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6 화장품신상] "좋은 화장품? 그것은 선택의 문제입니다"
[2019-1-16 화장품신상] "좋은 화장품? 그것은 선택의 문제입니다"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1.16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신년들어 4번째 쓰는 화장품 신상 정보입니다. 오늘도 많은 신제품이 소비자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국내 화장품 1위 기업인 LG생활건강부터 중소브랜드까지 9종의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라뮤즈의 마스크팩 제품부터 만나보겠습니다.

참고로 좋은 화장품이란 그 기준이 가격에 있지 않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더라도, 고가 제품이 아니더라도,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화장품은 차고 넘칩니다. 그것은 선택의 문제일뿐입니다.   

 

 

탄력있게 차오르는 초밀착 수분 콜라겐 처방

라뮤즈 ‘콜라겐 퍼핑 마스크’ 출시

[라뷰즈] 퍼밍마스크
[라뷰즈] 콜라겐 퍼밍 마스크

프리미엄 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라뮤즈(LA MUSE)'에서 푸석하고 생기 잃은 피부에 콜라겐 보충과 동시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콜라겐 퍼밍 마스크팩 (COLLAGEN FIRMING MASK’)’을 출시한다.

라뮤즈 콜라겐 퍼밍 마스크팩은 피부에 빈틈없이 뛰어난 밀착력으로 영상성분을 전달해주고 부드러운 감촉의 극세사 시트를 사용 하여 에센스 흡수력과 보습력을 높인 이중기능성의 마스크팩이다. 얼굴의 굴곡진 부위까지 완벽하게 밀폐 효과를 높여 에센스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준다. 또한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천연 보습 인자와 판테놀, 생기와 탄력을 주는 콜라겐,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이 되는 알지닌, 아데노신, 로얄젤리추출물 성분 등을 함유하여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를 자랑한다. 

라뮤즈 콜라겐 퍼밍 마스크팩은 라뮤즈 공식 온.오프라인 및 시코르에서 구입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군’ ...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재탄생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군 업그레이드 제품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군 업그레이드 제품

LG생활건강이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라인 ‘후 공진향:군’의 패키지를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후 공진향:군’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브랜드의 상징인 연꽃 로고를 더하고 심플하면서도 품격을 높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 옷을 입었다.

‘후 공진향:군’은 황제에게 진상되었던 귀한 성분과 궁중비방으로 겉은 부드러우면서도 속은 탄탄한 피부로 다스려 주는 기초 라인이다. 귀한 산삼 성분과 동충하초 성분을 조합 처방해 피부 활력을 보강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백금 성분이 남성의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가꿔준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군 자양 3종 세트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군 자양 3종 세트

이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신제품 ‘자양 수분 크림’이 특별히 포함된 기획세트도 선보였다.

‘후 공진향:군 자양 3종’ 기획세트에서 만날 수 있는 ‘자양 수분 크림’은 ‘후’의 첫 남성 수분 크림으로, 황제의 피부 건강 비법으로 남성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집중 케어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피부 속 깊숙이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

유사나, ‘셀라비브 하이드레이팅 시트 마스크’ 출시

[유사나] ‘셀라비브 하이드레이팅 시트 마스크’
[유사나] ‘셀라비브 하이드레이팅 시트 마스크’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 속 수분감을 높여줄 ‘셀라비브 하이드레이팅 시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셀라비브 하이드레이팅 시트 마스크’는 피부 보습과 탄력을 높여주는 시트 마스크팩으로, 건조한 겨울철 피부 속부터 보습감을 채워주는 인셀리전스 컴플렉스의 핵심 성분을 한 장의 마스크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인셀리전스™테크놀로지'는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및 지질성분을 포함한 건강한 피부에 필수적인 과정을 활성화시켜 주는 유사나만의 독점 기술력이다. 또한 피부에 겉도는 느낌 없이 보습, 영양, 탄력까지 밀착 케어해 피부 속까지 깊숙이 전달되도록 흡수력을 극대화시켜 준다.

‘셀라비브 하이드레이팅 시트 마스크’는 고농축 보습 성분, 활성 펩타이드, 식물 추출물이 함유로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준다. 시트 마스크는 노티드랙추출물, 초피나무열매 추출물, 쇠비름추출물, 자몽추출물 등 보습에 탁월한 성분을 함유한 식물 추출물로 구성됐다.

또한, 파라벤 프리, 페녹시에탄올, 합성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인체적용 알레르기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트는 순한 100% 면 소재로 자극이 적고, 피부에 밀착하는 착용감으로 흡수력을 높여준다.

시트마스크는 눈, 코 부위를 기준으로 마스크를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밀착하여 붙이고, 20분간 얼굴에 에센스가 잘 흡수되도록 휴식을 취해준다. 마스크를 떼어낸 후 얼굴에 남아 있는 에센스를 두르려 피부에 흡수시켜 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또한, 건조한 겨울철에는 시트마스크 사용 후 보습제를 덧바르면 수분감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다.

 

 

세련되고 대담한 핑크의 믹스 앤 매치

지방시 뷰티, 4-in-1 꾸뛰르 립밤 ‘멀티 로즈 퍼펙토’ 출시

[지방시뷰티] 4-in-1 꾸뛰르 립밤 ‘멀티 로즈 퍼펙토’
[지방시뷰티] 4-in-1 꾸뛰르 립밤 ‘멀티 로즈 퍼펙토’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오는 15일(화)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신제품 ‘멀티 로즈 퍼펙토(MULTI ROSE PERFECO)’를 공식 출시한다.

지방시 뷰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멀티 로즈 퍼펙토(2.2g, 48,000원)’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트렌디한 핑크에 높은 수분력과 도톰한 입술 연출, 영양감이 더해진 ‘4-in-1’ 꾸뛰르 립밤이다. 지방시 뷰티를 대표하는 베스트 셀러 ‘멀티 루즈 퍼펙토(MULTI ROUGE PERFECTO)’ 4가지 컬러에 아시아계 여성들의 피부톤에 맞도록 아름답게 구현된 쉐이드 8종이 추가되어 새롭게 태어났다.

‘I Believe In Pink’로 대표되는 지방시만의 아이코닉한 핑크는 여성스러우면서도 대담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표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멀티 로즈 퍼펙토 또한 당당한 매력이 돋보이는 지방시 핑크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감각적인 탁월한 색감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온 지방시 뷰티는 멀티 로즈 퍼펙토를 통해 누드, 핑크, 말린 장미, 딥 퍼플, 코랄 등 지방시 뷰티만이 표현할 수 있는 세련되고 독특한 컬러감을 선보이며 공식 출시 전부터 전 세계 뷰티 마니아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았다. 선명한 8가지 쉐이드로 한층 촉촉하면서 도톰한 립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딩 효과가 뛰어난 크리미 텍스처가 입술에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선사한다.

패션 악세서리로도 손색이 없는 패키지는 지방시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핑크 레더 케이스에 시그니처 오브제인 금속 장식과 스터드 포인트가 적용되어 세련되고 대담한 지방시 뷰티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진정 앰플 한 병을 통째로 넣은 약산성 진정 레드 마스크

쏘내추럴 ‘5.5 레드 앰플 마스크’ 출시

[쏘내추럴] 5.5 레드 앰플 마스크 출시
[쏘내추럴] 5.5 레드 앰플 마스크 출시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필링이나 세안 후 피부의 깨진 pH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진정 마스크팩 ‘5.5 레드 앰플 마스크’ 제품을 출시한다.

30ml의 진정 앰플 한 병을 통째로 넣은 마스크 팩으로 머리카락 1/10 굵기의 레드 극세사 시트가 얼굴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수분감을 전달하며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전성분 EWG그린등급으로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병풀추출물과 티트리추출물의 함유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며 유수분 밸런스를 건강한 피부 상태로 회복시켜 준다.

필링이나 세안 후 깨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도와주는 ‘5.5 레드 앰플 마스크’ 제품은 쏘내추럴 홈페이지와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금실과 녹는실 콜라겐이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리프팅 쿠션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해피뉴이어 에디션’ 출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해피뉴이어 에디션'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해피뉴이어 에디션'

당신의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이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해피뉴이어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해피뉴이어 에디션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2가지 색상의 화이트골드 플래티넘 한정판과 로즈골드 한정판 2가지 케이스로 출시된다. 특히, 기존 리얼 골드 케이스와 더불어 화려한 글리터 케이스로 쥬얼리 컬렉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포함되어 있다.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처진 미간 등에 리프팅 효과는 물론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처진 미간 등의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부의 모든 순간을 채우는 토너, 에멀전, 크림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라인 출시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라인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라인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브랜드의 역사를 함께 하며 자연∙발효의 정수를 담은 숨37°의 대표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의 10주년을 맞이하여 시크릿 밸런싱 토너, 시크릿 인핸싱 에멀전, 시크릿 크림 총 3종을 출시했다.

이렇게 완성된 시크릿 라인은 피부의 첫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자연∙발효 에너지로 가득 채우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균형 잡힌 피부를 선사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크릿 스킨케어 3종은 시크릿 에센스의 보습, 탄력, 광채, 피부톤, 피부결 케어 5가지 효능에 진정, 활력, 영양을 더해 외부의 자극과 시간의 흐름에도 흔들림 없이 균형 잡힌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특히 새롭게 더해진 펌 밸런스TM는 전통옹기발효에서 영감을 받아 독자적으로 찾아낸 자연발효 유산균으로, 숨37°의 발효 노하우가 집약된 성분이다.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회복력과 방어력을 강화시켜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대표 제품 ‘시크릿 크림’은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농밀한 탄력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제형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매끄럽게 가꿔주고 깊은 영양과 탄력 에너지를 채워줘 탄탄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시크릿 밸런싱 토너’는 피부에 닿는 순간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바탕을 다져주는 젤 타입의 토너다. ‘인핸싱 에멀전’은 미세한 트리플 보습 성분을 담아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건조해진 내 피부의 세라마이드 보습 크림

에스트라, 민간피부용 ‘아토베리어365 미스트’ 출시

[에스트라] 365 아토베리어365 미스트
[에스트라] 365 아토베리어365 미스트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대표 임운섭)는 일반 소비자 대상 ‘아토베리어365 미스트’를 출시했다.

병의원 유통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에스트라는 DermaOn®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저자극 고보습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피부 장벽 강화 및 고보습 케어를 위한 아토베리어365외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토탈 밸런싱 케어 ‘테라크네365’, 피부 저항력 강화를 위한 집중 케어 ‘리제덤365’ 등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토베리어365 미스트’는 아토베리어365 라인만의 특장점과 고유 핵심 성분을 한 통에 담아낸 미스트다. 피부 지질 성분 중 장벽 케어에 가장 핵심이 되는 세라마이드를 10,000ppm 함유해, 크림 수준의 풍부한 보습감을 미스트로 구현했다. 특히 고함량의 세라마이드의 미세분사를 구현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며 한층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제품은 8無 처방(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향료,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합성색소, PEG계면활성제)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스트라 MC팀 유정현 팀장은 “저자극 고보습 제품으로 지난해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 론칭한 에스트라의 365라인들은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피부보습 케어를 원하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 아토베리어365 미스트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보습크림 미스트’라는 애칭에 걸맞게 보습력은 크림 수준이고,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피부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이크업, 미니 3총사면 미모 다 돼~~~지!”

베네피트, 황금돼지의 해 ‘2019 뉴이어 키트’ 출시

[베네피트] ‘2019 뉴이어 키트’
[베네피트] ‘2019 뉴이어 키트’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에서 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돼지 저금통 모양의 틴케이스에 베네피트 베스트셀러를 담은 ‘2019 뉴이어 키트’ 3종을 출시한다.

베네피트 ‘2019 뉴이어 키트’는 ‘해피리 에버 래프터’, ‘유아 어 럭키 스타!’ 그리고 ‘포춘, 펀 & 페이보리츠!’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핑크 틴 케이스에 담긴 웃음 복돼지 ‘해피리 에버 래프터’는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핑크빛의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 어디서든 지워지지 않는 워터 프루프 브로우 ‘카-브로우!’로 구성되었다.

레드 틴 케이스의 행운 복돼지 ‘유아 어 럭키 스타!’는 장미빛 입술을 완성해줄 ‘베네틴트’와 인형 같은 속눈썹 연출이 가능한 마스카라 ‘롤러 래시’, 눈썹의 빈 곳을 채워주고 눈썹 꼬리까지 섬세하게 그려줄 ‘구프 프루프 아이 브로우 펜슬’로 구성됐다.

황금빛 틴 케이스의 돈 복돼지 ‘포춘, 펀 & 페이보리츠!’는 베네피트의 대표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과 태양을 머금은 듯한 핑크 코랄 블러셔 ‘갤리포니아’, 눈썹 결을 정리해줄 ‘김미 브로우 플러스’로 구성되어, 핑크빛 무드의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1월 17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