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0 화장품신상]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11월10 화장품신상]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1.10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가 그치고 더욱 쌀쌀해진 11월의 날씨.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하는 계절입니다. 무엇보다 화장품 사용이 중요해진 시기입니다.

화장품?

비싸다고 좋은 것 아닙니다. 유명브랜드라고 좋은 것도 아닙니다.  좋은 화장품의 조건은 가격에 있지 않습니다. 바로 품질입니다.

가격은 싸지만 품질좋은 화장품은 차고 넘칩니다. 거품이 잔뜩 낀 고가 유명브랜드와 맞서 싸우는 그런 화장품들이지요~~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은 간절히 바라는 사람과 만나고 싶어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든, 귀동냥을 하든, 적어도 정보를 얻으려는 최소한의 노력은 필요합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듀이트리의 남성 3중기능 멀티그림부터 만나보겠습니다. 듀이트리는 널리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지만, 소비자들이 원하는 필요충분조건을 두루 갖춘 브랜드입니다.

"값이 싸냐구요?"

"품질이 좋으냐구요?" 

두말하면 이빨에 땀나고, 세말하면 기절초풍합니다.  

화려하지는 않습니다.

#. 참고로 여기에 소개되는 모든 신제품이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이란 의미는 아닙니다.   

 

핫해 핫해!!

여자 아이돌 노래 'BEST 12' 들으면서 가겠습니다.~~

 

 

 

 

기초 스킨케어, 선크림, 비비크림을 한 번에! ... 듀이트리 ‘미스터 플랜 선 비비 크림’

[듀이트리] 미스터 플랜 선 비비크림
[듀이트리] 미스터 플랜 선 비비크림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에서 남성을 겨냥한 3중 기능성의 멀티 아이템 ‘미스터 플랜 선 비비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듀이트리 미스터 플랜 선 비비 크림(50ml)’은 기초 스킨케어와 선 케어, 피부 잡티 및 결점 커버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멀티크림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입니다. 

멀티캡슐이 피부에 닿으면서 끈적임없이 산뜻한 스킨케어 효과를 부여함과 동시에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로 효과적인 선 케어가 가능합니다.

피부에 바르면 컬러캡슐이 부드럽게 터지며 스킨톤으로 변해 피부 잡티 및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매끄럽고 균일한 톤 케어를 도와줍니다. 티트리 및 아쿠아씰 성분은 과도한 피지는 잡아주고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남성 피부의 대표적인 고민 중 하나인 모공케어와 보습에 도움을 줍니다.

아침 세안 후 또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베이스 컬러가 스킨톤으로 변하도록 부드럽게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려가며 얼굴 전체의 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주면 끝.

최근 기초 스킨케어는 물론 피부 결점 커버나 기능성 등 보다 세심하게 화장품을 선택하는 남성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 착안, 본 신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는 것이 듀이트리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의 설명입니다.

듀이트리 ‘미스터 플랜 선 비비 크림’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와 H&B스토어 ‘롭스’(일부 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소이 ‘잡티세럼 i♡i 리미티드 컬렉션’

[아이소이] '잡티세럼 i♡i 리미티드 컬렉션'
[아이소이] '잡티세럼 i♡i 리미티드 컬렉션'

이번에 만나볼 제품은 '아이소이'라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제품입니다. 아이소이가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브라이언 레아(Brian Rea)와 협업한 ‘잡티세럼 i♡i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은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인 ‘잡티세럼(70ml)’, 새롭게 출시된 ‘마일드 필링젤(30g)’, 잡티케어 첫 단계 필수 아이템 ‘잡티토닉(30ml)’, 잡티세럼의 효과를 농축한 ‘잡티마스크(1매)’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브라이언 레아의 콜라보 작품이 담긴 한정판 i♡i 컬렉션 거울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메인 제품인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올리브영 5년 연속 에센스 부문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는 아이소이의 베스트 셀러입니다. 피부 침투력이 뛰어난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미백 기능성 성분 알부틴을 핵심 원료로 함유해 빠른 화이트닝 효과와 보습력으로 맑은 피부톤과 매끈한 피부결 관리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어성초, 병풀 등 피부진정 대표성분은 울긋불긋 고민성 피부도 함께 케어 할 수 있습니다. 아이소이측은 모든 제품에 피부 유해 성분은 일체 사용하지 않고 소비자들에게 100% 전성분을 공개해,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눈매도, 매력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에로코스메틱, 4색 아이섀도우 팔레트 신제품 ‘글로우 패스트’ 출시

시에로코스메틱 글로우 패스트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에서 풍부한 컬러와 은은한 펄감을 자랑하는 4색 올인원 아이섀도우 팔레트 ‘글로우 패스트(GLOW FAST)’를 지난 9일 출시했습니다.

회사측에 따르면.

신제품 ‘글로우 패스트’는 올인원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으로 미세한 쉬머 펄의 러스트 컬러부터 트렌디한 딥 브라운 컬러의 진저 브레드까지 전혀 다른 매력의 네 가지 컬러가 모여 매일 색다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크림과 젤리를 섞어놓은 듯한 부드러운 멜팅 텍스처로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아침부터 저녁까지 크리즈 현상 없이 깔끔하고 또렷한 아이 컬러를 유지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터치로도 충분한 고발색의 풀 HD 컬러 포뮬러를 적용해 초보자도 번짐 없이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파이어와 자수정, 진주 등 리얼 주얼 파우더(Real Jewel Powder)를 함유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고급스러운 펄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러스트 ▲카멜리아 오렌지 ▲베로니아 ▲진저 브레드 등 컬러 블렌딩은 물론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은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돼 T.P.O에 맞게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의 말입니다.

“메이크업 시, 초보자들이 의외로 어려워하는 아이템 중의 하나가 아이섀도우이기 때문에 누구라도 쉽고 간단하게 그윽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도록 컬러와 제형 개발에 시간을 많이 들였습니다. 글로우 패스트는 연말 파티룩의 포인트 메이크업에는 물론, 4계절 내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 톤에 상관 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4색 올인원 아이섀도우 팔레트 ‘글로우 패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오리스(sioris), ‘데이바이데이,클렌징 젤’ 롭스 단독 세트 출시

[시오리스] 롭스 단독 기획세트
[시오리스] 롭스 단독 기획세트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클린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제철 유기농 제주 청귤로 만든 약산성 클렌저 '데이바이데이 클렌징 젤 롭스 단독 기획세트를 출시했습니다.

시오리측에 따르면,

신제품은 정제수 대신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유기농 제주 청귤 추출물 56%를 함유한 제품으로, 제철 수확 원료 약속에 따라 올해 10월 제주에서 수확한 청귤의 신선함이 담겨있습니다. 여기에 진정 및 정화를 돕는 어성초와 부드러운 각질 관리를 위한 블랙 윌로우 나무껍질 추출물, 사탕무에서 유래한 자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부드럽고 조밀한 거품으로 말끔한 세정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가져다 줍니다.

전성분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사용은 물론,독일 더마테스트피부 자극테스트를 통해 최고등급인‘엑설런트(excellent)’등급을 받아 예민한 피부에 폼클렌저 대신 사용하면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순한 클렌징 제품입니다.

이번 롭스 단독 기획세트는 150ml와 30ml 미니어처가 있습니다. 

 

 

 

#. 하루 종일 메이크업 무너짐 없이 무결점 피부 그대로! ...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은 무너짐 없이 완벽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퍼펙트 매직 커버핏 쿠션 2.0’을 출시했습니다.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수분 세럼 베이스를 67% 이상 함유해 워터드롭이 메탈 플레이트 위로 촘촘히 맺히는 것이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로 풍부한 수분감을 자랑합니다. 또한 수분 입자가 균일하게 밀착되어 겉과 속까지 투명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24시간 커버 및 2중 보습 임상 완료로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주고 메탈 플레이트가 쿠션 위를 덮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2.0은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 밀크티와 대나무 수액 품은 비브라스의 마스크팩 2종 

[비브라스] 더 밀크티 너리싱 마스크
[비브라스] 더 밀크티 너리싱 마스크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마스크 팩 신제품 ‘더 밀크티 너리싱 마스크(THE MILK TEA NOURISHING MASK)’와 ‘더 밤부 프레쉬 마스크(THE BAMBOO FRESH MASK)’를 선보였습니다.

‘더 밀크티 너리싱 마스크’는 영국 왕실과 귀족이 향유했던 잉글리시 밀크티에서 착안된 제품으로 홍차의 항산화 효능에 단백질이 풍부한 우유를 더해 피부에 깊은 영양을 선사하며 품격 있는 페이셜 케어를 가능하게 합니다.

특히, 꿀 추출물의 영양과 프로폴리스가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3중 발효 홍차와 초유 추출물이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우유 속의 AHA 성분이 각질을 다스려 매끈한 피부 결로 개선시킵니다.

함께 출시된 ‘더 밤부 프레쉬 마스크’는 5월 중순의 짧은 기간 동안에만 채취할 수 있는 전남 담양 대나무 추출물(밤부사 불가리스 추출물)을 핵심 원료로 담았습니다. 타 수액에 비해 미네랄과 아미노산 등의 함량이 월등하게 높은 대나무 수액 성분이 피부 온도를 낮춰 청량감을 부여하고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쿨링 마스크입니다.

두 제품 모두 5중 복합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수분층을 탄탄하게 하고, 맑은 피부로 개선시킵니다. 무엇보다 피부에 비칠 만큼 얇은 스키니 시트를 적용, 밀착력을 극대화시킴으로써 집중 영양 공급이 가능합니다.

 

 

 

생그린, 주름 개선 기능성 ‘나이지움 링클케어 크림’ 출시

[생그린] 주름 개선 ‘나이지움 링클케어 크림’
[생그린] 주름 개선 ‘나이지움 링클케어 크림’

자연성 한방 화장품 전문기업 생그린이 ‘나이지움 링클케어 크림’을 내놓았습니다.
 
나이지움 링클케어 크림은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차오르는 보습과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퓨전 한방 안티에이징 크림입니다. 특허받은 한방원료와 바이오 서펙틴 기술을 통해 자연스러운 피부 탄력성을 개선해줍니다.

이 제품은 4주 사용평가에서 피부 흡수력, 부드러움, 탄력, 주름 개선 설문조사에 90% 이상이 만족했다고 브랜드측은 주장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에는 기존 생그린의 특허성분인 당귀음자액에 바이오서팩틴 기술을 접목하여 피부 전달력을 더욱 높인 ‘당귀자음액 매커니즘 EX’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귀자음액 매커니즘 EX’는 당귀, 감초, 천궁, 하수오 등 9가지 혼합추출물로 구성된 특허기술로 주름 관련 효소를 억제하고 항산화 작용 및 탄력적인 피부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생그린 마케팅부문 임언정 이사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이지움 링클케어 크림은 부드럽게 펴지고 밀착성있는 사용감과 섬세한 피부 관리에 아주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피부 탄력과 속보습 고민에 대해 나이지움 링클케어 크림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말입니다.

 

 

 

에뛰드하우스,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 출시!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

이번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신제품 만나봅니다.

"작지만 커다란 설렘, 화려하고 강렬한 나만의 트윙클 메이크업!"이라는 컨셉의 제품입니다.

에뛰드하우스에서 내놓은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입니다.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모티브로 한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연말에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글리터 아이섀도우 제품과 립컬러 제품들로 구성되어 홀리데이 시즌에 어디에서나 돋보이는 메이크업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 이번 컬렉션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타이니 트윙클 컬러 아이즈’ 제품을 메인으로 선보였습니다. ‘타이니 트윙클 컬러 아이즈’는 매끄럽고 화사하게 표현되는 매트, 섬세한 빛과 윤기를 더해주는 쉬머, 다중 프리즘 입체 효과로 신비로운 펄감을 연출해주는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의 9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즈골드, 골드, 실버 계열의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습니다.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반짝이는 컬러와 구성과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구성되어 있어 팔레트 하나로 나만의 돋보이는 홀리데이 룩은 물론, 매일매일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합니다.

#.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트리에 장식한 오너먼트처럼 눈가를 반짝이게 빛내줄 ‘타이니 트윙클 미니 미러 홀릭 리퀴드 아이즈 오너먼트’와 화려한 립 컬러의 ‘미니 투 매치 오너먼트’, ‘매트 시크 미니 립라커’가 홀리데이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해줍니다. 각각의 오너먼트 안에는 3가지 미니 사이즈 제품이 들어있어 오너먼트 하나만으로도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벨벳) 타이니 트윙클 에디션’은 10가지의 미니사이즈 립스틱으로 구성되어 있는 키트로 7가지의 다양한 컬러와 3가지의 글리터 립토퍼로 구성되어 있어 한 번의 터치로 가볍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텍스쳐와 영롱한 반짝임의 글리터 제형이 특징입니다. 그 외에도 ‘타이니 트윙클 미니 드롭 펄 베이스 키트’, ‘타이니 트윙클 컬러풀 센트 퍼퓸드 핸드크림 6종 세트’, ‘타이니 트윙클 배쓰밤 2종 세트’, ‘타이니 트윙클 수분 가득 콜라겐 2종 기초세트’, ‘타이니 트윙클 순정 스킨 케어 2종 세트’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채로운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에뛰드하우스의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은 온라인과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