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 화장품 신상] “이것만은 꼭 알아두세요”
[2019-1-2 화장품 신상] “이것만은 꼭 알아두세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1.0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뷰티·화장품 시장에는 매일 매일 무수한 신상품이 쏟아집니다. 식약처와 업계에 따르면 국내에서 하루에 쏟아지는 화장품 신상은 무려 50여개에 이른다고 합니다. 그 많은 신제품은 다 어디로 가는가?라는 의문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일부 제품만 살아남습니다. 소비자의 선택에서 멀어진 제품들은 잠시 얼굴만 비추었다가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게 되는 것이지요. 그래서 기업들은 후속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게 되는데요, 이것이 신상품 풍년을 가져오는 배경이 되기도 합니다. 그 덕분에 소비자들은 골라쓰는 재미가 있다는 사실. 이것만은 꼭 알아두세요!!

그렇다면 기업들은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그래서 선택하는 전략 중 하나가 일명 한정판(한정수량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소장가치를 높였다’는 등 어쩌고저쩌고(blah-blah-blah) 하면서 한정 수량의 제품을 출시하는데, 이는 어디까지나 상술이라고 보아야할 것 같습니다.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속칭 ‘간’을 보자는 것이지요. 반응이 좋으면 대량생산과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을 하는 것이고, 아니면 철수해버리면 그만이니, 손해볼 것 없는 장사인 셈입니다.  

그것마저 안팔리면 어쨋든 손해를 보는 것 아니냐?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모르는 말씀입니다. 한정판은 수량의 제한으로 인해 대부분 소진되기 마련이고, 무엇보다 화장품 원가라는 것이 상상이외로 싸다보니, 그리 걱정할 일은 아닙니다. 그래서 의도적으로 한정판을 자주 출시하는 브랜드도 있다는 사실. 이것만은 꼭 알아두세요!!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새해 1월2일 소개하는 신상은 모두 18개 품목입니다. 기초부터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신상이 소비자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포장은 화려하지 않습니다. 품질로 승부한다는 브랜드지요. ‘라뮤즈’의 클렌저 제품과 ‘어바웃미’의 피부케어 제품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본 신상품 소개는 소비자들의 알권리 차원에서 가급적 가공하지 않고 브랜드측의 설명내용을 충실히 반영했습니다.] 

 

 

건조함 없이 부드러운 피부로 만들어주는

라뮤즈 ‘바디 테라피 오일 클렌저’ 출시

LA MUSE ‘BODY THERAPY OIL CLEANSER’

-지친 바디의 피로를 풀어주는 바디 테라피

- 11가지 오일 성분으로 피부에 영양을 주어 촉촉한 피부 보습

<라뮤즈 ‘바디테라피 오일클렌저’>

프리미엄 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라뮤즈(LA MUSE)'에서 에스테틱의 효과를 담은 오일 텍스처로 촉촉한 보습려과 마사지 효과를 주는 바디테라피 오일클렌저 (BODY THERAPY OIL CLEANSER’OIST GLOW CUSHION BLUSHER)’ 출시한다.

 

라뮤즈 바디테라피 오일클렌저 지친 바디의 피로를 풀어주는 바디 테라피 오일클렌저 제품이다바디클렌징과 동시에 마사지 효과로 지치니 바디의 피로를 풀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시어버터와 11가지의 마일드한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샤워 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한다특히 시트러스 계열의 향으로 피보 회복에 도움을 주어 샤워하면서 힐링까지 도와준다또한 체이스트넛 콤플렉스 식물 성분으로 보습막을 형성하여 샤워 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

 

어바웃미, ‘수퍼 아쿠아 라인’ 리뉴얼 출시

-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 삼양바이오팜의 TDS 특허기술 조성물 함유
- 리프레쉬 워터, 워터 드롭 세럼, 하이드로 에멀전, 인텐시브 크림으로 4종 구성

 

삼양사(대표 문성환)의 소재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겨울철 촉촉한 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수퍼 아쿠아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어바웃미 수퍼 아쿠아 라인‘은 피부의 수분길(아쿠아포린)을 열어 빠르게 수분을 채우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래도록 보습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집중 보습 케어 라인이다. ‘마린 워터 펌프(퉁퉁마디추출물)’, ‘5중 하이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 및 보습을 선사한다.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기술을 적용해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수퍼 아쿠아 리프레쉬 워터 (130ml)’는 산뜻한 미네랄 워터 타입으로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리퀴드 타입의 ‘수퍼 아쿠아 워터 드롭 세럼 (50ml)’은 촉촉한 수분케어를 도와준다. 수퍼 아쿠아 하이드로 에멀전 (130ml)’은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며, 수퍼 아쿠아 인텐시브 크림 (50ml)’은 고밀도 크림 타입으로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주어 오랜시간 촉촉함을 유지한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수퍼 아쿠아 라인’은 어바웃미만의 소재과학 아이덴디티를 적용하여 리뉴얼 출시한 수분 강화 및 보습 케어 라인”이라며, “건조한 겨울철, 효과적인 보습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어바웃미의 ‘수퍼 아쿠아 라인’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귀한 적송의 생명력으로 피부, 새로운 힘을 갖다.
설화수 ‘진설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설화수]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진설 라인 업그레이드
[설화수]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진설 라인 업그레이드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는 고귀한 적송의 생명력으로 시간을 되돌린듯 흔들림 없이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설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설화수 진설 라인은 진귀한 적송에 극미량으로 존재하는 피부노화 케어 성분인 DAA를 함유하여 피부 생명력과 지지력을 높이고 활력 넘치는 피부를 완성한다. 이번에 출시된 진설 라인은 울진지역의 50년 이상된 금강송 잎을 사용하여 기존 대비 DAA 함량을 2배 업그레이드하였다. 진설 라인은 ‘진설수’, ‘진설유액’, ‘진설에센스’, ‘진설크림’과 ‘진설마스크’ 5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전 제품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설화수 ‘진설수’는 강인한 적송의 피부노화 케어 성분인 DAA가 피부에 힘을 키워 젊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하는 안티에이징 스킨이다. 또한, 보습에 탁월한 건강(말린생강) 및 마고(표고버섯) 성분을 담고 있다.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깊이 있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설화수 ‘진설유액’은 풍부한 영양을 담은 에멀전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면서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한다. 강인한 적송의 피부노화 케어 성분인 DAA과 함께 잣에서 정성껏 얻어낸 해송자유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설화수 ‘진설에센스’는 강인한 적송에서 얻어낸 피부노화 케어 성분인 DAA와 RPPC 성분, 그리고 청정 자연에서 자란 10년근 산양삼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피부탄력의 균형을 잡아주며 피부 투명 및 주름도 함께 개선하는 진설에센스는 고농축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를 쫀쫀하고 탄력있게 감싸면서 탄탄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설화수 ‘진설크림’은 강인한 적송의 피부노화 케어 성분인 DAA와 진귀한 산양삼 성분을 담고 있다. 피부 에너지를 끌어올려 윤기있고 활력있어 보이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적송의 청량한 향을 머금은 풍부한 크림 텍스처는 바르는 순간 피부에 힘있게 밀착되면서 탄력 및 리프팅에 도움을 주고 피부 주름을 개선해 젊어 보이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설화수 ‘진설마스크’는 밤 시간 동안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다음날 아침 맑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안티에이징 슬리핑 마스크이다. 적송의 피부노화 케어 성분인 DAA와 함께 율무, 행인, 상엽 등 한방 성분이 함유되었다. 밤 사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채우고, 낮 시간 동안 거칠어진 피부결과 주름을 개선한다.

새로 출시되는 설화수 진설 라인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꽉 채워 끌어올리는 #끌올케어!

이니스프리, NEW 링클 & 리프팅 사이언스 출시

눈가 주름, 잔 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케어하는 ‘링클 사이언스 라인’

물리적인 힘으로 당겨 강력한 탄력 효과 선사하는 신개념 밴드 ‘리프팅 사이언스 라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선사하는 ‘링클 사이언스’와 ‘리프팅 사이언스’를 1월 1일 출시했다.

 

‘링클 & 리프팅 사이언스 라인’은 제주 미역귀 성분을 담은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깊은 주름, 잔 주름, 눈가 주름 등 다양한 형태의 주름을 케어하는 ‘링클 사이언스 라인 3종(▲스팟 트리트먼트 ▲오일 세럼 ▲아이 크림)’과 테이프를 붙인 듯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는 신개념 리프팅 밴드 ‘리프팅 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밴드 4종(▲눈가 ▲팔자&입가 ▲이마&미간 ▲턱&목)’으로 다양한 유형이 구성되어 있다.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는 제주 미역귀에서 추출한 오메가 오일의 영양과 자연유래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깊게 자리 잡은 주름을 집중 개선한다. 부드럽고 쫀쫀한 텍스쳐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더 좋아진 가성비로, 국소 부위는 물론 얼굴 전체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리프팅 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밴드는 눈가, 턱과 목 등 부위별 탄력을 강화하는 밴드다. 물리적인 힘으로 끌어 당겨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밀착력이 뛰어난 오일겔 타입으로 고민 부위에 착 붙어 효능 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한다.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꽉 채워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링클 & 리프팅 사이언스’는 1월 1일, 2019년의 새해 첫 날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끝)

 

#꿀보습 #꿀광 #꿀톤 #꿀보습템듀오

㈜아모레퍼시픽, 꿀톤 캡슐 크림 및 꿀톤 글로우 스틱 출시

- 올 겨울, 건조한 피부를 위한 극강 보습템
- 트렌디한 고객 니즈에 맞춰 선보이는 노브랜드 제품으로 한정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벌집 에너지를 담아 꿀보습과 꿀광을 선사하는 꿀톤 캡슐 크림과 꿀톤 글로우 스틱을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 제품은 겨울철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한 보습 제품으로 피부 각질과 당김을 케어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해준다.

꿀톤 캡슐 크림은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로열젤리 추출물, 꿀 추출물 등 벌집의 영양의 담아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특히 오일 캡슐 속에 들어있는 보습 성분이 피부 표면에서 자연스럽게 녹아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것이 특징. 동시에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잔주름을 케어해 매끄럽고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꿀톤 글로우 스틱은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고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하여 투명하게 빛나는 꿀광 효과를 선사한다. 기존 스틱 제품과 달리 고보습 사용감을 자랑하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부위에 간편하게 덧발라서 보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케어해 줄 꿀톤 캡슐 크림과 꿀톤 글로우 스틱은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에서 오는 1월 6일까지 출시 기념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시, 한정 수량 파우치 증정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월 10일부터는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아모레 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꿀톤 캡슐 크림과 꿀톤 글로우 스틱은 ㈜아모레퍼시픽이 파트너사와 함께 트렌디한 고객 니즈에 맞춰 브랜드 없이 출시한 이노에디션(inno-editionTM)의 첫 번째 제품으로 한정 수량만 판매된다.

 

#슈퍼 항산화 에너지로 피부 생기, 지금부터 시작!

아이오페, 고농축 항산화 앰플 ‘슈퍼바이탈 앰플’ 출시

사용 직전 활성화되는 듀얼 믹스 앰플로 구성된 4주 집중 케어 프로그램
 슈퍼플랜트 만년송의 75배* 고농축 항산화 에너지 선사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슈퍼플랜트 만년송의 고농축 항산화 에너지를 담아 생기있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하는 슈퍼바이탈 앰플을 출시한다.

아이오페는 탄탄했던 피부가 점차 무너지고 안색이 어두워지는 등 예전과는 달라지는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생기탄력 피부를 완성하는 4주 집중 항산화 케어 제품인 ‘슈퍼바이탈 앰플’을 선보인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앰플은 사용 직전 활성화되는 듀얼 믹스 타입 앰플이다. 피부 피로를 정화하고 방어력을 강화해 주는 베이스 앰플 (1제)과 고농축 항산화 효능의 만년송 플라보노이드™(2제)을 사용 직전, 혼합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피부에 보다 신선한 항산화 에너지를 전달한다. 1주에 앰플 1병을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며, 총 4주 플랜의 집중 항산화 프로그램이다. 신선한 사용을 위해 개봉 후에는 1주일 이내 사용을 권장한다.

또한, 슈퍼바이탈 앰플의 2제에 담긴 핵심성분 만년송 플라보노이드™는 강인한 생명력의 슈퍼 플랜트 만년송에서 추출한 피부 항산화 및 탄력개선 효능 성분으로, 피부를 생기 넘치고 탄력있게 케어 해 준다. 이 성분은 7일간 상온에서 천천히 우려낸 뒤 여러 번의 농축과 정제의 과정을 거쳐 얻어지며, 만년송 1kg에서 단 2.3g만이 추출된다. 특히 이 제품에는 플라보노이드 고농축 추출 및 안정화 기술인 트리플 하이드로 블록(Triple hydro block™)이 적용되어, 기존 슈퍼바이탈 라인 제품 대비 75배 고 함량의 항산화 효능 함유가 구현되었다.

뿐만 아니라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피부가 메마를 틈 없이 빛나는 윤기와 영양광을 선사하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슈퍼바이탈 앰플의 인체효능실험 피험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1주일만에 사용자의 100%가 앰플에 대해 만족 및 타인에게 추천의사를 보이는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빛나는 ‘베이비 스킨’ 효과의 시트 마스크

에르보리앙(erborian) 비비 샷 마스크 출시

매일 아침, 결점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시트 마스크

즉각적인 부스팅효과로 부드럽고 빛나는 피부 완성

  

 

록시땅 그룹의 새로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에서매일 아침, 결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시작을 함께할 시트 마스크비비 샷마스크를 새롭게 출시 한다.

 

비비 샷 마스크는 메이크업 전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하면 아기피부처럼 부드럽고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 주며, 즉각적인 부스팅 효과를 선사한다매일 아침, 결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시작하고 싶은사람들을 위한 시트 마스크이다.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것으로 잘 알려진 진생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결을 부드럽고 고르게 가꿔주며 윤기 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특히천연 셀룰로오스 마스크 원단을 사용해 제 2의 피부처럼, 밀착력과 피부 친화력이 탁월하다.

 

에르보리앙 비비 샷 마스크는 매일 아침 메이크업 전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하면 베이스 메이크업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면서 부드러운 베이비스킨을 완성할 수 있다.

 

에르보리앙 비비 샷 마스크는 압구정 부티크와 에르보리앙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뽁뽁이 크림, 판테놀 고보습 크림!”

스위스킨 익스트림 판테놀 B5 크림 출시!

- 건조하고 가려운, 예민피부를 위한 맞춤 보습크림!
- 고농축 판테놀(B5)과 에어캡 베리어의 철통 보습효과, 뽁뽁이 크림

 

\

[스위스킨] 익스트림 판테놀 B5, 일명 뽁뽁이 크림

[2018.12.28] 씨엠에스랩(CMS LAB)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 대표 : 이진수)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해 에어캡 베리어의 고보습 철통 보습효과 크림 “익스트림 판테놀 B5 크림”을 1월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건조, 건선에 탁월한 판테놀 성분을 7% 함유한 고농축 고보습 크림으로 피부에 영양을 가득 채워주며 가려움증을 완화시켜주는 등 건조함으로 발생하는 모든 문제성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맞춤 솔루션 크림이다. 또한 4중 히알루론산 함유로 수분이 가득한 피부로 만들어주며 글리세린이 30% 함유되어 있어 겨울철 찬바람에 건조해진 피부를 더욱 유연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주름개선에도 효과적인 주름개선기능성 화장품이다.

스위스킨의 신제품 ‘익스트림 판테놀 B5 크림’은 특히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는 에어캡슐 공법을 사용하여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보습을 철통 보호해주는 에어캡 배리어가 형성되어 일명 ‘뽁뽁이 크림’으로도 불리며, 얼굴뿐만 아니라 건조함으로 각질이 일어나는 온몸에도 사용이 가능한 멀티크림이다.

한편, 오는 1월 7일에 출시 예정인 스위스킨의 익스트림 판테놀 B5 크림(뽁뽁이 크림)은 스위스킨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공식몰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여 제품 효과를 먼저 경험해볼 수 있다. 

 

새해를 화사하게 밝혀줄 2019년 첫 컬렉션

 나스(NARS), ‘뉴 이어 컬렉션’ 출시

l  무광 블랙 공식 깨고 유광 레드 케이스로 돌아온 아쿠아 글로우 쿠션

l  3가지 리미티드 컬러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로 선명한 립 메이크업 완성

 

                                                       

 

(2018-12-27)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2019년 새해를 맞아 한정판 2019 뉴 이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파워풀하고 대담한 레드 컬러를 입은 뉴 이어 컬렉션은 3가지 컬러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와 시크한 감성을 담은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뉴 이어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파격적인 유광 레드 케이스로 돌아온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뉴 이어 에디션’은 새해를 맞아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는 시즈널 기프팅 제품이다.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나스의 베스트셀러이자 2018년 소비자가 뽑은 넘버원쿠션인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에 대한 오랜 연구로 탄생한 제품으로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게 발리면서 밀착력이 뛰어나 방금 화장한 듯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특히, ‘남산’과 ‘소월’ 등 서울의 지명을 딴 컬러로 출시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독보적인 지속력으로 수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는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또한, 특별한 레드 패키지에 금빛 무늬를 더했다. 우아한 누드 톤의 ‘파이어크래커’, 코랄 컬러 ‘파이어워크’, 브라이트 핑크 ‘플레임’ 등 3가지 리미티드 컬러는 마치 잉크로 물들인 듯 선명하고 다양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레드로 물들여진 나스의 뉴 이어 컬렉션은 오는 1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 해를 맞아 에뛰드하우스와 피글렛의 꿀 떨어지는 만남!

에뛰드하우스,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 출시!

-  행복한 일이 매일 매일 펼쳐질 것 같은 뉴이어 컬렉션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 출시!

 

 

 

[에뛰드하우스]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
[에뛰드하우스]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2019년 1월 1일,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디즈니의 사랑스러운 캐릭터 ‘피글렛’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에뛰드하우스의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피글렛이 담긴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뉴이어 컬렉션이다.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새해 행운을 불러올 것 같은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너만 바라볼렛’, ‘달콤한 꿈꿀렛’, ‘꼬옥 안을렛’과 같이 피글렛의 새해 소망을 담은 위트 있는 네이밍도 눈길을 끈다.

 

이번 컬렉션은 색조 메이크업 제품부터 페이스 블러, 스킨케어, 뷰티툴까지 다양한 제품 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블러셔와 립틴트 제품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해피 위드 피글렛 젤리 무스 블러셔’는 피글렛처럼 뽀얗고 사랑스러운 치크를 연출해주는 말랑폭신한 젤리 무스 타입의 블러셔이다. 가루날림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블렌딩되어 두 볼을 사랑스럽게 물들여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줄 5가지 컬러로 선보여 개성에 따라 생기 가득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해피 위드 피글렛 컬러 인 리퀴드 립스 에어무스’는 솜털처럼 가벼워 입술에 스며들 듯 부드럽게 블렌딩되고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틴트이다. ‘에어 무스’라는 제품명처럼 입술 위에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볍고 편안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균일하게 퍼져있는 수분산 컬러 피그먼트가 입술에 닿는 순간 스며들며 입술을 물들인 듯 예쁘게 표현해준다.

 

또한 2019년 S/S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해피 위드 피글렛 룩 앳 마이 아이즈 까페/쥬얼’ 리미티드 에디션과 매끄럽고 뽀얀 피부를 만들어주는 멀티 블러 크림인 ‘해피 위드 피글렛 페이스 블러’, 봄 햇살에 환하게 블러 처리한 듯 화사한 벚꽃 스킨을 연출해주는 리퀴드 메이크업 베이스 ‘해피 위드 피글렛 페이스 리퀴드 블러’도 선보인다.

 에뛰드하우스의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은 오는 2019년 1월 1일부터 온라인과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20대 탱탱 피부처럼, 100세까지 탄력있게!

다나한, 보양 에너지 크림 ‘진 100 크림’ 출시!

 

181212_다나한_진100cream_B_정리_1214_보도자료용

▷다나한 신제품, 진100크림(95,000원/50ml)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자연 한방 브랜드 ‘다나한’에서 100세 시대를 맞아 오래도록 20대처럼 젊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프리미엄 보양 에너지 크림인 ‘진 100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진 100 크림’은 물 대신 영양이 가득한 홍삼수를 함유하고, 인삼에서 찾아낸 효능 성분으로 보습력과 영양감을 높였다. 미세 유화 공법으로 농축된 인삼씨 오일이 피부 속 깊이 영양을 공급 해주고, 특허 성분인 효소처리 홍삼 사포닌으로 주름 개선 효과까지 기대 할 수 있다. 특히 환절기와 겨울철에 푸석해지고 속 당김이 느껴지는 건조한 피부에는 페이스오일 겸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진 100 크림’은 100번의 실험과 100명의 품평 판정단을 거쳐 완성된 제품으로 다나한에서 심혈을 다해 개발한 제품이다”라고 밝히며, “나이가 들어도 20대처럼 생기 있고 탱탱한 피부를 갖고 싶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부모님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다나한 ‘진 100 크림’은 50ml 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전국 뷰티크레딧, 다나한 매장 및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

 

“두꺼운 메이크업은 그만~ 숨기고 싶은 부위만 싹싹!”

더샘, ‘샘물 에어리 코튼 라인’ 출시

여드름 자국, 트러블, 홍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감쪽같이 커버해주는 메이크업 라인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파운데이션으로 구성

그림1

[사진설명] 더샘, 샘물 에어리 코튼 메이크업 베이스(좌), 샘물 에어리 코튼 파운데이션(우)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메이크업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도 쉽게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하도록 도와줄 ‘샘물 에어리 코튼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더샘의 ‘샘물 에어리 코튼 라인’은 여드름 자국, 트러블, 홍조 등 각종 피부 고민을 감쪽같이 숨겨주는 메이크업 라인이다.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피부 결점을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됐다.

 

‘샘물 에어리 코튼 메이크업 베이스’는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해주는 ’01 그린’과 ’02 라벤더’, 여드름 자국과 홍조를 커버해 초 밀착 톤 보정을 완성해주는 ’03 그린 베이지’ 등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샘물 에어리 코튼 파운데이션’은 리얼 픽싱 효과로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였으며,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컬러는 ’01 라이트 베이지’, ’02 내추럴 베이지’, ’03 그린 베이지’로 자신의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더샘 관계자는 “’샘물 에어리 코튼 라인’은 피부 결점을 가리기 위해 파우더나 팩트를 여러 번 덧바르다 오히려 두꺼워진 화장으로 고민하는 초보자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며 “코튼처럼 가벼운 밀착력은 물론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줘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퀵템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겨울철 자극받은 피부의 즉각적인 진정과 보습을 돕는 스페셜 케어

이니스프리 ‘아토 수딩 오인트 스틱 밤’ 출시

민감한 아이 피부를 생각하는 엄마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반영한 민감성 스킨케어 라인

수분 진정에 뛰어난 제주 석창포 추출물이 즉각적인 진정과 피부 장벽 케어 선사

겨울철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볼과 입 등 국소부위 집중 케어가 가능한 고보습 멀티 밤

(2018.12.26)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겨울철 찬바람에 자극받은 볼과 입술에 보습 케어를 돕는 ‘아토 수딩 오인트 스틱 밤’을 출시한다.

 

‘아토 수딩’ 라인은 아이 피부를 위해 성분 하나하나 따져 쓰는 엄마들을 위한 민감성 피부 전용 스킨케어다. 제주 자연에서 찾은 보습 성분인 ‘석창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 공급을 돕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토 수딩 오인트 스틱 밤’은 겨울철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볼과 입술 등 국소 부위에 수분과 영양을 부여하는 집중 케어 밤이다. 체온에 잘 녹는 밤 제형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한다. 손에 묻히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건조함이 느껴질 때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겨울철 찬바람에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돕는 ‘아토 수딩 오인트 스틱 밤’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끝)

 

“아이라이너계의 뉴 히어로를 소개합니다”

베네피트, 롤러 라이너∙브라이트 펜슬 출시

- 24시간 번짐 없이 날렵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

한 번의 터치로 눈가에 생기를 더해줄 핑크 점막 아이 펜슬 ‘롤러 아이 브라이트 펜슬’

[베네피트] 베네피트 롤러 라이너∙브라이트 펜슬 출시

[사진설명] 베네피트,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좌), 롤러 아이 브라이트 펜슬(우)

 

[2018년 12월 26일 - 서울]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트루 매트 아이라이너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와 핑크 점막 아이 펜슬 ‘롤러 아이 브라이트 펜슬’을 출시한다.

 

베네피트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는 24시간 롱웨어 및 워터 프루프 기능으로 번짐 없이 또렷하고 날렵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정교하게 디자인된 팰트 팁은 롤러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운 라인 컨트롤을 도와주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컬러는 청순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브라운, 섹시하고 세련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는 블랙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블랙 컬러는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로도 출시돼 언제 어디서나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롤러 아이 브라이트 펜슬’은 눈가에 형광등을 켠 듯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핑크 점막 아이 펜슬이다. 8시간 지속력 및 워터프루프 기능을 더해 시간이 지나도 번짐 없이 선명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눈가 피부와 비슷한 브라이트닝 소프트 핑크 색상이라 인위적이지 않은 내추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사용법은 부드러운 펜슬을 이용해 눈 점막과 바깥쪽을 자연스럽게 채워 블렌딩해주면 된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오후만 되면 번지고 얼룩지는 ‘팬더 눈’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아이라이너계의 뉴 히어로”라며 “겨울철 잦은 미스트 사용이나 눈 오는 날씨에도 번짐 없이 깔끔한 눈매로 자신감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아윤채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오일&미스트 출시

카멜리아 세라마이드 함유로 영양감과 윤기 부여

산뜻함은 유지하면서 하루 종일 부드럽고 윤기 나는 모발 관리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미스트’와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오일’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미스트’와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오일’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아윤채는 2019년 1월, 손상된 모발에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오일’을 새롭게 선보이는 동시에 신제품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한다.

아윤채의 ‘컴플리트 리뉴’ 라인은 발효동백오일을 담은 손상모발케어 라인으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케어할 수 있어 이미 청담동 헤어 살롱 디자이너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라인이다. 아윤채가 새롭게 선보이는 에센스 라인은 기존의 카멜리아 컴플렉스 성분에 카멜리아 세라마이드 원료가 더해져 모발의 부드러움과 윤기를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이번에 리뉴얼 된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오일’은 손상 모발에 벨벳 코팅막을 형성해 모발의 부드러움과 윤기를 더욱 강화했다. 동백씨 오일 유래의 카멜리아 세라마이드가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며 모발의 지질성분을 보충해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오일 특유의 무거움 대신 빠른 흡수감으로 산뜻함을 유지하면서, 모발에 부드러운 텍스처와 동시에 벨벳같은 윤기를 선사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미스트’는 모발 속 수분을 공급해주는 워터 층과 모발의 부드러움을 지속시켜주는 에센스 층으로 구성된 이층상 헤어 미스트로, 손상 모발에 보습을 채워 벨벳 같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가볍고 고르게 분사되어 언제 어디서나 손상 모발을 케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컴플리트 리뉴만의 우아한 향과 함께 쥬시 플로우리의 상큼한 향까지 더해지면서 기분 좋은 산뜻함을 안겨준다.

 

평소 잦은 염색과 펌, 스타일링으로 모발 손상이 고민이었다면 이번 제품이 더욱 반가울 수밖에 없다. 수시로 사용해도 부담 없는 가벼운 제형으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오일’과 ‘컴플리트 리뉴 에센스 미스트’는 아윤채 거래 살롱에서 구매할 수 있고, 살롱 정보는 아윤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쁘아, NEW ‘컬러풀 누드 컬렉션’ 출시

있는그대로의 나,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완벽한 페이스를 위한 컬렉션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 구매고객 대상, 스키니픽스 블렌더 증정 프로모션 및 컬러 무료교환서비스 진행

 

 [에스쁘아] 컬러풀 누드 그룹컷 [에스쁘아_보도자료] 프로 테일러 블러 파우더 팩트 제품컷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있는 그대로의 나,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완벽한 페이스를 위한 ‘컬러풀 누드 컬렉션(ColorfulNude Collection)’을 한정 출시한다.

 

다양한 누드 톤의 쉐이드를 통해 각자의 고유한 피부 톤과 개성을 담아낸 이번 ‘컬러풀누드 컬렉션’은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우더, 립스틱노웨어, 아이섀도우, 심플리 브로우 포마드 젤 크림, 스키니 픽스 블렌더 총 6가지로 구성된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오랜 연구 끝에다양한 아시아 피부 톤에 최적화된 옐로우 언더톤의 다양하고 세분화된 베이스 컬러 체계로 완성된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실크& 비글로우’, 들뜸 없이 밀착되어 요철과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하고피부 결점은 섬세하게 가려주는 블러링 파우더 팩트 ‘프로 테일러 블러 파우더 팩트’ 5종과 모든 톤의피부에 자연스러운 빛을 밝혀주는 스트로빙 파우더 ‘프로 테일러 블러 피니쉬 파우더’ 1종, 있는 그대로의 나를 돋보이게 해주는 MLBB 컬러로 구성된 ‘립스틱노웨어’ 5종, 어떤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음영컬러 아이섀도우 6종, 초보자도 간편하게 정돈된 브로우 연출이가능한 롱웨어 브로우 젤 '심플리 브로우 포마드 젤 크림' 6종, 누드컬러 스펙트럼을 적용한 디자인의 스키니 픽스 블렌더 5종으로 선보인다.

 

한편, 2월 12일까지 컬러풀 누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컬러풀 누드 컬렉션의스키니 픽스 블랜더 누드 에디션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구매한 파운데이션이 자신의 피부 톤에 안 맞는다고 판단한고객에게 컬러 무료 교환 서비스를 1인 1회에 한해 제공한다.

 

 

[에스쁘아_보도자료] 컬러풀 누드룩_모델컷

 

2019년 다채로운 누드 톤으로 있는그대로의 나를 돋보이게 해줄 에스쁘아의 ‘컬러풀 누드 컬렉션’은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Chantecaille)
새해
  신제품바이오 리프팅 세럼출시

- 식물 줄기세포 추출물과 펩타이드 성분들이 어우러져 피부 나이를 되돌리는 혁신적인 탄력 세럼
-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얼루어 코리아 2019년 1월호 에디터스픽’ 선정

[2019년 1월] 프리미엄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Chantecaille)는 새해 첫 신제품 바이오 리프팅 세럼+ (바이오 리프팅 세럼 플러스)를 출시한다.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바이오 리프팅 세럼+는 피부 나이를 되돌려줄 혁신적인 탄력 세럼이다. 오리지널 ‘바이오 리프팅 세럼’ 포뮬라에 최신 기술을 접목해 그 효과를 더욱 증폭시킨 이 제품은 식물 줄기세포 추출물과 펩타이드 성분들이 어우러져 피부를 당겨주고 눈에 띄게 탄탄하게 만들어 준다. 실키하고 수분감있는 텍스처는 피부 속 깊이 스며들어 오래도록 촉촉함을 남긴다. 또한 모니터, 핸드폰 등 디지털 기기에서 발생하는 블루 라이트가 피부에 끼치는 악영향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출시와 함께 뷰티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의 신제품 소개 칼럼 '잇츠 온 세일(It’s on Sale)'에서 에디터가 선정한 2019년 1월 신제품 에디터스픽(Editor’s Pick)에 선정된 바이오 리프팅 세럼+는 86.2%의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비건 화장품으로서 고영양 세럼임에도 순하고 향도 좋아 ‘착한 호사’를 누리는 기분을 안겨준다는 평과 함께 까다로운 뷰티 에디터들에게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샹테카이 바이오 리프팅 세럼+는 새해 첫 선을 보이는 롯데백화점 강남점을 포함한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얇은 눈가 피부를 채우는 라이프 플랑크톤™의 힘을 담다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아이크림 출시

- 고농축 라이프 플랑크톤™과 효모 추출물이 눈가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탄탄하고 촘촘하게 관리
-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 눈가 잔주름을 관리, 한층 어려 보이는 눈가 피부 선사
- 바르는 즉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사진제공: 비오템(BIOTHERM)

[2019-01-02]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이 얇은 눈가 피부를 집중 관리해 주는 ‘라이프 플랑크톤™ 아이크림(LIFE PLANKTON™ Eye Cream)’을 출시한다.

라이프 플랑크톤™ 아이크림은 40만 배 고농축 라이프 플랑크톤™과 효모 추출물이 함유되어 눈가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탄탄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마치 온천수를 바른 듯 눈가 피부를 매끈하고 편안한 피부결로 만들어 주며, 히알루론산 성분이 눈가에 쫀쫀한 수분 탄력을 제공한다. 또한, 비타민C 성분이 칙칙한 눈매를 맑게 밝혀주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이 눈가 잔주름을 촘촘히 관리해 한층 어려 보이는 눈가 피부를 선사한다.

라이프 플랑크톤™ 아이크림은 스킨 다음 단계에서 내용물을 새끼 손톱만큼의 양 만큼 양쪽 눈 밑에 각각 덜어준 후 네 번째 손가락을 이용해 양쪽 눈 밑 안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원을 그리며 발라주면 된다. 눈두덩이도 같은 방법으로 바른 후 양쪽 관자놀이 네 번째 손가락으로 꾹 눌러서 마무리한다. 산뜻한 에어리 젤 텍스쳐가 바르는 즉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제품 사용 후 바로 메이크업을 해도 부담 없다.

한편 비오템은 라이프 플랑크톤™ 아이크림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기프트인 ‘미라클 아이 마사저’를 한정판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라클 아이 마사저는 라이프 플랑크톤 아이크림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마사저이다. 상단의 메탈 볼이 눈가의 피로를 부드럽게 풀어줄 뿐 아니라 아이크림의 흡수를 도와 눈가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비오템 신제품 라이프 플랑크톤™ 아이크림은 1월 2일(수)부터 전국 비오템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