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6일 화장품신상] "포장이 화려하다고 좋은 화장품은 아니죠~"
[11월16일 화장품신상] "포장이 화려하다고 좋은 화장품은 아니죠~"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1.16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품질이 좋으면 그만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폭넓은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화장품 이야기입니다.

과연 그런 화장품이 있을까? 의문이 들수도 있겠지만(?) “있습니다.”

다만, 그런 화장품을 만나지 못했을 뿐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은 간절히 바라는 사람과 만나고 싶어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든, 귀동냥을 하든, 적어도 정보를 얻으려는 최소한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오늘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 하나인 '이니스프리' 신상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화장품은 화려한 포장도 눈여겨 볼 대목입니다. 화려하다고 품질이 좋은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공연히 값만 비쌀 수도 있구요~~

 

 

 

“마음과 마음을 담아 행복을 가득 채우다”

이니스프리, 2018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방향, 기초, 색조 제품 등 총 11종 구성… 따뜻한 레트로 감성을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DIY 삭스 키트 3종 2,000원에 구입 가능

- DIY 키트 수익금 일부는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청소년 교복지원사업에 지원 예정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오는 18일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올해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산타클로스를 기다리던 어린 시절의 순수한 마음과 따뜻한 추억을 레트로 감성으로 표현한 방향, 기초, 색조 등 총 11종으로 구성했다.

 

방향 라인의 ▲센티드 캔들 드리밍 오브 산타는 소피 머스크 계열의 향초로 산타의 선물을 상징하는 양말 디자인의 울 워머를 덧입혀 따뜻한 크리스마스 무드를 더했다. ▲퍼퓸드 디퓨저 2종(드리밍 오브 산타, 드리밍 오브 루돌프)은 컬러풀한 폼폼이 달린 리드 스틱을 포함해 크리스마스 느낌 가득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적합하다.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 ▲퍼퓸드 핸드크림 미니어처 ▲마이 립밤 등도 풍성한 구성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더했다. 화려한 홀리데이 룩 연출을 위한 ▲젤네일 디자인 팁 ▲글리터 듀오 키트 등도 함께 선보인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함께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도 진행한다. 올해로 9년 째를 맞는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이니스프리의 대표 사회 공헌 캠페인이다. 소비자가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을 직접 만들면서 즐겁고 뜻깊은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매년 차별화된 DIY 키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DIY 키트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의미하는 ▲DIY 삭스 키트 3종으로, 내 마음대로 오너먼트를 붙이며 나만의 크리스마스 양말 장식을 만들 수 있다.

 

DIY 키트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구매 시 각 2,000원 에 구매할 수 있으며, 키트 판매금 일부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국내 청소년 교복지원사업에 사용된다.

 

2018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DIY 삭스 키트는 11월 18일부터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겨울철 강력한 자외선을 차단하고 피부 장벽 보호를 돕는

이니스프리, 윈터 베리어 겨울 선케어 2종 출시

하얀 눈에 반사되는 자외선과 찬바람에 자극 받는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겨울 전용 선케어 2종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시어버터 등 보습 성분 함유해 24시간 촉촉한 피부 유지

겨울철 야외 활동 시 바르기 편리한 스틱 타입은 스키장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윈터 베리어 겨울 선케어 2종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윈터 베리어 겨울 선케어 2종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겨울 전용 선케어 2종 ‘모이스트 UV 프로텍션 크림 윈터 베리어’, ‘모이스트 UV 프로텍션 스틱 윈터 베리어’를 출시한다.

 

겨울철 내린 눈의 자외선 반사율은 일반 여름철 자외선보다 약 4배 이상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 겨울에도 여름 못지 않은 꼼꼼한 선케어가 필요하다. 이에 이니스프리에서는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찬바람에 건조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해 피부 장벽의 보호를 돕는 ‘윈터 베리어 겨울 선케어 2종’을 선보인다.

 

부드럽게 피부에 발리는‘모이스트 UV 프로텍션 크림 윈터 베리어’는 수분형 세라마이드와 5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한 겨울 피부에 층층이 수분 레벨을 쌓아줘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모이스트 UV 프로텍션 스틱 윈터 베리어’는 세라마이드와 시어버터의 2중 레이어링으로 24시간 피부 보습을 유지하는 선스틱이다. 겨울철 스키장 등 야외 활동 시 장갑이나 장비를  착용하고도 간편하게 꺼내 바를 수 있어, 올 겨울 스키장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겨울철 찢어질 듯 건조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돕는 ‘모이스트 UV 프로텍션 크림 윈터 베리어’, ‘모이스트 UV 프로텍션 스틱 윈터 베리어’는 11월 14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차이로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 주는 멀티 펜슬! 

에뛰드하우스, 베스트셀러 ‘플레이 101 펜슬’ 업그레이드 출시!

언제 어디에나 쉽게~ 슥슥 그려 완성하는 펜슬 메이크업!

-  그윽하고 풍부한 컬러와 소프트한 젤 텍스처를 담은 플레이 101 펜슬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펜슬’ 업그레이드 제품
[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 펜슬’ 업그레이드 제품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어디에나 쉽게 슥슥 그려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플레이 101 펜슬’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플레이 101 펜슬’은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다채로운 메이크업이 가능해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하는 ‘NEW 플레이101 펜슬’은 기존 사용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원 터치만으로도 번짐 없이 부드럽게 발색되어 더욱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펜슬 타입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제품 하나만으로도 아이라이너, 아이브라우, 애교살 등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플레이 101 펜슬’은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처와 35가지 컬러 구성되어 아이 메이크업부터 블러셔, 립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매트한 텍스처는 물, 땀 등에 강한 롱라스팅 워터프루프 폴리머가 하루 종일 어떤 상황에서도 강력하게 컬러를 유지해주어 완벽 밀착 롱웨어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쉬머&글리터 텍스처는 부드럽게 발려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가능하며 은은하게 빛나는 펄감이 눈가에 고급스러움과 깊이감을 선사해 눈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시한 텍스처는 입술결에 따라 매끄럽게 멜팅되는 사용감으로 답답함 없이 편안하고 생기 있는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101 펜슬’은 오는 11월 15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라벨영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출시

[라벨영] 크리스마스 에디션
[라벨영] 크리스마스 에디션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쇼킹토너 꿀광버전’ 외 3개 제품(쇼킹마요네스헤어팩쇼킹족욕에센스쇼킹소주스킨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365일 모은 꿀광으로 100일의 기적 꿀피부 실현쇼킹토너 꿀광버전

라벨영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꼽히는 쇼킹토너 꿀광버전은 스킨로션에센스를 하나로 합친 3in1 신개념 멀티 토너로 보습에 뛰어난 꿀과 프로폴리스로얄젤리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씌워 보습 광채 피부를 가꿀 수 있다.

 

특히 2014년부터 매해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는 쇼킹토너 꿀광버전은 라벨영 기초 케어 제품 중 100만개 이상 최다 판매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올해 선보인 쇼킹토너 꿀광버전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꿀광 피부가 된 웅녀의 100일 비법과 365일 동안 모아온 최고의 꿀광을 선물하는 꿀광산타 콘셉트로 화장품 용기에 꿀벌과 웅녀캐릭터가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뒤풀이에서 소주 마시기 전에쇼킹소주스킨으로 모공 정리!

쇼킹소주스킨은 제주도 산소수와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을 담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자극없이 노폐물과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준다또한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처방으로 피부의 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과도한 유분 분비를 조절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선사한없이 맑고 깨끗했던 그때 그 피부로 돌려주는 스킨이다.

 

쇼킹소주스킨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소주병 모양의 패키지에 착안해 산타와 루돌프의 뒤풀이 파티 이야기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담고 있으며 크리스마스가 끝나도 쇼킹소주스킨은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는 재밌는 구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천 년 동안 매끈하고 찰랑거리는 모발의 비밀은쇼킹마요네즈헤어팩

쇼킹마요네즈헤어팩은 손상 모발에 건강한 윤기를 찾아주는 헤어팩으로 지난해 10월에 출시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달걀노른자인 난황 추출물과 올리브 오일레몬 오일식초 등 마요네즈 레시피에서 함유 성분을 착안손상 모발에 최적으로 작용하는 배합으로 빠른 개선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마요네즈 용기에 제형까지 흡사해 신선한 재미를 더했으며 향기로운 플로럴 향취로 반전 매력까지 탑재했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쇼킹마요네즈헤어팩 장발 산타 에디션은 천 년 동안 매끈하고 찰랑거리는 머리와 수염을 유지한 산타의 모발 비법 공개라는 주제를 가졌다내용물은 100%동일하지만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앙증맞은 산타와 크리스마스 장식이 추가됐다.

 

건조하고 거친 발루돌프도 반한 쇼킹족욕에센스로 케어

라벨영의 쇼킹족욕에센스는 거칠고 갈라진 발을 매끈하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신개념 멀티 제품으로 [족욕제+에센스]기능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양파물에 발을 담그던 민간요법의 과학적 효과를 연구 개발해 천연 양파 추출물과 정제수를 배합한 레시피로 발의 건조증과 각화증을 탁월하게 잡아 굳은살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쇼킹족욕에센스는 눈송이와 트리를 더해 한층 귀여워진 패키지를 선보여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거친 루돌프의 발을 산타 할머니의 비결 재료인 양파로 해결한다는 이야기로 제품의 특징을 보여준다.

 

한편라벨영은 매년 성탄절에 적합한 다양한 스토리를 구성제품의 특징을 흥미롭게 풀어낸 감각적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제품은 라벨영세일즈 홈페이지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수분은 꽉 채우고 각질은 잠재우는 저자극 필링 패드
에이프릴스킨 ‘리얼 카렌둘라 필링 패드’ 출시

- 민감성 피부도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저자극 필링 성분을 담아 자극 없이 각질 및 노폐물 케어
- 카렌둘라 꽃수 79%와 카렌둘라 꽃잎을 담아 피부 진정 및 속까지 촉촉한 수분감 전달

 

[에이프릴스킨] ‘리얼 카렌둘라 필링 패드’
[에이프릴스킨] ‘리얼 카렌둘라 필링 패드’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카렌둘라 꽃수와 꽃잎을 담아 수분 공급과 저자극 데일리 각질 케어까지 가능한 ‘리얼 카렌둘라 필링 패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민감한 피부도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이 덜한 3, 4세대 필링 성분인 PHA와 LHA 성분을 담아 노폐물을 순하게 제거해주며,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을 함유해 자극 없이 피부 컨디션을 향상시켜준다. 더불어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는 허브인 카렌둘라 꽃수 79%와 꽃잎이 그대로 들어있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특히, 피부 위에서 롤링하면 부드럽게 녹아드는 카렌둘라 꽃잎이 피부 속까지 깊은 수분감을 전달한다.

‘리얼 카렌둘라 필링 패드’는 엠보싱면과 저자극면 두 가지로 구성되었다. 꽃잎이 내려앉아 있는 엠보싱면은 각질 및 피지 등 노폐물 제거 효과를 선사하며, 꽃수가 듬뿍 적셔진 저자극면은 피부결 정돈, 보습, 진정이 필요할 때 활용하면 좋다. 또한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성분을 담아 과잉 피지 및 유분을 수분으로 탄탄하게 잡아주어 모공 케어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기존 리얼 카렌둘라 필 오프 팩 인기에 힘입어 기초케어 및 데일리 각질 케어가 가능한 필링 패드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은 낮추고 수분 및 보습감은 높인 ‘리얼 카렌둘라 필링 패드’로 매일매일 순하게 피부를 케어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얼 카렌둘라 필링 패드는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헤어 케어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 샴푸&토닉’ 출시

동국제약 핵심 성분 TECA와 식약처 고지 성분으로 두피·모발 케어,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

샴푸와 토닉 함께 사용 시 유효성분 흡수율 높여 시너지 효과

오는 19일 홈앤쇼핑 통해 11시 35분부터 단독 론칭 방송 진행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 샴푸&토닉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 샴푸&토닉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탈모증상 완화를 위한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 샴푸&토닉’ 2종을 출시한다.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 샴푸&토닉’ 은 동국제약이 선보이는 최초의 기능성 헤어 케어 라인으로, TECA(테카) 기술력에 각종 탈모증상 완화 성분을 함께 넣어 최적의 두피·모발 케어가 가능하다. 동국제약만의 핵심성분인 병풀추출물 TECA는 마데카솔에도 동일하게 들어가 있는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 케어에 유효하다.

 

이번 신제품은 샴푸와 토닉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제품 모두 두피 노폐물 세정 효과, 두피 진정 효과, 두피 탄력 개선, 72시간 모발 보습 지속 등의 인체/인모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파라벤, 음이온계 계면활성제 등의 유해성분 13종을 함유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먼저 온수로 모발 및 두피를 충분히 적신 후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 샴푸로 두피에 골고루 마사지해 거품을 낸 상태에서 3분 정도 기다렸다가 깨끗이 씻어내면 된다. 그리고 간단히 물기만 제거한 상태에서 토닉을 두피에 뿌리고 나서 모발을 말려주면 수분은 날아가고 두피에 좋은 성분이 남아 건강한 두피 케어에 도움을 준다. 헤어토닉에는 멘톨이 다량 함유되어 보다 청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동국제약만의 핵심기술 TECA는 마데카솔에도 함유되어 있는 성분으로 두피 진정과 재생에 도움을 준다”며 “동국제약 최초의 헤어 케어 라인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가 마데카 크림의 성공신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센텔리안24 마데카 헤어로스 테라피 샴푸&토닉은 오는 19일 홈앤쇼핑에서 11시 35분부터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센텔리안24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채로 영롱하게 빛나는 왕후의 피부 빛 완성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메이크업 2종’ 출시

- ‘후 천기단 화현’ 라인의 궁중비방에 다이아몬드와 진주 성분 더한 메이크업 제품 2종- 우아한 핑크 톤의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 선사하는 ‘천기단 화현 베이스 핑크’와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고 매끈한 피부 완성해주는 ‘천기단 화현 에센스 파운데이션’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메이크업 2종’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메이크업 2종’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광채로 빛나는 왕후의 피부 빛을 완성해주는 ‘후 천기단 화현 메이크업 2종’을 출시했다.

‘천기단 화현 베이스 핑크 &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후’의 럭셔리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천기단 화현’ 라인의 궁중비방을 그대로 담았을 뿐 아니라, 

다이아몬드와 진주 성분을 더해 차원이 다른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천기단 화현 베이스 핑크’는 모든 피부에 잘 어울리는 핑크 베이스가 톤 업 효과를 선사해 우아한 핑크 톤의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특히 천기단 화현 라인의 핵심 성분과 다이아몬드, 진주 성분을 함유해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하고 오랜 시간 고급스러운 광채와 깨끗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천기단 화현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피그먼트 입자를 세밀하게 분산시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격이 다른 왕후의 아름다움을 완성해준다.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돼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천기단 화현 메이크업 2종’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 깊은 곳부터 영롱하게 빛나는 왕후의 로얄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