에 위치한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 클럽 리셉션 데스크에서 구매 가능하며내년에는 전용 리테일 공간을 통해 본격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