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4일 화장품신상] "화려한 컬러로 부활했다"
[12월4일 화장품신상] "화려한 컬러로 부활했다"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2.0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이번에 소개하는 신제품들은 디자인이 매우 화려합니다.  고가·유명 브랜드보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오늘은 라벨영의 ‘쇼킹 블랙솔트 페이스 스케일러’부터 만나봅니다.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고 각질을 제거하는 기능이 있지요.

 

화장품 매장에 갔는데 음악이 없으면 싱겁지요~~~

신나는 팝송 들으면서 가겠습니다.

 

 

 

 

신개념 보습·영양 각질제거제…라벨영, 쇼킹 블랙솔트 페이스 스케일러 출시

각질이 들뜨는 겨울의 필수품 각질 제거제. 순한 제품을 사용하자니 하얗게 피어난 각질을 잡아내기에는 역부족이고, 입자가 크고 강력한 제품은 찢어질 듯한 건조함과 자극만 남긴다. 이미 시중에는 스크럽, 필링젤, 필링패드 등 다양한 제품이 많지만 그만큼 내 피부에 맞는 각질제거제를 찾기가 쉽지 않다. 벗겨진 각질로 오해하기 쉬운 셀룰로오스의 양과 스크럽 알갱이 크기에 혹해 구매하기 보다는 확실한 각질 제거에 보습 기능을 탑재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라벨영] 쇼킹 블랙솔트 스케일러
[라벨영] 쇼킹 블랙솔트 스케일러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은 각종 영양분이 풍부한 블랙솔트의 장점을 십분 담아 매끈한 얼굴 피부의 꿈을 이뤄줄 ‘쇼킹블랙솔트페이스스케일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푸석푸석하고 거친 피부를 깔끔하게 케어 해주는 신개념 페이스 전용 스크럽 제품으로 약 5,000'C 이상의 화산 용암 열에 의해 생성돼 [유황+마그네슘+칼슘]이 풍부한 블랙솔트가 피부 스케일링에 더불어 보습과 영양을 줘 피부를 부드럽게 가꿀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마이크로비즈와 같은 화학성분의 자극적인 스크럽이 아닌 자연 유래 성분 블랙솔트를 활용한 쇼킹블랙솔트페이스스케일러는 연약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 오직 각질 제거에 특화된 페이스 스크럽으로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묵은 피지를 잡아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피부에 자극을 주는 인공색소와 인공향료는 배제, 자연 유래 블랙솔트와 숯가루의 고유색상을 담았으며 베르가못 오일의 향을 첨가해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함유된 각질 제거 특허 성분과의 시너지로 일반 스크럽제로 제거하지 못했던 노폐물을 보다 강력하게 탈락시켜 들뜸 없는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베스트셀러 브러쉬 2종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 

더툴랩, 2018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더툴랩] 2018년 홀리데이 컬렉션
[더툴랩] 2018년 홀리데이 컬렉션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더툴랩이 2018년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11월 30일, 홀리데이컬렉션 세트를 출시했다. 

2018년의 피날레를 장식해 줄 이번 컬렉션은 일명 ‘쓱싹이’로 유명한 파운데이션 브러쉬, 멀티태스커 101번의 미니 브러쉬와 최고급 청설모를 사용한 베스트셀러 157번 브러쉬의 미니 브러쉬를 마그네틱 파우치에 모은 세트로 브러쉬의 활용도가 높고 파우치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더툴랩 백수경 대표는 “올 한해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정판 세트를 선보였다”며, “특히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는 가죽 장인을 별도 섭외하여 파우치 자체의 완성도도 크게 높여 연말 모임이나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잡티부터 탄력까지 피부고민 케어 ... 아이소이, 올리브영 단독 기획팩 2종 출시

[아이소이] '잡티&탄력 기획세트 2종'
[아이소이] '잡티&탄력 기획세트 2종'

천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12월을 맞아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잡티 & 탄력 한정 기획세트 2종'을 전국 올리브영에서 단독 출시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각각 2013년 1월부터 2017년 12월까지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드 에센스 부문' 1위를 수상한 '잡티세럼'과 아이소이 인텐시브 리프팅라인으로 주름, 미백을 한번에 잡는 '코어탄력세럼'을 메인으로 구성됐다.

'잡티세럼 더블 기획세트'는 로즈세럼(20ml) 2병기획으로 정품용량 2배로 특별 구성됐다. '탄력세럼 한정세트'에는 코어탄력세럼(20ml)과 함께 코어탄력스팟(3ml)와 코어탄력크림(3회분)이 사은품으로 구성됐다.

메인 상품인 ‘잡티세럼’은 1차 추출 불가리안 로즈 오일, 미백 유효성분 알부틴, 천연 유래 보습 성분 등을 활용해 거뭇한 잡티와 울퉁불퉁한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어성초, 병풀 등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함께 처방해 민감성 피부도 함께 케어할 수 있다.

‘탄력세럼 한정세트’는 꼼꼼한 화장품 성분 분석으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디렉터파이’ 피현정이 직접 사용하고 추천한 바 있는 코어탄력세럼을 메인으로 한 기획 세트다. 코어탄력세럼은 서늘한 바람과 건조한 날씨에 푸석해진 피부에 탄탄한 생기에너지를 채워 넣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세럼이다. 특히 이 제품은 깊은 영양감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케어해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뉴욕의 빈티지 & 모던 이중 매력을 입술 위에 담다

메이블린 뉴욕, 슈퍼 스테이 립 잉크 ‘뉴욕 시티 에디션’ 출시

[메이블린 뉴욕] 슈퍼 스테이 립 잉크 뉴욕 시티 에디션
[메이블린 뉴욕] 슈퍼 스테이 립 잉크 뉴욕 시티 에디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은 16시간 동안 첫 컬러 그대로 지속 시켜주는 슈퍼 스테이 립 잉크의 ‘뉴욕 시티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슈퍼 스테이 립 잉크의 ‘뉴욕 시티 에디션’은 메이블린 뉴욕의 오리진, ‘뉴욕’의 모던함과 빈티지한 이중 매력을 담은 4가지의 웜톤 계열 컬러로 구성됐다.

‘뉴욕 시티 에디션’은 ▲자유분방한 브루클린의 벽돌 거리에서 영감을 받은 빈티지 오렌지 레드 '댄서', ▲당당하고 열정적인 맨하튼의 거리를 표현한 모던 리얼 레드 '앰비셔스', ▲뉴욕의 재즈 바를 모티브로 한 레트로 코랄 브라운 '아서티브', ▲예술가들의 거리이자 분위기 있는 뉴욕 소호의 로즈 플럼 컬러를 담은 '아티스트' 등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슈퍼 스테이 립 잉크는 16시간 동안 첫 컬러 그대로 유지되는 뛰어난 지속력으로 ‘16시간 틴트’라 불리는 메이블린 뉴욕의 대표 립 제품이다. 한 번만 발라도 보이는 색 그대로 발색되는 선명한 발색력, 묻어나지 않는 매트한 마무리감의 밀착력을 자랑하는 ‘슈퍼 스테이 립 잉크’는 이번 뉴욕 시티 에디션 4종 출시로 누드부터 비비드, 웜톤 피부를 위한 컬러까지 총 12가지로 폭넓은 컬러 선택이 가능해졌다.

 

 

 

디바이스의 힘으로 거품 만들고 자극없이 딥 클렌징

바나브, 신개념 오토 버블 클렌저 ‘버블팝 클렌저’ 출시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가 스스로 거품을 만들어 자극 걱정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한 신개념 오토 버블 클렌저 디바이스 ‘버블팝 클렌저(BUBBLE POP CLEANSER/120,000원)’를 출시했다.

바나브가 새롭게 선보인 ‘버블팝 클렌저’는 손대지 않고 자동으로 생성된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딥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별도의 도구 없이 디바이스만으로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내는 ‘오토 버블 시스템’과 부드러운 거품을 브러쉬 중앙으로 모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딥 클렌징 시스템 ‘2-way 듀얼 브러쉬’로 노폐물·각질·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맑은 피부로 관리 가능하다.

풍성한 거품과 함께 0.05mm의 프리미엄 초미세모 브러쉬가 클렌징 시 말끔한 세정 효과는 물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는 노말(Normal) 모드와 피지 분비량이 많은 T존·모공·메이크업 등 딥 클렌징이 필요한 부위에 사용하기 좋은 딥 클린(Deep Clean) 모드로 구성돼 브러쉬 스피드를 조절해 피부 타입과 용도에 따른 클렌징이 가능하다. 모드 조절은 버튼 하나로 손쉽게 선택이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방수 기능이 탑재되어 샤워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클렌징 폼, 젤 등 다양한 타입의 제품과 함께 사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얇지만 강력한 커버력, 맑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글로우 출시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글로우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글로우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이 고급스러운 윤기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글로우’를 출시했다.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글로우는 오일 베이스에 빛을 반사하는 미세한 쉬머링 파우더가 더해져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차오르는 윤기가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시킨다. 잔주름과 피부 굴곡을 커버하는 프라이머 효과로 베이스 메이크업이 들뜸 없이 밀착되고, 피부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해주는 필름 포머와 밀착력을 높여주는 피그먼트 시스템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깨끗하고 맑게 지속되게 도와준다.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기존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이 가볍게 발리지만 완벽하게 밀착되는 사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에 선보인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글로우는 피부에 매끈한 윤기를 부여하기 때문에 속당김과 각질 부각 등으로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빛나는 순간, 빛나는 나를 위해” ... 라비오뜨, 샤또 와인 로즈 골드 컬렉션 출시

[라비오뜨] 로즈 골드 컬렉션
[라비오뜨] 로즈 골드 컬렉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베스트셀러 샤또 와인 라인을 확장한 ‘로즈 골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샤또 와인 로즈 골드 컬렉션은 신비로운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설렘을 담은 컨셉으로 구성한 라인이다. 라비오뜨의 시그니쳐인 와인 형상 용기에 로맨틱한 로즈 골드 컬러를 더하여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했다.

신제품은 와인 밤 파운데이션, 와인 아이 글리터, 와인 립스틱, 와인 틴트 미니 세트까지 4종이다.

#. 샤또 라비오뜨 와인 밤 파운데이션은 레드 블렌디드 에센스(와인, 토마토, 프로폴리스 성분 함유) 75%와 고농축 폴리페놀 와인 캡슐을 완벽한 비율로 담아 건강한 스킨 케어 효과를 주는 동시에 결점 없이 빛나는 윤광 피부를 연출해 준다.

#. 샤또 라비오뜨 와인 아이 글리터는 촉촉한 크림 베이스에 글리터가 녹아 들어 가루 날림 없이 밀착되며 어느 각도에서나 입체감 있는 영롱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와인 잔에 깨끗하고 맑은 와인이 담긴 것과 같은 패키지로 01 블랑스파클링, 02 로제스파클링, 03 돌체스파클링 3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 공기처럼 가볍게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샤또 와인 립스틱 [피팅]도 쉬머리한 펄감의 GD01 샴페인골드, 분위기 있는 소프트 브라운 CR01 코르크코랄, 브릭 레드RD05 빈티지 로제 3가지 컬러를 추가로 선보이며, 와인 틴트 미니 3종도 세트 패키지로 함께 출시된다.

 

 

 

장미꽃 추출물로 새롭게 피어나는 탄탄한 피부 에너지

안네마리보린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 출시

[안네마리보린] 로즈블로썸 리바이탈 라이징 케어
[안네마리보린] 로즈블로썸 리바이탈 라이징 케어

㈜엠에스코에서 수입 판매하는 독일의 고기능 자연주의 화장품 안네마리보린이 지친 피부의 회복을 도와 활력을 더해주는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는 피부의 수분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장미꽃 추출물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오일인 호호바 오일과 마카다미아넛 오일 등이 포함되어 피부 탄력과 광채를 부여해주는 제품이다. 장미꽃에서 추출한 고농축 수분 에센스와 식물성 오일의 쉐이크세럼으로 유수분의 완벽한 밸런스를 맞춰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가득 채워준다.

특히, 독일의 청정 지역인 블랙포레스트에서 자라난 ‘블랙포레스트 로즈’에서 안네마리보린드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추출한 장미꽃 추출물이 피부의 콜라겐 분해를 억제시키는 데 도움을 주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며, 수분을 보충해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뿐만 아니라 사람의 피지 성분과 비슷한 ‘왁스 에스테르’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에 흡수가 빠르며 유수분 균형을 맞추는데 효능이 있는 호호바 오일과 피부를 유연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마카다미아넛 오일 등 천연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볼륨 광채 메이크업 연출 ... 교원더오름, ‘조성아 블랙 라벨 스페셜 패키지’ 출시

[교원그룹-교원더오름] 조성아 블랙 라벨 스페셜 패키지
[교원그룹-교원더오름] 조성아 블랙 라벨 스페셜 패키지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메이크업 키트 ‘조성아 블랙 라벨 스페셜 패키지’를 단독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교원더오름의 조성아 블랙 라벨 스페셜 패키지는 조성아의 29년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완성도 높은 동안 메이크업을 구현해줄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블랙 라벨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브이에프 크림’을 비롯해 ‘마스터 아이섀도우 키트’, ‘마스터 듀얼 브로우 메이커(차콜)’, ‘브이에프 립 앤 글로스’ 2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키트 하나만으로 누구나 쉽게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 ‘브이에프 크림’은 영양크림과 선크림,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하이라이터의 기능이 합쳐진 5 in 1의 신개념 크림이다. 3대 볼륨 성분(펩타이드, 콜라겐, 보르피린)을 함유하여 피부 속까지 케어하며, 윤기와 혈색을 살려주고, 속부터 차오르는 독보적인 볼륨 광채를 완성해준다.

특허받은 용기에 얼굴 굴곡에 맞게 설계된 최적의 어플리케이터가 하나로 되어 있는 일체형으로, 손끝 하나 대지 않고 칙칙하고 건조한 부위, 처지고 늘어진 피부에 동안 볼륨 광채를 구현할 수 있다.

#. ‘마스터 아이섀도우 키트’는 뭉침 없이 선명한 발색력의 텍스처로 입체적인 눈매, 쉐이딩부터 하이라이터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멀티 섀도우 키트이다. 조성아의 다년간의 실전 노하우로 만들어낸 화사하면서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자연스러운 컬러들로 채워졌다.

투톤 아이섀도우, 투톤 쉐이딩 그리고 투톤 하이라이터 총 8가지 색상으로 특수 설계된 브러시를 활용해 완성도 높은 투톤 그라데이션 블렌딩을 쉽고 빠르게 완성 할 수 있다.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동안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 브로우 펜슬과 브로우 카라를 하나의 용기에 담은 듀얼 타입의 ‘마스터 듀얼 브로우 메이커(차콜)’는 초보자들도 눈썹을 그리기 편하게 설계된 역삼각형 모양의 펜슬로 완성도 높은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슬림한 브로우 카라로 한올 한올 눈썹 결을 살려 오랫동안 고정시켜주며 유·수분에 강한 롱래스팅 포뮬러 적용으로 하루종일 완벽한 눈썹 유지시켜 준다.

‘브이에프 립 앤 글로스’는 발색력 높은 세미 매트 루즈 제형과 플럼핑 성분이 함유된 촉촉한 글로스 제형이 듀얼 용기에 담겨 탱탱하고 볼륨 있는 다양한 입술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볼륨 레드 및 볼륨 코랄 두가지 제품에 4가지 각기 다른 컬러 코디네이션으로 활용도 높은 멀티 립 아이템이다.

 

 

 

한 방울의 기적! ... 3천 송이 불가리안 장미꽃이 담긴 로즈 오또 오일

뷰디아니, ‘로즈 리바이벌 오일’ 출시

[뷰디아니] ‘로즈 리바이벌 오일’ 
[뷰디아니] ‘로즈 리바이벌 오일’ 

패밀리 에스테틱 브랜드 뷰디아니가 최상급 로즈 오또 오일이 피부 생기와 에너지를 전해주는 ‘로즈 리바이벌 오일(ROSE REVIVAL OIL)’을 출시한다.

뷰디아니 로즈 리바이벌 오일은 최상급 로즈 오또 오일을 베이스로 지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부여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셜 오일이다. 

로즈 오일 중 최상급으로 분류되는 로즈 오또 오일은 한 방울을 추출하기 위해 3000송이 이상의 불가리아 장미꽃이 증류에 사용되며, 피부 보호 및 유연화가 탁월하고 수분 공급을 도와 피부 건강의 근본적인 개선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보습에 효과적인 호호바씨오일과 피부 유해 물질을 방어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을 블렌딩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흡수력이 우수해 피부에 겉도는 사용감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은은한 천연 로즈 향은 사용시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