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3일 화장품신상] "생그린? ... 언디선가 들어봤던 그 브랜드"
[11월23일 화장품신상] "생그린? ... 언디선가 들어봤던 그 브랜드"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1.2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품질이 좋으면 그만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폭넓은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화장품 이야기입니다.

과연 그런 화장품이 있을까? 의문이 들수도 있겠지만(?) “있습니다.”

다만, 그런 화장품을 만나지 못했을 뿐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은 간절히 바라는 사람과 만나고 싶어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든, 귀동냥을 하든, 적어도 정보를 얻으려는 최소한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오늘은 생그린의 기능성 헤어 에센스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아래 관련 기사를 읽어보시면 요즘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끄는 화장품이 어떤 것인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설] 이름없는 중소화장품이 공룡 브랜드를 제쳤다

 

 

 

생그린, 기능성 헤어 에센스 '흑모장생 모근진액 EX’ 출시

[생그린] 기능성 헤어 에센스 ‘흑모장생 모근진액 EX’
[생그린] 기능성 헤어 에센스 ‘흑모장생 모근진액 EX’

자연성 한방화장품 전문기업 생그린이 모발 기능 약화로 인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한방 헤어 기능성 에센스 ‘흑모장생 모근진액 EX’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흑모장생 모근진액 EX’는 동의보감 처방과 생그린 만의 한방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또한 동의보감을 바탕으로 기(氣)와 혈(血)의 순환을 도와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는 토사자, 보골지, 우슬, 한련초, 지황, 백수오, 하수오, 복령 등 8가지 한방 약재를 복합 재구성한 특허 성분 건양단(특허 1010-1154219호)이 약한 모근과 가는 모발을 튼튼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어성초, 자소엽 녹차의 3가지 유효성분이 두피 부위 혈의 신진대사를 도와 모발 성장에 도움을 주어 풍성한 모발 형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여기에 차가운 성질을 가진 측백엽을 더해 건조한 두피와 모발 가늘어짐 등 탈모 증상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하고, 두피 염증이나 지루성 두피염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생그린 마케팅부문 문보라 팀장은 “최근 탈모 제품에 대한 소비자 눈높이가 무척 높아졌다”며  “모발의 기능 약화로 인한 탈모 증상의 완화에 한방 헤어 기능성 에센스 ‘흑모장생 모근진액 EX’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징 워터!

메디큐브, 레드 칼라민 클렌징 워터 출시

[메디큐브] 레드 칼라민 클렌징 워터
[메디큐브] 레드 칼라민 클렌징 워터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칼라민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레드 칼라민 클렌징 워터’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한 ‘레드 칼라민 클렌징 워터’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순수 칼라민 파우더를 담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이다. 국내 클렌징 최초로 다른 파우더와는 섞지 않은 순수 칼라민 파우더 원물(30,000ppm)을 그대로 함유한 2층상 제형으로, 칼라민 파우더가 잘 섞이도록 흔들어 사용하면 클렌징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자극을 진정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미셀라 기술이 적용돼 여러 번 문지르지 않아도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병풀추출물, 연꽃추출물 등의 보습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 사용 후에도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EWG 그린 등급 성분 및 피부 저자극 임상 실험을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레드 칼라민 클렌징 워터’는 메디큐브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LG생활건강 숨37°X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숨37 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
[LG생활건강] 숨37 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화려하게 빛나는 홀리데이 시즌의 분위기를 가득 담은 ‘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거울의 파편화된 조각들을 재조합하고 반사시키는 과정을 통해 시간 속에 담긴 삶의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하는 장인희 작가와의 두 번째 협업이다.

로즈골드, 골드, 실버 등의 컬러에 연말 특유의 화려한 화려하게 빛나는 패턴을 쿠션 3종과 핸드크림에 적용했다. 반짝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시각화한 장인희 작가의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줘 연말 파티에서 주목 받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약속이 많은 연말, 아침에 처음 메이크업 한 것과 같은 피부결과 광채를 하루 종일 유지시켜준다.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는 속은 촉촉하면서도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카카오IX(대표 권승조)에서 운영하는 국내 대표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담은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은 카카오프렌즈의 ‘리틀라이언’, ‘리틀어피치’, ‘리틀튜브’ 등을 연말 홀리데이 감성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켜 소장가치를 한층 더 높였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는 루돌프로 변신한 리틀라이언 캐릭터를 담은 바디케어, 쿠션케이스, 립케어 제품 등을 포함해 리틀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클렌징폼, 향수, 캐릭터 마스크, 핸드크림, 미니 립스틱, 립틴트 등 총 10종을 선보인다. 리틀프렌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어린 시절 모습에 성장 스토리를 입힌 브랜드로 남녀노소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은 다가오는 겨울철에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바디 케어 제품으로, 연약한 아기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온가족 안심 사용 저자극 더마 바디 제품인 ‘닥터벨머 베이비앤키즈 마일드 워시 &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보습 및 진정에 효과적인 쉐어버터, 판테놀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워시 제품에는 산타 모자 모양의 극세사 바디 타올을 내장되어 있어 홀리데이 분위기와 패키지의 귀여움을 모두 강조했다. 루돌프 디자인을 입힌 귀여운 리틀라이언 모양의 ‘루돌프 리틀라이언 아보카도 바디워디&로션’은 칼륨과 비타민E가 풍부한 아보카도의 뛰어난 보습력과 영양을 담아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 약산성 클렌징 폼’은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피부와 유사한 pH가 피부 자극은 줄이고 깨끗한 클렌징을 돕는 약산성 클렌징 폼이다. 총 3종으로 출시됐으며 ‘리틀 튜브’는 녹차 추출물이 포함되어 세안 후에 수분감을 주고, ‘리틀라이언’은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해 보습감을 선사하며 ‘리틀어피치’는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등 다양한 베리 성분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간편한 세안을 도와주는 머리끈이 목도리처럼 연출되어 사용 편의성까지 높였다. 또한 ‘루돌프 리틀라이언 쿠션케이스’는 루돌프 리틀라이언이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귀여운 쿠션 케이스로 피부 타입에 따라 더페이스샵의 쿠션 제품 중 자신에게 맞는 리필을 선택해 조립하여 사용할 수 있다.

 

 

 

에스쁘아, 2018 홀리데이 컬렉션 ‘오드 스쿨 컬렉션’ 출시

[에스쁘아] 오드 스쿨 컬렉션
[에스쁘아] 오드 스쿨 컬렉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키치하면서도 레트로한 감성을 담아낸 2018년 홀리데이 컬렉션 ‘오드 스쿨컬렉션 (ODD SKOOL Collection)’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그 동안의 뻔하고 지루한 홀리데이 룩에서 탈피해, 나만의 감성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는 새로운 MLBB 룩을 제안하는컬렉션이다. 색연필을 연상시키는 우드 타입의 멀티 펜슬 ‘노웨어 오드 펜슬’ 3종, 지친 입술에깊은 휴식과 보습을 선사하는 립 슬리핑 마스크 ‘립 힐링 포션’, 10초 인스턴트 플럼핑 효과로 주름 없이 매끈하고 볼륨 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립 플럼핑 포션’, 드라마틱한파워 컬링이 번짐없이 강력하게 고정되는 워터프루프 MEBB 컬러 마스카라 ‘노머징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3종, 총 4가지 품목으로 구성된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기존 블랙패키지와 다르게 레트로 풍의 컬러 대비와 키치한 감성을 살린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특히, 노웨어 오드 펜슬은 부드러운 텍스처로 립, 치크 뿐 아니라 아이, 브로우 등 다양한 부위에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으로 출시돼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인간 장미’ 데일리메이크업룩을 완성할 수 있다.

 

 

 

건조할 틈 없이 언제 어디서나 영양 주입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출시 

[조성아뷰티] 탱탱 꿀광 포켓 세럼 ‘에이치 세럼 스틱’
[조성아뷰티] 탱탱 꿀광 포켓 세럼 ‘에이치 세럼 스틱’

뷰티 브랜드 조성아뷰티가 피부 속부터 보습 영양 성분으로 틈새를 꽉 채워주는 ‘에이치 세럼 스틱’을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였다. 신제품 에이치 세럼 스틱은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독보적인 광 레시피를 바탕으로 여배우들의 혹한기 촬영 현장 필수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약 27병에 해당하는 고농축 고보습 허니 세럼 1,000방울을 응집시켜 바르는 즉시 폭발적인 보습 탄력 시너지 효과를 제공한다. 또 바르는 즉시 SCI급 논문으로 효능이 검증된 로얄 비 콤플렉스와 콜라겐으로 감싼 블랙 비 프로폴리스 탄력 캡슐이 피부 위에서 터지며 프로폴리스 막을 형성해 피부 속까지 촉촉하면서 탱탱한 영양 가득한 꿀광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야외뿐 아니라 차 안, 욕실, 사무실 등 언제 어디서나 건조할 때마다 목 마를 때 물 마시듯 수시로 사용하면 마를 틈, 건조할 틈 없이 틈새를 영양 보습 성분으로 꽉 채워줘 일명 ‘영양 주입 틈새스틱’으로 불린다.

이밖에도 임상시험을 통해 ▲30시간 보습 지속력 ▲동절기 유사 환경에서의 보습 지속력 ▲안면 속탄력 개선 ▲피부 탄성력 복원력 개선 ▲눈가•입가•목 탄력 개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제품력을 입증했다.

 

 

 

피부에 수분감과 은은한 광채 부여

쏘내추럴 '워터 글로우 세팅 픽서' 출시

[쏘내추럴] 워터 글로우 세팅 픽서
[쏘내추럴] 워터 글로우 세팅 픽서

쏘내추럴(SO’ NATURAL)이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주고 수분광으로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워터 글로우 세팅 픽서 제품을 출시한다.

메이크업 고정력으로 입소문이 난 쏘내추럴의 메이크업 픽서 제품 중 촉촉한 수분감과 완벽한 픽싱을 선사하는 글로우 메이크업 세팅 픽서 제품이 기존의 제품에서 업그레이드 되어 선보이는 것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워터 글로우 세팅 픽서는 3중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메이크업 전·후 화장발이 잘 안받는 메마른 피부에 수분감과 은은한 광채를 부여하며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이 없이 수분으로 채워진 듯 촉촉한 마무리감의 수분 광채 픽서이다. 

미세하고 고운 안개분사 방식으로 빈틈없이 촉촉하고 고르게 피부에 분사되어 메이크업 전 사용시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고 메이크업 후 사용시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헉슬리(Huxley), 시그니처 향 담은 ‘캔들 모로칸 가드너’ 출시

[헉슬리] 캔들 모로칸 가드너
[헉슬리] 캔들 모로칸 가드너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을 은은하게 즐길 수 있는 ‘캔들 모로칸 가드너(CANDLE; MOROCCAN GARDENER)’를 출시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없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헉슬리만의 시그니처 향기로 특별한 공간을 완성시켜 줄 ‘캔들 모로칸 가드너’는 100% 천연 소이 왁스로 연소 시 환경 유해물질을 발생시키지 않으며 왁스의 녹는 점이 낮아 발향이 빠르고 향기를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여기에 조용하게 연소되는 천연 스모크리스 면심지는 안전성은 물론 그을음이 적고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캔들 모로칸 가드너’의 주목할 만한 점은, 지난 2016년 말 한정판으로 출시된 ‘시그니처 콜렉션’을 통해 이미 소개가 되었던 제품이라는 것. 완판 이후에도 캔들에 대한 끊임없는 요청과 문의가 이어져 용량을 늘려 온고잉으로 재출시 되었다.

헉슬리는 지난 2015년 12월 론칭 때부터 지금까지 전 제품에 공통적으로 ‘선인장 시드 오일’과 ‘시그니처 향’을 담아 소개하는 차별화 전략으로 큰 호평을 이어왔다. 특히, 90년 전통의 스위스 향료회사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헉슬리의 시그니처 향 ‘모로칸 가드너’는 싱그러운 풀잎향과 로즈, 릴리, 그리고 화이트 머스크의 파우더리향 향으로 마무리되어 마치 신비로운 모로코의 정원에 있는 듯한 편안함을 가져다 준다. 헉슬리만의 이 감각적 향취는 매니아층이 형성될 정도로 호응이 높아 겨울 시즌을 맞아 향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바디 루틴 3종(바디워시, 바디로션, 바디오일)과 핸드크림 등이 크게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