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30일 화장품신상] "명품보다 더 명품같은 화장품 찾아보세요"
[11월30일 화장품신상] "명품보다 더 명품같은 화장품 찾아보세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1.3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거품 잔뜩 낀 고가 화장품의 유혹. 솔직히 떨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조금만 찾아보면 값은 싸고 내 피부에 딱 맞는 그런 화장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저가 이면서도 명품보다 더 명품같은 화장품을 찾아보세요. 비싸지 않아도, 유명하지 않아도, 품질좋은 화장품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뷰티코리아뉴스의 11월30일 화장품 신상. 오늘은 렛미스킨의 '샤인 에센셜 세럼 미스트'부터 만나봅니다.  

 

 

 

365일 화사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위한!

렛미스킨 ‘샤인 에센셜 세럼 미스트’

LET ME SKIN < SHINE ESSENTIAL SERUM MIST >

<렛미스킨 ‘샤인 에센셜 세럼 미스트’>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렛미스킨(Let me skin)’에서 평범한 광채와는 차원이 다른렛미스킨만의 하이드레이팅 수분층과 오일층이 섞여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주고 안개 분사형으로 장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을 선사하는 샤인 에센셜 세럼 미스트를 출시한다.

 

렛미스킨 샤인 에센셜 세럼 미스트는 흔들면 드럼스틱씨 핑크 빛 오일층과 15가지 이상 자연유래추출물 수분층이 섞여 완벽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75ml의 딱 적당한 용량으로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휴대하기 용이할 뿐만 아니라 기내에서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미스트 제품이다특히 쫀쫀한 수분감으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안개 분사로 빠르게 흡수되어 풍부한 보습과 탄력을 공급해준다.

 

뿌리면 뿌릴수록 겹겹이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렛미스킨 샤인 에센셜 세럼 미스트 렛미스킨’ 온라인 몰신라 인터넷 면세점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갈라짐 없는 모찌피부 표현을 도와줄 수분잠금 패드!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워터 핏 수정화장패드 출시 

- 겨울철 칼바람과 잦은 히터 바람에도 갈라짐 없는 모찌피부로 만들어주는 수정화장 전용 패드
저자극 식물성 메이크업 부스팅 성분 함유로 화장발 잘 받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무너진 메이크업을 단 한 장으로 촉촉하게 닦아주는 ‘퍼펙트 워터 핏 수정화장패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뭉침이나 각질 부각, 다크닝 등 무너진 메이크업을 단 한 장으로 닦아내어 갈라짐 없는 모찌 피부로 만들어주는 수정화장 전용 패드이다. 특히 실내외 온도차가 심해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고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겨울철에 뭉친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촉촉하게 닦아준다. 또한 저자극 식물성 메이크업 부스팅 성분이 함유되어 메이크업 잘 받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일시적인 수분 공급이 아닌, 보습 지속 성분으로 촉촉한 메이크업 부스팅 효과를 전한다.

‘퍼펙트 워터 핏 수정화장패드’는 각질이나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피부결을 케어해주는 엠보면과 식물성 메이크업 부스팅 성분이 함유된 저자극면 2가지 타입의 원단으로 구성되어 효과적으로 메이크업을 지우고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또한 피부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 및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함유해 쉽게 자극 받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미니 사이즈의 티슈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기존 ‘퍼펙트 수정화장패드’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극건성 피부 및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도록 보습력을 강화하여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마치 새로 메이크업을 한 듯 촉촉하고 완벽한 수정 메이크업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퍼펙트 워터 핏 수정화장패드는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완벽하고 촉촉한 윤광 생기 표현

라뮤즈 ‘모이스트 글로우 쿠션 블러셔’ 출시

LA MUSE ‘MOIST GLOW CUSHION BLUSHER’

-실크같이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를 느낄 수 있는 리퀴드 제형

쫀쫀한 퍼프와 고밀착 포뮬러 사용으로 들뜨거나 뭉침 없이 가벼운 발림성

풍성한 수분감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오래 지속

미러 팩트 미니 쿠션 케이스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정 메이크업 가능

 <라뮤즈 모이스트 글로우 쿠션 블러셔’ 4’>

 

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라뮤즈(LA MUSE)'에서 자연스럽고 네추럴한 생기 피부 표현이 가능한 모이스트 글로우 쿠션 블러셔 (MOIST GLOW CUSHION BLUSHER)를 출시한다.

 

라뮤즈 모이스트 글로우 쿠션 블러셔 러블리 핑크스위트 코랄러디 레드플러쉬 핑크로 4가지 컬러 구성얼굴의 피부 중 예민 한 볼 부위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수분 베이스와 쿠션타입이 만나 윤광과 은은한 혈색을 동시에 부여하는 쿠션 타입의 메이크업 제품이다쫀쫀한 퍼프와 고밀착 포뮬러 사용으로 들뜨거나 뭉침 없어 자연스럽게 오랜 시간 동안 컬러가 유지 되는 것이 장점이다특히 블러셔 쿠션을 덧 바르는 횟수에 따라 자신 원하는 완벽한 컬러 표현이 가능해 초보자도 손 쉽게 화가히 않은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설화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오색향연 패키지’ 출시

반얀트리 서울과 함께 홀리데이 시즌의 특별함을 더해줄 호텔 패키지 선보여

설화수, 한국 전통의 맛과 아름다움이 담긴 2가지 특전 제공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연말을 맞아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오색향연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11월 28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착순으로 100 객실 한정 판매 예정이다.

'오색향연 패키지’는 한국의 아름다움과 모던 한식의 정갈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5가지 특전으로 구성되었다.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남산 풀 스위트 룸 1박과 함께 2019 미쉐린 더 플레이트에 선정된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의 저녁 만찬 2인, 서울 신사동 도산공원 인근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의 전통 차와 다과 세트 이용권, 그리고 설화수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출시한 ‘여온오일 5-밸런싱 키트’가 포함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도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설화수 ‘여온오일 5-밸런싱 키트’는 페이셜 오일인 ‘여온오일’의 5가지 향을 미니 사이즈로 모두 경험해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오색 푸른 숲길의 청량함을 담은 청아지향, 매화의 꽃잎에서 은은하게 봄을 전하는 백화지향, 조화와 균형을 추구하는 윤조지향, 붉은 열매의 싱그러움을 담은 홍서지향, 땅속 뿌리가 내뿜는 심연의 에너지를 담은 흑여지향 등 기분과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여온오일은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함께 항산화 효능을 선사하는 해송자유와 한방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맑게 케어하는 것은 물론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밤하늘의 불꽃을 한국의 전통 색감과 다채로운 문양으로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 또한 특별함을 더한다.

‘여온오일 5-밸런싱 키트’를 비롯한 설화수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 10종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말, 화려한 파티에서도 무너짐 없는 완벽 메이크업 연출!
에이프릴스킨, 러블리한 홀리데이를 위한 ‘핑크홀릭 에디션’ 출시 

- 연말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블링한 핑크 컬러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 핑크 컬러의 패키지를 적용한 ‘퍼펙트 커버 핏 쿠션 핑크홀릭’부터 롱 타투 래스팅 ‘퍼펙트 매직 킬 핏 틴트’와 포근한 ‘핑크홀릭 퍼 파우치’로 구성!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러블리한 무드의 핑크 패키지 메이크업 아이템과 핑크 퍼 파우치로 구성된 ‘핑크홀릭 에디션’을 출시한다.

에이프릴스킨에서 연말을 앞두고 특별히 출시한 이번 ‘핑크홀릭 에디션’은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핑크홀릭’을 비롯해 신제품 ‘퍼펙트 매직 킬 핏 틴트’, ‘핑크홀릭 퍼 파우치’로 구성됐다. 특히,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핑크홀릭’은 뛰어난 커버력과 수분감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이 핑크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인 버전으로,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수분 세럼 베이스를 67% 이상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을 자랑한다. 또한 강력한 커버력 뿐만 아니라 하루종일 무너짐 없이 촉촉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어 약속이 잦은 홀리데이 시즌에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SPF 50+/PA++++),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을 갖추었으며 24시간 안티다크닝 테스트를 완료해 하루 종일 다크닝 없는 피부를 선사한다. 더불어, 밝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줄 17호 모찌 베이지 컬러가 한정 수량으로 함께 선보이며 특별함을 더했다.

핑크 패키지에 담겨 새롭게 출시된 ‘퍼펙트 매직 킬 핏 틴트’는 마치 형광등을 켠 듯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강한 지속력의 롱 타투 래스팅 틴트이다. 플럼핑 효과로 볼륨이 없고 주름이 많은 입술도 탱글하게 연출해주며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가 매끄럽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발색력을 선사해 컬러는 생생하게,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는 매트한 표현을 도와준다.

더불어, ‘핑크홀릭 에디션’에는 함께 구성된 사랑스러운 ‘핑크홀릭 퍼 파우치’가 함께 구성돼 구매 고객들은 특별한 홀리데이 기프트까지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약속이 잦은 연말 시즌을 맞아 완벽한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아이템 위주로 구성해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번 ‘핑크홀릭 에디션’을 통해 어디서든 빛나는 파티 메이크업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핑크홀릭 에디션은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 라인 출시

속 깊은 영양과 탄력을 바디 피부에 고스란히 선사하는 프리미엄 바디 라인

우아하고 깊은 향기로 바디 피부에 품격을 더해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풍부한 영양감과 깊은 탄력을 전달하는 프리미엄 바디라인,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출시했다.

비욘드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 라인은 바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는 바디 밤 및 샤워크림, 에멀전, 바디 스크럽 등 총4종으로 구성된다.

이 제품은 땅 속의 다이아몬드, 트러플의 진귀함을 고스란히 담아 피부를 맑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또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담긴 쌀 누룩 효모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깊이 영양과 탄력을 더하고 꽃 효모 추출물이 보습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향기도 특별하다. 비욘드의 대표 인기 제품 ‘딥 모이스처’의 화이트 머스크향 에 재스민과 아이리스 등의 플로럴향을 더해 한층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화했다.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잔향으로 인위적이지 않으면서도 은은한 ‘나만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대표 제품 ‘시그니처 바디밤’은 단단한 제형의 고보습 제품으로 피부 위에서 살짝 높아 피부를 감싸줘 촘촘하게 차오르는 극강의 보습을 경험할 수 있다. ‘시그니처 샤워 크림’은 조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샤워하는 동안에도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고, ‘시그니처 바디 에멀전’은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바디 피부로 가꿔준다.

비욘드 마케팅 담당자는 “바디 피부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해지는 요즘 같은 계절엔 한층 더 깊은 보습과 탄력 관리가 중요하다”며 “피부에 전달하는 효과뿐 아니라 향수보다 더 고급스럽게 남는 잔향으로 한 단계 수준 높은 바디 케어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로즈페탈 레드 & 골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입체적인 장미 꽃잎 디자인과 매혹적인 레드 및 골드 컬러로 연말 분위기 느낄 수 있어
              -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촘촘한 커버력과 뛰어난 보습감으로 밝고 윤기있는 피부 완성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연말을 앞두고 홀리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로즈페탈 레드&골드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 에디션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올해 아시아나항공과 진행하고 있는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꽃잎을 한잎 한잎 겹쳐 올려놓은 듯한 입체적인 장미꽃 디자인과 레드 및 골드의 매혹적인 컬러로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오휘의 인기 제품인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는 촘촘한 커버력과 뛰어난 보습감으로 타고난 듯한 밝고 윤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오휘의 독자적인 얼티밋 커버TM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균일하게 커버해주며, 백합수의 뛰어난 보습 효과와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으로 하루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에디션은 두 컬러의 제품이 함께 구성된 ‘레드&골드 쿠션 기획’과, 레드 쿠션 및 스페셜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레드 쿠션 기획’ 두 가지로 선보였다.

오휘 담당자는 “이번 에디션은 아시아나항공 승무원이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한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를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 것”이라며, “연말 화사한 메이크업은 물론 주목받는 홀리데이 아이템으로도 추천하는 제품” 이라고 말했다.

 

“청정한 생알로에즙 그대로 담은 단 하나의 미스트”
김정문알로에 미스트 2종 출시로 라인업 다각화… 온라인 진출 기반 마련도

- 라센스로에 큐어 알로에 미스트 2종, 생알로에베라잎즙에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까지 함유
- 피부 콜라겐 생성, 항산화는 물론 문제성 피부 케어에도 도움…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
- 미스트 2종 출시로 ‘큐어’ 제품 라인업 보다 다양해져… 온라인 중심 판매로 시장 공략 기반도 갖춰

 

[김정문알로에] 큐어 미스트 2종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가 ‘라센스로에 큐어 알로에 미스트’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큐어 브랜드의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 하는 한편, 온라인 뷰티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한다.

김정문알로에의 ‘큐어’가 선보이는 미스트 2종은 ‘알로에 수딩 아쿠아 미스트’와 ‘알로에 모이스처라이징 세럼 미스트’. 정제수 대신 김정문알로에의 제주농장에서 1천여 일을 길러 수확한 생알로에베라잎즙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세포 내 콜라겐 생성을 돕는다. 여기에 0.1% 미만으로 추출되는 귀한 원료인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을 더해 항산화는 물론, 문제성 피부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인공향료, 색소, 파라벤6종 무첨가는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알로에 수딩 아쿠아 미스트’는 큐어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알로에 수딩젤’을 미스트로 재현한 제품으로, 일상의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수딩 미스트다. 칸델브라알로에잎 추출물은 물론, 병풀, 녹차 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원료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가 건조할 때 마다 사용한 데일리 미스트로 제격이다.

‘알로에 모이스처라이징 세럼 미스트’는 토너와 에센스를 합친 투인원 세럼 미스트로, 29년간 400만개의 판매고를 올린 김정문알로에의 대표 제품인 ‘큐어 플러스 크림’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아 피부 진정, 보호, 보습과 함께 장벽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토너 대신 사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코튼패드와 함께 팩으로, 샤워후에는 바디 미스트 등 스페셜 스킨 케어가 가능하다.

미스트 2종의 구매는 GS, 롯데 등의 종합몰을 비롯해 쿠팡 위메프 등의 커머스 스토어 및 김정문알로에 자사몰에서 가능하다.

김정문알로에는 이번 미스트 2종 출시로 브랜드 ‘큐어’의 제품 라인업을 다각화 하는 것과 동시에 지난해부터 집중해 왔던 판매 채널 확장의 성과를 이어 뷰티 분야의 가장 영향력 있는 채널 중 하나인 온라인 시장으로의 본격 진출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유통판로가 홈쇼핑, 편집숍, 면세점 등 새로운 채널로 확장되고 있는 만큼, 온라인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하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통채널 다각화로 기존 방문판매와 신규 판매 채널간 시너지 효과 창출도 기대하고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이번 미스트 출시는 브랜드 ‘큐어’의 라인업 다각화는 물론, 향후 온라인 시장을 본격 공략하기 위한 초석이 될 것”이라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통채널 확장으로 기존 방문판매와 신규 채널이 만들어낼 시너지 효과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포켓 속에 쏙!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게 케어 해주는 미니 핸드크림

카밀(Kamill), ‘핸드 앤 네일 크림 클래식 자’ 출시

 

[카밀] 핸드 앤 네일 크림 클래식 자
[카밀] 핸드 앤 네일 크림 클래식 자

독일 No.1 핸드크림 브랜드 ‘카밀(Kamill)’이 휴대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핸드 앤 네일 크림 클래식 자’를 출시했다.

급격하게 건조해진 날씨로 손 피부는 거칠어지고 큐티클도 일어나기 쉽다. 이럴 때 일수록 매일 휴대하고 다니면서 수시로 보습 케어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카밀(Kamill)의 ‘핸드 앤 네일 크림 클래식 자’는 베스트 셀러인 핸드 앤 네일 크림 클래식 제품을 20ml자 타입에 콤팩트하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이미 입증 받은 제품력에 휴대성까지 겸비한 미니어쳐 핸드크림이다. 일반 미니어쳐 제품에 비해 립밤처럼 포켓에 쏙 들어가는 모양으로 더욱 휴대하기 간편한 것이 특징. 핸드 앤 네일 크림 클래식 자는 카모마일에서 얻은 비사보올 성분과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한편, 카밀의 핸드 앤 네일 크림 제품은 동물성 원료를 포함하지 않은 비건 제품이며 파라벤, 파라핀,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GMO 원료 등 유해성분을 배제해 안전하고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카밀이 새롭게 선보이는 ‘핸드 앤 네일 크림 클래식 자’는 올리브영 매장 (일부 매장 제외)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끈, 촉촉한 입술을 위한 세컨디자인의 퍼스트 콜렉션!

세컨디자인, <퍼스트 립밤 리스토어 앤 수딩출시

 

입술을 보호하고 진정시켜 매끈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고보습 립밤

인체적용시험으로 확인된 강력한 24시간 보습!!!

 

<사진설명: 세컨디자인 ‘퍼스트 립밤 리스토어 앤 수딩’ >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세컨디자인(2ndesign)이 매끈한 입술을 위한 고보습 립밤 <퍼스트 립밤 리스토어 앤 수딩>를 출시했다.

 

세컨디자인의 신제품 <퍼스트 립밤 리스트어 앤 수딩>은 겨울철 건조하고 트기 쉬운 입술을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고보습 립밤으로효과적인 수분공급을 통해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 준다또한잠들기 전 입술에 수분 팩으로 활용하면 각질 없이 매끈한 입술을 만들 수 있으며립메이크업 연출을 위한 베이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특히,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블랙, 핑크, 화이트의 3가지 컬러로 출시하여 마치 패션 아이템처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함께 세컨디자인 <퍼스트 립밤 리스트어 앤 수딩>은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하기 위해 ‘I.E.C. 코리아’의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했다. 그 결과 8시간 후 입술 수분량이 73.17% 증가, 각질개선이 64.64% 감소되는 것을 확인하였고 24시간 보습효과도 함께 검증하였다.

 

신제품은 세컨디자인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러블리한 패키지로 돌아온 하다라보, ‘1+1 이벤트’로 더 촉촉하게 수퍼보습!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X 스누피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에 로맨틱한 스누피 커플 담은 스페셜 패키지 2종 출시
- 귀여운 캐릭터와 문구로 원작의 따스한 감성 담아내…피부도 마음도 촉촉하게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스누피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스누피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고보습 스킨 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인기 캐릭터 스누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쿠쥰 로션 스누피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스누피는 지난 1950년부터 2000년까지 연재된 만화 ‘피너츠’에 등장하는 강아지 캐릭터로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와 함께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하다라보는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고쿠쥰 로션’에 캐릭터 스누피를 제품 패키지에 입혀 두 가지 디자인으로 준비했다. ‘스누피’와 ‘벨’ 캐릭터를 각각 담은 ‘고쿠쥰 로션’ 2종을 모으면 서로에게 키스를 보내는 스누피 커플이 완성된다. 패키지에는 스누피의 모습과 함께 ‘PLEASE KISS ME’, ‘LOVE ME MORE’ 와 같은 로맨틱한 문구가 새겨진 하트에 담아 따뜻한 감성을 담아냈다.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은 3중 히알루론산의 힘으로 피부의 수분력을 한껏 끌어올려 탱글탱글한 모찌 피부로 만들어주는 산뜻한 타입의 고보습 화장수다.

히알루론산의 뛰어난 수분 보유 능력으로 에센스처럼 쫀득한 제형이 피부에 밀도 높은 수분감을 제공하며 여기에 하다라보가 찾아낸 3중 히알루론산 ‘황금비율’로 더욱 강력해진 보습력과 높아진 흡수력을 자랑한다. 무색소, 무인공향, 무미네랄 오일, 무탤크, 무알코올 등 5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함으로써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고쿠쥰 로션’은 11월 국내 모바일 화장품 앱 서비스 ‘화해’의 ‘화해 화장품 설명회’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 화해 설문단 289명이 약 2주 간 제품을 사용해 본 결과, 촉촉함 만족도 92.7%, 보습 지속력 만족도 91.7% 등을 기록하며 다시 한 번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하다라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스누피 콜라보를 통해 뛰어난 제품력으로 하다라보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고쿠쥰 로션’과 오랜 시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누피의 매력이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고쿠쥰 로션 스누피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올 겨울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 피부도 마음도 촉촉한 연말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하다라보의 ‘고쿠쥰 로션 스누피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올리브영, 랄라블라, 부츠 등 주요 H&B스토어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주코스메틱 클라뷰, 2018 홀리데이 컬렉션 2종 한정 출시

 

클라뷰 브랜드 최초 홀리데이 컬렉션 2종 출시

화려한 연말 메이크업을 위한 샤이닝 박스보습 및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위한 브라이트닝 박스로 구성

 

 

클라뷰 2018 홀리데이 컬렉션 2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 2018 홀리데이 컬렉션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클라뷰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은 연말 시즌을 맞아 사랑스럽고 반짝이는 피부 표현과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샤이닝 박스’와 건조한 겨울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보습 아이템을 담은 ‘브라이트닝 박스’ 2종으로 출시된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한겨울 빛나는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며라이트블루와 네이비 컬러 2종으로 모던함을 더했다.

 

‘샤이닝 박스’는 빛나는 피부 표현과 커버를 도와주는 클라뷰의 베스트셀러인 ‘여배우크림’ 오리지날인 로즈 컬러와 ‘펄 세럼 팩트’에 화려한 포인트 메이크업에 필요한 ‘세럼 립스틱’ 브릭 레드‘스파클 아이섀도우’ 메리골드 피치까지 함께 구성됐다.

 

또한 ‘브라이트닝 박스’는 본인 피부톤에 맞게 화사하게 톤 정리를 해주는 ‘여배우크림’ 민트 혹은 라벤더 컬러와 안개분사로 더 촉촉한 수분 공급과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펄 세럼 미스트’메마른 입술에 보습감을 채워줄 ‘립 슬리핑 팩’에 추가로 진주 토너와 크림여배우크림 로즈 컬러 미니어처 세트까지 구성돼 풍성함을 더했다.

 

클라뷰 2018 홀리데이 컬렉션 메인 아이템인 클라뷰 여배우크림 3(로즈라벤더민트)은 피부 톤에 맞게 피부 결점을 보완해 주며화사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올인원 베이스 제품이다.

 

클라뷰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은 28일부터 연말까지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명동 플래그십스토어시코르 강남역점과 대구점에서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클라뷰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하기 좋은 구성으로 클라뷰의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을 담아 홀리데이 컬렉션을 준비했다”며“최초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제품 구성과 패키지 디자인가격적 측면까지 신경 써 출시한 만큼 긍정적인 반응을 얻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나스만의 감각으로 풀어낸 펑크 무브먼트

                   나스(NARS), ‘2018 홀리데이 컬렉션’ 2차 라인업 출시

 

l  팝 컬처 시대의 자유분방함을 통해 진화된 클래식 아이템의 다양한 변주

l  립 펜슬 파우치 세트, 미니 사이즈 코프레 등 실용성에 소장가치 더한 추가 라인업 선보여

 

[나스] 12월 홀리데이컬렉션
[나스] 12월 홀리데이컬렉션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2018 홀리데이 컬렉션 2차 라인업을 출시한다.

 

나스는 매 시즌 홀리데이 컬렉션에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이나 색다른 실험을 통해 클래식한 제품들을 재해석하고 있다. 특히 새로운 색상과 포뮬러에 중점을 두고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고 있으며, 제품에 가감 없이 드러나는 나스의 예술적인 면모는 컬렉션에 특별함을 부여한다.

 

이번 2018 홀리데이 컬렉션 또한 색상과 포뮬러, 텍스처 측면에서 또 한번의 진화를 거듭하며 나스의 아이덴티티와 팝 컬처 시대의 자유분방함을 컬렉션에 감각적으로 녹여냈다. 컬렉션에 메인으로 사용된 3가지 컬러는 레드, 블랙, 건 메탈 색상이며, 메탈, 스터드 장식, 바이닐, 해체주의, 불규칙 배열의 문구 그래픽, 옷핀, 포스터 광고 등 70년대 펑크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되었다.

 

[나스] 12월 홀리데이컬렉션
[나스] 12월 홀리데이컬렉션

홀리데이 컬렉션 2차 라인업에는 ‘미니 립 세트’와 ‘립 & 파우치’ 등 실용적이면서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5가지 한정판 기프팅 컬렉션을 선보인다. 선명한 발색력과 편한 휴대성으로 수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벨벳 매트 립 펜슬’은 리미티드 에디션 파우치와 함께 3종으로 선보인다.

 

또한, 나스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 벨벳 립 글라이드를 한정판 컬러로 구성한 ‘벨벳 립 글라이드 코프레 언더그라운드’와 기존 클래식한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포뮬러와 새로운 파워매트 립 러스터 쉐이드로 구성된 ‘립 클래쉬 코프레’가 더해져 올 겨울 선명하고 볼드한 컬러의 펑키 뷰티룩을 완성 할 수 있다.

 

2차 라인업 신제품을 포함해 풀 라인업이 완성된 나스의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은 오는 12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레브드미엘 슈퍼밤과 프랑스 대표 캐릭터 가스파드 앤 리사가 만났다!

눅스, ‘레브드미엘 슈퍼밤X가스파드 앤 리사’ 에디션 출시

■ 눅스의 고보습 SOS 멀티밤 레브드미엘 슈퍼밤과 프랑스 인기 캐릭터 가스파드 앤 리사가 만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로 적합한 스페셜 디자인으로 롭스(LOHB’s) 한정 판매

 

 

 

내추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프랑스 인기 캐릭터인 가스파드 앤 리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레브드미엘 슈퍼밤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눅스의 레브드미엘 슈퍼밤X가스파드 앤 리사’ 리미티드 에디션은 엉뚱하면서도 재치 있는 모습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랑스의 그림 동화 캐릭터 가스파드 앤 리사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았다. ‘가스파드 앤 리사는 국내에서도 동화책, TV애니메이션을 비롯해 다양한 캐릭터 아이템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표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이다이번 레브드미엘 슈퍼밤X가스파드 앤 리사’ 리미티드 에디션에서는 사랑스러운 두 캐릭터가 설레는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레드톤의 스페셜 디자인에 담겨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레브드미엘 슈퍼밤은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꿀영양 라인 레브드미엘에서 출시한 고보습 멀티밤으로최근 국내 론칭 이후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눅스식물연구소의 아카시아 허니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함에 갈라지거나 거칠어질 정도로 SOS 보습 케어가 필요한 국소부위에 끈적이지 않는 멜팅 텍스처로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또한, 6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과 시어버터와 풍선초 성분이 건조함으로 인한 가렵고 붉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비타민성분이 탄탄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

특히얼굴 뿐만 아니라 팔꿈치와 뒤꿈치손톱모발 등 다양한 건조 부위에 활용할 수 있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눅스 마케팅팀은 “레브드미엘 슈퍼밤에 귀엽고 사랑스러운 가스파드 앤 리사’ 캐릭터를 접목시켰다며 이번 에디션 제품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해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것은 물론특별한 패키지를 통해 홀리데이 분위기를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브드미엘 슈퍼밤x가스파드 앤 리사는 H&B스토어 롭스(LOHB’s)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리뉴얼] 3초 파워 쇼킹 마스카라

볼륨‐컬링‐롱래쉬 원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패키지 리뉴얼 출시

내추럴 메이크업 브랜드 ㈜로트리(lotree)가 ‘3초 파워 쇼킹 마스카라’를 2019년 1월 1일 새로운 디자인의 케이스로 출시한다.

브랜드 리뉴얼 후, 2018년 한 해 젊은 고객층 증가에 따라 보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케이스를 리뉴얼했다.

2중 브러쉬가 풍성한 볼륨과 아찔한 컬링, 롱래쉬까지 한번에 완성해 주어 깊이 있는 눈매 연출에 탁월한 마스카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블랙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또렷하고 매혹적인 눈매로 연출해주며 콜라겐과 스위트 아몬드 오일 성분이 윤기 있는 속눈썹으로 케어 해준다. 밀착력을 높여 주는 슈가 왁스 성분이 가루 떨어짐과 눈밑 번짐 현상도 방지해주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이다.

새로운 패키지의 로트리 3초 파워 쇼킹 마스카라는 오는 1월 1일부터 로트리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PLAYGROUND FOR BEAUTYHOLICS
클렌징스킨케어가 되다시코르 클렌징 라인 출시

 

[시코르] 클렌징 라인 그룹
[시코르] 클렌징 라인 그룹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 CHICOR가 클렌징 라인 4 - 퀵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하이드레이팅 클렌징 워터딥 클렌징 오일휘핑 클렌징 폼 - 을 출시한다.

시코르 클렌징 라인은 정화수렴보습진정에 최적화된 천연 성분들로 구성된 S Cleansing Complex™을 함유하고 있다.

시코르만의 스킨케어&클렌징 성분 S Cleansing Complex™는 고대 그리스로마 등 오래 전부터 피부 보호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카렌듈라 꽃비타민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복숭아 꽃피부 진정 능력이 뛰어나 예로부터 사용되어온 세이지,

항균과 정화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라벤더/로즈마리/티트리를 흑초 발효 공정을 통해 만든 발효 허브 초 컴플렉스로 구성되어 있어 세안 단계부터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세요

 에르메스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 한정 출시     

 

‘에르메스의 세계로 향하는 문, 향으로 열다’ <에르메스(HERMES)>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에르메스의 베스트셀러 향수와 바디 제품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한정으로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는 에르메스의 베스트셀러인 ‘트윌리 데르메스’ 외에 ‘떼르 데르메스’, ‘자르뎅 무슈 리’, ‘오 드 메르베이’ 등을 에르메스 스카프의 디자인으로 제작한 특별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는 마치 서부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앙리 도리니의 에프롱 도르 실크 반다나 스카프로 패키지 디자인되어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에르메스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향수 정품은 물론 미니어처 사이즈의 향수와 바디 제품도 함께 구성되어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에르메스]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 한정 출시
[에르메스]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 한정 출시

경쾌한 곡선을 그리는 채찍을 든 카우보이가 사막을 가로지르며 선인장 사이사이를 달리는 모습이 누군가를 위한 혹은 자신을 위한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자아내는 에르메스의 특별한 선물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는 에르메스 퍼퓸 매장(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대구점)과 모든 에르메스 매장에서 가능하다.

 

누적판매량 약 300만개분위기 여신으로 만들어주는 무드보스 섀도우

16브랜드, 3초 섀도우 ‘16 아이매거진

센티멘탈한 무드를 가득 담은 신규 컬러 출시!

글램 로즈 핑크와 로즈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투톤 블렌딩 섀도우

리뉴얼된 쁘띠 블렌더 브러쉬 포함가루 날림 없이 더욱 선명한 아이 메이크업 완성

 

‘16 아이매거진의 신규 컬러 ‘#05 센치 무드 데이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가 초보자들도 쉽고 빠르게 3단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16 아이매거진의 신규 컬러 ‘#05 센치 무드 데이를 오는 30(출시한다.

16 아이매거진은 누구나 3초 만에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SNS에서 일명 ‘3초섀도우로 불린다제품 출시 직후 소비자 니즈를 정확히 파악했다는 평을 받으며 누적판매량 약 300만개를 돌파현재까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16 아이매거진 #05 센치 무드 데이는 센티멘탈한 무드를 가득 담은 말린 장미톤의 로즈 핑크와 로즈 브라운 컬러의 2가지 섀도우로 구성됐다. 2가지 모두 데일리부터 포인트 메이크업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바르는 즉시 그윽한 눈빛의 분위기 여신으로 만들어 준다.

 

특히 제품에 내장된 어플리케이터인 쁘띠 블렌더 브러쉬가 기존 사각형 모양에서 둥근 반달 모양으로 변경됐다아이 메이크업 시 눈 앞머리와 눈꼬리 끝까지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고 섀도우의 밀착력을 높여줘 가루 날림이 거의 없다.

 

이번 컬러 추가로 16 아이매거진은 피부톤에 상관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01 에브리데이 월요일 퉁퉁 부은 눈매도 입체적으로 연출하는 ‘#02 헬로우 먼데이 ▲눈 부신 햇살처럼 반짝이는 ‘#03 스윗 썬데이 가장 예쁜 날로 만들어주는 리즈 등극 섀도우 ‘#04 헤이 마이 데이 분위기 여신으로 만들어주는 무드 보스 섀도우 ‘#05 센치 마이 데이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16 아이매거진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뛰어난 발색력으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16브랜드 대표 글로벌 핫 아이템이다라며 “2가지 컬러의 섀도우가 7:3 비율로 구성돼 브러쉬를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이 완성된다밝은 컬러를 많이 취하면 화사하고 내추럴하며 어두운 컬러와 반반 취하면 딥한 느낌을 준다또 어두운 컬러를 더 많이 취하면 자연스러운 스모키 메이크업이 가능해 고객분들이 많이 좋아해 주시는 것 같다센치한 F/W 무드를 담아 누구나 손쉽게 분위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 #05 센치 무드 데이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누적판매량 약 300만개 이상 돌파한 퀵&이지 원스텝 아이 섀도우 16 아이매거진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