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9일 화장품신상] "당신은 어떤 기준으로 화장품을 선택하나요?"
[12월9일 화장품신상] "당신은 어떤 기준으로 화장품을 선택하나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2.09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당신은 어떤 기준으로 화장을 선택하나요?

가격? 브랜드? 아니면 유명세? 아니면 트렌드?

다 좋습니다. 

그러나 한가지 중요한 사실. 좋은 화장품이란 이 모든 것을 뛰어 넘습니다. 내게 딱 맞는 화장품을 고르는 것이지요~. 

거품이 잔뜩 낀 고가 화장품의 유혹을 떨치기 어렵지만, 조금만 찾아보면 그런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니다.

저가 이면서도 명품보다 더 명품같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12월9일 화장품 신상. 오늘은 고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구달(Good+All = goodal) 제품부터 만나봅니다.

 

 

 

구달, 피부에 순한 ‘카렌둘라 약산성 딥 클렌징 라인’ 출시

[구달] ‘카렌둘라 약산성 딥 클렌징 라인’
[구달] ‘카렌둘라 약산성 딥 클렌징 라인’

클리오의 고기능성 순한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렌둘라 약산성 딥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구달  ‘카렌둘라 약산성 딥 클렌징 라인’은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카렌둘라 꽃을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해준다.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 농도로 피부 보습막과 수분을 보호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이다.

또한 피부에 불필요한 노폐물은 제거하고 수분은 남겨주는 미셀라 구조 시스템으로 깔끔한 세정효과와 당김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매일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2층상 제형의 ‘카렌둘라 약산성 딥 클렌징 오일 인 워터’는 자연유래 오일을 더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지우는 강력한 딥 클렌징 효과를 자랑하며, ‘카렌둘라 약산성 딥 클렌징 폼’은 부드럽고 조밀한 거품으로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가꿔준다.

 

 

 

아모레 설화수, 건강한 윤기와 맑은 피부 선사 ‘여온오일’ 5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설화수] 여온오일 5대향 패밀리
[아모레퍼시픽-설화수] 여온오일 5대향 패밀리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는 피부를 맑고 윤기나게 케어하는 ‘여온오일’ 5종을 출시했다.

겨울철에는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지켜주는 아이템으로 페이스 오일을 추천한다. 설화수가 새로 출시한 ‘여온오일’은 잣에서 추출한 해송자유와 귀한 한방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윤기와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빛, 나무, 꽃, 열매, 뿌리 등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한 다섯 가지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향은 내면의 감성을 일깨운다. 푸른 숲길의 청량함을 담은 청아지향, 매화의 꽃잎에서 전해지는 은은한 봄을 표현한 백화지향, 빛의 고귀함과 온화함을 전하는 윤조지향, 붉은 열매의 싱그러움을 담은 홍서지향, 땅 속 뿌리가 내뿜는 심연의 에너지를 담은 흑여지향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청아지향, 백화지향, 윤조지향은 산뜻한 라이트 타입으로, 홍서지향과 흑여지향은 리치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유연하고 부드럽게 흡수되면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준다.

 

 

 

아토팜, 18주년 기념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토팜] 18주년 기념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아토팜] 18주년 기념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브랜드 출시 18주년을 기념해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지난 11월 18주년 기념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 이어 공개한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MLE 크림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사용과 휴대가 간편한 튜브 타입 제품으로 특별 제작되었으며, 크리스마스 디자인과 함께 한정수량으로 출시했다. 100ml 대용량 튜브 2개가 들어있는 특별 구성으로 임산부 출산선물이나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손색없다.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MLE 크림’은 48시간 피부보습을 지속시켜주는 고보습 크림으로, 지난 2017년에 이어 ‘2018년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도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1위에 선정되며 대한민국 엄마들에게 인정받은 대표 유아 보습크림이라 할 수 있다.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특허 MLE® 제형이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보습 및 보호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미국 비영리 환경운동 단체 EWG의 안전도 기준 All Green의 안전등급 전성분을 사용했으며 순한 내추럴 오일 향을 적용했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은 화려하고 섬세한 금 세공 목걸이의 고귀한 아름다움을 담은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후’는 매년 연말 왕후의 궁중 유물과 스토리를 모티브로 한 특별한 디자인의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9번째로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왕후의 아름다운 품격을 높인 장신구인 신라시대의 금 세공 목걸이를 모티브로 해 궁중 예술의 극치를 느껴볼 수 있다.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은 화려하고 정교한 궁중의 금속 세공 기술을 적용해, 금빛 꽃잎을 한 잎 한 잎 정성스럽게 수놓은 듯한 섬세하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마치 왕후의 보석처럼 빛나며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공진향:미 궁중 팩트’는 진주, 호박, 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주고, 소나무, 구기자, 인삼 등 다섯 가지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왕후의 우아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 1호와 2호 두가지 컬러로 선보여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인 ‘천기단 화현 베이스’와 ‘화현 에센스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베스트셀러 립스틱 제품인 ‘공진향:미 럭셔리 립 루즈’ 3종 증정 제품이 포함돼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후’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성난피부 톤보정 선스틱 ... 쏘내추럴, ‘센텔 플러스 톤 업 선스틱’ 출시

[쏘내추럴] 센텔 플러스 톤 업 선스틱
[쏘내추럴] 센텔 플러스 톤 업 선스틱

쏘내추럴은 칙칙한 피부 톤 보정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오랜 시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무기자차 톤 업 선스틱 센텔 플러스 톤 업 선스틱 제품을 출시한다.

울긋불긋 붉어지고 민감한 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자외선 차단 기능 SPF50+ PA++++의 무기자차 톤 업 선스틱 이다. 끈적이거나 유분기가 있는 투명 오일 선스틱이 아닌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파우더리한 선스틱으로 선크림의 유분기가 싫은 분이나 보송한 마무리의 선케어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병풀추출물의 함유로 민감하고 붉은 피부를 케어해주는 동시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한 하얗게 들뜬 백탁이 아닌그린색의 컬러가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한 톤 밝혀주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엉키고 푸석이는 머릿결을 차분하고 생기있게!

쏘내추럴 ‘헤어 글로시 워터’ 출시

[쏘내추럴] 헤어 글로시 워터
[쏘내추럴] 헤어 글로시 워터

쏘내추럴이 푸석이고 들뜨는 머리카락을 코팅해 윤기 나는 실크결 헤어로 연출해주는 ‘헤어 글로시 워터(HAIR GLOSSY WATER)’를 출시했다.

헤어 글로시 워터는 손에 제품을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뿌려 찰랑이는 머릿결을 연출해주는 헤어 전용 트리트먼트 미스트이다. 리치과피추출물과 로얄젤리추출물이 모발 컨디셔닝 효과를 주어 푸석이는 모발을 윤기나게 코팅해주며, 판테놀 성분이 두피 진정과 모발 수분 공급을 도와준다. 또한 실크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해 정전기 방지 효과가 있으며, 강력한 분사력과 넒은 분사각으로 모발에 고르게 분사되어 머리카락을 한 올 한 올 차분하게 정돈해준다. 워터 타입의 무겁지 않은 사용감으로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하기 좋다.

 

 

 

정샘물, ‘에센셜 물 크림 스페셜 기프트 세트’ 출시

[정샘물뷰티] 에센셜 물 크림 스페셜 기프트 세트
[정샘물뷰티] 에센셜 물 크림 스페셜 기프트 세트

코스메틱 브랜드 '정샘물’은 연말을 맞아 감사한 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에센셜 물 크림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정샘물의 베스트셀러인 ‘에센셜 물 크림’ 50ml 대용량 제품과 30ml 정품을 구성해 넉넉한 용량,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브랜드측은 밝혔다.

‘에센셜 물 크림’은 반전 텍스처와 풍부한 보습감으로 정샘물 스킨케어 라인 중 단연 대표 히트 상품으로 꼽힌다. 저점도의 리퀴드 텍스처가 피부에 닿으면 풍부한 영양감의 크림으로 돼 피부 속 깊숙이 보습을 전달하고 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또 발효진주추출물을 함유해 기초 보습막을 다져줘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킨다. 특히 메이크업 전 사용하면 부스팅 효과로 피부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

 

 

 

“피부 탄력 더블업” ... 아이소이, ‘코어탄력밤 & 코어탄력 크림마스크’ 2종 출시

[아이소이] 코어탄력 밤 & 코어탄력 크림마스크팩’ 2종
[아이소이] 코어탄력 밤 & 코어탄력 크림마스크팩’ 2종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코어탄력밤’ 및 ‘코어탄력 크림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코어탄력밤&코어탄력 크림마스크’ 2종은 강력한 탄력 개선 효과를 지닌 아이소이 인텐시브 라인 대표 제품 ‘코어탄력크림’ 성분을 반영해 탄력개선의 가속도를 높이는 특급 솔루션 제품이다.

‘코어탄력밤’은 아이소이 핵심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함께 안티옥사이드 슈퍼7 콤플렉스 성분을 담아 피부 코어층을 더욱 생기 넘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에너자이징 리페어 밤이다. 천연 칸데릴라 왁스와 천연유래 오일로 피부 보습장벽을 높여주어, 겨울철 극심한 건조, 추위, 유해먼지 등 각종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한다. 특히 제품을 수면팩으로 활용해 나이트케어로 사용할 경우 수면시간 동안 영양분과 수분이 피부 코어층까지 흡수돼 탄력, 생기, 보습 리페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코어탄력 크림마스크’는 코어탄력크림의 효과를 한 장의 마스크에 압축한 고농축 코어탄력 충전마스크 제품이다. 핵심 성분 불가리안 로즈 오일에 9가지 천연 식물에너지 복합체인 나투로 9 안티링클 콤플렉스 성분을 더해 탄력, 보습, 미백 등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제품 제형의 경우 쫀쫀한 크림 제형으로, 매트릭스 구조의 텐셀시트와 만나 빈틈없이 피부에 밀착, 유효성분의 흡수를 높여준다.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 출시

[LG생활건강 -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
[LG생활건강 - CNP 차앤박화장품]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

LG생활건강DMS 비타민B 성분이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고 맑게 밝혀 맨얼굴에 자신감을 선사하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  

‘CNP 비타-B 에너지 올데이 톤업 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톤업 크림으로, 에너지 비타민으로도 불리는 비타민 B 콤플렉스가 담겨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부여한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고, 진정과 보습 성분이 더해져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불가리퍼퓸, 2018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 출시

[불가리 퍼퓸] 2018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
[불가리 퍼퓸] 2018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

프레스티지하고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퍼퓸이 2018 홀리데이 키트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불가리 퍼퓸의 여성 베스트 셀러인옴니아, 골데아 라인과 남성 스테디 셀러인 아쿠아, 맨 라인을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키트로 준비되었다.

불가리의 2018년 홀리데이 테마는 열정과 전통이 한데 섞인 순수한 즐거움이가득한 순간이다. 반짝이는 조명으로 장식된 회전 목마가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연상시키고 그 아래 놓인향수들이 기쁨으로 빛난다. 향수 회전 목마라는 아기자기한 불가리의 상상은 화려하게 장식된 크리스마스트리 아래 놓인 선물 상자를 열어보던 어린 시절의 설렘과 즐거움을 환기시킨다.

순수한 즐거움으로 가득한 이번 한정판 키트는 패키지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직지금, 홀리데이 순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기프트 박스의 팔각별은 불가리를 상징하는 문양으로, 홀리데리의 화려함과 기쁨, 희망과 평화를 연상시킨다.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패키지와 함께 파우치, 향수와보디라인 미니어처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홀리데이 키트는 친구, 연인을 위한 로맨틱한연말 기프트로 안성맞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