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6일 화장품신상] 좋은 화장품 고르는 법
[12월16일 화장품신상] 좋은 화장품 고르는 법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2.1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돈 많은 갑부도 실속없이 값만 비싼 화장품이라면 좋아하지 않겠지요~. 이왕이면 품질까지 좋은 화장품을 사고 싶은 게 다같은 사람의 마음 아닐까요?

그런 소비자를 위해 몇가지 팁을 드리자면. 

1. 신제품을 선택하라 - 신제품에는 최고의 기술력과 정성이 깃들어 있다. 

2. 한번쯤 이름없는 브랜드에 관심을 가져보라 - 유명브랜드는 가격으로 승부하지만, 이름없는 브랜드는 품질로 승부한다. 

3. 한정품은 가급적 피하라 - 내 피부에 맞는 제품이라 할지라도 때를 놓지면 더는 구매할 수 없거니와, 대체로 가격도 비싸다. 소비자들의 간을 보기 위한 제품이라는 측면에서 기분도 찜찜하다. 

4. 화려한 포장의 제품도 가급적 피하라 - 실속없이 허영심만 자극할 수 있다.

5. 광고에 등장하는 유명 모델의 말과 피부에 현혹되지 말라 - "나도 저렇게 될 수 있다"는 착각에 빠지게 한다. 

6. 내 피부타입을 확인하라 - 아무리 좋은 화장품도 내게 맞지 않는다면 독이 될 수 있다.

7. 블로그나 유튜브 등에서 소개되는 제품을 조심하라 - 이런 저런 감언이설로 관심을 끈 뒤, 어김없이 특정 제품이 교묘하게 등장한다. 상술이다. 

8. 색조보다 기초화장품에 관심을 가져라 - 색조는 화려함, 기초는 건강을 상징한다.  

9. 가격을 비교하라 - 같은 제품의 가격차가 판매처에 따라 2배 이상 발생할 수 있다.    

10. 프로모션 등을 빙자한 할인행사를 조심하라 -  할인행사를 자주하는 제품은 그만큼 팔리지 않는다는 방증이다.

# 마지막 팁 하나 더.

제품을 만드는 기업을 보라 - 소비자까지 생각하는지, 돈벌이에만 집착하는지, 조금이나마 알 수 있다.  그런 의미에서 아래 관련 기사도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 관련기사 [고가화장품 과연 소비자를 위한 것인가?]

 

값싸고 품질 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오늘은 남성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스타일씨' 제품부터 만나봅니다. 소개할 신제품은 모두 11종입니다.  

 

 

 

남성 코스메틱 전문 ‘스타일씨’, 립밤과 비비를 더한 ‘듀얼스틱’

[스타일씨] 립밤과 비비를 더한 ‘듀얼스틱’
[스타일씨] 립밤과 비비를 더한 ‘듀얼스틱’

라이프엔탁의 남성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스타일씨’는 최근 남성 그루밍족을 겨냥한 신제품 ‘스타일씨 듀얼스틱’을 출시했다.

‘스타일씨 듀얼스틱’은 발색립밤에 비비스틱 기능을 합친 듀얼스틱이다. 듀얼스틱은 스틱 하나로 두 가지 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양 끝 성분을 다르게 제작해 스틱 하나만으로 입술 보습과 트러블 커버가 가능하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자연스럽게 발색이 되는 립밤은 생기 없이 각질 가득한 입술을, 비비스틱은 잡티까지도 깨끗하고 말끔하게 커버해준다.

듀얼스틱은 컴팩트한 사이즈지만 두 가지 기능을 겸하고 있기 때문에 외출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남성 그루밍이 보편화된 요즘, 입술 발색이나 컨실러를 통해 얼굴에 잡티를 가리는 것이 낯선 모습이 아니기 때문에 입술 각질과 얼굴 잡티 등으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추천한다. 

 

 

 

AHC,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 & 크림 시그니처 에디션’ 

[AHC]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 크림 시그니처 에디션
[AHC]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 크림 시그니처 에디션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는 연말을 맞아 특별한 ‘슈퍼에너지 레드 세럼 & 래디언스 레드 크림 시그니처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과 래디언스 레드 크림에 화려한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연말의 따뜻함과 빛나는 분위기, 여성의 우아함을 로즈 골드로 표현하고 그 위로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피부 속 깊이 퍼지는 듯한 레드 에너지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고 브랜드측은 설명했다.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은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이집트산 레드 히비스커스 꽃잎 73장을 한 병에 담은 슈퍼 항산화 세럼이다. 화장품 성분으로 최초 등재한 슈퍼 프로폴리스 복합체 ‘아르테필린C’를 AHC가 독점으로 함유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한다. 

래디언스 레드 크림은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레드 히비스커스 저온 추출물 50% 이상을 담은 고보습 크림이다. 3중 히알루론산을 가득 담아 피부 겉과 속을 촉촉하게 채워 보습광을 선사하며 증발되지 않는 특별한 물 ‘바운드 워터’를 함유하여 피부 보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아이소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 '시카 립밤' 

[시카고] '시카 립밤'
[시카고] '시카 립밤'

아이소이가 만든 천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 (CICAGO)가 ‘시카 립밤’을 출시했다.

‘시카 립밤’은 천연유래 보습 성분으로 입술 손상 케어·피부장벽 강화·보습의 세 가지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하는 3 in 1 올인원 제품이다. 

민감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특허성분 ‘시카고 콤플렉스(CICA-GO Complex)’를 더해 외부자극으로부터 트고 거칠어진 입술의 빠른 진정 및 개선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및 천연유래 오일 성분을 함유해 약해진 입술피부 장벽을 촘촘하게 채워주며, 반복적인 각질 및 당김과 튼 입술을 케어해 준다. 

쫀쫀한 젤 제형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입술에 얇게 밀착돼 메이크업 전후 모두 사용 가능하다.

각종 천연유래 보습 성분들을 담아 피부 중 가장 얇은 입술 고민을 케어해주는 고보습 립밤 제품이다. 유해 의심 성분은 모두 배제했으며,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물론 브랜드측 설명이다. 

 

 

 

뉴스킨, 뉴컬러 ‘라이트샤인 듀얼 아이브로우’ 

[뉴스킨] 뉴컬러 ‘라이트샤인 듀얼 아이브로우’
[뉴스킨] 뉴컬러 ‘라이트샤인 듀얼 아이브로우’

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는 브로우 펜슬과 브로우 마스카라를 하나에 담아 눈썹을 쉽고 자연스럽게 그릴 수 있는 2in1 타입 ‘라이트샤인 듀얼 아이브로우’를 2018 겨울 신제품으로 선보였다.

‘라이트샤인 듀얼 아이브로우’는 브로우 펜슬로 눈썹 윤곽을 잡고, 브로우 마스카라로 눈썹 결을 섬세하게 정돈해 초보자도 정교하게 눈썹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특히, 브로우 펜슬은 발분 현상을 최소화한 포뮬러로 번짐 없이 오랜 시간 또렷하고 선명한 눈썹을 연출해 준다.

브로우 마스카라는 가볍고 섬세한 마이크로 브러쉬가 눈썹 결을 생기 있게 살려주고 오랜 시간 발색을 유지시켜준다.

풍부한 영양을 제공하는 동백 오일, 식물성 케라틴 성분 등이 함유되어 눈썹 결 케어와 건강하고 튼튼한 눈썹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색상은 모발과 눈동자 컬러에 맞게 선택 가능하도록 △01호 다크 브라운,△02호 내추럴 브라운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펜슬 0.15g & 브로우카라 2.5g).

 

 

 

솝퓨리, ‘샤쉐 기프트 패키지’

[솝퓨리] 샤쉐 3종
[솝퓨리] 샤쉐 3종

리얼 클렌징 뷰티브랜드 솝퓨리가 ‘샤쉐 기프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솝퓨리 샴푸바 3종의 향을 담은 ‘샤쉐(향기 주머니)’는, 샴푸바 향을 다른 공간에서 즐기고 싶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제작했다. 전문 조향사가 특별히 고안한 향으로 니치 향수에 쓰이는 프리미엄 장미향의 ‘안티로스’, 그레이프후르츠계열의 후레시 민트와 로즈마리가 블렌딩된 청량한 향의 ‘노세범’, 쟈스민과 바닐라의 달콤한 향이 특징인 ‘리치리치’ 3종으로 구성했다. 포푸리 형태로 제작해 방이나 자동차 안에 비치가 용이하며, 옷장 속에 넣어두면 드레스퍼퓸 못지 않은 은은한 향을 경험할 수 있다.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달바(d’Alba), 풍부한 영양 담은 ‘인텐시브 앰플’ 

[달바] 화이트 트러플 인텐시브 앰플
[달바] 화이트 트러플 인텐시브 앰플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피부 텐션을 한 번에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달바 화이트 트러플 인텐시브 앰플(white truffle intensive ampoule)’을 출시했다.

화이트 트러플 인텐시브 앰플은 일명 '텐션 앰플' 혹은 '블렌딩 앰플'이라는 애칭으로 한 방울만으로 강력하게 피부 컨디션을 높여줄 수 있는 제품이다. 한 병안에 풍부한 영양을 담기 위해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 성분과 캐비아 추출물 및 진주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함께 진정 및 안색 개선에 확실한 효과를 줄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커버나인, ‘마그네핏 스틱 파운데이션 로지 베이지’ 

[커버나인] ‘마그네핏 스틱 파운데이션 로지 베이지’
[커버나인] ‘마그네핏 스틱 파운데이션 로지 베이지’

색조브랜드 커버나인(COVERNINE)에서 일체형 브러쉬가 내장된 스틱 타입 파운데이션 ‘마그네핏 스틱 파운데이션 로지 베이지’가 나왔다.

커버나인 ‘마그네핏 스틱 파운데이션 로지 베이지’는 모든 피부톤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로지베이지 단일 컬러의 SPF50+,PA+++ 자외선차단 기능성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다공성 파우더 성분이 땀과 피지들을 흠수하여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줌과 동시에 매끈하고 균일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꺠끗하게 커버해준다. 자연유래오일 성분들인 달맞이꽃 오일.아르칸커넬 오일등을 함유하여 피부는 촉촉, 겉은 파우더리하고 보송보송한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스틱에 내장된 일체형 브러쉬가 피부의 밀착력을 높여주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얼굴 전체에 스틱 파운데이션을 펴 바른 후 내장된 브러쉬를 이용해 블렌딩 해주면 손에 묻힐 필요 없이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M.젤리볼 립 틴트스틱’ 

[LG생활건강] 코드글로컬러 M.젤리볼 립 틴트스틱
[LG생활건강] 코드글로컬러 M.젤리볼 립 틴트스틱

LG생활건강이 젤리를 녹여 바른 듯 탱글한 젤리광으로 볼륨 입술을 연출하는 코드 글로컬러의 ‘M.젤리볼 립 틴트스틱’을 출시했다.

코드 글로컬러의 ‘M.젤리볼 립 틴트스틱’은 입술에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를 주는 멘톨, 생강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시원한 느낌과 함께 입술 표면의 주름을 매끈하고 도톰하게 만들어주는 즉각적인 립 플럼핑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화사한 컬러 발색을 돕는 컬러 핏 피그먼트 성분이 함유되어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고, 달콤한 과즙젤리를 닮은 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M.젤리볼 립 틴트스틱’은 선명함이 돋보이는 체리레드 컬러부터 시크한 느낌을 연출하는 MLBB 브릭 컬러까지 다양한 6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센텔리안24, 신제품 ‘마데카 부스팅 오일 앰플’ 

[동국제약] 센텔리안24_마데카 부스팅 오일 앰플
[동국제약] 센텔리안24_마데카 부스팅 오일 앰플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신제품 ‘마데카 부스팅 오일 앰플’을 내놓았다.

오일의 풍부한 영양감과 앰플의 촉촉한 보습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춥고 건조한 겨울에도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줄 뿐 아니라 피부 속건조까지 케어해준다. 특히 오일 성분이지만 무겁지 않은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케어가 가능해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할 수 있다.

마데카 부스팅 오일 앰플은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로 자극 받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스위트아몬드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아보카도오일 등 다양한 자연유래 성분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한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손바닥 위에 2~3방울 정도 덜어 얼굴 전체를 감싸듯이 발라 흡수시켜주면 보다 촉촉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더욱 극대화된 보습력이 필요할 때에는 크림에 오일 앰플을 1~2방울 섞어 건조한 부위에 발라주면 즉각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베네피트, 홀리데이 시즌 위한 스페셜 키트 

베네피트 ‘틴트 페이브스 & 크레이브스’(좌),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우)
베네피트 ‘틴트 페이브스 & 크레이브스’(좌),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우)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베스트 제품만을 모은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를 선보였다.

이번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는 미니 립 틴트 키트인 ‘틴트 페이브스 & 크레이브스’와 브로우 키트인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로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틴트 페이브스 & 크레이브스’는 베스트셀러인 코랄 빛의 차차틴트, 형광체리 컬러의 고고틴트, 핑크빛의 포지틴트, 장미빛 베네틴트 4종이 미니사이즈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다.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 특별한 날을 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원하는 스타일링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미니사이즈로 작은 사이즈의 클러치에도 들어가 언제 어디서나 감미롭고 달콤하게 입술을 물들일 수 있다.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는 눈썹 자신감을 완성시켜줄 총 5종의 베네피트 브로우 정품들로 구성되었다. 눈썹을 한올 한올 그릴 수 있는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손쉽게 비어 있는 부분을 채울 수 있는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자연스럽게 결을 살리며 채워주는 김미 브로우 플러스 눈썹 마스카라, 선명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 젤 크림 카-브로우, 자연스러운 파우더로 눈썹을 채워주는 풀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브로우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줄 브로우 브러쉬와 스풀리가 들어 있다.

 

 

 

에르보리앙, 홀리데이 기획세트 

[에르보리앙] 시코르 상아튜브 기획세트
[에르보리앙] 시코르 상아튜브 기획세트

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에서 연말을 맞아 다양한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연말 기획세트는 베스트 셀러 아이템 트리오로 구성된 ▲CC크림 도레 트리오 ▲CC크림 클레어 트리오 ▲퍼펙트 베이스 트리오, 그리고 시코르에서만 단독으로 만날 수 있는 ▲상아튜브 기획세트로 준비되어 있다.

트리오 기획 세트는 에르보리앙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BB, PP, CC크림을 트리오 세트로 구성해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위한 기획전으로 마련했다. 그 외 시코르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아튜브 기획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유튜버 상아튜브가 퀵 메이크업을 주제로 사용한 BB크림과 PP크림구매 시 루즈 틴트와 에르보리앙 로고가 들어간 손거울을 함께 증정하는 기획세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