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4일 화장품신상] "화장하기 참 좋은 계절입니다"
[11월14일 화장품신상] "화장하기 참 좋은 계절입니다"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1.14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쌀쌀해진 11월의 날씨.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하는 계절이 됐습니다. 무엇보다 화장품 사용이 중요해진 시기입니다. 다만, 여름처럼 습기가 없다보니 화장하기에는 참 좋은 계절인것 같습니다~~.

화장품은 이렇습니다. 

비싸다고 좋은 것 아닙니다. 유명브랜드라고 좋은 것도 아닙니다.  좋은 화장품의 조건은 가격에 있지 않습니다. 바로 품질입니다.

가격은 싸지만 품질좋은 화장품은 차고 넘칩니다. 거품이 잔뜩 낀 고가 유명브랜드와 맞서 싸우는 그런 화장품들이지요~~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은 간절히 바라는 사람과 만나고 싶어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든, 귀동냥을 하든, 적어도 정보를 얻으려는 최소한의 노력은 필요합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오늘은 라뮤즈의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부터 만나보겠습니다. 라뮤즈는 아직 널리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지만, 소비자들이 원하는 필요충분조건을 두루 갖춘 브랜드입니다.

"값이 싸냐구요?"

"품질이 좋으냐구요?" 

두말하면 이빨에 땀나고, 세말하면 기절초풍합니다.  

#. 참고로 여기에 소개되는 모든 신제품이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이란 의미는 아닙니다.   

 

 

 

<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 PA+++/SPF 50+’>

 

[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
[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

뷰티브랜드 '라뮤즈(LA MUSE)'에서 라뮤즈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아 집에서도 여배우와 같은 매끈한 피부표현이 가능한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 (RETURN 2 BLESSING VISUAL CREAM)’을 출시한다.

 

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은 실제 라뮤즈 에스테틱 고객 대상으로 마무리 단계에서 ‘얼루어 베스트 오브 베스트상을 받은 라뮤즈 데일리 에센셜즈 리제러레이팅 크림’ 과 ‘라뮤즈 비비크림’을 믹스해 발라주던 제형을 개발하여 출시되었던 ‘리턴 투 비주얼 밤’이 업그레드 된 신개념 비주얼 크림이다.

 

특히, 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은 피부의 보습, 탄력 그리고 커버까지 3중을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피부의 결점을 감추는 것이 아닌 피부 자체가 되살아나 자연스러운 에스테틱 스킨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유일 최고 크림 비율 73.9% 함유해 기초를 바르는듯한 발림성으로 가볍게 흡수되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영양보습으로 필터광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은 보습항산화특허성분 - 그리놀H (허브추출물 6종, 라벤더꽃, 베르가못잎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프리지어, 카모마일,로즈마리잎) 함유로 피부의 보습 성분을 강화했으며, 피부의 고민인 탄력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의 잔주름을 커버할 수 있는 구상폴리머가 매끈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하여 보다 어려보이고 생기있는 피부 표현을 연출해준다.

 

라뮤즈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은 11월 중순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런칭할 예정이며, 11월 말 GS홈쇼핑에서도 만날 볼 수 있다.

 

블루베리의 수분과 비타민을 가득 담은 생기 충전 워시오프 마스크!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리밸런싱 프레시 시즈널 마스크 출시

제철의 영양 품은 슈퍼푸드 블루베리 함유…시즌 한정 워시오프 마스크 팩

블루베리의 수분과 비타민이 피부 속 생기를 충전해 환하고 촉촉한 피부 유지

인공색소, 인공향 첨가 無! 색상, 텍스처, 향까지 블루베리 잼과 싱크로율 100%

(2018.11.14)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블루베리 리밸런싱 프레시 시즈널 마스크’를 시즌 한정 출시한다.

 

‘블루베리 리밸런싱 프레시 시즈널 마스크’는 제철에 수확해 영양과 항산화력이 가득한 슈퍼푸드 블루베리 성분을 함유한 워시오프 마스크 팩이다. 블루베리의 수분과 비타민이 피부 생기를 충전해주어 건조하고 푸석한 겨울 피부를 환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은 물론 약산성 pH로 유수분 밸런스까지 관리해준다.

 

인공색소와 인공향 첨가 없이 진짜 블루베리를 담은 내추럴 팩으로 색상과 텍스처, 향에서도 블루베리 고유의 향을 느낄 수 있어 블루베리 잼을 연상케한다. 탱글한 잼 텍스처와 부드러운 원물 스크럽으로 연약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제철 블루베리로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블루베리 리밸런싱 프레시 시즈널 마스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 14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끝)

 

밤하늘에 아름답게 반짝이는 별을 바라보며, 당신만의 아름다운 소원을 빌어보세요!

아이오페, ‘I HOPE’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빛나는 별들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아낸 ‘I HOPE’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적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I HOPE’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밤하늘에 수 놓아진 반짝이는 별을 바라보며 소원을 빌듯이, 겨울 밤에 빛나는 별들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아이오페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은 물론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슈퍼바이탈 기초 2종 세트(소프너&에멀젼),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에어쿠션® 등 총 5종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4가지 황금 식물 추출물의 에너지가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채워 황금빛 윤기를 선사하는 페이스 오일이다. 흡수가 빠른 워터 오일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스킨 케어 제품과 블렌딩이 용이해 피부 타입별 맞춤 케어도 가능하다.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강인한 식물 만년송의 에너지가 더해져, 복합적인 피부 노화의 징후를 빈틈없이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크림 본품은 물론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에멀젼, 세럼, 아이크림 등 견본품 4종이 포함되어 있다.

슈퍼바이탈 기초 2종 세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에멀젼으로 구성된 고보습 안티에이징 기초 세트로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에멀젼, 크림 등 견본품 3종도 포함되어 있다.

바이오 에센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바이오 리독스 알파TM(Bio-redox ∝TM) 성분을 피부에 전달하여 매일 빠져나가는 피부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피부 충전 에센스이며, 에어쿠션® 커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에어 프리즘 워터™를 통한 수분 보유력 강화로 촉촉하고 윤기를 살려주는 쿠션이다.

홀리데이 시즌에 당신을 더욱 빛나게 해줄 아이오페의 ‘I HOPE’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 면세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성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쏘내추럴 ‘센텔 티트리 페이스 오일’ 출시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natural)이 자연유래 85%, EWG 그린등급 의 ‘센텔 티트리 페이스 오일’을 출시한다.

자연유래 85%의 EWG 그린등급 성분이 성난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켜주어 피부결을 매끄럽게 케어해주며 촉촉한 수분력을 피부 속 깊이 채워주는 2층 구조의 그린 워터 오일 제품이다.

병풀 추출물이 35% 함유된 수분층과 피부 속 건조를 케어하는 티트리 오일이 서로 레이어링 되어 민감하고 예민해진 성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오일을 사용하기 부담스러운 지,복합성 피부에 사용하기 좋으며 번들거리거나 유분기가 없으며 피부 흡수력이 좋아 피부 속 건조함을 케어해주며 촉촉함을 유지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어 피부결을 매끄럽게 케어해주며 촉촉한 수분력을 피부 속 깊이 채워주는 2층 구조의 ‘센텔 티트리 페이스 오일’은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와 쏘내추럴 모바일 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아이소이, 순한 각질 케어제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필링젤’ 출시 

-      천연유래 목화 함유로 피부 보호막은 지켜주고 불필요한 묵은 각질만 순하게 케어해

-      오는 11 30일까지 출시 기념 20% 할인 및 30ml 추가 증정 프로모션 진행

 

[아이소이] 마일드 필링젤
[아이소이] 마일드 필링젤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필링젤’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필링젤’은 일명 ‘순삭필링젤’로 자극적인 성분의 과도한 필링 대신 피부 보호막은 지켜주면서 불필요한 묵은 각질만 순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목화솜에서 추출한 천연유래 셀룰로오스를 담아 민감 피부의 각질도 순하게 케어 가능하다. 또한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아이소이만의 3단계 마일드 필링 시스템을 통해 천연유래 과일산 성분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유연하게 한 뒤, 셀룰로오스 성분을 통해 부드러운 각질을 제거, 피부 턴오버의 원활한 진행을 도와준다. 불가리안 로즈 오일 및 천연유래 보습성분으로 각질 제거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소이는 ‘마일드 필링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30일 오후 2시까지 아이소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일드 필링젤’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30ml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마일드 필링젤은 셀룰로오스 등 천연유래성분만을 함유해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며, “아이소이 마일드 필링젤과 함께 건강하게 각질을 관리하고 솜털같이 부드러운 피부를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유해 성분 없는 건강한 화장품’을 모토로 피부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다. 국내 최초로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EXCELLENT)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입점하고 유통 지역을 빠르게 넓혀가며 아시아 대표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끝. 

 

깨끗하고 환한 피부를 위한 세컨디자인의 첫번째 솔루션!

 

세컨디자인, <스프링이 필링 젤 톤업 부스트출시

묵은 각질을 피부 자극없이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저자극 필링젤

모든 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 무자극 판정 

[세컨디자인] 스프링이 필링젤 톤업 부스트
[세컨디자인] 스프링이 필링젤 톤업 부스트

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세컨디자인(2ndesign)이 매끈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필링젤, <스프링이 필링 젤 톤업 부스트>를 출시했다.

세컨디자인의 신제품 <스프링이 필링 젤 톤업 부스트>는 자연유래 셀룰로오스가 묵은 각질을 피부 자극없이 부드럽게 제거해 주며피부 톤을 밝게 톤업해주는 저자극 필링젤이다.

 

특히신제품은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두꺼워진 각질거칠어진 피부결칙칙한 피부톤 등 여성들의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며까칠하고 푸석한 피부를 가진 남성들의 피부 컨디션 또한 세심하게 케어해준다.

 

세컨디자인 <스프링이 필링 젤 톤업 부스트>는 모든 성분이 EWG 그린등급으로 20가지 주의성분 및 알레르기 주의성분(화해기준)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컨디자인 관계자는 “<스피링이 필링 젤 톤업 부스트>는 고객의 피부가 최우선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이라며 ”미세먼지와 황사 등 환경적인 요인으로 클렌징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 저자극 필링젤을 사용해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했다. 

 

신제품은 세컨디자인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세컨디자인은 국내 대표 여성의류 브랜드 시크헤라를 창업한 김용진 대표가 최상의 제품력, 합리적인 가격,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2018년 하반기 론칭한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다.

 

건조한 계절, 극건성 피부에도 ‘촉촉 갑, 커버 갑’ 메이크업 연출!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파운데이션’ 출시

 

- 에이프릴스킨의 스테디셀러인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이 업그레이드된 수분 파운데이션!

- 수분 에센스 세럼 67%를 함유한 워터드롭 제형이 촉촉한 수분 밀착 커버 메이크업으로 연출!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파운데이션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파운데이션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마치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하면서도 우수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선사하는 ‘퍼펙트 매직 커버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퍼펙트 매직 커버 핏 파운데이션’은 에이프릴스킨의 스테디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는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을 파운데이션으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제품으로, 높은 커버력과 뛰어난 지속력으로 이름난 기존 쿠션 제품의 명성만큼이나 탁월한 제품력을 담았다. 촉촉하면서도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하는 것은 물론, 무려 50시간 동안 촉촉한 ‘수분 밀착 커버’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퍼펙트 매직 커버 핏 파운데이션’은 수분 에센스 세럼을 67% 함유한 워터드롭 베이스로, WSC(Water in Silicone Cage)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에 롤링 할 때마다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한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50시간 동안의 메이크업 지속효과를 인정받은 것을 비롯해, 피부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 차단(SPF50+, PA++++),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한번에 케어해 준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기존 에이프릴스킨 쿠션 고객들이 쿠션의 제품력을 담은 파운데이션도 사용하고 싶다는 니즈를 전해온 것을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퍼펙트 매직 커버 핏 파운데이션’으로 어떤 피부 결점이든 완벽하게 커버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퍼펙트 매직 커버 핏 파운데이션은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청호나이스뷰티, 여행 시 간편하게 사용하는 '휘엔느 냥 트래블킷' 출시 

​청호나이스뷰티, 여행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휘엔느 냥 트래블킷 2종 출시

- 일상 생활 속에서도 목욕 용품을 들고 다니는 불편함을 해소한 기특한 제품

 


< 사진 = 휘엔느 냥 트래블킷 >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에서 휘엔느 냥 트래블킷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휘엔느 ’ 트래블킷은 각종 목욕세면용품을 한 팩에 담아 휴대가 편한 올인원 제품으로 재치있는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이번에 출시된 휘엔느 냥 트래블킷은 <여행가냥>과 <베이비냥> 2종이다

 

여행하는 사람을 위한 <여행가냥>은 클렌징 폼샴푸·린스타월과 바디워시가 모두 내장된 제품으로 한 장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준비를 끝낼 수 있다더불어 영양과 보습에 좋은 드럼스틱씨오일(모링가),  시카카이추출물바오밥나무씨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순한 성분으로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베이비냥>은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의 ALL 그린 등급 성분으로 만들어 연약한 피부를 가진 어린아이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는 여행 때마다 아이에게 성인용 샤워 용품을 사용하기 꺼렸던 부모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기특한 제품이다.” 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써도 좋은 제품임을 강조했다. <베이비냥>은 샴푸로션바디워시·타올로 구성되어 있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은 일상생활에서 큰 역할을 해낸다목욕 용품을 가지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을 줄인 것이다.  급한 출장 일정이 잡히거나 운동 후에 휘엔느 냥 트래블킷 하나면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다가오는 연말새로운 마음가짐을 위해 떠나는 여행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휘엔느 냥 트래블킷과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  휘엔느 냥 트래블킷은 청호나이스뷰티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클리오, 소장가치 100% 역대급 한정판 공개
2018 홀리데이 ‘어드벤처 컬렉션’ 전격 출시

[클리오] 2018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
[클리오] 2018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

프랙티컬 프로페셔널(Practical Professional)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모던 레트로 무드의 2018 홀리데이 한정판 ‘어드벤처 컬렉션’을 출시했다.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을 연상시키는 아날로그 감성 패키지로 디자인된 이번 컬렉션은 클리오의 스테디 셀러 제품인 ‘킬 커버 앰플 쿠션’•‘하이드로 메이크업 스펀지’와 촉촉한 시스루 발색의 ‘베일 틴트 밤’, 연말 파티룩에 제격인 ‘프로 레이어링 아이 팔레트’ 등의 신제품을 포함, 총 5품목 11종으로 구성되었다. 뿐만 아니라 베이스•아이•립 메이크업까지 손쉽게 완성시켜 줄 5종의 ‘미니 브러쉬 세트’까지 포함되어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특히, 독보적인 존재감의 핑크•퍼플 계열 컬러와 웨어러블한 베이지•골드 톤으로 구성된 ‘프로 레이어링 아이 팔레트’는 데일리 음영 섀도로 활용 가능한 매트 텍스쳐부터 파티룩에 제격인 홀로그램 펄까지 뭉침 없는 다양한 제형으로 출시되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쉬운 활용이 가능하다. 수분 세럼을 머금은 멜팅 제형의 ‘베일 틴트 밤’은 자연스러운 틴트 효과로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며, 코코아 씨드 버터와 비타민E 아세테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풍부한 보습과 윤기에 도움을 준다.

본 제품은 12월 1일(토) 정식 런칭 전 오는 15일 까지 G마켓•11번가•티몬•위메프 등에서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선 런칭 되어 판매 중이다. 

#. 이밖에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를 통해 디즈니의 새 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의 개봉을 기념해 홀리데이 에디션 6종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