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씨엔텍 공장, 식약처 CGMP 획득
다산씨엔텍 공장, 식약처 CGMP 획득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1.1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로존의 ‘루비셀’, ‘아토락’ 등을 생산하는 ㈜다산씨엔텍 공장 전경.
㈜아프로존의 ‘루비셀’, ‘아토락’ 등을 생산하는 ㈜다산씨엔텍 공장 전경.

[뷰티코리아뉴스] ㈜다산씨엔텍은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CGMP)’ 적합 인증을 획득하며 우수한 제품 품질 및 생산력을 입증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측은 "‘CGMP’는 식약처가 우수한 화장품 제조를 장려하기 위해 고시한 제조 및 품질관리에 관한 기준으로, 세분화된 검증 항목과 까다로운 절차로 인해 최상위의 공신력 있는 인증 제도로 손꼽힌다"며 "원료, 자재, 완제품 등 생산 전반에 이르는 품질관리를 비롯해 설비 체계 및 조직 운영 관리의 기준까지 모두 충족한 공장 혹은 기업에만 부여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다산씨엔텍 공장은 이번 CGMP 인증에 앞서 유럽진출을 위한 ISO 22716 인증도 취득한 바 있다. 이번 CGMP 인증으로 ㈜다산씨엔텍은 대한민국이 아닌 글로벌 수준의 제조 역량이 확보되어, 글로벌 비즈니스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준비가 완료되었다고 평가했다.

다산씨엔텍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전문 기업 ㈜아프로존의 대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 ‘아토락 인텐시브 앰플’, 여성 청결제 ‘루비셀 알뤼르 시크릿 겔’, 일상생활에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청결 미스트 ‘루비셀 알뤼르 시크릿 미스트’ 등이다. 

다산씨엔텍 양지산 상무(생산본부장)는 “이번 CGMP 인증 획득은 더욱 안전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고집이 만든 결과”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