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2일 화장품신상] "화장품의 진수는 역시 세럼" ... "아듀!! 2018"
[12월22일 화장품신상] "화장품의 진수는 역시 세럼" ... "아듀!! 2018"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2.22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화장품·뷰티 업계가 숨가쁘게 달려운 2018년 한해를 마무리하고 2019년 힘찬 출발을 알렸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신제품은 업계의 새해 소망과 비전을 담았습니다. 듀리트리의 세럼을 비롯, 모두 13종의 신제품을 만나봅니다. 

올 한해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야듀!! 2018. 

독자여러분.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 독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본 신상품 소개는 업계의 설명을 가급적 충실히 담았으니, 참고 바랍니다.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따라 골라 쓰는 #천재세럼 ... 듀이트리 ‘미라클 세럼 5종’ 

[듀이트리] 미라클 세럼 5종
[듀이트리] 미라클 세럼 5종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다양한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세럼 시리즈 ‘미라클 세럼 (30ml)’ 5종을 출시했다.

‘듀이트리 미라클 세럼 시리즈’는 다양한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형 집중케어를 도와주는 세럼 시리즈로, 베리어, 클리어, 포어 미니마이징, 브라이트닝, 퍼밍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있다. 각 제품의 효능별로 리포좀화된 유효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보다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시너지 효과를 더해주는 각각의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허브 추출물과 오일을 담아 피부에 풍부한 효능을 부여하고, 파파인 성분을 공통으로 함유해 각질 케어 및 피부결 정돈에도 도움을 준다.

먼저 ‘미라클 베리어 세럼(30ml)’은 리포좀화된 세라마이드NP 성분이 피부 보습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 B5 판테놀 및 라벤더 성분이 수분 공급에 도움을 준다.

‘미라클 클리어 세럼(30ml)’은 리포좀화된 마데카소사이드와 함께 비타민 K3 메다나이온,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케어를 돕는다.

또한 ‘미라클 포어 미니마이징 세럼(30ml)’은 히알루론산리포좀 및 비타민 A 전구체 베타-카로틴, 티트리잎추출물 성분 함유로 건조하고 늘어진 모공에 수분 공급 및 수렴 효과를 선사하고, ‘미라클 브라이트닝 세럼(30ml)’은 리포좀화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비타민 C 아스코빅애씨드의 시너지 효과로 환한 피부톤 케어를 돕는다. 

마지막으로 ‘미라클 퍼밍 세럼(30ml)’은 아데노신리포좀 및 비타민 E 유도체 토코페릴아세테이트 함유로 피부 탄력 및 링클 케어에 도움을 준다. 장미꽃추출물 및 장미씨오일 등 장미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참고로 듀이트리는 화려하지 않고 품질로 승부하는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따라서 듀이트리 소비자들은 "써보면 압니다~"라고 말한다.

 

 

 

입술도 피부다! 보습력과 컬러 동시에 케어 ... 라뮤즈 ‘딥 컬러 립밤’ 

라뮤즈 ‘딥 컬러 립밤’ 
라뮤즈 ‘딥 컬러 립밤’ 

프리미엄 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라뮤즈(LA MUSE)'에서 라뮤즈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아 선명한 발색과 보습력은 물론 볼륨감 있는 입술 연출이 가능한 ‘딥컬러 립밤 ‘DEEP COLOR LIPBALM’을 출시했다.

라뮤즈 ‘딥컬러 립밤’은 실제 라뮤즈 에스테틱 마무리 단계에서 건조한 입술에 무거운 립밤이 아닌 멜팅크림 (수분크림)을 발라 주던 것이 업그레이드 되어 개발되었다. 입술 탄력, 주름 커버, 보습, 그리고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민낯에 발라도 피부가 밝아보이는 효과까지 연출해주는 새로운 모이스쳐 볼륨 립밤 트렌드를 제안한다.

보습력과 컬러 두가지 효과를 주는 ‘딥컬러 립밤’은 라뮤즈 멜팅크림의 핵심성분과 피부 친화 오일 성분 (시어버터, 호호바씨오일,올리브오일,해바라기씨 오일) 함유해 입술에 녹아들 듯 밀착되어 에스테틱을 받은 느낌처럼 촉촉하고 볼륨감있는 립케어 효과를 준다. 또한 컬러가 균일하게 밀착되어 오랫동안 생기있는 입술 표현이 유지되는 특징으로 칙칙한 피부톤을 생기 있는 피부톤 연출이 가능하다.

바르면 바를수록 촉촉하고 볼륨넘치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라뮤즈 딥컬러 립밤’은 5가지 컬러로 출시가 되며, 22일 GS 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인다.

 

 

 

고순도 시카 성분+어린 새순 ... 닥터지 민감피부 집중케어 ‘레드 블레미쉬 시카 S 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S 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S 크림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고순도 시카 성분과 어린 새순 유효 성분으로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시카 크림 ‘레드 블레미쉬 시카 S 크림’을 출시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S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레드 블레미쉬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케어, ▲여드름성 피부로 인한 진정 케어,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집중 보호가 필요한 사람에게 탁월한 크림이다.

이 제품은 5가지의 고순도 시카 성분과 피부 진정 및 수렴 효과에 좋은 소나무 어린 새순 유효 성분이 복합된 닥터지만의 ‘시카 S 콤플렉스’가 함유된 제품으로 얼굴 전체는 물론, 고민 부위 집중 케어 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특히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3,000ppm 함유로 민감한 고민 부위를 빠른 시간 내에 집중 진정시켜 피부를 맑게 관리해 준다.

또한 부드러운 발림성의 쫀쫀한 크림 제형으로 답답함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BB크림 등 색조 제품들과 섞어서 사용할 수도 있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및 피부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누구나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다. 닥터지 공식 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아이 패치는 가고 아이 마스크가 온다 ... 닥터글로덤 새로운 ‘아이 마스크 라인’

[닥터글로덤] 아이 마스크 데이
[닥터글로덤] 아이 마스크 2종

닥터글로덤에서 새로운 아이 마스크 라인 2종을 출시했다. 

닥터글로덤 아이 마스크는 데이(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나이트(미백 기능성 화장품) 케어 두 가지 품목으로 구성했으며, 복합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얇은 눈가 피부에 집중 보습 케어를 제공한다.

아이 마스크 데이는 외출 준비로 바쁜 아침, 눈가가 부었을 때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카페인 성분이 지친 눈가 피부에 쿨링감을 부여해준다. 또한,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성분이 탄력이 함유되어 저하된 눈가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아이 마스크 나이트는 잠든 사이, 맑고 투명한 생기를 충전해주어 다음 날 아침 밝고 화사해진 눈가로 자신 있게 외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 마스크이다. 항산화 성분인 글루타치온이 어두운 눈가 피부를 밝혀주고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처방되어 미백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아이 마스크 나이트는 실버 글리터 입자들이 하이드로겔과 혼합된 마스크로 눈가 스킨케어와 함께 비주얼과 재미를 함께 채울 수 있어 파자마 파티에도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새해 행운을 가져다 줄 가방 속 한정판 복(福) 아이템 ... 헤라 ‘2019 골든 피그 컬렉션’ 

[헤라] 2019 골든 피그 컬렉션 루즈홀릭샤인 338호 원퍼펙트레드
[헤라] 2019 골든 피그 컬렉션 루즈홀릭샤인 338호 원퍼펙트레드
[헤라] 2019 골든 피그 컬렉션 에이지리버스쿠션
[헤라] 2019 골든 피그 컬렉션 에이지리버스쿠션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19년 한 해 행운을 가져다 줄 가방 속의 복(福) 아이템으로 ‘2019 골든 피그 컬렉션(GOLDEN PIG COLLECTION)’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행운과 부가 가득한 황금 돼지 해를 기원하는 컬렉션으로, 행운 부적(Fortune Charm)으로서의 의미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붉은색과 금색을 활용해 찬란하고 밝은 새해의 화려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상징하는 날고 있는 황금 돼지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건조한 겨울철에 어울리는 촉촉한 안티에이징 쿠션인 ‘에이지 리버스 쿠션’ 2개 컬러와 ‘루즈 홀릭 샤인’의 인기 컬러인 88호 시크릿 버건디, 338호 원 퍼펙트 레드에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쿠션 패키지에는 이상향을 상징하는 복숭아꽃을 함께 디자인해 완성했다. 매직 스타터는 기존 패키지에 제품 상자에만 새로운 디자인을 더해 한정 출시하며, 새해 선물용을 고려해 동일한 디자인의 선물 상자 등도 함께 선보인다.

헤라의 '2019 골든 피그 컬렉션'은 잠실 롯데월드타워점 및 전국 면세점 헤라 매장,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1월 1일부터는 전국 롯데 백화점 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몰 등을 통해 정식 출시된다.

 

 

 

민감할수록 심플하게 ... AHC 민감피부 진정라인 ‘미니멀 10’

[AHC] 미니멀 10 라인
[AHC] 미니멀 10 라인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 케어 브랜드 AHC가 뛰어난 진정 효과로 입소문이 난 ‘미니멀 10’ 민감 피부 진정 라인을 선보였다.

‘미니멀 10’은 런칭 전부터 100명의 소비자 사전 품평단을 통해 미니멀 10 워터리 에센스의 진정 효과가 입소문이 나면서 출시에 대한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져왔다. 피부결 정돈, 홍조 완화, 트러블 완화등 민감해진 피부를 자극 없이 케어해 품평단의 97%가 진정 효과 만족 및 재구매 의사를 표할 정도로 제품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지난 7일까지 진행한 총 4만명 대상 대규모 샘플링 프로모션은 조기에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AHC ‘미니멀 10’ 라인은 민감한 피부에 필요한 10가지 이하 최소∙최적의 성분만을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인 트리플시카™는 병풀을 3번 말리고 짓이기고 증기로 쪄내 유효 성분을 응축하고 자극 성분은 덜어낸 AHC만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원료로 민감한 피부에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미니멀 10’ 라인은 워터리 에센스, 테라피 앰플 세럼, 에이드크림, 거즈 마스크 시트 총 4종으로 선보인다.

미니멀 10 ‘워터리 에센스’는 병출추출물 98% 순수 원액을 포함한 단 2가지 성분으로 피부의 빠른 진정과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 기초를 선사한다. ‘테라피 앰플 세럼’은 병풀과 잇꽃씨오일등 9가지 전 성분의 진한 앰플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며, ‘에이드 크림’은 10가지 전 성분의 시카 크림으로 밴드 붙인 듯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 피부의 진정과 재생을 도와준다. 9가지 전 성분의 거즈 마스크 시트는 고농축 병풀 함유 앰플을 한 번에 사용해 강력한 집중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전 성분 EWG GRREN 등급, 화해 기준 20가지 주의 성분, 알레르기 유발성분 무첨가의 저자극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 순해지고 더 단단해지고 더 고급스러워진 자연성분 ... 솝퓨리 ‘샴푸바 2종’ 

[숍퓨리] 업그레이드 샴푸바 2종
[숍퓨리] 업그레이드 샴푸바 2종

피부 본연의 생기와 클렌징의 두근거림을 되찾아주는 리얼 클렌징 뷰티브랜드 솝퓨리가 12월, 성분과 사용감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샴푸바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 6월 출시 이후, 제로웨이스트 가치소비 대표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솝퓨리 샴푸바는 두피에 해로운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해 두피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코코넛과 사과유래 계면활성제, 천연오일, 기능성 추출물 등 유효성분을 함유했으며, 실리콘 등 화학성분에 기댄 일시적인 트리트먼트가 아닌 두피 본연의 힘을 키워 건강한 모발을 되찾아준다. 또한 pH5.5 초저자극 약산성 구현으로 자극 없이 케어가 가능하다.

올해 12월 업그레이드 출시하는 솝퓨리 샴푸바는 성분과 사용감, 패키지까지 전면에 걸쳐 향상된 제품으로 선보인다. 두피와 모발을 강화시켜주는 자연유래성분은 추가하고, 고체 샴푸바의 특징이기도 한 부러짐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 연구개발을 통해 강도를 보완했다. 또한 패키지를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출시해 소비자로 하여금 샴푸 라이프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업그레이드 출시하는 솝퓨리 샴푸바 2종은 탈모와 가늘어지는 모발, 두피탄력을 개선시켜 주는 ‘안티로스 샴푸바’와 두피 유분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노세범 샴푸바’로 각자 두피 고민에 맞게 선택 사용할 수 있다.

솝퓨리 샴푸바 2종은 솝퓨리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9월 수확한 문경 제철 오미자의 신선함 ... 시오리스(sioris) ‘어 카밍 데이, 앰플’ 

[시오리스] ‘어 카밍 데이, 앰플'
[시오리스] ‘어 카밍 데이, 앰플'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제철 유기농 문경 오미자로 만든 진정 보습 앰플 ‘어 카밍 데이, 앰플’을 출시한다.  

‘어 카밍 데이, 앰플’은 정제수 대신 각종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유기농 문경 오미자 추출물을 86% 함유한 제품으로, 제철 수확 원료 약속에 따라 문경의 청정지역에서 재배되고 올해 9월 수확한 오미자의 신선함이 담겨있다. 여기에 진정 및 정화를 돕는 슈퍼센텔라와 카렌둘라 꽃 추출물이 외부 자극 완화와 건강한 윤기를, 옥수수에서 유래된 천연 보습 성분인 프로판다이올과 선인장에서 추출한 트레할로오스가 마르지 않는 촉촉 보습은 물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의 약산성 제품으로 요즘 같은 외부의 혹독한 환경으로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진정이 느껴지는 수분 앰플, ‘시오리스의 ‘어 카밍 데이, 앰플’는 시오리스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베네 산타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 ... 베네피트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

[베네피트]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
[베네피트]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등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베네피트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트리에 걸린 양말 속 작은 선물에서 착안된 제품으로 틴트, 프라이머, 블러셔 등의 인기 제품 8종을 미니사이즈로 특별하게 구성했다. 홀리데이를 맞아 베네 산타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의 느낌으로 메시지 카드와 함께 어디에나 걸 수 있는 형태로 제작돼 오너먼트 등의 장식품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헤브 어 비거, 배더 홀리데이’는 극강의 볼륨감으로 아찔한 속눈썹을 완성해주는 볼류마이징 마스카라 ‘배드갤 뱅!’ 미니가 들어 있다. 가장 가벼운 물질 중 하나인 ‘에어로 입자 성분’을 포함해 속눈썹에 무게를 더하지 않아 쳐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치얼스 투 유, 컬!’은 드라마틱한 속눈썹 컬을 완성해주는 슈퍼 컬링 & 리프팅 마스카라인 ‘롤러 래시’ 미니 제품으로 워터프루프 효과가 있다.

‘유어 비 포어펙트!’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더 포어페셔널’을 앙증맞은 사이즈로 제작했다. 눈에 띄는 모공과 잔선을 감쪽같이 감춰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주고,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해줘 특별한 날을 위한 비장의 무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해피 훌라-데이스!’는 자연스러운 쉐이딩 효과로 입체감 있는 얼굴을 연출해주는 훌라 미니로 얼굴에 가볍게 쓸어주면 자연스러운 쉐이딩 효과와 함께 작아보이는 얼굴을 연출해준다.

‘드리밍 오브 어 베이비-핑크 홀리데이’는 사랑스러운 핑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 미니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은은하고 화사한 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 입술과 볼을 위한 장밋빛 ‘베네틴트’, 밝은 체리 레드빛 ‘고고틴트’, 섬세하고 또렷한 눈썹을 위한 슈퍼 이지 눈썹 펜슬인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롱래시 마스카라인 ‘데아 리얼 마스카라’도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8가지 피부 고민 한방에 해결 ... 코스모코스 ‘RGII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 

[코스모코스] 고농축 RGⅡ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
[코스모코스] 고농축 RGⅡ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의 브랜드 RGII에서 8주 사용으로 피부 주름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농축 앰플 ‘RGII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을 새롭게 출시했다.

‘RGII 프레스티지 EX 홍삼 앰플’은 피부 세포 수명 연장 및 항산화 효과를 입증받은 홍삼 추출 성분인 ‘퓨어 Rg2’와 ‘3X펩타이드’ 성분 등이 들어가 있어 다양한 피부 고민을 앰플 한 병으로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주름 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뿐만 아니라 탄력, 생기, 보습, 피부결 완화, 진정, 각질 완화 등 총 8가지의 피부 고민을 하나의 제품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토탈 에이징 케어 앰플이다.

또한, 피부를 활성화해주는 골드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피부 안색 개선 및 광채나는 피부톤으로 가꿀 수 있다. 30mL 4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8주 사용으로 뛰어난 보습력 증대 및 탄력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올리브영 단독 출시 ... 시에로코스메틱 ‘플럼핑 밤’ 및 ‘오일플럼퍼’ 

[시에로코스메틱] 플럼핑밤, 오일 플럼퍼
[시에로코스메틱] 플럼핑밤, 오일 플럼퍼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지난 9월 베스트셀러인 ‘젤러시 아카이브 립 플럼퍼’의 올리브영 입점 이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데에 힘입어 22일 립글로즈 타입의 ‘오일플럼퍼’를 추가 입점하고, 올리브영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플럼핑 밤’을 출시했다. 

‘오일 플럼퍼’는 보르피린과 고추추출물, 멘톨, 생강오일, 고추 추출물이 바르는 즉시 입술을 팽팽하게 부풀려 볼륨 넘치는 립을 연출해주며, 13가지의 천연 오일이 입술 표면은 물론 속까지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립밤의 보습력과 반짝이는 글로시함을 겸비했다. 연한 핑크 빛의 투명에 가까운 제형으로 단독으로 사용 시 도톰한 볼륨과 함께 자연스러운 반짝임을 더해 청순하고 생기 있는 립을 연출할 수 있으며, 틴트나 립스틱 등 다른 립 제품들과 사용 시 볼륨감을 더해 더욱 매력적인 글로시 립을 완성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은 립 플럼퍼 제품의 차별화를 위해 올리브영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전용 제품 ‘플럼핑 밤’도 함께 출시한다. ‘플럼핑 밤’은 최근 출시되어 ‘윤은혜 립스틱’으로 이슈가 된 ‘스피드 플럼퍼’의 사랑스러운 핑크 패키지에 베스트셀러 ‘펄 립 플럼퍼’의 제형을 담은 제품으로 고추 추출물과 콩오일, 석류추출물이 바르는 즉시 도톰하고 매끈한 입술로 연출해준다. 립밤처럼 매끄럽고 촉촉한 제형으로 각질 부각 없이 매력적인 립을 연출해주며, 수채화처럼 연하게 물드는 컬러에 옅게 반짝이는 글로시함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해준다.

 

 

 

로즈우드, 만다린, 라반딘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향 ...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7’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7’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7’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에서 핸드크림 ‘누드에이치앤드크림7’(NudeH.and Cream 7)이 나왔다.

이번 핸드크림(누드에이치앤드7)은 기존의 시그니처향인 베르가모트, 패츌리, 샌달우드의 중성적인 무드를 담아낸 것에 반해 로즈우드, 만다린, 라반딘을 메인향으로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밝고 싱그러운 만다린에 라반딘의 내추럴하고 거친 허브향과 플로럴이 가미된 은은한 우디향의 로즈우드의 조화가 더해져 일상 속 기분 좋은 활기를 불어 넣는다. 또한, 따스한 느낌의 코코넛이 잔향으로 오랫동안 유지되어 부드러운 여운을 남긴다.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7’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사이트 29CM, 10꼬르소꼬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드릴수록 살아나는 촉촉한 밀착력 ... 클리오 하이드로 메이크업 스펀지 ‘마스터 블랜더’ 

[클리오] 하이드로메이크업스펀지 마스터블랜더
[클리오] 하이드로메이크업스펀지 마스터블랜더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스테디셀러 제품인 ‘하이드로 메이크업 스펀지(오리지널)-마스터 블랜더’를 출시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논 라텍스 소재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하이드로 메이크업 스펀지(오리지널)-마스터 블랜더’는 물을 묻혀 사용할 경우 베이스 메이크업이 끝날 때까지 균일한 수분을 내뿜어 뭉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해당 제품은 부드럽고 편한 사용감으로 다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물론 셀럽의 인생템으로도 여러 번 손꼽힌 바 있다.

특히 ‘하이드로 메이크업 스펀지(오리지널)’-마스터 블랜더는 삼각면(콧방울, 쌍커풀 라인)과 넓은 면(양 볼과 이마), 하단 곡선 면(두드리는 면)등 각기 다른 형태의 세 가지 멀티 면으로 구성되어 있어 굴곡진 얼굴 어느 곳에나 섬세하게 밀착 된다.

신제품은 전국 클럽클리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순차적으로 입점 및 판매가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