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1일 화장품신상] "핸드크림부터 남성화장품까지"
[11월21일 화장품신상] "핸드크림부터 남성화장품까지"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1.2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품질이 좋으면 그만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폭넓은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화장품 이야기입니다.

과연 그런 화장품이 있을까? 의문이 들수도 있겠지만(?) “있습니다.”

다만, 그런 화장품을 만나지 못했을 뿐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은 간절히 바라는 사람과 만나고 싶어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든, 귀동냥을 하든, 적어도 정보를 얻으려는 최소한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오늘은 다양한 신제품을 만나봅니다. 슈퍼밤, 핸드 크림과 멀티 아이 섀도우 팔레, 페이셜 오일, 마스크팩, 쿠션, 아이크림, 에센스, 향수, 파운데이션, 브로우 펜슬,  토탈 안티에에징 크림, 남성화장품 등등. 

참고로 한국사람들, 화려한 포장 좋아하시는 분 많은데요. 화려하다고 품질까지 좋은 것은 아닙니다. 공연히 값만 비쌀 수 있겠지요.

 

화장품 매장에 오셨다 생각하고, 걸그룹 등이 부르는 신나는 노래 몇곡과 함께 하겠습니다.

 

 

 

#. 눅스, 피부 건조 신호의 꿀 보습 케어 ‘레브드미엘 슈퍼밤’ 출시

[눅스] 레브드미엘 슈퍼밤
[눅스] 레브드미엘 슈퍼밤

내추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겨울철 실내외 온도차 등 각종 외부환경으로부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 탄탄한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주는 ‘레브드미엘 슈퍼밤’을 출시한다.

신제품 ‘레브드미엘 슈퍼밤’은 눅스의 꿀영양 라인 레브드미엘에서 출시된 고보습 멀티밤으로 건조함이 느껴지는 즉시 민감부위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끈적이지 않는 멜팅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들 듯 스며들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눅스식물연구소의 6가지 식물성 오일과 아카시아 허니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공급해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인한 갈라지고 거칠어진 국소부위를 집중 케어하고 진정시켜준다.

얼굴뿐만 아니라 팔꿈치와 뒤꿈치, 손톱, 모발 등 다양한 건조부위에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여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97%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3세 이상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눅스 레브드미엘 슈퍼밤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23일부터 전국 랄라블라와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아모레퍼시픽-마몽드, ‘글로잉 가든’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 출시

[아모레퍼시픽-마몽드] '글로잉 가든' 홀리데이 컬렉션 핸드크림
[아모레퍼시픽-마몽드] '글로잉 가든' 홀리데이 컬렉션 핸드크림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가 정원에 라이트를 켠 듯 화려하고 따뜻한 느낌이 가득한 ‘글로잉 가든’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마몽드가 연말을 맞이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잉 가든’ 컬렉션을 통해 특별한 리미티드 디자인 패키지로 제작된 핸드 크림과 멀티 아이 섀도우 팔레트를 만나볼 수 있다.

‘홀리데이 플라워 센티드 핸드크림’은 내 손 안에 가든을 담은 듯 풍부하게 퍼지는 꽃 향기와 차오르는 보습을 선사하는 로즈, 동백, 목련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놀라운 보습력으로 손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데일리용 핸드크림으로는 로즈, 부드럽게 녹아들어 즉각적인 영양을 채워주는 고보습 핸드크림은 동백, 손 피부를 화사하게 케어해주는 핸드크림은 목련을 추천한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소용량 사이즈라서 파우치나 주머니 속에 넣고 다니는 포켓 아이템으로 제 격이다.

‘홀리데이 멀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따뜻한 컬러부터 화려한 컬러, 글리터 섀도우까지 포함한 9컬러로 구성된 홀리데이 한정 멀티 섀도우 팔레트이다. 1호 데이 가든은 낮의 정원 컨셉으로 밝고 따뜻한 붉은 계열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2호 나잇 가든은 밤의 정원을 컨셉으로 한 분위기 있고 화려한 글리터로 구성되어 있다. 마몽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지함 용기로, 얇고 가벼워 언제 어디서나 수정 화장이 가능한 제품이다.

마몽드 ‘글로잉 가든’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입 할 수 있다.

 

 

 

#. 안네마리보린, 블루라이트 차단하는 #노랑블차 ‘3in1페이셜오일’ 출시

[안네마리보린] 3in1페이셜오일
[안네마리보린] 3in1페이셜오일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에서 수입 판매하는 독일의 고기능 자연주의 화장품 안네마리보린이 안티에이징, 항산화 그리고 안티블루라이트에 효과가 있는 ‘3in1페이셜오일’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3in1페이셜오일’은 블루라이트를 차단해 피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메리골드 추출물과 잉카오메가오일, 카하이오일, 히말라야체리오일과 같은 영양분 많은 식물성 오일이 포함되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탄력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메리골드에 포함되어 있는 루테인 성분이 블루라이트를 흡수시켜 차단해 주는 역할을 하여 전자 및 모바일기기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로 인해 손상되는 피부를 보호하고, 활성산소의 활동을 막아내는 항산화 작용으로 매끄럽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다량의 리놀렌산과 토코페롤, 레티놀 등 피부에 유익한 성분을 가득 포함하고 있는 카하이오일과 피부의 민감성을 낮춰주는 히말라야체리오일, 오메가 3와 6 지방산의 함량이 높은 잉카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이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3in1페이셜오일’은 제품 출시 전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뷰티 어워드 중 하나인 프랑스 뷰티 콘테스트 ‘Victoire de la Beauté에서 뷰티상을 수상하였다. 이 뷰티 어워드는 소비자들이 제품의 브랜드를 알지 못하는 상황에서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품질만으로 제품을 평가한다.

안네마리보린의 3in1페이셜오일은 엠에스코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메디힐, 스무디킹과 마스크팩 3종 출시… ‘붙이는 스무디’ 선보여

[메디힐] 스무디킹과 마스크팩 3종
[메디힐] 스무디킹과 마스크팩 3종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건강 음료 브랜드 스무디킹과 협업하여 과일 추출물을 함유한 마스크팩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마스크팩 시장을 리딩하는 브랜드인 메디힐이 건강하고 활기찬 음료 브랜드인 스무디킹과 만나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진행됐다. 협업을 통해 선보인 신제품 3종은 화장품과 식품의 이종(異種) 결합으로 탄생한 푸드메틱(Food+Cosmetic) 아이템으로, 메디힐만의 독보적인 마스크팩 기술력과 스무디킹 대표 스무디의 향과 성분이 접목된 마스크팩이다.

신제품은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마스크’, ‘망고 페스티벌 마스크’, ‘피치 슬라이스 플러스 마스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생기 넘치는 피부 관리를 돕기 위해 각 제품마다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히알루론산(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티트리추출물 등의 성분을 넣었다. 여기에 스무디의 원재료인 딸기, 망고, 복숭아의 추출물을 더해 달콤하고 상큼한 향을 머금고 있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 스무디 용기 모양을 반영해 스무디킹의 상큼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살렸다.

1.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마스크’는 피부를 활력 있게 가꿔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비타민C가 풍부한 비치스트로베리추출물, 파파야열매추출물을 넣어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 준다. 

2. ‘망고 페스티벌 마스크’는 피부 보습에 좋은 히알루론산에 망고추출물, 얼룩파인애플추출물을 더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3. ‘피치 슬라이스 플러스 마스크’는 상큼한 복숭아 추출물과 함께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티트리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에 출시된 마스크팩 3종은 소비자 편의 차원에서 편의점 ‘이마트24’에서 판매하며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메디큐브, '블루 캡슐 쿠션' 출시

[메디큐브] 블루 캡슐 쿠션
[메디큐브] 블루 캡슐 쿠션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건조해지는 겨울철, 피부를 속부터 촉촉하게 커버해주는 ‘블루 캡슐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촉촉한 베이스로 들뜨는 각질, 속당김이 심한 극건성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완벽하게 커버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특히, 민트 블루, 아이보리, 베이지 컬러의 ‘블루 캡슐’ 부분에 담긴3중 수분 베이스가 찬 바람에 일어나는 각질을 단숨에 잠재워 들뜸 없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블루 캡슐에 담긴 5중 히알루론산의 민트 블루 베이스는 피부 속 수분을 충전해 장벽을 강화해주며, 나노 세라마이드의 아이보리 베이스는 밀착력을 높여 피부 들뜸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더불어 판테놀 성분의 베이지 베이스가 진정 보습 커버 효과까지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두 가지 기능의 파우더를 결합한 듀얼 커버 파우더의 코팅 바인딩 시스템으로 얇게 펴발라도 우수한 커버 효과를 연출해준다. 특히 항균력 99.9%의 논라텍스 퍼프를 적용해 퍼프 오염 걱정 없이 촉촉한 수분 광을 그대로 전달하며 피부 안정성 시험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블루 캡슐 쿠션’은 자외선 차단(SPF 50+/PA++++),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으로 각종 피부 고민을 함께 케어해준다.

 

 

 

#. 교원더오름,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아이크림’ 출시

[교원그룹 교원더오름] 알렌바이오 아이크림
[교원그룹 교원더오름] 알렌바이오 아이크림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눈가 피부 고민 집중케어를 도와줄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아이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아이크림은 나폴리 활화산 지대의 극한 환경 속에서 생존하는 신비의 단세포 생물 ‘알게’ 성분이 고농축 함유되어, 얇고 연약한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 눈가에 젊음을 선사하는 복합 솔루션 아이크림이다.

보습 특허 성분과 마린 콜라겐 성분을 포함한 8가지 유효 성분이 눈가 탄력 및 주름, 재생 등 눈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해준다. 특히 소립자베시클 기술로 탄생시킨 독자적 링클 케어로 다양한 유효성분의 흡수를 빠르게 도와 눈가 피부 속 세포를 활성화 시켜준다.

또한, 열을 차단하는 능력이 뛰어나 쿨링감이 오래 지속되는 세라믹 어플리케이터가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고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부여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교원더오름 알렌바이오의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아이크림’은 교원더오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더마토리, ‘모이스처라이징 홀리데이 기획세트’ 출시
 

[더마토리] 모이스처라이징 홀리데이 기획세트
[더마토리] 모이스처라이징 홀리데이 기획세트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대표 한현옥)가 초겨울 피부 보습을 위한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홀리데이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기획 세트는 더마토리 진정 보습 라인의 대표 제품인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밤 크림(50m)‘과 도톰한 니트 원단으로 흡수성을 높인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니트 마스크 (40ml*5매)’로 구성되었다.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밤 크림’은 민감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력을 올려주는 고농축 밤타입 크림으로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72 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을 인증 받았으며, 알러지 유해성분으로 고시된 20가지의 성분이 무첨가된 극민감성 피부 전용 제품이다.

​함께 구성된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니트 마스크’는 40ml 용량의 고보습 에센스 한 병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시트 마스크로, 니트처럼 도톰한 자연유래 셀룰로오즈 원단이 필요한 영양 성분을 피부에 충분히 공급해 줄 뿐만 아니라, 유럽 친환경 섬유인증 오코텍스의 인증을 받은 시트를 사용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최근 인기 뷰티 유튜버 ‘회사원A’ 채널에 소개된 직후 소비자들의 문의가 계속되며 구매 행렬이 이어진 바 있다.

​‘더마토리’의 초겨울 피부 보습을 위한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홀리데이 기획세트’는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과, 클럽 클리오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아모레퍼시픽 아닉구딸, 2018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아닉구딸] 2018 홀리데이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아닉구딸] 2018 홀리데이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의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이 연말을 맞아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기하학적인 패턴과 로맨틱한 컬러의 향연으로 초현실주의를 지향하는 컨셉의 디자인이 적용됐다. 세련된 무드 안에서도 로맨틱함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기하학적인 디자인 속에는 아닉구딸 하우스의 상징적 요소인 G마크와 나비, 향수병, 캔들 패턴이 새겨져 있다. 이에 로맨틱한 밤을 상징하는 초승달과 별까지 더해진 추상적인 패턴 속에서, 낭만적인 상상의 나래가 펼쳐진 듯한 홀리데이 무드를 느낄 수 있다. 핑크와 네이비, 골드, 레드 등의 다채로운 컬러 조화 역시 감각적이고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아닉구딸의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향수 세트 3가지와 캔들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향수 세트 중 '쁘띠뜨 쉐리 오 드 퍼퓸'과 '로즈폼퐁 오 드 뚜왈렛' 세트는 같은 향의 휴대하기 좋은 10ml 미니 사이즈 향수가 고급스러운 골드 케이스에 담겨 함께 제공된다. '떼뉴 드 스와레 오 드 퍼퓸'은 동일한 향으로 부드럽고 실키한 텍스처의 바디 크림 175ml가 함께 구성된 세트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로맨틱하게 연출해줄 캔들 역시 단품과 세트로 각각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단품으로 선보이는 '윈느 포레 도르 캔들'은 오렌지와 만다린의 시트러스한 향과 시베리아 소나무의 우디한 향이 조화를 이뤄, 차가움과 따뜻함을 모두 느낄 수 있는 향초다. 또한 '윈느 포레 도르 캔들'과 함께, 매혹적인 불꽃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부아 서더 캔들', 산뜻하고 신선하면서 평온함이 느껴지는 시트러스 향의 '엉 에어 드 아드리앙 캔들' 3종으로 구성된 트리오 세트도 크리스마스 스페셜 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닉구딸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아닉구딸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AHC,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과 ‘클릭 컬러 립센스’ 출시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왼쪽)과 클릭 컬러 립센스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왼쪽)과 클릭 컬러 립센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찬바람이 부는 겨울에도 촉촉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선사할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과 ‘클릭 컬러 립센스’를 출시한다.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은 고보습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면서도 뛰어난 커버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보존율을 높인 패딩 스펀지 속에 커버 크림을 담아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완벽한 무결점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커버 크림은 풍부한 영양이 담긴 쌀 추출물을 함유한 라이스 워터 에센스 성분을 64% 함유하여 차가운 바람이나 실내∙외 온도차에 건조해진 피부에 뛰어난 촉촉함을 선사한다. 에센스를 풍부하게 머금은 패딩 스펀지와 빵빵한 패딩 퍼프는 메이크업 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해 피부 밀착력을 높여 입체감있는 광채 피부로 만들어준다. 피부 결점을 가볍게 커버해주며, 수분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한 윤기를 선사해 최대 34시간 동안 결점 없이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AHC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은 22일 홈앤쇼핑을 통해, ‘클릭 컬러 립센스’는 같은날 현대홈쇼핑에서 론칭한다.

 

 

 

#. 블리블리, ‘절머니 브로우 펜슬’ 출시

[블리블리] 절머니 브로우 펜슬
[블리블리] 절머니 브로우 펜슬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오는 23일 우수한 발색력과 밀착력으로 번짐 없이 내추럴한 아이브로우를 완성해줄 ‘절머니 브로우 펜슬’ 4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절머니 브로우 펜슬’은 펜슬의 명가 독일 스완 스타빌로와 기술을 합작한 제품으로 펜슬 고유의 클래식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내구성이 견고한 우드 제형으로 고유의 클래식한 사용감과 뭉침 없는 발색력이 특징이며, 번짐 없이 한 올 한 올 심은 듯 자연스럽고 섬세한 아이브로우 연출을 도와준다. 특히 유분기를 빠르게 잡아주는 픽싱 파우더가 함유돼 우수한 지속력과 밀착력으로 오랜 시간 번짐 없이 선명하게 유지된다.

4가지 컬러로 출시된 절머니 브로우 펜슬은 블랙과 진한 브라운 헤어 컬러에 어울리는 ‘가나(GANA)’, 밝은 헤어 컬러에 추천하는 ‘그레이 캐러멜(GRAY CARAMEL)’, 은은한 브라운 계열에 적합한 ‘애쉬 카카오(ASH CACAO)’, 붉은기가 도는 헤어 컬러와 잘 맞는 ‘진져 오레(GINGER AU RAIT)’로 본인 헤어스타일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블리블리의 ‘절머니 브로우 펜슬’은 11월 23일부터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안티에이징 울트라 밤’ 출시

[LG생활건강-빌리프] 더 트루크림 안티에이징 울트라 밤
[LG생활건강-빌리프] 더 트루크림 안티에이징 울트라 밤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강력한 안티에이징 기능에 검증된 항산화 효과를 지닌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더 트루 크림-안티에이징 울트라 밤’을 출시했다.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안티에이징 울트라 밤’은 빌리프의 대표 제품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아쿠아 밤’ 등 ‘폭탄 크림’이라는 특별한 애칭을 갖고 있는 패밀리 라인에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의 크림으로 새롭게 추가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높여주고 주름을 개선시켜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에 항산화 효과를 더한 제형으로 보다 생기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세드롤과 항산화 효과로 알려진 토코페롤,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허브로 알려진 아이리쉬 데이지 루트를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활력을 더한다. 또한 세라마이드를 적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표면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 해준다.

‘더 트루 크림-안티에이징 울트라 밤’은 영양감이 넘치는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발리면서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농밀하지만 피부에 부담스럽지 않은 느낌으로 피부결에 촘촘히 흡수되어 윤기는 물론 촉촉함을 선사한다.

 

 

 

#. 엠솔릭, ‘훈남의 정석 세트’ 출시

[엠솔릭] 훈남의 정석 세트
[엠솔릭] 훈남의 정석 세트

남성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그루밍 브랜드 '엠솔릭(M'SOLIC)'이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소중한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훈남의 정석 세트(Skincare Set For Handsome Men)’를 새롭게 출시한다.

‘훈남의 정석 세트(Skincare Set For Handsome Men)’는 연말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엠솔릭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담았다.

‘드라잉 디펜더 올인원(Drying Defender All-in-One)'은 겨울철 메마르고 거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수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며, ‘오일 디펜더 올인원(Oil Defender All-in-One)'은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이다. ‘노모어 드라이 마스크(NO MORE DRY MASK)’는 들뜬 각질을 잠재워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씻는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COOLIST MAN ALL IN ONE WASH)’는 청량함이 느껴지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헤어와 바디의 피지 및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주고, ‘폼 앤 쉐이브 클렌저(Foam & Shave Cleanser)’는 클렌징과 쉐이빙을 한 번에 끝내주는 간편한 클렌저이다.

신제품 ‘훈남의 정석 세트’는 자사몰과 H&B(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 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