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6 화장품신상] “아모레 및 LG 제품 만나보시죠”
[2019-1-6 화장품신상] “아모레 및 LG 제품 만나보시죠”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1.06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뷰티·화장품 시장에는 매일 매일 무수한 신상품이 쏟아집니다. 그 많은 신제품은 다 어디로 갈까?라는 궁금증이 생기지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소비자의 선택에서 멀어진 제품들은 잠시 얼굴만 비추었다가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기업들은 후속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게 되는데요, 이것이 신상품 풍년을 가져오는 배경이 되기도 합니다. 그 덕분에 소비자들은 골라쓰는 재미가 있다는 사실. 아시죠?

그렇다면 기업들은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그래서 선택하는 전략 중 하나가 일명 한정판(한정수량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소장가치’ 어쩌고저쩌고(blah-blah-blah) 하면서 한정 수량의 제품을 출시하는데, 일종의 ‘상술’이라고 봐야되겠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속칭 ‘간’을 보고 반응이 좋으면 대량생산과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을 하는 것이고, 아니면 철수해버리면 그만이니, 그닥 손해볼 것 없는 장사인 셈입니다.  

그것마저 안팔리면 어쩌냐구요? 한정판은 수량의 제한으로 인해 대부분 소진되기 마련이고, 무엇보다 화장품 원가라는 것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습니다. 그래서 의도적으로 한정판을 자주 출시하는 브랜드도 있다는 사실. 아시죠?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새해 1월6일 소개하는 신상은 모두 11개 품목입니다. 기초부터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신상이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 화장품기업이지요.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신상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기업의 성장을 돕기위해 브랜드측 주장을 가급적 가공하지 않고 전달하지만, 소비자들을 위해 쓴소리도 마다하지 않는 뷰티·화장품 전문지입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 출시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컬러에 강력한 보습을 더해 촉촉하고 사랑스러운 립 연출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감과 싱그러운 틴팅 컬러로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해주는 틴티드 립밤인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은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의 강력한 보습 성분과 함께 자연스럽고 화사한 컬러감을 담은 틴티드 립밤이다. 보습과 발색, 어느 하나 놓치지 않아 데일리 립으로 제격이다.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에는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다양한 베리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입술의 각질을 진정시키고, 매끈하고 탱글탱글한 입술로 가꾸어준다. 또한, 보다 깊은 보습을 지켜주는 라네즈만의 모이스처 랩 기술로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지켜준다. 뿐만 아니라, 풍부한 보습감의 쉐어버터는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멜팅되어 건조한 입술에 촉촉함을 더해준다.

각자의 입술 컬러에 맞춰 발색되는 스마트 틴팅 기술로 원래 생기있는 입술인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은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러운 생기로 민낯 메이크업에 제격인 1호 ‘베리 핑크(Berry Pink)’, 피부톤에 상관없이 생기를 부여하는 모던하고 대담한 2호 ‘리치 레드(Rich Red)’,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3호 ‘만다린 코랄(Madarin Coral)’ 등 총 3컬러로 출시되었다.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가 전하는 “황금 돼지의 해” GOLDEN LUCK!

이니스프리, 2019 토이스토리 컬렉션 출시

-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새해 소망과 행운을 담은 토이스토리 컬렉션 출시

우디, 버즈, 알린, 햄 등 귀엽고 사랑스러운 토이스토리 캐릭터 패키지로 소장 욕구 더해

- 1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 토이스토리 이벤트 진행...토이스토리와 함께 환경 캠페인도 펼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토이스토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토이스토리 컬렉션’은 2019년 황금 돼지 해를 맞아 좋은 일만 있길 바라는 새해 소망을 토이스토리 캐릭터 디자인으로 전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마이 퍼퓸드 바디 미니어처 세트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미셀라 오일 워터 ▲제주 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 등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제품에 우디, 버즈, 알린 등 캐릭터를 더해 토이스토리 매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2019년 트렌드 컬러 ‘로지’ 색상과 핑크 돼지 ‘햄’에게 영감 받은 세상의 모든 핑크 컬러로 구성된 ▲로지 피기 팔레트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리얼 컬러 네일 세트 ▲셀프 네일 스티커 디자인 ▲마이 립밤 세트 ▲트윙클 글리터 등 색조 라인에도 토이스토리 인기 캐릭터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토이스토리 컬렉션 중 ▲제주 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 ▲마이 립밤 세트 2종은 1월 8일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2019년 황금 돼지 해에 특별한 선물처럼 찾아온 토이스토리 컬렉션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헤라, ‘센슈얼 인텐스’ 출시

모든 제형을 아우르는 압도적인 컬러가 강렬하게 발색되는 고발색 리퀴드 립스틱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고발색 리퀴드 립스틱 ‘센슈얼 인텐스’를 출시했다.

센슈얼 인텐스는 모든 제형을 아우르는 강렬한 컬러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표현되는 고발색 리퀴드 제형의 립 제품이다. 투명하게 반짝이는 ‘글레이즈’와 부드러우면서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벨벳’ 두 가지의 트렌디한 제형으로 출시했다. 각 컬러 별로 조색된 새로운 색소 공정으로 입술의 마찰과 시간의 흐름에도 선명한 컬러를 유지하고, 각 제형의 특징에 따라 나타나는 광택감과 매끈함이 볼륨 있는 입술을 선사한다. 

신개념 제형의 '센슈얼 인텐스 글레이즈'는 오일 성분이 얇고 부드러운 막을 형성해 끈적임이나 답답함 없이 빛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또한 바르는 순간 입술을 감싸며 강렬하게 발색되는 컬러 젤리파잉 기술이 적용되어 처음 바른 컬러와 광택 느낌의 메이크업 효과가 오래 유지된다.

매끄러운 벨벳 질감의 '센슈얼 인텐스 벨벳' 역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된다. 글레이즈 제형과는 다르게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 되고 속은 촉촉함을 유지해, 입술에 건조함 없이 은은한 광택감을 부여한다. 엘라스토머 성분을 함유해 입술의 굴곡을 따라 주름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주름은 감추고 탄력 있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센슈얼 인텐스는 글레이즈, 벨벳 각 9개씩 총 18가지의 색상으로 출시 되었으며, 다가오는 봄을 준비하는 꽃잎들의 하모니를 연상하게 하는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성되었다. 글로시한 질감의 글레이즈는 맑고 채도가 높은 컬러가 중심이며, 부드러운 질감의 벨벳은 우아하고 깊이 있는 컬러 톤으로 구성해 제형에 따라 컬러의 매력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나누었다.

헤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센슈얼 인텐스는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새해의 축복 염원 담은 ‘후 환유 동안고 봉황 스페셜 에디션’ 출시

-  길상을 의미하는 황금 봉황 한 쌍을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금빛 용기에 섬세하게 디자인, 새해에 풍성한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 담아
-  ‘환유 동안고’, 풍부한 영양으로 지친 눈가 피부를 영롱한 왕후의 동안 눈가로 가꿔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2019년 새해의 축복을 염원하는 특별한 의미를 담은 ‘후 환유 동안고 봉황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길상을 의미하는 황금 봉황 한 쌍을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금빛 용기에 섬세하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날개를 활짝 편 황금 봉황 한 쌍이 만나는 고귀하고 상서로운 찰나의 순간을 표현해 새해에 풍성한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기존보다 두 배 증량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럭셔리 기초 스킨케어 제품과 왕후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완성해주는 향리담 향수 2종까지 미니어처 제품들을 함께 구성해 한층 품격을 높였다.

‘환유 동안고’는 ‘후’의 최고급 ‘환유’ 라인의 명품 아이크림으로, 풍부한 영양으로 지친 눈가 피부에 밝은 기운을 더하고 촉촉하고 탄탄하게 다스려 영롱한 왕후의 동안 눈가로 가꿔준다.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천연전초산삼(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과 녹용을 비롯한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 했다. 고농축의 아이크림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매끈한 눈가 피부로 케어해준다.

 

LG생활건강, ‘2019 VDL+PANTONE™ 컬렉션’ 출시

-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을 주제로 선보이는 VDL 메이크업 컬렉션
- 아이섀도우 팔레트, 톤업쿠션, 프라이머 등 다양한 제품 총 13종 출시

[LG생활건강] 2019 VDL+PANTONE 컬렉션
[LG생활건강] 2019 VDL+PANTONE 컬렉션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Living Coral)’을 주제로 한 ‘2019 VDL+팬톤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리빙 코랄’은 황금빛이 더해진 오렌지 톤의 코랄 컬러로, 서로를 포용하는 따뜻함과 안정감, 안락함 등을 전하는 컬러다.  

VDL은 2015년부터 팬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를 주제로 VDL만의 고유의 감각과 감성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2019 VDL+PANTONE™ 컬렉션’은 VDL과 팬톤의 5번째 협업으로, VDL은 리빙 코랄 컬러를 주제로 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대표 제품인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는 VDL과 팬톤의 컬러 전문가들이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엄선한 12색의 컬러가 담긴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올 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을 중심으로 다양한 톤을 아우르는 코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4종의 다양한 코랄 컬러가 입술에 벨벳처럼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VDL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 립스틱’, 본연의 혈색처럼 연출할 수 있는 ‘엑스퍼트 컬러 리퀴드 치크’와 함께 보다 트렌디하게 코랄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밝히고 피부 결점은 가려주는 ‘VDL 엑스퍼트 톤업 쿠션’, 매끈하고 보송한 메이크업을 무너짐 없이 유지시켜주는 톤업 프라이머인 ‘VDL 벨벳 블러 프라이머’ 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VDL 프라이머 미니어처 키트’는 벨벳 블러 프라이머를 포함해 기존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3종이 함께 담겨 VDL의 다양한 프라이머 제품들을 피부톤과 메이크업 룩에 따라 경험해볼 수 있다.

 

올 겨울, 보습 충전 제품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결 관리하세요!
뉴스킨 코리아, 
건조한 겨울철 위한 필수 보습 아이템 3종 출시

- 뉴스킨 러 페이스&바디 오일, 진귀한 ‘마룰라 오일’ 함유해 고영양 고보습 효과 선사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 제품 구매만으로도 주변의 이웃을 돕는 기부 활동에 동참 가능

[뉴스킨코리아]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
[뉴스킨코리아]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

뉴스킨 코리아가 건조한 겨울철 피부 보습 관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 3종, ‘뉴스킨 러 페이스&바디 오일’과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를 새롭게 출시한다.

뉴스킨 ‘러(RAU)’는 뉴스킨에서 처음 선보이는 페이스&바디 오일 라인이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마룰라 열매에서 추출한 진귀한 ‘마룰라 오일’을 함유해 고영양 고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국 브런즈윅 연구소에 따르면, 아르간 오일보다 60% 많은 항산화 성분을 함유했으며, 오메가6, 오메가9 등의 다양한 지방산으로 피부 외벽에 자연적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얼굴뿐만 아니라 헤어와 바디에도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다. 

뉴스킨 ‘러(RAU)’ 라인 신제품으로 선보인 ‘러 마룰라 로우 뷰티 오일’은 마룰라 오일 100%를 함유한 페이스 오일이다. 고유의 영양분을 그대로 함유할 수 있도록 저온 압착 방식의 콜드프레스 공법을 적용했다. 스포이드 타입으로 제작되어 2~3방울 소량만으로도 건조한 실내는 물론, 기온이 낮은 바깥에서도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또 다른 신제품인 ‘인 더 러 드라이 바디 오일’은 마룰라 오일, 코코넛 오일, 밀크시슬 오일, 카멜리아 오일 총 4가지 식물성 오일을 혼합해 실크처럼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바디 피부에 사용하기 간편하도록 스프레이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빛나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위해 모발에도 사용 가능하다. 

뉴스킨 코리아는 촉촉한 바디 피부를 위한 보습 제품인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도 함께 선보였다.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한 바오밥 나무 열매 추출물과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보습제인 쉐어버터,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하는 마카다미아 넛 오일 등 총 3가지 보습 성분이 피부 표면에 닿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또한, 버터 질감의 진한 보습막이 형성돼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며, 코코아 버터의 달콤한 향취로 따스하면서 편안한 겨울 느낌을 즐길 수 있다.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는 1개씩 판매될 때마다 자동으로 25센트씩 뉴스킨 코리아 회원 자치 봉사단체인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에 기부되어 착한 소비와 함께 기부 활동에도 동참할 수 있다. 이 기금은 아프리카 말라위에 바오밥 나무와 과일 나무 등을 심는데 사용된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뉴스킨 러 페이스&바디 오일’과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 3종 모두 건조한 겨울철에 사용하면 오랫동안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켜 주는 제품들”이라며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의 경우, 제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주변의 이웃을 돕는 기부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A24(에이이십사) ‘아르간 & 썬플라워 헤어 트리트먼트 팩 리뉴얼 출시!

 

[A24] 아르간 & 썬플라워 헤어 트리트먼트 팩 리뉴얼
[A24] 아르간 & 썬플라워 헤어 트리트먼트 팩 리뉴얼

물 대신 USDA 인증 받은 알로에베라잎즙을 사용하는 천연, 유기농 브랜드 ‘A24(에이이십사)’ ‘아르간&썬플라워 헤어 트리트먼트 팩’ 많은 성원에 힘입어 3가지 용량으로 리뉴얼 되어 출시되었다.

A24의 ‘아르간&썬플라워 헤어 트리트먼트 팩’ USDA인증을 받은 오가닉 알로에베라잎즙이 89%가 함유되어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해바라기씨 오일과 유기농 아르간 오일에 함유된 비타민E 성분이 모발에 보다 쫀쫀한 영양감과 함께 보습감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여기에 유기농 라벤더 오일의 은은한 향까지 더해져 기분 좋은 테라피 효과까지 함께 느껴볼 수 있어 온 가족을 위한 안심 트리트먼트로 사용하기 좋다.

용량은 60ml, 210ml, 500ml까지 총 3가지로 출시되며 여행이나 가족을 위한 홈케어용 등 다양한 니즈에 맞춰 활용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 또한 출시기념으로 헤어팩 210ml와 500ml 구매시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은 헤어캡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할 것.

전성분 EWG 그린스코어의 착한 성분을 담아 건조한 겨울 촉촉하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줄 A24 ‘아르간&썬플라워 헤어 트리트먼트 팩’은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 노화 시그널에 주목하라!
리얼베리어, 표정주름&노화주름 케어 위한 ‘액티브-브이’ 3종 출시

- 노화가 시작되는 20대부터 관리하는 ‘안티에이징’ 제품
- 이데베논 및 독자 특허 성분을 함유해 느슨해진 피부 탄력과 주름 고민 케어 가능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3종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3종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눈가∙입가 등 미세한 표정 주름과 노화 주름에 복합적으로 대응 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솔루션 ‘액티브-브이’ 라인을 출시했다.

최근 미세먼지와 같은 환경요인과 스트레스, 수면부족, 불규칙한 식습관 등 현대인들의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피부 고민이 대두되며 20대부터 조기 피부노화방지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라인은 노화가 시작되는 20대부터 이미 진행중인 30~40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들로, ‘퍼스트 오일’, ‘리프팅 앰플’, ‘리프팅 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라인은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에 반응하는 자연 항산화 효소 S.O.D와 산화방지제 최고 1등급 성분인 이데베논, 리얼베리어만의 독자 항노화 특허 Dualguard™ 성분을 복합 함유해 피부 속 활성산소를 케어하고 주름 및 피부톤 개선,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퍼스트 오일’은 이데베논 성분을 캡슐에 담아 생기 잃은 피부에 효과적으로 풍부한 영양과 촘촘한 탄력을 부여한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기 용이한 가벼운 오일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리프팅 앰플’은 1,000PPM의 이데베논 성분과 크기가 다른 10가지 복합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노화를 앞당기는 활성산소를 케어하는 한편, 피부에 촘촘한 수분감을 부여하고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한다.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리프팅 크림’은 습관적인 표정으로 무너지기 쉬운 눈가, 입가 주름과 칙칙한 안색을 잡아주는 탄력 리프팅 크림이다. 아지렐린과 펩타이드 성분을 고농축 함유한 쫀쫀한 크림이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 잠재된 주름과 칙칙한 안색을 케어하며 특허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준다.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3종은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어디서나 빛나는 광채 볼륨 선사
클리오 ‘빅 오로라 광채 쿠션’ 출시


                   

프랙티컬 프로패셔널(Practical Professional)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피부에 다각도 볼륨을 선사하는 ‘빅 오로라 광채 쿠션’을 출시 한다.

해당 제품은 기존 대비 133% 증가한 대형 사이즈로 베이스 메이크업 시간을 최소화 해줄 뿐만 아니라, 손가락 전체를 넣어 사용하는 파우치 퍼프를 사용해 안정감 있는 터치로 피부 밀착력을 극대화 시켜준다.

‘빅 오로라 광채 쿠션’은 특허 성분인 돌외 잎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결을 따라 은은하게 흐르는 광채를 부여해주며, 5중 히알루론산과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성분이 지친 피부에 촉촉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해당 제품은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벤느 온천수의 숨쉬는 수분을 담다

아벤느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 용량 업그레이드 출시!

-  기존 30ml에서 50ml로 용량 업그레이드 출시

물먹은 스펀지처럼 한 번만 발라도 24시간 촉촉한 피부 선사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아벤느 온천수의 숨쉬는 수분을 담은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50ml)’을 용량 업그레이드해 지난 1일 출시했다.

 

아벤느는 작년 1월 출시한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이에보답하고자 기존 30ml에서 50ml로 용량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하게 됐다.

 

아벤느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은 건성 피부부터 모든 피부 타입의 건조함을 해결해주는 온천수 가득 수분 세럼으로요즘처럼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 특히 인기이다이 제품 안에 담긴 아벤느만의 독자기술 코히덤™ 테크놀로지는 물을 잔뜩 머금은 스펀지처럼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보습막으로 피부 겉을 감싸 한번만 발라도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특히 닿자마자 녹아 드는 하이브리드 텍스처가 24시간 수분 보유력 을 지속시키고거칠어진 피부결까지 부드럽게 가꿔주는 등 7일만에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여기에 정제수 대신 아벤느 온천수를 함유해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및 건강한 피부로 회복시켜준다또한파라벤 6페녹시에탄올인공색소 무첨가 및 피부 전문의 감독하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한편아벤느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은 코엑스 파르나스 몰에 위치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 PFDC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 및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특히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는 용량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이전 제품과 동일한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해 더욱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화난 피부를 순하고 부드럽게…브이티 코스메틱 ‘프로 시카 마스크 팩’ 출시
한층 업그레이드 된 VT 피부 진정 및 보습 독자 성분 함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거즈 씰 시트 적용…수분 충전+생기 보습+피부 진정 3중 케어

 

브이티 코스메틱 ‘프로 시카 마스크 팩’
브이티 코스메틱 ‘프로 시카 마스크 팩’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겨울철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순하고 부드럽게 달랠 수 있는 피부진정 마스크 팩 제품 ‘VT 프로 시카 마스크 팩’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VT 프로 시카 마스크 팩’은 기존 ‘VT 시카 마스크 팩’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VT만의 수분&진정 독자 성분이 함유돼 ▲수분공급 ▲피부진정 ▲생기부여 등 더욱 강력한 집중 리프레쉬 케어를 돕는 시카 마스크 제품이다. 

또한 부드러운 저자극 소재의 시카 거즈 씰 시트를 적용, 얇고 가벼운 거즈 원단이 높은 밀착력을 통해 피부 굴곡에도 들뜸이나 빈틈없이 밀착된다. 격자 구조의 저자극 거즈 원단은 에센스를 효과적으로 머금고 있어 피부 자극은 최소화면서도 수분감은 효과적으로 전달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촘촘한 보습을 전달하는 시카 앰플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제형으로, 건조하고 여린 피부의 진정을 위한 ‘시카리오™’에 수분 장벽 강화를 돕는 3중 히아루론산이 더해진 ‘시카 히알론™’이 더해져 건조함으로 메말라 지친 피부의 진정을 돕고 수분감 넘치는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여기에 진정 및 수분 공급의 ‘판테놀’, 수분보호막을 형성하는 ‘베타-글루칸’, 피부 진정의 ‘바위손추출물’ 등도 함유돼 수분 충전 외에도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1BOX 6매입이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앞서 선보인 ‘VT 시카 마스크 팩’의 누적 판매량이 약 1500만장에 달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아 더욱 업그레이드 된 이번 ‘VT 프로 시카 마스크 팩’을 준비하게 됐다”며 “겨울철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감을 더하면서 편안하게 달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피부의 집중 리프레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