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30 화장품신상] "화장품은 수입품이 더 비싸다?"
[2019-1-30 화장품신상] "화장품은 수입품이 더 비싸다?"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1.3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누가 그랬습니다... 세월은 화살보다 빠르다고. 열심히 살라는 말이겠지요.

그렇습니다. 다들 열심이 살고 있습니다..... 각자의 목표가 다를 뿐.

그러는 사이 시간은 또 똑딱 똑딱 흘러갑니다. 벌써 1월이 저만치 가고 꼬리만 남았습니다. 세월은 역시 화살보다 빠른가 봅니다.

그래도 우리에겐 희망이 있고 때론 여유도 있습니다. 아직 11개월이나 남았잖아요.

누군가 말합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조급증보다 여유라고.

 

고가 유명브랜드보다 값싸고 품질 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신상>. 오늘은 모두 16종의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대기업 브랜드죠. LG생활건강의 신상부터 만나보겠습니다.

참고로

! 유명브랜드라고 해서 반드시 고가인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물건너온 해외 브랜드가 훨씬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 신상품 정보는 기업의 설명자료를 그대로 반영했습니다. 

! 판단은 독자여러분의 몫입니다. 

 

 

LG생활건강, VDIVOV ‘코랄의 정석’ 컬렉션 선보여

-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이 담긴 제품만 모아 컬렉션으로 새롭게 구성
- 결점 없는 피부 표현과 코랄 컬러로 포인트를 준 립 메이크업으로 
2019 S/S 메이크업 룩 완성

[LG생활건강] VDIVOV ‘코랄의 정석’ 컬렉션
[LG생활건강] VDIVOV ‘코랄의 정석’ 컬렉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Living Coral) 컬러가 담긴 제품을 모아 VDIVOV의 ‘코랄의 정석’ 컬렉션을 구성하고, 2019 S/S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VDIVOV의 ‘코랄의 정석’ 컬렉션은 리빙 코랄의 생기와 싱그러움을 담긴 제품들을 모아 선보이는 것으로, 다가오는 2019 S/S 메이크업 시즌에 어울리는 분위기 있고 우아한 ‘무디 코랄 룩’과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네온 코랄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자연스럽고 차분한 메이크업의 ‘무디 코랄 룩’은 은은한 코랄 컬러의 ‘립컷 플루이드 벨벳 OR202 코랄 시그널’로 립 메이크업을 통해 완성할 수 있고, 화사하고 상큼한 포인트가 더해진 메이크업인 ‘네온 코랄 룩’은 ‘립컷 샤인 루즈 RD302 파티 코랄’로 생기 넘치는 코랄 컬러의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2019 S/S 메이크업 룩을 위해 피부를 결점 없이 가볍게 커버하는 VDIVOV의 신제품 ‘더블 스테이 BB‘로 피부에 은은한 광을 살려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하고 다양한 코랄 컬러의 립 제품을 포인트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한다. ‘더블 스테이 BB’는 발효 보습 인자와 다양한 사이즈의 커버 분체를 함유해 자연스러운 윤광과 함께 피부 속 수분감은 유지하기 때문에 한 겹만으로도 피부결을 완벽하게 정돈한다.

VDIVOV의 ‘코랄의 정석’ 컬렉션을 포함한 VDIVOV의 모든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보떼,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셀레뷰, 당김없이 순한 저자극 ‘클렌징 워터’ 출시

- 셀레뷰, 순하고 촉촉한 클렌징 워터 ‘클렌징 워터 하이드라 수딩 이펙트’ 출시
- 자연 유래 성분 94%의 베이스 워터, 천연보습인자로 당김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클렌징 선사


[셀레뷰] 클렌징 워터 하이드라 수딩 이펙트
[셀레뷰] 클렌징 워터 하이드라 수딩 이펙트

트렌디 메이크업 브랜드 셀레뷰(Celebeau)가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는 고보습 클렌징 워터 ‘클렌징 워터 하이드라 수딩 이펙트’를 출시한다.

셀레뷰 ‘클렌징 워터 하이드라 수딩 이펙트’는 자연 유래 성분, 히알루론산, 해양심층수가 함유되어 피부에 자극없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촉촉한 프리미엄 클렌징 워터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 유래 성분 94%의 베이스 워터에 피부의 천연보습인자를 담아 피부 당김없이 촉촉하고, 예민한 눈가까지 편안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보습에 효과적인 6가지 추출물로 구성된 모이스처 콤플렉스가 오랜 시간 수분감을 유지하여 클렌징 후에도 촉촉한 마무리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순한 사용감과 자연에서 추출한 순한 성분 배합으로 피부 진정 및 완화에 도움을 주며, 클렌징 시 발생하는 자극을 진정시켜주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이러한 특징 때문에 ‘쏘 프레쉬(so fresh) 클렌징 워터’라는 별칭으로도 불린다.

셀레뷰 관계자는 “최근 환경적인 요인과 트렌드의 변화로 순하고 자극이 적은 워터 타입의 클렌징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셀레뷰 쏘 프레쉬 클렌징 워터로 말끔한 클렌징은 물론 클렌징 후에도 자극 없는 촉촉함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셀레뷰 클렌징 워터 신제품 ‘클렌징 워터 하이드라 수딩 이펙트’는 2월 1일 공식 출시된다. 

 

 

피부 긴급 솔루션 메디 브랜드 리쎄덤

케어 컨트롤 파우더 워시’ 출시  

 

리쎄덤 ‘케어 컨트롤 파우더 워시’
리쎄덤 ‘케어 컨트롤 파우더 워시’

 

피부 긴급 솔루션 처방 컨셉의 메디 브랜드 리쎄덤 (LISSEDERM)에서 피부 자극없이 피부 진정노폐물제거피부결 정돈까지 한번에 가능한 케어 컨트롤 파우더 워시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케어 컨트롤 파워터 워시는 자연효소 성분인 브로멜라인’, ‘파파인 ’병풀추출물’, ’알로에베라잎즙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고모공 노폐물피부 진정까지 한번에 케어 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저이다또한 기존의 파우더 워시 사용감을 보안한고자 미세한 파우더 입자로 풍성한 거품력으로 사용 편리성을 높였다또한케어 컨트롤 파우더 워시 사용 후 저자극 판정 (피부반응도 0.00)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해 고민성 피부민감성 피부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세안을 하면서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수분공급을 효과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리쎄덤 케어 컨트롤 파우더 워시는 리쎄덤 공식 홈페이지와 온누리몰 스토어현대백화점 판교점 더모 코스메틱 편집샵 코스메플레이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신제품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 출시

- 얇은 파우더 입자와 강력한 보습 성분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수정 화장 없이 오랜 시간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보정
- SPF30, PA++ 자외선 차단효과, 미백, 주름 개선의 3중 기능성 화장품

[시에로코스메틱]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
[시에로코스메틱]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하루 한 번 화장만으로 저녁까지 수정할 필요 없이 완벽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신제품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UNI A DAY FOUNDATION)’을 23일 출시했다.   

신제품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은 얇은 파우더 입자와 강력한 보습 성분이 스킨 케어 제품처럼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결점을 완벽하게 보정하는 뛰어난 커버력을 자랑한다. 가벼운 사용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뭉침 없이 피부에 밀착돼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SPF30, PA++의 자외선 차단효과와 미백, 주름 개선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수정 화장을 하지 않아도 오랜 시간 다크닝이나 무너짐 현상 없이 처음 화장한 모습 그대로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특허성분 ‘CM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자극 완화와 컨디션 회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고보습, 고영양 스킨 케어 라인인 ‘유니 어 데이’ 라인의 첫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풍부한 보습력에도 뭉치거나 밀리는 현상 없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투명하고 결점 없는 피부 보정이 가능하다”며, “보습력이 뛰어나 요즘처럼 춥고 건조한 날씨에도 각질 부각 없이 자연스럽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업그레이드 출시

국내 최초 마시는 콜라겐 앰플, 효능 성분 강화로 밤사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선사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국내 최초 마시는 콜라겐인 ‘슈퍼콜라겐’을 효능 성분을 한층 강화해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은 2010년 첫 출시 이후 10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저분자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은 분자량이 매우 작은 액상형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가 기존보다 10% 증가한 3,300mg이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콜라겐을 충전해줘 생기 있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심신의 안정과 숙면을 도와주는 ‘유산균녹차발효추출분말’이 이전보다 함량이 66% 높아져 눈길을 끈다.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유산균녹차발효추출분말은 아미노산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밤사이 생체 리듬에 맞는 편안한 릴랙싱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콜라겐 합성에 필수적인 비타민C와 비오틴은 물론, 세라마이드,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호박씨추출물 등 콜라겐과 함께 먹으면 좋은 소재들도 포함되어 있어 보다 강화된 콜라겐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슈퍼콜라겐은 평소 간편한 콜라겐 섭취를 원하는 고객이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콜라겐 생성이 활발해지는 매일 저녁 기초 스킨케어 이후 한 앰플 씩 섭취하면 좋다.

밤사이 촉촉하게 채워 핑크빛 생기를 선사하는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은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전국 유명 백화점 헤라, 설화수 매장,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프라도어(fradore), ‘퍼 스웨이드(Per Suede)’ 라인 출시
-       체취 케어 성분 함유된 오 드 퍼퓸(100ml) 2종 출시|
-       캐시미어와 스웨이드의 감성을 담아 겨울부터 봄까지 사용하기 좋은 향 선보여
-       천연 에센셜 오일 및 향료 농도 높여 매력적인 향취의 지속성 강화

 

[아모레퍼시픽-프라도어]  ‘퍼 스웨이드(Per Suede)’ 라인
[아모레퍼시픽-프라도어]  ‘퍼 스웨이드(Per Suede)’ 라인

체취 스타일링을 위한 프라그랑스(fragrance)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오는 2월 신제품 ‘퍼 스웨이드(Per Suede)’ 라인을 선보인다. ‘퍼 스웨이드’ 라인은 스웨이드와 캐시미어의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겨울부터 봄까지 사용하기 좋은 향취를 담은 오 드 퍼퓸 2종으로 출시된다.

‘퍼 스웨이드’는 프라도어에서 선보이는 첫 퍼퓸 라인으로 제품에 함유된 β-사이클로덱스트린(Hydroxypropyl-β-cyclodextrin) 성분이 불필요한 체취는 잡아주고 좋은 잔향은 은은하게 퍼지도록 돕는다. 또 기존 바디 크림이나 오 드 뚜왈렛에 비해 천연 에센셜 오일의 비중과 향료의 농도를 높여 매력적인 향취가 오래도록 남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국제 향료 협회 IFRA의 인증을 받아 고급스러운 프라그랑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향05’ △’향06’ 두 제품은 스프레이 타입의 오 드 퍼퓸(100ml) 형태다. △’향05’는 달콤쌉싸름한 베르가못과 만다린,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함을 더해주는 히말라야 시더, 바닐라의 포근함을 더했다. △’향06’은 파우더리한 느낌의 알데하이드와 자스민, 릴리가 만나 부드러우면서도 우아한 향을 선사한다.

매력적인 체취로 스타일링해주는 프라도어의 신제품 ‘퍼 스웨이드’ 라인 오 드 퍼퓸 2종은 2월 1일부터 아리따움 라이브 매장(강남/신촌), AP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얼굴에 아름다운 윤기를 더해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글로우’ 출시

[아모레퍼시픽-마몽드] 올스테이 파운데이션 글로우
[아모레퍼시픽-마몽드] 올스테이 파운데이션 글로우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얼굴에 아름다운 윤기를 더해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글로우’ 를 2월, 새롭게 출시한다.  

지난해 4월, 먼저 선보인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착 붙어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하는 파운데이션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글로우’는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의 장점인 시간이 지나도 처음처럼 유지되는 지속력, 자연스러운 커버력에, 은은하게 윤기나는 ‘내추럴 글로우’ 피부 표현을 더했다.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글로우’는 마치 피부에 물을 들이 듯, 피부에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 톤을 고르게 보정하고 피부 결점을 커버한다. 또한,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고보습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주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시간이 지나도 처음처럼 자연스러운 피부 톤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글로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 한정 출시

10여 년의 연구 끝에 개발한 피부만을 위한 차나무에서 추출한 고귀한 원료 담아
1년에 단 2천 병 가량만 선보이는 토털 안티에이징의 결정체

[아모레퍼시픽]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
[아모레퍼시픽]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이 피부만을 위한 차나무에서 추출한 고귀한 원료를 담은 토털 안티에이징의 결정체인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을 2월 1일부터 한정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은 아모레퍼시픽 제주 차밭에서 오로지 피부만을 위해 만들어진 귀한 차나무인 ‘앱솔루티(Absolu-Tea™)’로부터 추출한 원료로 만들어져 1년에 단 2천 병 가량만 선보인다. 하지만 한정 수량임에도 뛰어난 효능과 영양으로 2014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고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의 핵심 원료인 ‘앱솔루친 228K™(Absoluchin 228K™)’은 아모레퍼시픽이 10여 년 동안 약1만 그루의 나무를 심어 연구한 끝에 개발한 차나무인 앱솔루티에서만 추출되는 원료로, 각종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 습관으로 변화된 피부에 생명력을 부여한다.

또한, 아모레퍼시픽만의 독보적인 피부 과학 기술인 ‘AP 10 바이오에멀젼 (AP 10 Bioemulsion)’을 통해 앱솔루친 228K™성분을 피부에 정확히 전달해 노화 징후 감소에 도움을 준다.

아침저녁으로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풍부한 텍스처가 편안하게 피부를 감싸주어 빛나는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동봉한 스패출러의 골드 부분으로는 눈 밑과 꼬리, 아래턱 등을 마사지해 피부에 더욱 깊숙이 스며들게 할 수 있다.

고귀한 원료로 궁극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하이엔드 토털 안티에이징의 결정체인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은 2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미국, 캐나다, 홍콩에 이어 2018년에 호주 시장에 첫 진출하였고, 홍콩 최고급 호텔인 만다린 호텔과 페닌슐라 호텔에도 입점하면서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입지를 강화해 가고 있다.

 

 

헤라, '시그니아 마스크' 출시

수선화의 생명력을 담은 캡슐이 지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슬리핑 마스크

[헤라] 시그니아 마스크
[헤라] 시그니아 마스크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지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오버나이트 마스크인 '시그니아 마스크'를 출시한다.

헤라 '시그니아 마스크'는 수선화의 생명력을 담은 캡슐이 지친 피부를 부드럽고 탄탄하게 회복시켜주는 크림 제형의 슬리핑 마스크다. 강인한 수선화의 생명력을 기반으로 한 나르시스 식물 세포가 함유된 ‘나르시스 블룸™’ 캡슐이 피부 위에서 터지며 활력을 부여한다.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가 단단하고 거칠어지는 ‘피부 당화 현상’을 완화해주어 부드럽고 맑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나르시스 블룸™ 캡슐에는 차(茶)나무에서 얻은 유산균의 일종인 ‘락토 바실러스 추출물’도 들어있어 피부를 더욱 유연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피부 탄력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시그니아 워터와 펩타이드 성분이 담긴 크림, 나르시스 블룸™ 캡슐이 만나 밤사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가 되도록 돕는다.

피부 위에서 부드럽게 감싸는 고밀도의 ‘36.5℃ 멜팅 크림 제형’을 구현한 시그니아 마스크는 피부 체온에 자연스럽게 녹아 미끄러지는 듯한 마사지 효과를 준다. 피부에 시그니아 마스크 캡슐을 녹여 바른 뒤, 동봉된 ‘골드스푼 마사저’를 이용해 마사지를 해주면 피로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고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헤라의 ‘시그니아 마스크’는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시그니아 마스크 출시로 인해 헤라의 '시그니아 라인'은 한층 탄탄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수선화의 강력한 생명력이 응집된 나르시스 스템셀 성분을 함유해 맑고 젊은 피부를 선사하는 헤라 시그니아 라인은 헤라 스킨케어 기술의 정수가 담긴 대표 라인업이다.

 

 

THE POWER OF COLOR

지방시 뷰티, 2019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지방시 뷰티, 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무지개의 색에서 영감 받은 ‘스프링 컬렉션’ 한정 출시

립과 블러쉬를 비롯해 듀얼 라이너, 네일 폴리쉬까지 생기 있는 컬러를 담은 5가지 제품으로 구성

 

[지방시뷰티] 2019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
[지방시뷰티] 2019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2019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SPRING LIMITED COLLECTION)’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2019 스프링 컬렉션은 무지개 색에서 영감을 받아 희망과 자신감으로 가득 찬 ‘컬러의 힘(THE POWER OF COLOR)’을 지방시 뷰티만의 다채로운 쉐이드의 조화로 담아냈다. 지방시 뷰티는 이번 2019 SS 시즌 컬러 조합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총 5종의 다양한 메이크업 라인으로, ‘르 루즈’와 ‘멀티 루즈 퍼펙토’, ‘프리즘 블러쉬’, ‘듀얼 라이너’, ‘르 베르니스’ 등을 선보인다.

 

음영감 있는 핑크 톤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패키지가 돋보이는 ‘르 루즈(3.4g)’는 크리미한 제형으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매혹적인 오렌지 레드 컬러의 립 연출을 도와준다. 높은 수분력과 도톰한 입술 연출 효과 등을 고루 갖춘 ‘멀티 루즈 퍼펙토(2.2g)’는 입술 톤에 맞춰 자연스러운 오렌지 컬러의 입술로 만들어준다.

 

‘프리즘 블러쉬(6.5g)’는 뛰어난 제품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런칭과 함께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미립자 파우더 타입으로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돼 광채와 함께 생기 넘치고 자연스러운 치크를 연출해주며, 봄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컬러로 조합된 오렌지 & 장미 무드의 2가지 버전이 새롭게 출시됐다.

 

또한, 두 가지 컬러의 조합으로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해줄 ‘듀얼 라이너(1.2g)’는 오렌지 색 포인트가 있는 로즈 모브 컬러와 활기찬 느낌의 그린 &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멀티 아이템으로 아이라이너 또는 아이섀도우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돼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며, 크림 텍스처가 번짐 없이 높은 지속력을 선사한다. 푸른 밤하늘의 색을 품은 ‘르 베르니스(10ml)’는 네일 폴리쉬로 꾸뛰르 룩의 마무리를 보여준다.

 

지방시 뷰티 담당자는 “2019 스프링 컬렉션은 지방시만의 아이코닉한 감성을 담아내 세련되고 다채로운 색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라며, “이번 시즌에도 트렌디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리미티드 제품들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봄 메이크업을 완성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프랑스산 천연 라벤더와 식물 유래 성분으로 우아하고 달콤하게 즐기는 샤워 시간
아로마티카, ‘라이블리 스윗라벤더 바디 2종’ 출시
- 우아하고 따스한 라벤더 향을 담은 데일리 바디 케어 ‘라이블리 스윗라벤더 바디 2종’ 출시
- 천연 에센셜오일 및 EWG그린 등급 성분 갖추고 식물 유래 성분 등 3중 보습막으로 보습력 높여

[아로마티카] 라이블리 스윗라벤더 바디 2종
[아로마티카] 라이블리 스윗라벤더 바디 2종

국내 천연 유기농 화장품 ‘아로마티카(대표 김영균)’가 달콤한 라벤더 향으로 촉촉하고 기분좋은 데일리 바디케어를 돕는 ‘라이블리 스윗라벤더 바디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이블리 스윗라벤더 바디밀크&샤워젤 2종’은 따뜻한 라벤더 꽃 향기에 베르가못의 상쾌함까지 우아하고 신선한 천연의 향을 담아 기분 좋고 촉촉한 샤워 타임을 돕는다. 프랑스 북프로방스에서 직수입한 프리미엄 라벤더와 라반딘 천연 에센셜 오일에 허브 추출물을 블렌딩했으며, 2종 모두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담았다. 동물성 원료 및 합성 향료, 실리콘오일, 미네랄 오일 등을 배제했다.

라이블리 샤워젤 스윗라벤더 (500ml)는 샴푸, 핸드워시, 세안제로도 사용 가능한 올인원 클렌저다.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대신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을 배합했으며, 산뜻한 세정력에 순한 사용감과 촉촉한 마무리감을 갖췄다. 캐모마일과 로즈마리 추출물로 부드러운 향기에 진정효과까지 더했다. 라이블리 바디밀크 스윗라벤더 바디밀크 (300ml) 역시 유기농 시어버터와 유기농 바바수 오일 등 식물 유래 유기농 보습 원료를 배합한 3중 보습막으로 피부를 보다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스타아니스(팔각향) 추출물로 향과 보습력을 높였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를 위해 3중 보습막으로 보습력을 더욱 강화한 제품”이라며 “프랑스산 프리미엄 천연 라벤더 에센셜 오일로 촉촉한 보습 효과는 물론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향긋하고 기분 좋은 샤워 타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천연 라벤더로 우아하고 따뜻한 기분의 샤워타임을 선사하는 ‘아로마티카 라이블리 스윗라벤더 바디 2종’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산뜻하고 밝은 기운의 봄 컬러 콤비네이션
나스(NARS), ‘2019 스프링 컬러 컬렉션’ 출시

  • 설레는 봄, 새로운 여정에 대한 모험심을 자극할 한정판 스프링 컬러 컬렉션
  • 싱그러운 녹색의 아이섀도우, 립 밤, 독창적인 블러쉬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아이템들로 구성
[나스] 2019 스프링 컬러 컬렉션
[나스] 2019 스프링 컬러 컬렉션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설레는 봄을 맞아 새로운 여정에 대한 모험심을 자극할 2019 스프링 컬러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싱그럽고 화사한 컬러로 물들여진 ‘2019 스프링 컬러 컬렉션’은 파릇한 새싹의 컬러를 담은 마차 색상의 싱글 아이섀도우와 촉촉한 립 밤, 그리고 독창적인 모자이크 입체 블러쉬로 구성되어 있다.

‘싱글 아이섀도우 마차’ 쉐이드는 겨울이 지나 눈이 녹기 시작하면서 드러나는 숲 속의 파릇한 그린 컬러에서 느낄 수 있는 생동감을 담아냈다. 또한, 지난 2018 오르가즘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던 ‘에프터글로우 립 밤’은 SPF10의 자외선 지수를 겸비한 투명한 컬러를 새롭게 출시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입술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이번 시즌 키 아이템 ‘모자이크 글로우 블러쉬 파이어클레이’는 하이라이터, 블러쉬, 브론저를 하나의 컴팩트에 모두 담아낸 한정판 블러쉬로, 세 가지 컬러를 함께 블렌딩하면 우아하면서도 부드러운 코랄빛 치크를 연출해 준다.

생기 있는 컬러로 빛나는 스프링 메이크업을 위한 ‘2019 스프링 컬러 컬렉션’은 2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로지컬리스킨, 리프팅로직 ‘멀티리프팅크림’ 출시

-   고농도 리프팅덤 함유, 목과 눈 주름에 두루 활용 가능한 다용도 기능성 크림 선보여
-   스킨리버스랩 자사몰서 론칭 기념 10% 할인 판매 

[스킨리버스랩-로지컬리스킨] 리프팅로직 ‘멀티리프팅크림’
[스킨리버스랩-로지컬리스킨] 리프팅로직 ‘멀티리프팅크림’

화장품 제조회사 스킨리버스랩(대표 신은주)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은 고농도 리프팅덤을 함유한 기능성 크림 ‘멀티리프팅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멀티리프팅크림’은 글로벌 뷰티 산업에서 주름개선 원료로 크게 주목 받고 있는 리프트덤이 고농도로 함유된 것이 큰 특징이다. 리프트덤은 콜라겐과 피하지방 등의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를 강화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따라서, ‘멀티리프팅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얼굴에서부터 목까지 전체 도포한 후, 눈 주위나 목을 비롯해 주름이 신경 쓰이는 곳에 아이크림이나 넥크림 대신 한번 더 발라주면 크림 하나로 토탈 관리가 가능하다. 

스킨리버스랩은 앞서 출시한 ‘로지컬리스킨 셀알라밍로직 아쿠아타이드 멀티퍼포스 미스트(150ml)’와 최근 얼루어 품평단 리뷰에서 재구매 의사 98%의 평가를 받은 ‘로지컬리스킨 셀알라밍로직 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스 세럼(50ml/100ml)’ 2종에 이어, ‘멀티리프팅크림(150ml)’까지 추가해 선보이며 토탈 스킨케어 라인업을 구축했다.

스킨리버스랩 신은주 대표는 “지난달 출시한 로지컬리스킨의 미스트와 세럼에 관심에 보답하고 기초 구성을 완성하기 위해 멀티기능을 갖춘 크림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본질과 기능에 집중한 노력의 결과를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노화 및 피부손상을 개선시켜줄 수 있는 정직한 화장품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아토팜, 천연 유래 성분 함유한 컬러 립밤 2종 출시

- 지난해 1월 출시한 ‘아토팜 컬러 립밤’ 인기에 힘입어 컬러 2종 추가 출시
- 천연 색소의 은은한 컬러감과 식물성 오일 성분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로 보호

[아토팜] 천연 유래 성분 함유 컬러 립밤 2종
[아토팜] 천연 유래 성분 함유 컬러 립밤 2종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지난해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컬러 립밤’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

 

‘아토팜 컬러 립밤’은 쉽게 거칠어지고 갈라지는 아이들의 입술을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식물성 오일 성분의 스틱형 립밤이다. 지난해 1월 레드 컬러 제품이 출시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힘입어 핑크와 오렌지의 두 가지 컬러를 추가로 출시했다.

 

아토팜의 독자적인 특허 세라마이드를 비롯해 천연 식물성 보습인자인 ‘시카라이드 아이소머레이트’와 특허 받은 올레오 친환경 추출 기술로 완성된 ‘더블 가드 포뮬러(Double Guard Formula)’가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지켜주고 외부 자극에 약한 어린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EWG GREEN 등급 전 성분으로 피부가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천연 색소의 은은한 컬러감과 천연 과일향을 더해 아이들이 좋아하고 스스로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토팜 컬러 립밤 2종’은 아토팜 공식쇼핑몰 네오팜샵, 면세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기분 좋은 향으로 일상을 좀 더 특별하게!”

더샘, ‘어반 브리즈 홈 앤 바디’ 라인 출시

캔들, 디퓨저, 바디 케어 등 소확행 선사할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자연의 향을 도시적으로 재해석해 나만의 라이프를 감각적으로 채워줘

[더샘] 어반 브리즈 홈 앤 바디 라인
[더샘] 어반 브리즈 홈 앤 바디 라인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자연의 향을 도시적으로 재해석해 나만의 라이프를 감각적으로 채워주는 ‘어반 브리즈 홈 앤 바디’ 라인을 출시했다.

 

‘어반 브리즈’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내추럴한 향으로 지친 일상에서 감성 밸런스를 되찾아주는 콘셉트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룸 스프레이, 캔들, 디퓨저, 바디 워시·로션, 핸드크림 등 일상에서 소확행을 선사하는 바디 케어·리빙 퍼퓸으로 구성됐다.

 

‘어반 브리즈 룸 스프레이’는 침구, 커튼, 카펫 등 원하는 공간에 분사하면 은은한 향이 가득 퍼지면서 편안한 기분을 선사한다. 자연의 향기처럼 산뜻한 그린 엠버 계열의 ‘코지 블루’, 백합 향이 가득한 프레쉬 플로랄 계열의 ‘릴리 데이’, 시트러스 프루티 계열의 ‘피치 모닝’ 3가지 향으로 나뉘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어반 브리즈 캔들’은 파라핀을 배제한 자연 유래 골든 소이 왁스를 블렌딩해 낮은 온도에서도 부드럽게 녹으며, 우수한 발향력을 자랑한다. ‘어반 브리즈 디퓨저’는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향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다. 캔들과 디퓨저는 ‘코지 블루’, ‘릴리 데이’, ‘피치 모닝’ 3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어반 브리즈 바디 워시’와 ‘바디 로션’은 생기 넘치는 프루티 우디 향의 ‘베리 야드’와 부드럽고 포근한 플로랄 머스크 향의 ‘블랑 프레르’ 두 가지 향으로, 풍성한 퍼퓸 케어로 오랜 시간 기분 좋은 향기를 공급해준다.

 

‘어반 브리즈 핸드크림’은 섬세하게 흡수되는 소프트 터치 포뮬러가 거칠어진 손 피부에 밀착 보습을 선사한다. ‘베리 야드’, ‘블랑 플레르’, ‘빈티지 워터’ 3가지 향으로 기분 좋은 퍼퓸 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더샘 관계자는 “신제품 ‘어반 브리즈’ 라인은 자연 곳곳에서 영감을 받은 내추럴한 향으로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기분 좋은 향기로 바쁜 일상 속에서 소확행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가텐, 스와로브스키 스톤 더한 음파진동칫솔 ‘도로시’ 출시

-       메가텐, 스와로브스키 스톤 및 파스텔 색감 더한 프리미엄 제품 ‘도로시’ 선보여
-       고탄성의 360도 칫솔모와 부드럽고 균일한 음파진동으로 효과적인 구강관리 가능

[메가텐] 도로시 음파진동칫솔
[메가텐] 도로시 음파진동칫솔

360도 브러쉬를 장착한 하이엔드 음파진동칫솔 브랜드 메가텐(MEGA TEN)이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모티브로 한 신제품 ‘도로시(DOROTHY)’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도로시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360도 브러쉬의 기술력을 결합한 프리미엄 음파진동칫솔이다. 제품 전면에 파스텔 톤의 색상을 입히고, 버튼에는 고급 등급의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장식해 시각적 요소를 극대화했다. ‘핑크 블로썸’, ‘라벤더 허브’, ‘울트라 바이올렛’ 등 총 10종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여성용 파우치, 핸드백에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투명 탑커버를 장착해 밖에서도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필환경’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불필요한 플라스틱을 배제하고 종이 재질을 우선 적용했다. 패키지의 일부 요소는 투명한 젬스톤을 모티브로 디자인하여 심미성은 물론 실제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디자인 특허 출원을 받았다.

도로시 음파진동칫솔은 360도 방향의 고탄성 칫솔모와 음파진동 기술을 접목해 효과적인 구강관리를 돕는다. 스위스 듀폰사(DuPont)의 최고급 타이넥스를 적용한 20,000여개의 초극세사 칫솔모는 끝단이 둥글고 부드러워 잇몸 손상과 치아 마모에 대한 우려가 없다. 또한 분당 18,000회의 부드럽고 균일한 음파진동이 360도로 미세 물방울을 분사해 치약 없이 물만으로도 입 속을 꼼꼼히 씻어준다. 음파진동의 강도를 선택할 수 있는 ‘듀얼 모드’를 제공하며, 약한 진동의 ‘소프트 모드’에는 잇몸 마사지 기능을 탑재해 잇몸 건강 개선에 특화된 음파칫솔의 강점을 살렸다.

실제 대한예방치과학회를 통해 임상시험과 연구를 거친 메가텐은 단방향 칫솔 대비 360도 칫솔의 치태, 구취, 치석, 설태 제거의 월등한 효과를 국제 저널을 통해 공식 입증 받았다. 세계 6개국으로 수출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메가텐 음파진동 칫솔은 국내 KC 인증과 유럽 통합 안전성 인증(CE), 인체 무해성테스트(RoHS)까지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메가텐 마케팅 담당자는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여성 소비자층에게 단순한 생활용품이 아닌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자 신제품 도로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기술력은 물론 디자인과 친환경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 제품을 통해 칫솔 시장에서 새로운 영역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가텐 도로시는 백화점 및 면세점, 온라인몰, 메가텐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