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이봄 코스메틱, 영국에서 훨훨~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영국에서 훨훨~
셀프리지 이어 존 루이스 백화점 입점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1.10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바이봄코스메틱] 영국 존 루이스 백화점 입점 (2)
에이바이봄코스메틱이 154년의 전통을 가진 영국의 존 루이스 백화점에 입점했다. 셀프리지에 이어 두번째 영국 백화점 입점이다. 

[뷰티코리아뉴스]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이 영국 대표 백화점 존 루이스(John Lewis)에 입점했다. 존 루이스는 1864년 설립되어 영국 전역에 36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대표 백화점 중 하나. 영국 왕실에 납품하는 브랜드 중에서도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수여하는 영국 왕실 문장인 ‘로얄 워런트(Royal warrant)’를 받은 백화점으로도 명성이 높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은 10월 말부터 주력 제품인 마스크 3종을 존 루이스 백화점 온·오프라인 몰에 선보였다. 

이번에 입점하는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제품은 스테디셀러이자 한 장만으로 완벽한 스킨케어가 가능한 3스텝 마스크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 나뭇잎 모양 패치로 집중관리가 가능한 수분·진정 2스텝 레이어링 마스크 ‘울트라 쿨 리프 마스크’, 꽃 모양 패치로 집중관리가 가능한 미백 기능성의 2스텝 레이어링 마스크 ‘울트라 플로랄 리프 마스크’이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은 ‘자연을 뛰어넘는 테크놀로지란 없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중국과 아시아 주요 나라는 물론 유럽 일부 국가에 런칭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자연주의 K-뷰티 브랜드로, 이미 지난 8월 런던의 또 다른 대표 백화점 ‘셀프리지’에 입점하며 주목을 모은 바 있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유럽을 뒤흔든 방탄소년단(BTS)이 박차를 가한 K-팝 열풍과 함께 유럽 시장에서 K-뷰티에 대한 관심과 인기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며, “연이은 영국 대표 백화점 입점을 통해 유럽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져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은 국내에서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오픈한 뷰티 편집숍 ‘라코’, 네이버 스토어팜과 SSG, GSSHOP,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과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