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3 화장품신상] "물미역으로 피부의 목마름 해갈?"
[2019-2-3 화장품신상] "물미역으로 피부의 목마름 해갈?"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2.03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명절을 맞이해 좀 색다른 화장품 신상을 소개합니다. 중소브랜드지요. 라벨영에서 새롭게 선보인 물미역 진액 바디 수분케어부터 만나봅니다.

 

 

물미역 진액으로 촘촘한 바디수분케어 … 라벨영 '쇼킹물미역바디오일'

라벨영 '쇼킹물미역바디오일'
라벨영 '쇼킹물미역바디오일'

사계절 가시지 않는 건조함으로 갈라지고 상처받는 바디 피부. 더 이상 로션과 크림으로는 바디 피부의 목마름을 해갈할 수 없다. 특히 본격적으로 피부가 땅기고 각질이 올라오는 환절기와 겨울철은 찢어질 듯한 극심한 건조함에 바디 수분 충전이 절실해지는데, 보습제에 능력을 더해 주는 바디 오일을 사용하자니 끈적이고 번들거리는 느낌이 싫어 사용하기도 전에 거부감이 든다.

최근 이러한 바디오일의 단점을 보완, 특강점은 업그레이드시킨 제품이 출시됐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의 ‘쇼킹물미역바디오일’이다. 한 방울만으로도 건조하고 갈라지는 바디 피부를 풍부한 수분감으로 무장시켜주는 신개념 바디오일이다.

쇼킹물미역바디오일은 바다의 영양을 듬뿍 머금은 물미역 트리오[미역추출물+참미역추출물+미역귀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으로 바다의 레티놀이라 불리는 물미역 진액을 아낌없이 담아 매끈한 물광바디를 선사해준다. 또한 물기 없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틈만 나면 갈라지고 건조한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메마르지 않는 철통 보습을 선사한다.

신제품은 미역 진액에 보습 특허 성분을 더해 들뜸 없이 견고한 물광바디결을 연출, 겉만 촉촉해 보이는 것이 아닌 깊숙한 곳부터 수분감이 촘촘히 차오르는 바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이 탄력 있고 화사한 바디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줘 제품 하나로 보습+영양+물광 3중 효과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피부에 겉돌고 끈적임을 유발하는 기존 바디오일의 단점을 보완해 바디 오일 사용을 기피하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을 피부에 도포하면 탄탄한 보습 코팅막이 씌워진 듯한 사용감과 그린머스크향의 오일이 부드럽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마무리감을 줘 번들거림 없는 고급스러운 광택 바디 피부를 선사한다. 라벨영세일즈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랑을 부르는 청순어필 블러쉬! ... 나스(NARS) ‘리퀴드 블러쉬 섹스 어필’ 

나스 '리퀴드 블러쉬 섹스 어필'
나스 '리퀴드 블러쉬 섹스 어필'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리퀴드 블러쉬 섹스 어필’을 국내 단독 선 출시했다. ‘리퀴드 블러쉬 섹스 어필’은 나스코리아의 베스트셀러이자 국내 셀럽들의 뷰티 시크릿 아이템으로도 잘 알려진 ‘블러쉬 섹스 어필’을 나스 코리아의 요청에 의해 리퀴드 타입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한국에서 가장 먼저 3개월간 단독 판매될 예정이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포뮬러가 피부에 녹아들 듯 얇게 밀착되어 투명하고 맑은 살구빛 발색을 자랑하는 ‘리퀴드 블러쉬 섹스 어필’은 소프트한 피치톤으로 웜톤과 쿨톤 피부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건강하고 생기 있는 볼을 연출해 준다.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리퀴드 제형으로 수채화처럼 은은하게 번진 듯한 느낌뿐만 아니라 파우더와 함께 덧바를 경우 선명한 컬러감으로 개성 있는 연출도 가능하다.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에는 내추럴한 피부 메이크업에 살구빛 치크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눈으로 마시는 레몬에이드 팝 컬러! ... 메이블린 뉴욕 ‘레몬에이드 크레이즈 팔레트’ 

메이블린뉴욕 '레몬에이드 크레이즈 팔레트'
메이블린뉴욕 '레몬에이드 크레이즈 팔레트'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은 레몬에이드의 상큼함을 다양한 컬러로 표현한 섀도우 팔레트 신제품 ‘레몬에이드 크레이즈 팔레트’를 출시한다. 

‘레몬에이드 크레이즈 팔레트’는 갓 짜낸 레몬과즙의 상큼함과 톡톡 튀는 레몬에이드 탄산의 반짝임을 생생하게 표현한 12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한 번만 터치해도 보이는 색 그대로 가루날림 없이 선명하게 발색되며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려 밀착력과 지속력이 뛰어나다. 또한 팔레트 안에 담긴 시트러스 향이 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갓 짜낸 레몬에이드를 마신 듯한 청량한 기분을 선사한다.

‘레몬에이드 크레이즈 팔레트’의 12가지 컬러들은 옐로우, 핑크, 브라운 계열로 구성되어 컬러 조합에 따라 매일 색다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음영이나 베이스로 활용하기 좋은 옐로우, 핑크, 브라운 계열의 매트 섀도우부터 미세한 쉬머펄로 입체감을 살려주는 글리터 섀도우까지 전혀 다른 매력의 컬러가 모여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섀도우 팔레트다.

특히 팬톤사가 2019년 올해의 컬러로 발표한 ‘코랄’ 계열의 ‘코랄 펀치’와 ‘아이스 팝’ 컬러를 베이스 및 포인트로 활용하면 ▲상큼한 옐로우-코랄 무드의 레몬에이드룩, ▲여리여리한 핑크-코랄 무드의 달콤 핑크 레몬에이드룩, ▲사랑스러운 피치 브라운 모드의 부드러운 피치-레몬에이드 룩 등 다가오는 봄∙여름에 어울리는 생기 넘치는 아이 메이크업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필요한 것들만 충전하는IN&OUT 케어 ... 메리케이 '주 2회 2스텝 셀프 홈케어' 스킨케어템 

메리케이 '주 2회 2스텝 셀프 홈케어 스킨케어템'
메리케이 '주 2회 2스텝 셀프 홈케어 스킨케어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대표 김희나)에서 주2회 2스텝으로 셀프 홈케어가 가능한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빌링 래디언스 페이셜 필’과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프팅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빌링 래디언스 페이셜 필’은 각질 제거 성분으로 효과적이고 안전한 성분으로 알려진 글라이콜릭 애시드 성분 함유로 피부에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맑고 투명한 빛을 뿜어내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또한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프팅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는 시트마스크 타입으로 피부를 쫀쫀하고 탄탄해진 느낌을 선사할 뿐 아니라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안색을 균일하게 보이게 해준다.

주 2회 IN&OUT 케어를 하면 집에서 전문 피부 관리를 받은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기서 IN&OUT 케어는 리빌링 래디언스 페이셜 필로 묶은 각질을 정리(OUT)하고, 고밀착 리프팅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를 통해 탄력과 수분을 충전(IN)하는 케어 방법이다.

메리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필링 후에는 바로 충분한 보습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특히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리페어 리프팅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를 함께 사용하면 보습은 물론, 탄력까지 더한 홈 케어가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알러지·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저자극 여성 청결제 ...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페미닌 워시'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페미닌 워시'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페미닌 워시'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대표 한현옥)’가 민감하고 연약한 부위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약산성 포뮬라의 저자극 여성 청결제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페미닌 워시’를 출시한다.

매끄럽고 촉촉한 젤 타입 제형의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페미닌 워시’는 하이포알러제닉 인체적용 시험 결과 무자극 판정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며, 진정 보습에 효과적인 알란토인 성분 첨가로 건조함 없이 부드럽게 세정해 Y존 청결에 도움을 준다.

또한, Y존에 적합한 PH4.8~5.8의 약산성 포뮬러에 쓴 쑥 추출물과 위치하젤 추출물 함유로 민감성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칸디다균을 비롯한 4대균에 99.9% 항균 효과를 지녀 Y존의 청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비스킷과 초콜릿에서 영감 받은 리미티드 컬렉션! ... 에뛰드하우스 ‘킷캣 콜라보’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

에뛰드하우스 '킷캣콜라보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
에뛰드하우스 '킷캣콜라보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아모레퍼시픽그룹) 에뛰드하우스가 킷캣(KiKat)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를 한정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는 에뛰드하우스와 네슬레의 대표 프리미엄 초콜렛 브랜드인 킷캣(KiKat)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바삭한 비스킷과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를 담은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이번 신제품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는 오리지널 /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총 두가지의 기획세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라인의 미니 섀도우 팔레트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 외에, 부드러운 벨벳 느낌의 킷캣 파우치, 바삭하고 달콤한 맛의 킷캣 초콜릿이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두 가지의 기획 세트 중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 #킷캣 오리지널’은 바삭하고 달콤한 브라운계열의 6가지의 초콜릿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레이 컬러 아이즈 #킷캣 스트로베리 티라미수’는 딸기가 토핑된 티라미수를 담은 듯 핑크와 브라운 등의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온라인 편집몰 ‘닥터올가(dr.orga)’,  100% 천연성분 자외선 차단제 ‘100 선크림’ 출시

닥터올가(dr.orga) '100% 천연성분 자외선 차단제'
닥터올가(dr.orga) '100% 천연성분 자외선 차단제'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Dr.Orga)’에서 자사 브랜드 ‘닥터올가’를 론칭, 첫 출시 제품으로 ‘100 선크림’을 선보인다.

닥터올가(Dr.Orga)의 첫 제품으로 출시되는 ‘100 선크림’은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유기농 성분 34.82%를 함유한 100% 자연유래 성분의 제품이다. USDA 인증 유기농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사용해 유해성분 걱정 또는 눈시림이나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병풀추출물과 해바라기씨오일이 함유되어 피부보호에 도움을 주며, 코코넛야자오일, 다마스크 장미꽃 추출물 등을 함유해 오래도록 유지되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논나노, 실리콘프리의 백탁 현상이 없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용이하다.

닥터올가(Dr.Orga)의 착한 안심 선크림 ‘100 선크림’은 2월 11일부터 닥터올가의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듀얼 액션으로 탄력과 결을 한번에 ...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 필링 & 세럼’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 필링 & 세럼'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 필링 & 세럼'

안티에이징 브랜드 유세린이 베스트셀러 라인인 ‘하이알루론 라인’에서 탄력 케어와 피부결 케어를 하나로 결합한 획기적인 나이트 케어 신제품 ‘하이알루론 나이트 필링 &세럼’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알루론 나이트 필링 & 세럼’은 피부결 케어를 돕는 ‘AHA Complex’와 수분 및 탄력 충전에 효과적인 ‘하이알루론 세럼’ 성분을 각각 담은 2개의 Chamber로 구성된 밤 전용 듀얼 세럼이다. 2개의 Chamber가 완성하는 ‘AHA Complex와 히알루론산의 듀얼액션 (Dual-Action)’은 스킨 케어의 흡수를 방해하는 불필요한 각질을 케어 하는 동시에 피부 속 깊이 충분한 수분과 탄력을 공급하는 복합적인 기능을 한번에 해결해줌으로써 특히 바쁜 일상으로 지친 현대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스마트한 나이트 케어 제품이다.

스킨 케어의 골든 타임인 밤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싶다면 유세린 내 독보적인 베스트셀러인 ‘하이알루론 나이트 크림’과 함께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유세린의 100년 피부 과학 노하우를 담아 충분한 보습 효과는 물론 눈에 띄는 주름 개선효과를 제공해, ‘하이알루론 나이트 필링& 세럼’을 사용 한 뒤 수면 팩처럼 도톰하게 사용하면 다음날 아침 확연히 개선된 피부 컨디션을 확인할 수 있다.

유세린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듀얼 세럼, ‘하이알루론 나이트 필링 & 세럼’은 2월부터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상손톱 SOS 응급케어! ... 컬러랩 '네일 토닉 펑거메드 세럼'

컬러랩 '네일 토닉 펑거메드 세럼'
컬러랩 '네일 토닉 펑거메드 세럼'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컬러 리딩 뷰티 브랜드 ‘컬러랩(COLOLAB)’이 손상된 손톱의 응급 케어를 위한 ‘네일 토닉 펑거메드세럼’을 출시했다. 

네일토닉 펑거메드 세럼은 컬러랩의 베스트셀러인 문제성 손톱을 위한 손톱전문 영양제 ‘네일 토닉’ 시리즈에서 볼 수 없는, 튜브 형태의 브러시 타입으로 출시되어 파우치 속에 넣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영양 케어가 가능한 점이 큰 특징이다.

 

 

수분 촉촉, 굿바이 민감 피부! ... 더샘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 

더샘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
더샘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민감성 피부 케어를 위한 수분 진정 앰플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을 출시했다.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은 외부 환경에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보호해주는 워터리 앰플이다. 산뜻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보습감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으로 더마 맥스 포뮬라™(Derma Max Formula™)를 적용,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균형 잡힌 보습을 제공하고 자극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또한 사철쑥 추출물과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촉촉한 보습감은 물론 외부 환경으로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한다.

 

 

눈가 피부에 선사하는 수분 방패막 ...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히알루론산 아이밤'

[이미지자료] 이니스프리,트루케어 히알루론산 아이밤 출시_main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히알루론산 아이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에서 일상 생활 속 자극으로 인한 눈가 피부 건조를 케어하는 ‘트루케어 히알루론산 아이밤’을 출시했다.

‘트루케어 히알루론산 아이밤’은 눈 화장과 렌즈 착용 등으로 하루 종일 자극 받는 눈가 피부에 수분 방패막을 만들어 건조함을 해결하고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아이밤이다.

수분 크림을 덧바르는 것만으로는 부족한 아이 존을 케어하기 위해 제주 푸른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또한 눈물과 가까운 pH를 처방해 눈가 피부에 편안하게 작용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도 갖췄다.

리치한 제형이 아닌 세럼의 탄탄함과 크림의 부드러움을 담은 밤 타입으로 눈가 피부를 잡아주면서 마무리 되는 것이 장점이다. 바르고 난 뒤, 수분감이 올라오는 텍스처는 눈가 피부에 편안함과 촉촉함을 더해 낮과 밤 모두 사용하기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