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화장품 브랜드 '바이 위시트렌드' 론칭
위시컴퍼니, 화장품 브랜드 '바이 위시트렌드' 론칭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2.05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 위시트렌드(By Wishtrend)가 한국 시장에 상륙한다.
바이 위시트렌드(By Wishtrend)가 한국 시장에 상륙한다.

[뷰티코리아뉴스]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고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 위시트렌드(By Wishtrend)’를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바이 위시트렌드는 위시컴퍼니가 운영하는 글로벌 E-커머스 채널 ‘위시트렌드’에 고객들이 남긴 여드름 등의 피부 고민들을 듣고 소통하며 제품 개발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위시트렌드는 약 50개 국가의 소비자들이 이용하고 있다.

바이 위시트렌드는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저자극, 고기능성 원료와 포뮬레이션을 직접 연구하고 개발하는 것은 물론, 파라벤∙미네랄오일∙페녹시에탄올∙인공향료∙인공색소 등을 배제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대표 제품은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각질토너인 ‘만델릭애씨드 5% 스킨프렙워터’와 피부 속 수분을 충전하고 피부톤을 한층 더 환하게 돕는 비타민C가 함유된 ‘퓨어 비타민 C21.5 어드밴스드 세럼’, 그리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테카 1% 베리어 크림’ 등이 있다.

바이 위시트렌드는 온라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오프라인 에이랜드(ALAND) 명동점∙눈스퀘어점∙홍대점∙가로수길점∙코엑스점 등을 유통 채널로 두고 있다.

바이 위시트렌드 브랜드 총괄 송이 매니저는 “뛰어난 기능성이 특징인 바이 위시트렌드는 기존 스킨케어 루틴에 크게 변화를 주지 않고 제품 하나를 추가하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운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며 “고기능성인 것에 비해 자극이 적고 다양한 피부 타입의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었던 만큼, 뷰티 트렌드에 민감하고 좋은 제품을 알아보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