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8 화장품신상] "가심비 높은 중소브랜드 만나볼까요?"
[2019-1-8 화장품신상] "가심비 높은 중소브랜드 만나볼까요?"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1.0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뷰티·화장품 시장에는 매일 매일 무수한 신상품이 쏟아집니다. 그 많은 신제품은 다 어디로 갈까?라는 궁금증이 생기지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소비자의 선택에서 멀어진 제품들은 잠시 얼굴만 비추었다가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기업들은 후속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게 되는데요, 이것이 신상품 풍년을 가져오는 배경이 되기도 합니다. 그 덕분에 소비자들은 골라쓰는 재미가 있다는 사실. 아시죠?

그러나 기업들은 고민합니다. 어렵게 개발한 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외면받았을 때 받는 상처(?)란 당사자가 아니면 체감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선택하는 전략 중 하나가 일명 한정판(한정수량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소장가치’ 어쩌고저쩌고(blah-blah-blah) 하면서 한정 수량의 제품을 출시하는데, 일종의 ‘상술’이라고 봐야되겠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속칭 ‘간’을 보고 반응이 좋으면 대량생산과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을 하는 것이고, 아니면 철수해버리면 그만이니, 그닥 손해볼 것 없는 장사인 셈입니다.

또한 실패를 거듭함으로써 얻는 경험은 마케팅과 연구개발(R&D) 등에서 소중한 자산이 되기도 하지요.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새해 1월8일 소개하는 신상은 대부분 가심비 높은 중소기업 제품입니다. 기초부터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신상이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패밀리 에스테틱 브랜드지요. 뷰디아니의 오일 에디션 제품부터 만나봅니다. <편집자 주>

 

 

뷰디아니, 로즈 리바이벌 오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뷰디아니] 로즈 리바이벌 오일 리미티드 에디션
[뷰디아니] 로즈 리바이벌 오일 리미티드 에디션

뷰디아니(BEAUDIANI)가 한정판 일러스트 패키지에 추가 구성이 담긴 로즈 리바이벌 오일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작년 12월 출시 이후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선보이는 로즈 리바이벌 오일(ROSE REVIVAL OIL)은 특별히 제작된 일러스트 케이스에 본품 30ml와 추가 15ml가 더해진 구성이다. 

뷰디아니 로즈 리바이벌 오일은 최상급 로즈 오또 오일을 베이스로 지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부여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셜 오일이다. 한 방울을 추출하기 위해 3,000송이 이상의 불가리아 장미꽃이 필요한 로즈 오또 오일을 베이스로 피부 보호 및 유연화를 돕고 수분 공급을 통해 보다 근본적인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뷰디아니는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캐롯시드 오일을 베이스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담은 제품을 지향하는 패밀리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로즈 리바이벌 오일 리미티드 에디션은 가로수길과 한남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와 롯데 백화점 건대점 및 청량리점,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0% 인체 유사 콜라겐을 모공의 1/300로 초미세화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는 뛰어난 성분과 혁신 기술로 업그레이드한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신제품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

AHC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아 눈가뿐 아니라 이마, 입가 등 얼굴 전체에 아이크림의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하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를 매년 소비자 니즈, 뛰어난 성분, 최첨단 기술을 접목해 업그레이드하여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7번째 업그레이드된 이번 신제품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에 AHC 독자 항산화 성분을 더한 유효 성분을 모공의 1/300로 초미세화시켜 얼굴 전체에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100% 인체 유사 콜라겐은 사람의 피부 콜라겐 구조와 일치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 피부에 친화적이며 흡수가 빠르고, 효과가 즉각적이다. 여기에 AHC 독자 항산화 성분인 ‘바이옥시노이드’를 더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탄력, 영양,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도록 설계, 얼굴에서 가장 연약한 눈가부터 얼굴 전체의 안티에이징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도록 했다. AHC만의 성분인 ‘바이옥시노이드’는 극한의 환경에서도 강한 자생력을 발휘하는 유익균을 발효시킨 성분으로, 매일 산화를 겪으며 노화되고 있는 피부가 스스로 강한 자생의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효성분이다.

또, 초미세화 공법을 통해 모공의 1/300 사이즈로 쪼갠 미세한 유효성분 입자가 피부 겉은 물론이고 피부 속까지 깊고 빠르게 전달되어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욱 극대화시킨다. 이와 같은 효과는 탄력 개선, 인상주름(눈가, 팔자, 미간, 이마) 개선, 항산화 및 항노화 유지에 도움을 주는 원료 테스트 및 인체 적용 테스트 등 총 57가지 임상으로 이미 입증되었고, 그 결과를 토대로 고객들에게 한층 더 젊어진 피부를 선사할 예정이다.

 

 

에센스, 크림, 버터 3종을 피부 타입, 계절, 취향에 따라~

라이크아임파이브, ‘러브유 핸드 케어 세트’ 출시

[라이크아임파이브] 러브유핸드케어세트
[라이크아임파이브] 러브유핸드케어세트

‘로희엄마’ 유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러브유(LOVE U) 핸드 케어’ 3종 세트를 출시했다.

신년 첫 제품으로 출시한 ‘러브유 핸드 케어 세트’는 휴대가 용이한 튜브형으로 에센스, 크림, 버터 세 가지 제형과 천연향으로 구성했다. 계절에 따라, 피부 타입과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대표적인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올리브오일,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손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무자극 제품임을 확인 받았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인공향 등을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는 물론, 어른부터 아이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물성 원료 또한 사용하지 않아, 반려묘와 반려견을 기르는 가정에서도 마음의 부담 없이 사용해도 좋다.

‘러브유 핸드 에센스’는 산뜻하고 촉촉한 보습감과 더불어 시트러스 우드 향으로 상쾌함을 더했다. ‘러브유 핸드 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으로 아로마 플로럴 향으로 은은하고 편안함을 선사한다. ‘러브유 핸드 버터’는 진하고 풍부한 보습을 위한 포뮬러로 향에 민감한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도록 무향으로 만들었다.

 

 

리엔케이, 피부 탄력 강화하는 ‘셀 펩타리프트 라인’ 출시

무너진 피부 탄력 강화 ... 자신감 선사하는 세럼, 크림 2종

[리엔케이] 피부 탄력 강화하는 셀 펩타리프트 라인
[리엔케이] 피부 탄력 강화하는 셀 펩타리프트 라인

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2019년 1월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얼굴 전체 인상을 결정하는 탄력케어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셀 펩타리프트 라인’을 출시한다.

셀 펩타리프트 라인은 자외선, 스트레스 등 외부환경으로 인해 힘을 잃고 축 처진 피부 탄력의 핵심인 코어존(CoreZone) 케어를 통해 흐트러진 피부를 빈틈없이 채워주어 견고한 피부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셀 펩타리프트 라인은 세럼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단단한 바위를 뚫고 자라는 강인한 꽃에서 추출한 바위꽃줄기세포(Rock Breaker)에 탄력강화에 도움을 주는 8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더해진 리엔케이만의 독자성분이 함유되었다. 특히 8가지 탄력강화 펩타이드에는 98% 고순도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무너지고 느슨해진 코어밴드와 코어라인을 탄탄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대표제품인 고농축 탄력 크림 ‘셀 펩타리프트 코어 크림’은 도톰하고 탄성 있게 늘어나는 제형이 깊이 있는 탄력감을 부여하고 느슨해진 코어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줘 꽉 찬 듯한 견고한 피부를 완성하는데 효과적이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 강력한 보습력 마유로 보호

천연원료 나코, 첫번째 라인업 ‘마유(MAYU)’ 출시

[나코] 첫번째 라인업 ‘마유(MAYU)’
[나코] 첫번째 라인업 ‘마유(MAYU)’

엘솔컴퍼니는 신규 뷰티 브랜드 나코(NAKO)가 첫 번째 라인업인 ‘마유(MAYU)’를 출시했다.

나코는 ‘그곳에서’라는 뜻의 스와힐리어로, ‘자연의 힘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단 하나의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취지에서 개발되었다. 천연원료로 만드는 나코의 첫 번째 라인은 일본의 마유(馬油)을 이용한 마유(MAYU) 제품이다.

나코는 클래식 100, 스페셜티 100, 블렌디드 100, 매터니티 케어 레귤러와 벤티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클래식 100은 프리미엄 마유 100%로 구성된 제품이다. 스페셜티 100은 일반 마유보다 5배 더 진한 농도의 말갈기 마유 100%가 함유됐으며, 블렌디드 100은 프리미엄 마유와 말갈기 마유를 섞어 만든 부드러운 크림형 마유 화장품이다.

레귤러와 벤티로 출시된 매터니티 케어는 마유의 강력한 보습력과 연어코에서 추출한 콜라겐 성분인 '수용성 프로테오글리칸'이 함유되어 갑작스런 피부변화에도 피부 탄력과 보습을 유지시켜 준다.

마유 성분은 주름개선, 피부장벽 강화, 트러블 완화, 피부 재생효과를 가지고 있다. 특히, 예민한 피부타입에도 거부반응이 적고 흡수성이 높아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어 추운 겨울날 강력한 보습이 필요할 때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박찬인 팀장은 "나코는 자연의 효능을 가장 순수하고 분명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있는 그대로의 원료를 아낌없이 담아 만든 '천연성분 스킨케어' 브랜드”라며 “엘솔컴퍼니는 ‘나코’를 비롯한 모든 브랜드들을 하프클럽 등 입점된 모든 유통채널을 통해 공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독일 전통 코스메틱 엠아잠, 안티 링크 크림 '데이 앤 나이트 크림' 출시

[엠아잠] 데이 앤 나이트 크림
[엠아잠] 데이 앤 나이트 크림

56년 전통과 혁신의 독일 코스메틱 브랜드 엠아잠에서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세계적으로 900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데이 앤 나이트 크림'을 국내에 공식적으로 선보인다.

엠아잠의 데이 앤 나이트 크림은 강력한 항산화제인 포도 씨앗의 OPC가 함유된 안티 링클 크림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주름 예방과 깊이 감소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비노골드 라인의 NO.1 대표적 제품이다. 스트레스나 자외선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미세 주름과 라인들을 섬세하게 정리해 주어 탄력 있게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엠아잠만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보이는 OPC외에도 안티링클 성분인 레스베라트롤과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에 주요 주름 부위에 효과적으로 침투해 초기 노화가 진행되는 것을 방지하며 충분한 보습감과 촉촉한 사용감으로 최상의 피부 컨디션으로 회복시켜준다.

엠아잠의 비노골드 에이앤 나이트 크림은 뷰티&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아앤드(ARE&)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브라스, ‘더 라이스 브라이트닝 마스크’ 출시

쌀 발효 여과물, 5중 히알루론산, 쌀겨수 함유

[비브라스] 더 라이스 브라이트닝 마스크
[비브라스] 더 라이스 브라이트닝 마스크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쌀 발효 성분으로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팩 신제품 ‘더 라이스 브라이트닝 마스크(THE RICE BRIGHTENING MASK)’를 출시했다.

‘더 라이스 브라이트닝 마스크’는 쌀에 함유된 비타민 B1, B2 성분이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며, 아미노산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각질을 잠재우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이 풍부한 쌀 발효 여과물과 5중 히알루론산, 쌀겨수 함유로 어둡고 칙칙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를 더욱 맑고 화사하게 가꿔주며 EWG 그린 등급의 착한 성분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비칠만큼 얇은 스키니 시트는 굴곡진 부위에도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돼 에센스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시킨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연꽃수와 대나무 수액, 밀크티 마스크팩을 출시한 데 이어 쌀 발효 성분의 마스크팩을 출시하면서 자연 성분을 원료로 한 다양한 마스크팩 라인이 완성됐다”며, “각기 다른 성분이 지닌 자연적인 효능을 극대화한 제품들로 피부 타입은 물론 피부 고민이나 상태에 맞는 마스크팩을 선택해 꾸준히 사용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비브라스의 신제품 ‘더 라이스 브라이트닝 마스크’는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블랙티 에프터 클렌징 페이셜 티 증정 프로모션은 온라인 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컬러풀한 도트에 영감을 받은

RMK, 19 SS COLLECTION ‘COLOR DANCE’ 출시

RMK, 19 SS COLLECTION ‘COLOR DANCE’
RMK, 19 SS COLLECTION ‘COLOR DANCE’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오는 1월 18일 19 SS COLLECTION ‘컬러 댄스’를 출시한다. 비비드하고 팝한 색감이 시선을 끄는 이번 컬렉션은 도트에 영감을 받아 마치 춤추는 듯 설레는 기분을 표현한 컬렉션이다.

총 6가지 라인으로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봄, 여름에 어울리는 팝한 컬러들이 주를 이룬다. 도트무늬의 패키지와 디자인이 담긴 치크 및 아이섀도우, 그리고 글로시한 립까지 올해의 트렌드를 담은 텍스쳐와 컬러로 구성됐다.

RMK, 19 SS COLLECTION ‘COLOR DANCE’ 세트
RMK, 19 SS COLLECTION ‘COLOR DANCE’ 라인

두가지 색상을 믹스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컬러 팝 치크스와 도트 더블 레이어드로 입술에 볼륨감과 촉촉함을 동시에 주는 컬러팝 립스틱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이번 RMK 19 SS 컬러댄스 컬렉션은 1월 10일 롯데닷컴 선런칭을 시작으로 5개의 RMK 매장 (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 영등포,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1월 1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